2016년 3월 28일 월요일

니로 연비 국내 최고 연비 SUV 나왔다…기아차 니로 본격 출시. 연비 '19.5㎞/ℓ'

suv 최고연비,기아 니로 가격,니로 하이브리드 디젤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세단에 비해 전고가 높은 SUV 특성 상 상대적으로 공기저항을 더 받아 연비 향상에 불리한 조
[니로 연비 국내 최고 연비 SUV 나왔다…기아차 니로 본격 출시. 연비 '19.5㎞/ℓ']

국산 최초의 하이브리드 SUV인 기아차 ‘니로’가 현재 국내에서 판매되고 있는 모든 SUV보다 연비가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세단에 비해 전고가 높은 SUV 특성 상 상대적으로 공기저항을 더 받아 연비 향상에 불리한 조건을 안고 있음에도. 니로는 이를 극복하고 최고 수준의 세단형 하이브리드에 맞먹는 연비를 달성해 시장에서 더욱 주목받...
이 글을 더 보고싶으신가요?
Go!

 

2016년 3월 29일 PM 12시 9분, '니로 연비'의 반응은?

클리앙
게시 시각
19분전
타이틀
기아니로도 아이오닉이랑 동일 플렛폼 사용한다죠?
내용
아이오닉 경사로에서 뒤로 밀림현상 심하던데.. 이문제로 내리오닉이라고..ㅎㄷㄷ 그럼 기아 니로는 뒤로?라고 이거 빨리 해결안하면 판매량에 문제 될텐데요.. 암튼 디자인은 무난한게 이쁘네요...
뽐뿌
게시 시각
25분전
타이틀
니로 가격표 유출된거에서 100만원씩 더해야 하네요 ㅋㅋㅋㅋ
내용
소비자가 환급받는 100만원을 가격표에 표시해논 센스 ㅋㅋㅋ 생각보다 옵션 가격도 많이 비싸네요. 투싼이나 스포티지를 사도 취득세 기름값 커버가 될 정도 차이... 티볼리랑은 가격차이가...
보배드림
게시 시각
31분전
타이틀
♥ 전고 낮은 니로 VS 트렁크 넓은 에어
내용
니로 SUV... 가격과 연비 디자인은 꽤 굿인데... 전고가 승용차 수준... i30 보는 느낌.. 바닥에 붙은 느낌... 전혀 SUV느낌 안남... 아쉬움... ㅜㅜ 그에 반해 에어는 나름 전고도 꽤 높고 시야도...
보배드림
게시 시각
38분전
타이틀
니로 신차 영상 생중계 영상 좌표
내용
주소는 요기 http://ift.tt/1UYMysU 내부랑 트렁크랑 타이어 그리고 헤드라이트랑 별거 다 보여주고 있는중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42분전
타이틀
채팅 기아차 니로 신차발표회 실황중계
내용
http://ift.tt/1UYMysU 트렁크 열고 이것 저것 하는데 스알 비슷하면서도 이쁜듯 연비랑 가격이 궁금하군요...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44분전
타이틀
채팅 기아차 니로 신차발표회 실황중계
내용
1153793717965436/?type=2&theater 트렁크 열고 이것 저것 하는데 스알 비슷하면서도 이쁜듯 연비랑 가격이 궁금하군요. 실시간 채팅방에 신청곡 올라오고 난리남 ㅋㅋㅋㅋ
클리앙
게시 시각
43분전
타이틀
기아차 니로 근접 촬영 페이스북 라이브로 하고 있네요.
내용
http://ift.tt/1UYMysU 생각보다 모양이 잘 빠진거 같네요. 안개등도 그렇고.. 전면은 맘에 듭니다.
보배드림
게시 시각
46분전
타이틀
니로 인터넷에서 신차발표회 보는데...
내용
어우 오글오글.... 보다가 껐어유 쮸우~
클리앙
게시 시각
48분전
타이틀
기아 니로, 대박이네요...
내용
연비 19.5km 가격은 각종 할인 더해 2300만 (qm3,티볼리, 트랙스 등은 세금 더해 2500만) 소형급 SUV중 가장 크고 넓음. 배터리 평생 보장 어드밴스드 에어백 7개 ㄷㄷㄷ 티볼리 어쩔...
클리앙
게시 시각
57분전
타이틀
세상 참 좋아졌어요~
내용
카톡을 통해 기아 니로 쇼케이스 생중계하고 있네요. ㅎㅎ 전에는 행사 후 사진이나 다른 매체로 볼 수 있었던 것을 이젠 라이브로 보여주네요. 다른 업체는 모르겠지만 기아의 경우엔 K7때도...
클리앙
게시 시각
59분전
타이틀
기아차 니로 확정 가격표.jpg
내용
타 커뮤니티 쪽에 기아차 니로 가격표가 있어서 퍼왔습니다. suv하이브리드에 이정도 가격이랑 옵션이면 괜찮은 것 같아요. 이제 실물을 볼 일만 남았네요...
뽐뿌
게시 시각
59분전
타이틀
기아차 니로 확정 가격표입니다
내용
타 커뮤니티에서 퍼온 기아차 니로 가격 확정된 가격표인데 흠.. 하이브리드 혜택받으면 어느정도 메리트있는 가격이지 않을까 싶은데 개인적으로 생각보다 괜찮아뵈는데 회원님들은 어떠신지요...
보배드림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 기아 니로 확정된 가격표 올려봅니다~ ★
내용
아는 영맨분한테 받은 확정된 기아 니로 가격표입니다~ 연비는 16인치 19.5km 18인치 17.1km라고 하네요. 가격도 생각하고있던 정도에서 나오고 연비도 나쁘지 않다고 생각되는데 국게님들은...
보배드림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니로 공인연비...
내용
19.5km (16인치) 도심 20.1 고속도로 18.7 17.1km (18인치) 도심 17.7 고속도로 16.4 참고로 소나타 하브 연비는 16인치 18.2km(도17.7 고19) 17인치 17.7km(도17.2 고18.4)
보배드림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니로 알류미늄바적용하네요~본넷도 알류미늄이구요~
내용
이정도면 소형suv중 최고인듯~
뽐뿌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니로 색상 추천 부탁드려요
내용
사전 예약은 화이트로 했는데.. 화이트와 블랙은 관리가 어렵다고해서 다른색으로 바꿀까 생각중입니다. 지금 마음은 블루로 넘어가고 있네요 다른분들은 어떤색이 마음에 드시나요?? 스노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오늘도 강주니로 방어
내용
애샛키때문에 난 평생 탈덕 못하고 노예각이다ㅋㅋㅋㅋ큐ㅠㅠ
마구마구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베틀모드....................
내용
쓰지도 못하는..판매불가..조합불가인 레벨업도 안된 스페 왤케 주냐......................걍 1만거니로 고정시켜서 주던가..저 쓸모도 없는 스페들이 쌓이면서 일일이 지워줘야하는 번거러움이...
뽐뿌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니로 네비 옵션
내용
영맨이 40만 정도의 사제 네비를 해준다고 했는데 사제 네비에서는 차량진단 및 연비운전 안내가 안되겠져? 첫차인데 네비 옵션 추가하는 초보에게 도움이 될까요? 네비 옵션 추가할지 그냥 사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승유니로 여는 아침
내용
5959
뽐뿌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주행거리 짧고 시내주행 적으면 하브 별로일까요?
내용
연 주행거리 짧고 시내 주행이 적으면 또는 막히는 구간 운행이 적으면 하이브리드 별로일까요?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니로가 가격대가 괜찮은 것같아 고민입니다ㅎㅎ
인스티즈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나 되게 고양이상인데 막상 성격은 호9임
내용
헤헤헤헤ㅔㅎ헤헿 호홓ㅎㅎㅎㅎㅎ 고등학교 때도 애들이 일찌니로 알았는데 사실은 헤헤해헤헤헤ㅣ헤헿 스파게티당 ㅎㅎㅎㅎ 하고 뛰어가던 급시기여씀 ㅠ 모바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뼈는 전부 마구니로 가득찬 이유
내용
파피루스: 친구되자마자 언다인한테 팔아넘김. 이 쒸불쟝새낀 지 목숨 안전해지니 통수치네 쒸이뻘샌즈: 느금마 아녔음 님 뒤짐 ㅇㅈ? ㅇㅈ?    차라 너무 기여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ㅃ 누렁니 고민인 붕들있냐
내용
아이스도 무조건 빨대로. 개붕적으로 뜨거운컾은 안좋아해서 안먹었지만 뜨거운 커피가 누렁니로 가는 고속도로임ㅇㅇ 콜라, 차, 컾히 모든지 빨대로 먹으면 한달뒤 세달뒤 점점 흰색으로 돌아온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후타모니가 우주메이저가 되는 그날까지03
내용
니로는 손발 따뜻하게 하고 다니라는 모니와 말 듣기 시작함. 그렇지만 아무리 니로가 섬세하고 아무리 모니와가 당돌해졌어도 잠자리에서는 니로>>>>>>>모니와였으면 좋겠다. 평소에는 니로가...
보배드림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기아 니로 관련 최신정보
내용
기본형 실제구매가격은 약 2240만원 가량 공인연비 18인치 : 17.1 km/l (솔직히 18인치는 니로에 오버스펙인 듯...) 16인치 : 19.5 km/ l 추가 정보는 니로 마이크로사이트 참조 : http://niro.kia.com/
뽐뿌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니로 가격 확정!!! 홈피떳네요
내용
http://ift.tt/1RwDMhp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배큐애들 보고싶은것
내용
하는 후타쿠치 보고싶다. 29.후타쿠치랑 같이 잠옷입고 집앞 편의점 가고싶다. 30.새벽에 채널돌리다가 야한거 나오니까 깜짝놀라서 답지않게 얼굴빨개지며 급하게 채널돌리는 니로가 보고싶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4시간전
타이틀
세터즈는 좀 예민하고 날카롭고 그런 느낌이 강한데
내용
지경일 듯. 그런데 의외로 코가네가 시라부 잘 따를 거 같음. 이유는 좀 더 지*맞지만 작은 니로센빠이 같아서. 세미는 충격에서 헤어나오면 키 큰 고시키 보는 것 같은 맛에 코가네한테 잘해줄...
뽐뿌
게시 시각
14시간전
타이틀
기아 니로 tv 광고입니다.
내용
파워편이라고합니다. 왜 파워인지...
뽐뿌
게시 시각
14시간전
타이틀
니로 16인치휠 공인연비
내용
16인치는 19.5네요.. 나쁘진 않은데 18인치휠이 워낙 이뻐서 ㅎㅎ 고민 좀 되겠군요.. 아이오닉은 17인치휠이 안이뻐서 고민할것도 없는데 ㅋㅋ 아래는 16인치 적용한 사진. 나쁘진 않은듯.
보배드림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티볼리에어가 요새 투싼투싼 스알스알 해서
내용
나을거고 니로는 .........니로는...................디자인이고 나발이고 연비가 중요시하다면 반드시 매장 5군데서 5번 시승할때 연비 리셋시킨뒤 5군데 다 돈 평균연비가 공인연비보다 어느정도...
니로연비 19.5km/ℓ로 국산 SUV 가운데 최고다. 기아차가 독자 개발한 하이브리드용 엔진과 6단 자동 변속기를 적용한 덕입니다. 일부 부품도 알루미늄으로 만들어 차체가 가벼워진 것도 이유로 꼽힌다. 또...
국내에 판매되는 SUV 가운데 최고 연비를 갖춘 기아자동차 ″니로″가 출시됐습니다. ″니로″는 기아차가 첨단 하이브리드 기술을 집약해 처음 선보이는 친환경 소형 SUV로. 연비는 국내 SUV 가운데 최고 수준인...
니로 연비는 여기에 불과 0.7㎞/ℓ 차입니다. 세단형인 아이오닉 하이브리드보다 전고가 100㎜가량 높은데도 거의 맞먹는 수준의 연비를 구현한 셈입니다. 나아가 세단형인혼다의 씨빅 하이브리드(19㎞/ℓ)보다도...
정부 공동고시 신연비 기준 니로의 복합연비는 19.5㎞/ℓ가 탑재되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