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8일 월요일

문창진 골 문창진 멀티 골 맹활약. ″신태용호″ 알제리와의 2차전도 완승

문창진 골 동영상,카타르문창진골,문창진 왼발 자존심 회복을 노리며 거친 압박과 빠른 역습으로 덤볐지만 신태용호는 그들보다 좀 더 빠른 템포의 축구를 구사하며 여유
[문창진 골 문창진 멀티 골 맹활약. ″신태용호″ 알제리와의 2차전도 완승]

∧사진 대한축구협회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다는 옛말이 딱 들어맞는 맞대결이었습니다. 저번 금요일 이천에서 완패한 알제리가 자존심 회복을 노리며 거친 압박과 빠른 역습으로 덤볐지만서도 신태용호는 그들보다 좀 더 빠른 템포의 축구를 구사하며 여유 있게 승리를 챙겼습니다. 신태용 감독이 이끌고 있는 한국 남자축구 올림픽대표팀이 28일 오후 7시 고양종합운동장에서 벌어...
이 글을 더 보고싶으신가요?
Go!

 

2016년 3월 29일 PM 3시 20분, '문창진 골'의 반응은?

flash24
게시 시각
3분전
타이틀
벅지 쩌는 EXID 정화 .jpg
내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7분전
타이틀
인시녜 장면 ㅡㅡ.gif
내용
씨*슈팅력봐
인벤
게시 시각
9분전
타이틀
고랭크가 괜히 고랭크가 아님
내용
나보다 낮은애들른 기본적인 거리유지나 스킬샷자체에대한 개념이 나와 다름 내가 서폿을 할줄몰라도 걍 봇가서 교전타이밍잡고 폭파시킬수있는게 브실인데 대체 다이아 서폿유저가 누가그걸못해
싸커라인
게시 시각
10분전
타이틀
주멘신도들의 타겟이 이정협으로 바꼈네요
내용
김신욱 이동국 이근호 손흥민에 이어서.. 이제 이정협이네요.. 이정협이 매경기 을 박고있음에도 한경기 삽푼걸로 왜이렇게 박한가 싶었더니 각 포털마다 이정협 기사에 악플다는 인간들 대부분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분전
타이틀
미친 인시녜 수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jpg
내용
슛팅력*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네임드
게시 시각
12분전
타이틀
에펨충있냐?
내용
. 선발은 디발라 아자르 페레이라 마르키시오 포그바 케디라 산드로 보누치 키엘리니 리히슈타이너 부폰 인데 어디보강해야되냐?.. 디발라 1시즌에는 35넣더니 지금 8라운드인데 0이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분전
타이틀
211.36 얜 좀 위험하네
내용
네 인생이지만 그렇게 막 함부로 욕쓰면 로 갈텐데 그냥 야구를 야구로봐 니인생 걸지말고 한화에서 니 인생 안챙겨줘
인벤
게시 시각
13분전
타이틀
헬리오스 이 병*새끼는 양심이없는건지 아니면 지 주제파악을 못하는건지 참 ㅋ..
내용
팀안가리고 커리어내내 똥쟁이였던새끼가 어떻게 저런소리를 할수있는건지 참 ㅋ 블레이즈땐 텍 엠비션때문에 지가 못한거다 프로스트땐 샤이랑 팬때문에 지가 못한거다 북미가서도 EG강등시...
싸커라인
게시 시각
14분전
타이틀
현역 선수중에 국대 넘버원은 클로제라고 봄...
내용
월드컵 16 ㅋ 조만간 뮐러가 깰꺼 같지만..........
가생이
게시 시각
19분전
타이틀
[잡담] 아시아 빅4 3팀에 우즈베키스탄까지 걸리면 진짜 죽음의 조죠....
내용
. 정말 6포트 예상(태국,시리아)되는 태국은 동네북 수준으로 얻어맞을겁니다. 죽음의 조에선 득실이 상대적으로 굉장히 중요해지기 때문에 대한민국, 이란(호주), 일본 이 세팀은 무조건 6포트...
싸커라인
게시 시각
19분전
타이틀
현역 통산 300 넘는 12명의 선수들
내용
377 / 국대 111경기 62 => (통산 776경기 439) 4. 사무엘 에투 : 클럽 672경기 322 / 국대 118경기 56 => (통산 790경기 378) 5. 로비 킨 : 클럽 699경기 308 / 국대 143경기 67 =...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9분전
타이틀
솹팝은 어쩌다 영욱이됬냐?
내용
어쩌다가? From DC Wave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0분전
타이틀
049
내용
3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1분전
타이틀
랑야방 정왕종주로 낚시하는 두 사람
내용
대장군의 아들인 임수는 천생 무로 태어난 인물이었다. 방 안에서 얌전히 책을 보는 것보다는 밖에서 활을 쏘는 것을 좋아했고, 하루도 거르지 않고 말과 함께 산천을 쏘다니곤 했다. 성격 또한...
인벤
게시 시각
23분전
타이틀
투기 5천골시작해서 얼마까지벌까
내용
전엔 하루에 20만골벌엇다가 담날 20바로 날렷는데... 다시 20만골벌게해주면 그냥 룩사고 하하호호살래.... 오늘도 5천골로 20만 벌게해주세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5분전
타이틀
소련 탱t44 122이랑t34 100 뭐가낫냐
내용
아니면 다른 소골탱좀 추천해줘라 34 57은 있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5분전
타이틀
헬리오스 개 엠창새끼 롤무따에서 엠비션까는거 존나어이없네 ㅋ
내용
못한건 텍하고 엠비션이 정글을 빼먹어서임 이라는 개 헛소리도하면서 양심도 안찔리나 저 병*새끼는 ㅋ 못하면 입이라도 털지말던가 팀안가리고 커리어내내 구멍이였던새끼가 블레이즈때는 텍...
더쿠넷
게시 시각
27분전
타이틀
케이돌토크 - 덬들은 어남택이었어? 어남류였어?
내용
난 어남택~ 어남택이 정해진순간 월드컵 보다 더한 환희를 느꼈다고한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8분전
타이틀
황재균은 해외진출아니면 무조건 잡아야지
내용
글후보급선수인데
인벤
게시 시각
30분전
타이틀
부라더들의 지혜가 필요하다
내용
힘들게 1800 모았어 부라더 새 카드팩 나오면 지르려고 모은건데 확장팩 카드 상태가 심상치가 않더라고 그래서 걍 오리지널 카드팩을 깔라고 하는데 오리에서 얻고자 하는 카드들은 숲수 지고정...
인벤
게시 시각
30분전
타이틀
골드소서 농구하고싶다
내용
ㅠㅠ 현실에선 을잘못넣으니.. 게임에서라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1분전
타이틀
아르카디우스 밀크 ㅡㅡ.jpg
내용
이름*나멋짐
인벤
게시 시각
33분전
타이틀
북미 롤3년차 다5 유저다
내용
가렌 다리우스등등 뚜벅이 말하는데 저거 거의다 4이하 유저들임 일단 북미 3까지 수준 ㅈㄴ낮음 실제로 내 개인적인 입장에선 실버 5구간이 플랫구간보다 힘들었음 애들이 리그이런거...
인벤
게시 시각
34분전
타이틀
환영한다, 히린이들이여! 나는 델람의 신관 아르타니스다.
내용
후후, 나는 1만짜리의 비싼몸이니 히린이들은 당장 못하겠지. 그것을 행운이라 여겨라!
헝그리앱
게시 시각
35분전
타이틀
때리네
내용
역시 언겟
인벤
게시 시각
37분전
타이틀
전 시즌 기준 티어별 mmr 분포도
내용
일이고 다이아5만 본다면 mmr 기준으로는 실골플다5 까지는 mmr 격차가 크지 않다는 말이다 물론 브실이니 브실골플이니 해도 실력차는 분명히 존재한다 이건 버스듀오나 헬퍼 대리 등이 아닌 순수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7분전
타이틀
내일 모랄세일이라 사는김에 만짜리 하나더삼
내용
리밍이나 그메중 하나사려는데 머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8분전
타이틀
울냥이들이 있어서 넘 행복한것
내용
퇴근하고 얘네 밥줄때가 넘나 조은것 잘때 내옆에서 골골 거리는것도 넘흐 조으다 돈은 얼마없지만 이런 가족이 있어서 행보캐
인벤
게시 시각
41분전
타이틀
세나 고정구인합니다.
내용
시간 : 매주 목요일 8시 4탐 (해당 트라이 넴드 킬각시 30분~1시간 연장가능) 템룰 : 2/1올분 팟 (세나골드거래 가능하신 분) 구인 조건&클래스 : 해당캐릭으로 8신화 이상 업적있거나 동일...
인벤
게시 시각
43분전
타이틀
순경 공돌리는 비매너 유저고발
내용
막크로스로 한넣고 공돌리는 비매너 .. 넥슨아 좀 어케안되겠냐.. 경기끝나고 클럽장 친추걸어서 귓말해도 씹고.. 어휴.. 순경에서 Vehement레알s 조심하세요 정신분열증환자같으니깐요
싸커라인
게시 시각
44분전
타이틀
루카쿠 팔면 파는건데...
내용
코네보다도 못한 폼을 보여주고 있고.... 코네는 닥방출 해야하고... 미랄라스 원톱은 오프사이드도 못피하는 놈인데... 바스도스트님 뭐하십니까. 에버튼와서 수컹수컹 넣고 편하게 축구하시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5분전
타이틀
내 템에서 대체할 템 없는데???
내용
마공도 샤란보다 12 떨어지는 ㅎㅈ템임 만굳심은 속강 7올리는데 돈을 그렇게 써야하나 싶음 견갑은... 자수딜이 더 쌔다고 믿을래 ㅅㄱㅅㄱ 전 무기만 바꾸면 댐 아니 128리버 무시하지마...
헝그리앱
게시 시각
46분전
타이틀
미치겠다
내용
때린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6분전
타이틀
글옵 특주를못가겟네 쉬빠
내용
*작인데 특주,슈프림새끼들이랑 잡힌다분식집 1이 플5만나는거랑 비슷한거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6분전
타이틀
부캐 가끔 5도 잡히던대 왜 안강등??
내용
이래서 큐빅큐빅하는건갘ㅋㅋㅋ
인벤
게시 시각
48분전
타이틀
안녕하세요 빈유성애자 입니다.
내용
c컵 이상은 이 비어 보여서 싫습니다만 ? 영양가가 다 가슴으로 간 거 같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0분전
타이틀
한국 배드신갑은 황정민 류승범 나온 사생결단임
내용
선배마누라가 장례식장에서 울면서 황정민 품에 안기는데 다음 장면에서 그 마누라랑 울면서 떡침 때리는건 아들이 시끄러워서 잠에서 깨서 안방 오는데 황정민이 문 닫음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0분전
타이틀
홍1팀 버어스 타러오세요
내용
촉마어트 5000 남는보패 악세가저세요9000 7000금이에용번반 번귀예약끝 대지반지 매물남아잇음흑린격도 입찰가능3자리남앗음!
인벤
게시 시각
53분전
타이틀
시세 떨어지면 후기안좋아지고 비싸면 좋아지는게 심리아님?
내용
굴리트 지금은 공뺏거나 하나 넣으면 와 역시 굴리트. 미쳣다 헤딩하나만 해도 와 좋다 이런데 만약 이게 10억되면 굴리트가 실수 하나 하거나 골대 맞추거나 상대한테 뚤리면 와 머냐 이게...
인벤
게시 시각
53분전
타이틀
메시 윙어로서..
내용
메시는 윙어치고 빠른편은 아니쥬.. 체감이랑 결이 좋지만.. 짝발 3.... 짝발4만 됐어도 결이 괜찮을텐데... 오른발로 차는 경우가 많아서 체감 결도... 다른거 안바란다. 메시 오른발 4로 ㅠㅠ...
싸커라인
게시 시각
55분전
타이틀
델피에로 vs 루니하면 루니죠???
내용
206 44081분 / 213분당 1 국대델피 - 23 5359분 / 233분당 1 / 유로 13경기 1, 월드컵12경기 2 / 메이저대회 25경기3 맨유루니 - 218 41705분 / 191분당 1 국대루니 - 45...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5분전
타이틀
탐끝난지가 1달이넘었는데 골드값이 ㅋㅋ아직도 13-14대네
내용
이거작년에도이랬냐? 아님 올해가 유난히 이상한거야 From DC Wave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7분전
타이틀
바디는 국대 1로 거품소리 없어졋는데 즐라탄은 왜 아직 피*탄인지
내용
ㅎ ㅡ ㅁ 이중잣대 좋되구여~
인벤
게시 시각
59분전
타이틀
테라는 앵벌하기가 너무 힘들어요
내용
평균 캐릭당 앵벌 2~3시간씩 해서 3천골드 ~ 1만 골드 정도 수급이 가능했는데 (테라골드 3만~10만) 테라는 충분할 정도의 골드는 모으기가 너무 힘들어요..ㅠㅠ 이부분에서 어떤 방식으로든 개선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풀돌 아이리+동물회화 10렙 금도끼 빌려쓰면 진짜 신세계 열림 ㅇㅇ
내용
요던갈때 상성찌르는애 없으면 골든 데려감 시나리오는 무조건 골든있으면 골든데려감 -든 명치깨기 존나셈.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마공이 뭐가 어쩌고 어쨌다구요?
내용
허-미 쉬-불 -든 어이없어; 광전사 놔두고 마공사 언플허쉬네;
인벤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봇이 경치이득을 굴릴정도면 이미 하위티어가 아닌데.
내용
단순하게 인베에서 킬먹은 원딜이 라인전 항상이김? 경치랑 400 아이템차가있는데. 다인랭으로 듀오돌려서 봇 판애들정도 아니면 저런 칼이득 많이 안나옴. 인베에서 2킬 1어시 이런스코어찍고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김.상.수.
내용
2016 유격 글 국대유격수 갓상수
웃긴대학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악어야의 이나즈마일레븐 11화 리뷰
내용
감독을 하지않겠다며 철벽으로 버티는 아저씨에게 주인공은 키퍼인 자신과 내기를 하자고하고... 3을 모두 막으면 천둥중의 감독이 되어달라고 부탁함... 하지만 아저씨의 슈팅은 대단했음... 단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호ㅏ천골 보는데 존상은 언제즘 사적인 말 해주냐
내용
좀 따뜻한 말 안해주냐 몇회쯤가면 따뜻해지는지 알려조라 희망 갖고 보고십따 근데 존상 첫눈에 폴1인럽 아닌것 같ㅇ ㅏ..언제부터 화천 좋아한걸까? 존상얼굴 보ㅡ느라 진도 안나가는 화촌궈ㄹ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에투 그 새끼ㅡㅡ
내용
측미겸 공미인 황마리아한테조차 결헤딩 제외 씹 앱살인데 그돈으로 디마리아 15명사서 돌려쓸듯
이지데이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로맨틱 코미디 연극 극적인 하룻밤
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거침없이 화끈하고 사정없이 새끈한~ 연극 극적인 하룻밤은 대학로 바탕 소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데 역시나...인기폭발.... 극장안 빈 객석 하나 없이 꽉 들어차서 보았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어학원 유학원 통해서 가는게 쌈? 아니면 걍 가서 등록하는게쌈?
내용
걍 직업가서 등록하는게 더 싸지? 글고 멜번 시드니 코 블번중에 어디가 나을라나 이제 드뎌 시티 가는데 세컨따고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올림픽국가대표 공격진 포메예상. 어떠신가요?
내용
다이아몬드 포메사용 ㅡㅡㅡㅡㅡ손흥민ㅡㅡ황희찬 ㅡㅡㅡㅡㅡㅡㅡ류승우 ㅡㅡㅡㅡㅡ권창훈ㅡㅡ문창진ㅡㅡ ㅡㅡㅡㅡㅡㅡㅡ이찬동(박용우)ㅡㅡㅡㅡㅡ 수비와 골기퍼 제외하고 이런 포메이션으로 가능성...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케뽕들 날뛰어서 슬프다
내용
문창진같이 케뽕들의 신이 살아나고 류승우 최경록같이 실력있는 선수가 부진하니 슬프다 지난 호주전에서 해와파들 존나 잘하고 국내파들 존나 못했는데 문창진이 한때 동나이때 에이스라그래도...
가생이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잡담] 문창진의 플레이가 안느스럽긴하네요.
내용
슈팅기술이 정교하고 상대의 움직임을 보면서 볼을 컨트롤하는 방식이 닮아 있죠. 다만 아쉬운건 탄력과 폭발력이겠네요. 여담으로 비슷한 나이의 안정환은 K리그 데뷔시즌에 베스트 11 2년차에...
가생이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잡담] 문창진의 플레이가 안느스럽긴하네요.
내용
탄력과 폭발력이겠네요. 여담으로 비슷한 나이의 안정환은 K리그 데뷔시즌에 베스트 11 2년차에 14넣고 전무후무한 비우승팀 MVP를 차지하며 유럽에서 오퍼를 받았었죠.. 재능은 참...대단했었음.
가생이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잡담] 문창진 선수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골결은 정말 탁월한듯 하내요.
내용
골문앞 슛의 정확도가 남다르내요. 수비력이 별로라서 선발 보다는 답답한 경기내용을 해결해 줄수 있는 후반 해결사로서 충분한 가치가 있어 보여요. 좀더 피지컬적인 능력을 키웠으면 하는...
인스티즈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2016리우올림픽(U-23) 축구 평가전 대한민국 vs 알제리 경기결과 (+골영상)
내용
보여주세요 고생 많았어요 👍 첫번째 골 - 이창민 http:///5BEogk1t 👍 두번째 골 - 문창진 (김현 어시스트) http:///GDdlpYTf 👍 세번째 골 - 문창진 (PK) http:///xndJu9AK 모바일
가생이
게시 시각
14시간전
타이틀
[잡담] 이번 알제리전 소집 명단과 18명 발탁 예상.
내용
최경록, 이창민 입니다. 교체 인원은 구현준, 박동진, 정승현, 진성욱, 박인혁, 박정빈, 최경록, 문창진 입니다. 경기를 보신것처럼 신태용 감독은 미드필더라인을 두텁게해서 1톱이 골 뿐만이 아니라...
가생이
게시 시각
14시간전
타이틀
[잡담] 이번 알제리전 소집 명단과 18명 발탁 예상.
내용
박동진, 정승현, 진성욱, 박인혁, 박정빈, 최경록, 문창진 입니다. 경기를 보신것처럼 신태용 감독은 미드필더라인을 두텁게해서 1톱이 뿐만이 아니라 공간을 만들고 열어주며 몸으로 버티는...
싸커라인
게시 시각
14시간전
타이틀
석현준이 2옵션이면 손흥민은 3옵션 수준 아닌가
내용
리그13골 이상은 찍었을 걸요 그리고 현 스쿼드상 원톱이 더욱 절실한데 김현 결정력 보면 차라리 2선에 문창진 류승우 권창훈 황희찬이 있으니 손흥민은 더욱 석현준에 비해 스쿼드 가치가 떨어짐
싸커라인
게시 시각
14시간전
타이틀
석현준이 2옵션이면 손흥민은 3옵션 수준 아닌가
내용
불가능함 세투발 계속 있었으면 스텟 리그13 이상은 찍었을 걸요 그리고 현 스쿼드상 원톱이 더욱 절실한데 김현 결정력 보면 차라리 2선에 문창진 류승우 권창훈 황희찬이 있으니 손흥민은 더욱...
인벤
게시 시각
15시간전
타이틀
[뻘글주의] 리우 올대 예상???
내용
4자리게 남겠네요. (예상일 뿐이지만 ㅎㅎㅎ) 괜찮은 자원들이 많이 있습니다 ㅎㅎㅎ '류승우' '문창진' '이창민' '권창훈' 누구하나 빠지게엔 아까운 선수들입니다;;; 아쉽게도 유럽에서 뛰고있는 ...
인스티즈
게시 시각
16시간전
타이틀
오늘자 문창진 .gif
내용
모바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6시간전
타이틀
문창진 한번접기전에 뽕문성 하는말....
내용
때려야돼요!! 때렸으면 막혔다 시*
클리앙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올림픽 팀의 와일드 카드는 누굴 쓸까요?
내용
문창진은 올림픽호의 에이스로 자리잡았네요 알제리 2연전 동안 3골!! 올해 올림픽 대표 소속으로 7골! 포항에서도 점점 과거 김승대가 했던 에이스 역할을 그대로 물려 받고 있습니다. 본선에서...
가생이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잡담] 지난주 인천전 문창진 오버헤드 골
내용
http://ift.tt/1pWStU8 요새 물오른 문창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조만간에 슈틸리케가 불러들일 올림픽대표 3인방 [권창훈 제외]
내용
높고 정우영 보다 중원에서 볼관리 배급능력이 더 한수위라고 자부한다. 남태희 .이청용 대체자 = 문창진 .황희찬 쓸데없는 드리블로 흐름 끊어먹고 공격전환도 제대로 풀어주지 못하는 아무 짝에도 쓸모없는...
인벤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K리그 오래보신분 있나요?
내용
요즘 문창진선수 엄청 잘하고있는대 제주시절 구자철과 비교하면 어떤가요? 비빌만한가요? 제주시절 구자철은 팀 멱살캐리했다던대...
싸커라인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문창진은 참 매력적인 선수네여
내용
소위 테크니션 유형의 선수들을 좋아하는 편인데 문창진이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유형의 선수에 딱 들어 맞네여 청소년 시절부터 이 나이대에서는 문창진이 에이스였져 그러다 부상으로 한동안 주춤했는데...
싸커라인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문창진은 볼때마다 피니쉬 쩌는거같음
내용
좋은의미로 국대 세탁기라인을 이을수있을듯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문창진은 요번 올림픽에서도 잘할것같네요
내용
권창훈이 맹활약하던 청대에이스는 문창진이었죠 문창진빠지니 권창훈이 캐리했었고 권창훈은 국대까지 승승장구했죠 부상만 안당하면 문창진도 빛을 보*않을까 싶은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문창진,손준호 둘중 하난 진짜 오버페이해서라도 사왔으면
내용
좋겠지?
싸커라인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올대 와카 3명 빼면 이정도일듯
내용
Gk 김동준 구성윤 df 송주훈 김민재 이슬찬 심상민 박동진 mf 문창진 이창민 권창훈 이찬동 박용우 류승우 fw 황희찬 김현 여기에 와카 손 2임
싸커라인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문창진도 구자철과 아님?
내용
또 귀신같이 부상찍는거 아닌지....
싸커라인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확실히 올대는 드리블러 있어서 좋음
내용
문창진 권창훈 진성욱 같이 드리블러 들이 있어서 좋음 거기에 황희찬 까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문창진 첫골은 진심 지렸다 ㄹㅇ
내용
ㄷㄷ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포항유스는 ㄹㅇ 역대급아니냐
내용
황희찬 문창진 김승대 ㄹㅇ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문창진 예전에 봤던 그새끼 맞나?
내용
여전히 잘하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문창진 소속임 어디냐?? 존나 잘하네
내용
ㅎㄷㄷ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문창진 씹 저건 아니지 저새끼 좀 들떴네 ㅋㅋㅋ
내용
미친놈 저기서 노룩패스를 ㅋㅋ
싸커라인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박문성 해설수준은 레알 초등생 수준이네요 ㅋㅋㅋpk 해설듣다가 빵터짐
내용
문창진 키커로 나온거 박문성 해설 듣고 빵터졌네요 ㅋㅋㅋㅋ 보통 해설자라 함은 pk 시 키커의 성공률이나 골키퍼의 방어율 이런거 설명해줄텐데 ㅋㅋㅋㅋㅋㅋ 박문성은 문창진이 키커로 나오자...
싸커라인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문창진 생긴게 주멘 닮아서 그런지 축구 잘하네요
내용
얼굴에 약간 주멘 느낌있는거 같은데 그렇지 않나요? 특히 살짝 웃을 때
싸커라인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문창진 득점력 하나는 끝내주네요 전방 공격수급
내용
ㅇㅇ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문창진 날아댕기는것 보소 ㅋ
내용
ㅋㅋ
싸커라인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문창진 진짜 개잘하네요
내용
포항 개부럽네....
가생이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잡담] 문창진도 올림픽 끝나면 국대얘기 나올듯도...
내용
올대에선 뭐 그냥 엄청 잘하는듯...올대 레벨은 넘어선듯도... 리그서 포항이끌고 꾸준히 좋은 모습 보여준다면 국대 발탁해도 이상할꺼 없을듯... 하지만 국대 경쟁 포지션이 워낙 지금 빡센...
싸커라인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문창진 굿이네...
내용
올림픽 대표팀에서 건질만한 몇 안되는 선수인듯....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우리항 맨날 pk 놓치는데 ㅡㅡ 문창진 웬열
내용
올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문창진 지가 생각해도 열받겠지 자기땜빵하던 류승우가 독일가고 그러니 ㅋㅋ
내용
원래 에이스였는데 시* 대회 앞두고 쓰러지고 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문창진 키 170밖에 안되냐?
내용
작아보이지 않는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문창진 FMRTE로 포텐 158/178로 수정중
내용
가생이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잡담] 문창진이 메시보다 나은게 있네
내용
PK ㅋ 웃자구요
가생이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잡담] 문창진 보면 미남아닌가요?
내용
혹시 싸이버 가수 아담 이라고 아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담이 보인다는 ㅋㅋㅋㅋ '
가생이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실황] 문창진 쐐기골!! 3:0
내용
페널트킥!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축구 3대0
내용
문창진2골 이창민1골 올림픽대표팀 알제리는 별론가요? ㄷㄷ
싸커라인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문창진 PK 골 (한국 3-0 알제리)
내용
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문창진 또 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
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왠지 빵후니 올대 떨어질지도 모르겠다
내용
엔트리 18이지? 골키퍼 2에 와일드카드 최소 2장 생각하면 13~14 필드플레이어인데 신태용 색깔엔 류승우 문창진이 더 어울려보임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올림픽대표 평가전 문창진 수비수 농락 골.gif
내용
두명이나 헛 슬라이딩
가생이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잡담] 문창진은 안정환 느낌
내용
접고 때리는거 보고 생각나던데... 필드 플레이 관여는 좀 떨어지지만 킥이 좋아서 슈팅이 날카롭네요. 박스 근처에서는 위협적...
싸커라인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문창진 부상 회복하니 슬슬 본래 모습 나오는듯
내용
이 연령대 원조 에이스 ㄷㄷ
가생이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잡담] 문창진. 골결 ㄷㄷㄷㄷ
내용
몸싸움만 더 강해지면 국제적으로도 통할선수
클리앙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문창진 대단하네요
내용
김현 어시스트도 좋았습니다 올림픽 본선 기대됩니다 #CLiOS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문창진골~~~~~~~~~~~~~포항의미래~~
내용
창진아 잘햇다!!
싸커라인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문창진 결정력 참 좋네요
내용
찼다하면 골... 침착함이 와
가생이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잡담] 문창진
내용
잘 넣네 ㅎㅎ
가생이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잡담] 문창진 골결은 진짜 대단한듯....
내용
이건 뭐 ㅋㅋ 골결은 진짜 최상이네요
가생이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잡담] 문창진 지렸다.ㄷㄷㄷ
내용
역시 소속팀에서 잘하더니.. 장난 아니네요.
가생이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잡담] 문창진 추가 고올!!!
내용
김현 어시 2개 적립 ㅎㄷㄷ
가생이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잡담] 창진이가 또 ??
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때 류승우와 문창진 두선수의 운명이 묘하게 꼬여가면서.. 과연 최후에 웃는건 누구일까...이런 생각을 한적 있는데... 두 선수 다 웃으면 최상의...
클리앙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문창진 골 넣었네요
내용
굿!!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문창진 골결정력은 엄청나네요 ㅋㅋㅋ
내용
문창진,권창훈은 볼때마다 골넣음..... 국대 통틀어도 손가락안에 드는 결정력
프야매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문창진 지리네
내용
ㄷㄷㄷ
싸커라인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문창진
내용
ㅅㅅ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문창진 씹 ㅋㅋㅋㅋㅋ 골넣네
내용
미치낟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손흥진 석현준 문창진 권창훈 백승호 이승우 황희찬 기대됨ㄹㅇ
내용
ㄹㅇ2년뒤 월드컵 캐리할듯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문창진 해외리거임??
내용
후반에 들어온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문창진 시* ㅋㅋㅋㅋㅋ 진짜 급차이가 좀 나네
내용
잘한다
싸커라인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와 그러고보니 문창진이 서브내
내용
이찬동, 민호우가 그렇게 잘함? 그리고 류승우 쓸바엔..
가생이
게시 시각
22시간전
타이틀
[잡담] 이번 태국졸전의 쉴드를 치자면
내용
치룬다면 손흥민의 폼 회복에도 분명히 도움이 될꺼고 올림픽 멤버인 권창훈도 돌아오고 황희찬이나 문창진 류승우같은 선수들도 크게 성장해서 대표팀에 보탬이 될 꺼라고 생각하기에 최종예선은 다를꺼라고...
가생이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잡담] 드리블러라면 황희찬이 있죠. 올림픽 대표라서 소집이 안되는 거지..
내용
가장 어린데 경기력 캐리했고... 개인돌파 능력은 딱 현재만 놓고봐도 정상급수준이라고 생각 문창진이나 올대에 어린 선수 몇명은 당장 선발해도 되는 급인데 올림픽이 있어서 소집못하는 것일뿐....
와이고수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한국국대 스쿼드 미래 생각해서 짜봤는데
내용
(이청용)이승우 손흥민(석현준) 황희찬(백승호) 구자철(문창진) 권창훈 (이재성) 기성용(정우영.한국영) 박주호(홍철) 김기희 곽태휘 장현수() (홍정호)(김영권) 김승규(김진현) 오른쪽 풀백 정말...
뽐뿌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슈틸리케도 개인적으론 맘에 안들어서...
내용
중요하구요. 그동안 할 수 있었던 미들이라 보면,, 박주호, 이명주, 하대성, 현재는 손준호? 이재성, 문창진? 정도가 보이는데.. 일본리그에서 뛰는 정우영 빼곤,,,,, 뭐 실험다운 실험도 없었죠. 기성용...
싸커라인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지금 올림픽때문에 그렇지 올림픽끝나면 훨씬 나아질듯
내용
지금 올림픽때문에 올림픽팀에 속한애들 한명도 못불러서 그렇지 권창훈이나 문창진 황희찬 손흥민 같은 공격적인애들 국대로 쓸수있으니까 상황은 훨씬좋아질듯 올림픽때문에 올림픽나가는애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남태희보다 문창진 ㅡㅡ
내용
오래된 생각이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너네 신진호 군대가고 박용우 올대 차출 되면 미들에 누가 있냐?
내용
울팀 지금 걱정되는게 여름에 문창진 나가면 손준호, 황지수, 조수철, 박준희 4명가지고 7,8월 버텨야 하는데 황지수가 나이가 있어서 풀타임 연속이 힘든 상황에서 안 그래도 더운 여름 버티느냐...
/연합신태용호가 혼자서 2골을 뽑아낸 문창진(포항)의 원맨쇼를 앞세워 '아프리카 복병' 알제리와... 30분 문창진(포항)이 추가골과 쐐기골을 책임지며 3-0으로 승리하였습니다. 저번 25일 알제리와 1차 평가전에서 포백...
최진철 (포항) 감독님과 어제 통화했는데 '소속팀에서도 좀 많이 넣어 달라'고 부탁하시더군요. 하하하…." 문창진은 최근 몇 년 동안 웃지 못하였습니다. 중요한 고비마다 찾아온 부상 때문이었습니다. 그는 2012년...
신태용호의 와일드 카드 고민 중에 하나였던 스트라이커 자리가 류승우와 문창진의 빠르고 유연한 공격 전개 덕분에 해결될 수 있다는 희망이 보이는 순간이기도 하였습니다. 1차전 추가골의 주인공 문창진은 후반전 시작과...
전반을 1대 0으로 앞선 한국 올림픽 대표팀은 후반 박동진. 구현준. 문창진을 교체 투입하고 권창훈. 심상민. 이슬찬을 뺐다. 후반 13분 문창진은 상대 수비수 두명을 속인 뒤 왼발 슈팅으로 골망을 갈랐다. 문전 앞에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