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9일 화요일

강예원 ″날 보러와요″ 강예원 ′광기 연기. 진짜 미치는 줄 알았다′

이규창 강예원,강예원 비키니,강예원 움짤화 '날 보러와요'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발작 신, 광기어린 연기가 어느 정도 선까지가 정답인지 고민했다"고 털어놨다.
[강예원 ″날 보러와요″ 강예원 ′광기 연기. 진짜 미치는 줄 알았다′]

베우 강예원이 발작 연기의 어려움에 대해 토로하였습니다. 강예원은 29일 오후 2시 서울 동대문구 메가박스 동대문에서 열린 영화 ″날 보러와요″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발작 신. 광기어린 연기가 어느 정도 선까지가 정답인지 고민했다′고 털어놨다. 그는 ′그 신을 하루종일 찍었습니다. 사실 그런 연기가 한 번 하면 기운이 없다. 나중엔 내가 무슨 말을 하고 무슨 짓을...
이 글을 더 보고싶으신가요?
Go!

 

2016년 3월 29일 PM 4시 36분, '강예원'의 반응은?

인스티즈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에릭남 오민석 강예원 자리로 들간다는데
내용
조세오 차오루아님? 대체뭔말인지...4커플이 한다는거임? 기사좀 똑바로쓰지.. 모바일
인스티즈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근데 에릭남 우결출연한다는 기사 좀 이상함 ㅋㅋㅋ
내용
오민석 강예원자리에 들어간다는데? ㅋㅋㅋ 조세호랑 차오루가들어왓자나 ㅋㅋㅋ
뽐뿌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시사회왔어요
내용
한국영화인데도 극장이썰렁하네요.. 강예원은 신기하게도 주연으로계속쓰네요 ㅎㅎ 기대는안되는데 런닝타임이짧은건 맘에드네용
베우 강예원강예원은 "오늘 영화를 봤는데...
언론시사회에 참석해 "발작 신...
(티브이데일리 영화 ″날 보러와요″의 강예원...
강예원 이상윤이 참석한 가운데 영화 '날. 보러와요' 언론시사회 및 기자간담회가 열렸습니다. 이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