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9일 화요일

엄정화 엄정화 ′내가 이 구역 섹시퀸이야′

엄정화 근황,엄정화 영화,엄정화 몸매
[엄정화 엄정화 ′내가 이 구역 섹시퀸이야′]

베우 엄정화가 29일 오후 서울 강북구 미아동 호텔빅토리아에서 열린 여성복 브랜드 ″럭키슈에뜨″ 2016 F/W 컬렉션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습니다....
이 글을 더 보고싶으신가요?
Go!

 

2016년 3월 29일 PM 6시 6분, '엄정화'의 반응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27이준거기억해뒀다
내용
수정했더니 글깨져서 재업1.얼음요새가사2.스파게티 티파니 니기미 미네랄 알탕 탕평책 끝말잇기3.내가모르는 엄정화노래 가사심심해서 트와이스의 모모는 아무것도 몰라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아래 27이라는 애가 지금 힌트주는거야?
내용
엄정화 하늘만 허락한 사랑 가사 적어놓은거랑 끝말잇기한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묵찌빠묵찌빠 묵은 엄정화
내용
찌는 오지명 빠는 뭐임 기억이안남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김연아 돈많고 당당한 여성상이라 남자 꼬일 부류는 아님 그냥 엄정화 테크
내용
탈거 같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나 갓정화 커버해놓고 염병떨고 또 지들끼리 우와 편곡 명곡 드립칠듯
내용
엄정화 마돈나에게 가장 중요한 덕목은 동시대성 우리나라 역대 여자 아티스트중에서 엄정화보다 더 다양한 음악을 한 여자아티스트는 없는듯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0시간전
타이틀
음대 엄정화 페스티벌 어떰?
내용
이제는 웃는거야 smile again~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0시간전
타이틀
30대 늙어빠진 병* 새끼들 목소리는 *같아서 안들음
내용
요즘 코드가 대놓고 그거잖아 병*들 젊음은 뭘로도 못삼 마창, 마잭, 엄정화 늘 젊은 가수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0시간전
타이틀
배반의장미 말고 그냥 엄정화 노래 아님?
내용
페스티벌이나 포이즌 봅니드 트와이스의 모모는 아무것도 몰라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1시간전
타이틀
엄정화 노래 경연에서 잘부르는 축이냐?
내용
별로없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1시간전
타이틀
배반의 장미 잘 부르겠다
내용
박지윤 노래도 부르는 마당에 엄정화라고 안될쏘냐ㅋㅋ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2시간전
타이틀
진짜 게이들이 이런 유형 가수들 선호하던데 이유가 머냐
내용
화장을 하더라구 엄정화 이정현도 따라하고 근데 이 사람 뿐 아니라 유독 가만 보면 게이 세계에서 엄정화 스타일? 여자들을 좋아하던데 이유가 머냐 레이디 가가 비욘세 엄정화 이런 부류 밑에 애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2시간전
타이틀
마마돈워리 ...왜 대중은 몰라주냐
내용
퇴근길에 반복재생해봣는데 18살이 믿기지않는다 서울의 팍팍한 거리 불빛까지 다르게 보엿어 대중은 왜 못느낄까 ㅜㅜㅜ 사진은 엄정화님 인별 소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결계 여주 캐스팅이 엄정화 최지우 유이 순서
내용
엄정화는 별로같고 최지우는 엄청 잘 어울렸을거 같긴하다 유이가 안어울린다는건 아니고
플레이원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엄정화의 대표작 > 자유게시판 > 플레이원
내용
  호로자식을 위하여...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ㅃ 갤주가 엄정화씨 초대 부르는 거 듣고 싶다
내용
ㄹㅇ 끈적끈적하고 야하게
테일즈런너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저만 이런노래 좋아하나요
내용
다른애들 아이돌가수 노래 좋아할때저는 코요테 엄정화 이런노래 좋아하는
더쿠넷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뎡배 - 영화인 141명이 선정한 2005년 최고의 배우.txt
내용
: 연기력 ★★★★★ 외모 ★★★★ 흥행력 ★★★☆ 득표율 25% 2위 강혜정 3위 이영애 4위 엄정화 5위 문소리 최고의 남자 신인(The Best Breakthrough Actor) 하정우(용서받지 못한 자) : 연기력 ★★★★...
인벤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엄정화 이쁘네
내용
나이에 비해서 마산영감 소개 시켜주면 되긋다
더쿠넷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케이돌토크 - 가수들 역대 이거 계보맞지?
내용
이선희 80년대후반~90년대초반=김완선 90년대초반~90년대중반=이소라 90년대중후반~00년=김현정 엄정화 00년~00년대 중후반=보아 이수영 이효리(3대장) 00년대후반~현제=아이유 남가수 50년대후반~60년대...
더쿠넷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케이돌토크 - 제왑은 걸그룹도 잘만들고 여솔도 잘만들어
내용
퍼포먼스 여솔 직접 키운거 박지윤 선미 프로듀싱 아이비 데뷔앨범 엄정화-초대 발라드 여솔 직접 키운거 임정희 주 별 백아연 프로듀싱 진주- 난괜찮아 이 외에도 백예린 박지민 예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리폿@이슈] 걸그룹 생존법, 출근길 패션도 경쟁력
내용
브레이브걸스는 독특한 콘셉트로 출근을 했다. 1990년대 스타들을 코스프레한 것. 이정현, 김건모, 엄정화, 서태지, SES 등의 모습을 그대로 재현하며 출근길부터 남다른 개성을 자랑했다. 레인보우는 1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김호진 이훈 나온 스타 본사람 있냐ㅋㅋ
내용
엄정화도 나오고ㅋㅋ김장훈도나옴ㅋㅋ나름 재밌었다ㅋㅋ지금 찾아보니 표민수 진수완이네ㄷㄷㄷ아직도 강에서 보트폭파씬 생각남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스타라는 드라마는 아냐
내용
이훈 엄정화 김호진 주연. 김장훈도 나오고 어렴풋이 기억나서 촤근에 다시 봤는데 여기 1화에 남주가 안나오고 마지막인가 그 전회찬가에 남주 자살함.. 예전에는 저런 것도 가능했구나 싶은게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옛날 아침드라마 엄정화 나온거 본사람?
내용
그땐 아침드라마 좋은거 많았는데 엄정화 자매들 얘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난 이정현 가수 그 부채춤만 알았는데 배우여서 깜놀ㅋㅋㅋ
내용
20대 초반인데 내 주위에는 다 가수로 알고있음ㅋㅋㅋㅋ 근데 여우주연상 받았다니까 놀라더라 다들ㅋㅋㅋㅋㅋ 엄정화는 가수배우 둘 다 하는거 아는데
82쿡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작품 잘고르는 선구안 있는 배우
내용
황정음 윤상현 김남주 엄정화 김혜수 같아요.
( 베우 엄정화가 29일 오후 서울 강북구 미아동 빅토리아 호텔에서 열린 ″럭키슈에뜨 2016 F/W″ 컬렉션 공개 기념 포토월 행사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2016 F/W 럭키슈에뜨 컬렉션은 쿨하고 럭셔리한 그런지...
베우 엄정화가 29일 오후 서울 미아동 호텔 빅토리아 돈텔마마에서 열린 럭키슈에뜨 2016 F/W 컬렉션 공개 행사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2016.03.29/ - 스포츠조선.
(티브이데일리 베우 채정안과 엄정화가 29일 오후 서울 강북구 미아동 호텔 빅토리아에서 열린 L 브랜드 2016 F/W 컬렉션 공개 포토월 행사에 참석해 눈부신 동안미모를 자랑하며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티브이데일리 C
베우 엄정화가 29일 오후 서울 강북구 미아동 호텔빅토리아에서 열린 여성복 브랜드 ″럭키슈에뜨″ 2016 F/W 컬렉션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