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8일 월요일

천안 화재사고 천안 화재사고요. 현장보니 검은 연기 자욱 ′타이어 2천여개 타′

천안 불,천안시 아파트 화재,천안 사고주문하기 `소울 충만`[핫!영상] 의외의 궁합! 밥이랑 어디까지 먹어
[천안 화재사고 천안 화재사고요. 현장보니 검은 연기 자욱 ′타이어 2천여개 타′]

지구 상공을 빠르게 지나가는 UFO 포착(핫!영상) R&B로 햄버거 주문하기 `소울 충만`(핫!영상) 의외의 궁합! 밥이랑 어디까지 먹어봤니?* 클레이 모레츠 "머리 작아서 헤드샷 안맞아" 한국경제TV....
이 글을 더 보고싶으신가요?
Go!

 

2016년 3월 29일 AM 9시 28분, '천안 화재사고'의 반응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35분만에 버스탔다
내용
병*같은천안버스덕분에 지각확정이네요? 겜잘하고싶다SV-5026-2191
심심해닷컴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서로 진지한연애를 해보는게 어떨까요?(여친구함)
내용
싸가지 일회용 반말 장난 기타등등 정중히 사절함......나이제한은 스물다섯살부터 스물셋살 스물넷살 이하까지만 받아드리고요 가까운지역이나 아니면 수원하고 천안도 구해요 카톡 sktjdrhks27
뽐뿌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수압,보일러 문제 조언부탁드립니다.
내용
수전을 다 교체했는데.. 물새는건 잡았는데 수압은 그대로라 아마 업자를 불러야할것같습니다.. 천안,아산쪽 업자좀 추천부탁드려요 부동산 포럼보니 감압밸브? 노킹? 교체로 수압돌아왔다는분...
뽐뿌
게시 시각
7시간전
타이틀
학점때문에 너무 고민입니다.. 회계학..
내용
나이는 28이고 천안권 사립대 경영회계 전공을 했습니다. 헌데 학점이...3.16으로 정말 망중에 망이죠 학점이 낮아 겁을먹고 아이티쪽에 뛰어들었다가 이건 아닌거같아 다시 회계공부를 하고있습니다...
뽐뿌
게시 시각
7시간전
타이틀
셀뽐해보겠습니다
내용
얻고자 뽐뿌를 시작했구요 그이후에 더많은 발전을 할수있게 되었던거같아요 소개를 해보자면 천안사는 21살 대학생이구요 병원업무전공 하고있습니다 작년에 학군단에 합격을했구 내년부터 훈련받을...
인스티즈
게시 시각
7시간전
타이틀
천안시청 직원, 동료에게 흉기 찔려 병원 후송
내용
헐... 모바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7시간전
타이틀
동머구-용문-청량리가 탈만한 재미가 잇음?
내용
맨날 머구-천안-영등포 이렇게만 다녀서 저 라인도 궁금하긴한데 요금이 30퍼나 더 비싸서 뭔가 아까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도시갤러리 분석에 맞게 가장 객관적인 도시 순위
내용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나머지 서울 성남 안양 부산 인천 대전 광주 울산 수원대구 청주 전주천안 아산도시적인 관점 같은 개소리는 일기장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봉준이왜방종???
내용
천안감?
뽐뿌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30대여성 보험문의드려요
내용
제가 알기로는 대형보험사는 아닌걸로 알고있거든요.. 근데 보장에 비해 보험료가 좋아서 많이들 추천해주시는거 같은데요..암.이나 2대질환 같은경우 대형보험사를 추천안해주시는 이유 궁금합니다..
인스티즈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남둥아 만약 호감있는 애가 너가 다니는 학원 다니려고 할 때
내용
좋은지 모르겠어!그냥 다닐데가 없어서 다니는거야! 그럼 별로 추천안한다고 다니지 말라할거야? 짝남이 솔직히 여기 추천안한다고 별로래ㅠㅠ 나는 그래도 내가 호감있는 애가 다니려 하면 같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아무리봐도 인천국제타임지가 기어들어온거같다
내용
그럼 답은 하나지 뭐저새끼한테 무시는 안통하니 인천 천안 통영을 존나 까대면됨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와 근데 수민이 논란되는 회차만 기가 막히게 피해가네ㅋㅋㅋㅋㅋ
내용
천안 유재석 때 걍 한심하다는 소리만 들었지 논란은 안됐고. 지난 번에 여고생 때 논란된 건 걸렀고ㅋㅋ 이번에 반응 ㅅㅌㅊ 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저정도 체력이면 천안권이나 운좋으면 경기대도 가능함
내용
ㄹㅇ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175 그놈같은데
내용
도갤 인천천안 녹음기말투빼면 인천을 제 2의도시 해야되느니 뭐니하는 소리도동일하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천안캠 새로올리는 건물 ㅋㅋㅋㅋ
내용
겉모습 벽돌로 둘르는 거 보고 깜놀했다 ㅋㅋㅋㅋ 좀 약대건물이나 도서관처럼 하얗게좀 하지... 왜 굳이..벽돌로 둘르는거냐..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천안칰 서울칰 ㄷㄷㄷㄷㄷ
내용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단국사기
내용
※단국대 문제점을 알려준다※ 1. 천안캠퍼스 무리한 확장으로 본교 한남동 부지를 자기 스스로 팔아버렸다. (옛날이나 지금이나 그 지역은 대한민국 최고 부촌 집합소이면서 우리나라 최고...
인스티즈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우와 천안타이어점에불났구나
내용
이제기사봤ㅇ네 어쩐지 석식먹는데 하늘이새까맣더니 모바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천안이 화기운?
내용
상관 화용신인데 천안에서 살았을때 미모 리즈 찍었는데...다시 천안가야 되는거냐
뽐뿌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k5 견적원합니다.
내용
구입 시기 : 견적나오는대로 ※ 구분 : 개인 (ex. 개인/개인사업자/법인 중 택 1) ※ 지역 : 충남 천안 (ex. 서울 강남구) ※ 기타 문의사항 : 올 할부 원합니다. 초저글림1.5%로 36개월 올할부 원합니다...
심심해닷컴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친구 구해봐여
내용
등록자정보 l바나나맛우… (21세) 연락방법 로그인 후 확인이 가능합니다. [로그인하기] [회원가입 하기] 충남 천안 사는 20대 친구 구해봅니다 여자루요!! sys100300 친추주세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근데 충청도사람이 왜 멍청해?
내용
나 충청도산지 좀 됐는디ㅋㅋ멍청한거 잘 모르겠음 천안이라 온갖 동네방네모인사람 섞여있어서 그런가 멍청하다고 느껴본적없는데아님 이미 나도 멍청해져서 그런거?ㅂㄷㅂㄷ From DC Wave
인스티즈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어디지역에정착할까
내용
서울 천안 대전 있어봄 ㅋㅋㅋㅋㅋㅋㅋ 맘같아선 경상도내려가고싶은데 모바일
보배드림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수란잔 합니다
내용
천안도 벛꽃이~ 그리고 술한잔~ 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서울막콘vs천안막콘
내용
하나만갈수 있다면 닥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연고지 이동 현황.
내용
수원. 용인 (애초 부산원했다가 수원으로 공식 출범한 이후 용인에정착) 국민 : 성남. 천안. 청주 (천안에 강제로내쫒김) 신한 : 울산. 청주. 안산. 인천 (애초 현대의 도시 울산희망했지만 거리...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역시 난폭한 천안버스ㅋㅋ
내용
탄지 10분만에 집앞 도착 ㄷㄷ;; 10정거장인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충청도 사는 칰팬들아 너네 순대 머찍어먹냐?
내용
ex) 대전/소금 , 천안/초장 너네는 머 찍어먹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나도 저번에 어떤새끼 천안온다고 개지*떠는거 끝까지 놀렸는데
내용
씹새끼가 안서동 고운여의주 102동 201호라고 이야기해줘도 야 지금 차꺼냇다 한마디한이후로 대답이없는것임 한 일주일정도 스트레스받을때마다 문자로 그새끼 애미 찢음
블레이드 앤 소울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주술로 용광로 처음 가봤는데
내용
주시만 잘 받고 광역이랑 점프오는 거 저항 잘해주면 끝.. 주술스펙만 좀 더 올리면 4인에서 파천주작하기 좋겠네요 그나저나 요즘 6인 허리띠 적정선 얼마정도인가요? 5천안쪽으로 먹으면 되나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수도권고속선 건설후 그럼 수원주민들 여전히 대전 천안아산 주로 이용각?
내용
지제역 정차횟수가 문제된다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천안에서 누가 칼빵놧네
내용
사건 일어난데가 집에서 그닥 안먼데라 간담 서늘
이지데이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천안시청 공무원, 동료와 말다툼 중 흉기로 찌르고 도주
내용
28일 오전 11시 40분 충남 천안시 서북구 불당동 천안시청에서 공무원 A 씨가 동료 B 씨와 말다툼 중 흉기로 찌르고 도주했다. /천안시청 페이스북 [더팩트ㅣ장병문 기자] 동료 공무원 간 말다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천안시청 직원........ 동료 공무원에게 칼침 맞아.news
내용
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천안도 수도권임?
내용
그건좀 오바아님?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난 부산은 모르겠고 대학을 천안에서 다니는데 아줌마 아저씨들은 미개하드라
내용
가장 충격적인건 박카스 할머니라고 부르나..? 소위 말하는 몸파는 창녀들이 너무 대놓고 다님. 그리고 그 창녀들이 서울 강남이나 분당처럼 텐프로 오피걸 같은 수준이 아니라 거의 여관바리...
특히 늦가을부터 겨울철에 화기 취급 부주의로 인한 화재사고가 예상되고 있어 천안 서북소방서에서는 안전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화재예방을 가해 화목보일러 사용 시 안전수칙을 꼭 지켜줄 것을 당부하였습니다. 첫째...
송원규 천안동남소방서장은 "들불화재는 대부분 3~4월에 집중되는 만큼 시민들의 관심과 주의가 요구된다"며"시민에게 안전에 대한 경각심을 고취시키고 각종 화재사고 등을 줄이기 가해 천안동남소방서에서는 화재예방...
천안 불 / YTN 캡쳐 천안 화재사고가 주목받고있습니다. 오늘(28일) 오후6시경. 충남 천안시 신방동의 한 타이어 판매점에서 불이 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 불로 인해 건물 안에 있던...
(한국경제TV 정보천안 화재사고 발생으로 타이어 판매점에 2억 상당의 재산 피해가 났다. 천안 화재사고 관련 29일 충남도소방본부에 따르면 전날 오후 6시1분쯤 충남 천안시 동남구 한 타이어 판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