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8일 월요일

로버트 패틴슨 스튜어트 동성연인 ′패틴슨과 데이트′..막장극 시작

로버트 패틴슨 크리스틴 스튜어트,크리스틴 스튜어트,로버트 패틴슨 트위그스난 28일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새로운 동성 연인 소코는 과거 인터뷰에서 로버트 패틴슨과의 교제
[로버트 패틴슨 스튜어트 동성연인 ′패틴슨과 데이트′..막장극 시작]

할리우드 베우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동성 연인 소코가 로버트 패틴슨과 데이트를 즐겼었다고 미국 연예매체 할리우드라이프가 저번 28일 보도하였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새로운 동성 연인 소코는 전의 인터뷰에서 로버트 패틴슨과의 교제 사실을 고백한 적이 있습니다. 그는 "미국 LA에 방문했을 때 며칠간 머무른 적이 있었는데 그곳에서 패틴슨을 만...
이 글을 더 보고싶으신가요?
Go!

 

2016년 3월 29일 PM 2시 47분, '로버트 패틴슨'의 반응은?

웃긴대학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의외의 로버트 패틴슨
내용
...?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크리스틴 스튜어트 여친이 과거에 로버트 패틴슨과 교제 ㅋㅋㅋㅋㅋ
내용
같은 남자를 사귀었던 두 여자가 사랑에 빠짐 ㅋㅋㅋ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근데 촉이 맞을 때가 있어. 트와일라잇 시리즈 로버트 패틴슨
내용
정말 자기 맘을 얼굴에 쓰고 다니고 여주가 좋아서 어쩔 줄을 모르고 다녀서 망붕아닌 망붕 장난아니었고. 미국 아줌마들이 난리 났었음. 결과가 너무 참담하게 끝났지만. 그냥 메이킹이랑 영화...
인스티즈
게시 시각
22시간전
타이틀
로빈슨 크루소 돋는 로버트 패틴슨ㅋㅋㅋㅋㅋㅋ
내용
자꾸 소녀들의 환상을 깨려는 듯 쉬는 날엔 항상 상상 그 이상을 보여주는 로버트 패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리부로 서핑하러 갔다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주변에 사람이 하나도...
4월 21일 개봉을 앞두고 있는 감성 로맨스 '브루클린'의 돔놀 글리슨과 '독수리 에디'의 태런 에저튼 그리고 '퀸 오브 데저트'의 로버트 패틴슨이 바로 그 주인공. 먼저 '어바웃...
또한 니콜 키드먼의 뒤에 서서 그녀를 그윽하게 바라보는 로버트 패틴슨은 '거트루드 벨'의 여정을 묵묵히 함께한 '아라비아 로렌스'의 모습을 담아냈습니다. "당신을 감당할 남자가 있을까요"라는 카피는 '...
( 베우 로버트 패틴슨은 영화 ″퀸 오브 데저트″에서 주인공 '거트루드 벨'과 여정을 함께 한 역사적 인물 '아라비아 로렌스'로 등장해 관객들의 관심을...
할리우드 베우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동성 연인 소코가 로버트 패틴슨과 데이트를 즐겼었다고 미국 연예매체 할리우드라이프가 저번 28일(현지시각) 보도하였습니다. 보도에 따르면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새로운 동성 연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