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8일 월요일

리디아 고 ″시즌 첫 승″ 리디아 고요. 23주 연속 세계랭킹 1위 유지

리디아고 투터치,리디아고 국적,리디아고 고려대된 롤렉스 세계여자골프 랭킹에서 전주보다 1.11점 상승한 12.55점을 획득하면서 세계랭킹 1위 자리를 유지했다. 세계
[리디아 고 ″시즌 첫 승″ 리디아 고요. 23주 연속 세계랭킹 1위 유지]

리디아 고. /AFPBBNews 리디아 고가 23주 연속 세계랭킹 1위 자리를 굳건히 지켰다. 리디아 고는 28일 발표된 롤렉스 세계여자골프 랭킹에서 전주보다 1.11점 상승한 12.55점을 획득하면서 세계랭킹 1위 자리를 유지하였습니다. 세계랭킹 2위 박인비와의 격차는 2.81점으로 벌어졌습니다. 리디아 고는 저번 27일 LPGA 투어 기아 클래식에서 최종 ...
이 글을 더 보고싶으신가요?
Go!

 

2016년 3월 29일 AM 10시 18분, '리디아 고'의 반응은?

인스티즈
게시 시각
41초전
타이틀
아 나 어떡해ㅠㅠ 망했다 진짜
내용
회사에 외국분 오셔가지 회의실에 커피 타서 갖다 달라길래 그렇게 하려고 컵 씻고 있었거든? 근데 갑자기 컵만 갖다 달라시는거야. 회의실에 커피랑 물이랑 다 있으니까 컵만 갖다달라구ㅠㅠ...
풀빵닷컴
게시 시각
1분전
타이틀
익사 직전의 엄마를 발견한 5살 딸이 보인 행동(동영상)
내용
있었다. close 트레이시는 한 방송에서 “깨어나 보니 병원이었다. 내가 왜 여기에 있는지 몰랐다” 말했다. 대체 무슨 일이 있던 걸까. 공개된 수영장 CCTV 속엔 트레이시가 일어난 끔찍한 상황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분전
타이틀
하..씨였어...?
내용
아쉽..ㅋㅋㅋㅋㅋ아 고호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 개귀어으ㅏㅠㅠ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분전
타이틀
식스틴은 제왑빠순년들이 소속감 가지고 이쁜애들 위주로 뽑은거
내용
101은 즈그팀 아니니 *되봐라하고 빻은애들만 투표하는거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분전
타이틀
막심센세 호리호리한 똥꼬충만 건드는 이유
내용
얘가 찍은 영상보면 전부 말라깽이 똥꼬충 하나에 십수명이 가서 두들겨패거나 협박하는게 대다수 저얼대로 누구 사무실에 처들어가거나 덩치좀 있는사람 건드리는짓은 절대안함 아무리 유튜브에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분전
타이틀
빨리 학교끝나고 집가고싶다
내용
수업째싶다 ♡
82쿡
게시 시각
3분전
타이틀
30평대집은 정말.. 쾌적하네요
내용
초고층이든 갓라인이든 일단 무조건가자 하고 기다렸는데 결국 급매물건이 나와서 크게 이것저것 안재 계약해버렸어요. 저층으로 내려왔는데 정원조망도 보이고 생각보다 괜찮은것같아요 40평 50평도...
TE31
게시 시각
3분전
타이틀
윤미연인가 그 흙수저 후보년 어떻게 됐나요?
내용
부캐돌리다 쨉혔는데 못먹어도 하나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분전
타이틀
님들 저복귀유전데
내용
켈리하멜은 안노릴꺼 노아네모 뽑을건데 둘다좋음? 츸아마타때처럼 함정없나여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분전
타이틀
래몬 키워
내용
더럽게 단단해서 뒈지는걸 못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분전
타이틀
야탑 이원준도 1차지명감이냐??
내용
주말기록 보니까 8 2/3이닝 3피안타 15탈삼진 무자책이던데 190cm/95kg이고 피지컬빠인 슼카우터들이 좋아할거같은데 누군지 아는사람있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분전
타이틀
학자 3층 1페 딜사이클
내용
루인-루인-루인 계속쓰다가 도트리필- 칠흑보고 전염-루인-루인-보스 도트리필-루인-루인-벤누보 전염대충이런식으러하면됨그리고 학자전염으로 칠흑 딜 다되니까 다른 딜러들한테 딜하라고...
프야매
게시 시각
5분전
타이틀
솔직히 여론이고 뭐 쓰면 되긴 함
내용
죄가 밝혀지고 징계하면 되긴 하는데 같이 했던 임오는 징계 이미 먹었으니까 더 큰 문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6분전
타이틀
엘리게이터 구두 사고 싶은데
내용
없네요. 그래서 취미 생활겸 해서 직접 만들어 보고싶음. 근데 울나라서 악어가죽 파는거하 미국산 엘리게이터하고 어떤 게 더 좋은 건지 모르겟음...... porosus crocodile이 젤 좋다라는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6분전
타이틀
홍방장 다크소울3 보고있는데ㅋㅋㅋㅋ
내용
왜 이 게임은 적하 괴물들이 더 간지나고 용사같고 온갖 무용, 위엄 뽐내면서 싸우는데주인공은 모션 2~3개가지고만 반복싸움함ㅋㅋㄲㅋ몹이 더 멋있는게임이네 From DC Wave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6분전
타이틀
27대는 젤 잘하는거하 그담부턴 막나갈듯하다
내용
막나가는게 무대퀄을 말하는게 아니란건 알지 무대야 열심히하겠지만 선곡자체를 진짜 엄하게 할듯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6분전
타이틀
소마는 딜이 중상위 유틸이상위인건가그럼
내용
딜이 솔직히 최상위권은아닌데 머격변 수요일9시반공대다리감부 검신 고정구함 냉정한 공주의 팔찌 486/1000
오늘의 유머
게시 시각
6분전
타이틀
안철수류의 정치인이 나쁜 이유
내용
활용하는 중이라 졸라 맘에 안들지만 그래도 문재인과 정치 신인들이 있어 그나마 지켜보는 거... 이번 선거는 우선 순위로 따지면 새누리 의석을 최대한 줄이는 거지만 중장기적으로 가장...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6분전
타이틀
** 나도 설령 전소미가 1등 하더라도 센터하는건 오바라 본다 **
내용
혼혈이고 전혀 한국인 같지가 않음. 노래도 맨날 얌얌, 뱅뱅 등등 영어권 노래만 죤나 선택하고 방송에서 영어써대고 데뷔전에도 ㅇㅈ* 인데 데뷔하면 얼마나 가관일까? 얘는 절대 센터서면안됨...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6분전
타이틀
근데 이번 대선 괜찮게 하면 김종인 당연히 대선후보 아닌가요?
내용
이래저래 호불호 갈려도 김종일 체제에서 선거 잘 나오면 (한 110석이상) 김종인이 옳았다는게 되는거 절대 내칠수 없죠 문재인 입지는 더욱 좁아지고 김종인 총재 되는거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7분전
타이틀
펭 선진소금타? 1손손/발 1타 막음 일단 앉아보는게 좋냐?
내용
근데 펭들은 대부분 그냥 상단 쓰더라고? 맞으면 다운시키는거떔에 그런가 그냥 중단 맞는셈치고 1타 막앗음 앉아볼까? 앉으나 서나 뒤로 뺴는거 나오면 별거 없고 중단은 앉기전엔 안나올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7분전
타이틀
츳키 넨도가 쓰는 안경..
내용
지금보니 경기용이랑 평소용으로 두개 따로 였네 눈병*이라 이제야 봤다 ㅜㅜㅋㅋ 크으 넨도 주제에 따묵 싶게 생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7분전
타이틀
머더가 아빠라하는건 존나 치엿는데
내용
에러처럼 2차는 무리 3차로 애교부리는거 보고싶다 [* do you wanna have a bad time?]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7분전
타이틀
늙은이들 왜 침 뭍히 책 넘기냐
내용
씨* 개 토나오네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7분전
타이틀
(수학) 1, 2 모의고사 정답률이
내용
15퍼 이하 짜리 풀고 있는데 .. 와 진심 머리가 말라 비틀어지는거 같습니다.. 솔직히 저도 수학 가르치지만.. 실전에서 이런 문제 나오면 풀 수 있을지 의문이 드네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8분전
타이틀
근데 비추튀 비추주작하는 새끼들ㅋㅋㅋㅋ
내용
재빠르게 클릭해서 비추 누르는게 지들 마음 속 자근 위안이었는데 비밀 추천이지~~ 좋은데 부끄러워서 그러지 너네 에베베 이러니가 *나 부들거리 비추수 오르던거 급 멈춘다ㅋㅋㅋ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4시간전
타이틀
리디아 썅*아!! 일루 와!!!
내용
오라고 제발 시*년아!!! 제바알!! 으아아아아아아아!!!!!
뽐뿌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투터치는 2타로 계산하나요?
내용
하이라이트 보다가 리디아고 퍼팅할때 좀 파인부분에서 퍼팅을 하더라구요. 그린이 아니었을까요? 해설하는 분이 근데 투터치가 되서 타수 손해를 봤다고 하는데 1. 투터치가 되면 2번 친걸로...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lpga 리디아고 우승.. 박인비 준우승..박성현은 스타일을 바꿔야함
내용
화끈하게 티샷 러프 어프로치 실수 더블보기로 리디아고는 가볍게 버디로 순식간에 세타차에서 일곱타차로 벌어지면서 리디아고를 흔들수가 없었죠. 리디아보다 최소 오십애드 이상 더 보내는 장타지마...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왜 박인비는 리디아고를 못 이기나
내용
클래스가 다르네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단문 잘 하는 한국 여성 골퍼가 왜 그리 많은 가요?
내용
골프가 한국 여성 체형에 맞는 스포츠인가요? 미국 일본 골프 인구에 비해 선 그리 많은 선수 숫자도 아닐텐데 놀랍네요. 세계 일위 리디아 고 선수도 한국에서 뉴질랜드로 넘어 간 사람이라더군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LPGA 오늘 경기 리더보드
내용
꾸준하게 2위이던 리디아고 선수가 확 치고 올라오네요. 박성현 선수가 KLPGA 그 선수 맞나요?? 언제 LPGA로 갔나요?? KLPGA에 있을 거라고 했던 것 같은데 FR가 주로 일요일인데 이버에는 담주로...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리디아고 한국국적으로 올림픽 출전 가능하군요
내용
아마 더 나이먹으면 하나는 포기할듯) 하지만 올림픽은 뉴질랜드 국적으로 참가할거라네요. 뉴질랜드 사람들은 거의 유일한 올림픽기대 종목이라 리디아고가 한국국적으로 출전할까봐 전전긍긍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골프] 리디아고 또 우승각 ㄷㄷㄷ
내용
랭이랑 2타차~ 어제까지 1위 달리던 신지은 선수 3위 박인비도 주춤하며 9언더로 4위 올 시즌 리디아고 포스는 적수가 없는 전성기 애니카 소렌스탐 포스네요. 작년에 스윙코치를 유명한 골프 교습가인...
오늘의 유머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크하)리디아먹엇는데 답변가능하신분 ㅜㅜ
내용
이벤트고뽑권에서 리디아가나왓습니다ㅠ.ㅠ (첫4성은 디엘...) 무과금 눈물터져욧 궁금하게 현재주력덱이 빛벤 물머먼 빛니뮤 불미노 인데 뭘빼고 리디아를써야할까여 ㅜㅜ 그리고 4성은 뭘로받...
이투데 | 여자골프 세계랭킹 1ㆍ2위 리디아 고와 박인비(28ㆍKB금융그룹)가 메이저 무대에서 재대결합니다. 리디아와 박인비는 31일 밤(이하 한국시간)부터 나흘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란초...
리디아 고 박인비 박성현 이 대회 우승자는 우승이 확정된 직 후 18번홀 그린을 절반이상 둘러싸고 있는 이른바 ″숙녀의 호수″에 캐디와 함께 뛰어드는 세리머니를 합니다. 이 대회는...
캘스배드가 23주 연속 ″넘버 1″ 자리를 지켰다. 28일 오후(한국시간) 공식 발표된 주간 여자골프 세계랭킹에서 12.55점을 받았습니다. 이날 오전 미국...
리디아 고는 28일(이하 현지시간) 발표된 롤렉스 세계여자골프 랭킹에서 전주보다 1.11점 상승한 12.55점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