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9일 화요일

진구 그리스 진구. 마침내 태양처럼 빛나다…′부산 진구. 여진구 안부럽네요′

진구 결혼뉴시스와 인터뷰 전 포즈를 취하고 있다. 2016.03.23. 두 번째 인기를 누리기까지 무려 13년이 걸렸다.
[진구 그리스 진구. 마침내 태양처럼 빛나다…′부산 진구. 여진구 안부럽네요′]

KBS 수목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서대영 역으로 열연중인 베우 진구가 23일 오후 서울 종로구 소격동의 한 카페에서 뉴시스와 인터뷰 전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2016.03.23. 두 번째 인기를 누리기까지 무려 13년이 걸렸습니다. 그 사이 9개월된 딸을 둔 아빠가 되었습니다. SBS TV '올인'에서 이병헌의 아역으로 데뷔한 진구의 이야기다. 진구...
이 글을 더 보고싶으신가요?
Go!

 

2016년 3월 29일 PM 5시 14분, '진구 그리스'의 반응은?

더쿠넷
게시 시각
15분전
타이틀
스퀘어 - SG워너비, ‘태양의 후예’ OST 참여…31일 음원 공개
내용
주자로 나선다. 29일 정오 뮤직앤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서대영(진구)-윤명주(김지원) 커플의 포옹 장면과 함께 새 OST ‘사랑하자’의 음원 일부가 공개됐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2분전
타이틀
대세배우가 진구냐?
내용
영화마더 태양의후예에 나오고있던데 얼음요새부르나?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2분전
타이틀
ㄴ신청영방허쉴~?
내용
진구는 끝났어도 영방은 계속된다 ^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2분전
타이틀
27대 도전자 1명 99% 추론결과
내용
ㅊㅇㅎ 마더에서 진구랑 ㅅㅅ하면서 스파게티 티파니 끝말잇기 하던 여자 곧 개봉할 '해어화'라는 영화에서 (가수를 꿈꿨던 마지막 기생의 이야기임) 1절부분 작사를 직접 하기도 했고 극중에서...
디스이즈게임
게시 시각
32분전
타이틀
일판 그리스 2차 언제왔었나요?
내용
저번이 그리스 1차였던거같은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4분전
타이틀
2기에서는 진구들 취한거좀 더많이 나오길
내용
취한연기조와요ㅎㅎ
디스이즈게임
게시 시각
37분전
타이틀
또 성좌신이냐. 잡담
내용
튀어나옵니다. 퍼드 재미 중 하나가 모으는 재미인데 맨날 똑같은 녀석만 등장. 북구신도 안나오고 그리스나 일본신 기타등등 로테 안돈지 엄청 오래된 녀석들도 있는데 꼭 이런식으로 나오는데다가 다른...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7분전
타이틀
진구?
내용
진구 나오나?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1분전
타이틀
어제 부모님 태후재방보시는거 봤는데
내용
진구커플이 달달하니 좋더라 ㅋㅋ 여자이름은 뭐냐
더쿠넷
게시 시각
43분전
타이틀
스퀘어 - 이집트 여객기 공중납치…정부 "한국인 탑승 여부 확인중"
내용
정부는 우리 국민의 탑승 여부를 확인 중이다. 이날 외교부는 사건 인지 직후 주이집트대사관 및 주그리스대사관 등을 통해 해당 여객기에 우리 국민이 탑승했는지 알아보고 있다. 외신들은 승객 55명과...
이지데이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숨겨진 마을
내용
와우! 멋지네요! 그리스라네요~^^
네이트판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가장 생각나는 사람 이름 쓰기!
내용
있는곳들 그리고 노느곳은 넓고 좋ㅇ느곳 그리고 한국을 넘어서 다른나라 놀러가고 싶음 유럽은 그리스 폴란드 이탈리 스페인 독일 포루투칼 도 있찌만 러시아~ 보다도 여기저기 다녀보고 싶고 유트브통해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ㅃ사이프러스가 나라였네
내용
여태까지 그리스에 딸린 섬인줄ㅋㅋㅋ 심지어 지도보니까 그리스보다 터키에 훨씬 가까움 아 개무식해ㅠㅠㅠ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태양을 뜻하는 신이 또 신화상으로 누구누구 있지
내용
그리스 신화쪽 제외하면 그 다음으로 유명한건 역시 이집트 라 인가? 남미 신화에 나오는 케찰코아틀도 태양신이라는것 같은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동방에서 확인된 그리스신은 두명
내용
지옥의 여신 헤카티아랑 태양신 아폴로 그런데 아폴로이놈 명색이 태양신인데 화살맞아 죽었다니까 웃긴것 그것도 같은 그리스신한테 죽은것도 아니고 중국신화애한테 디짐 동양의 힘 인정합니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ㄱㅎㄱㅁㅇ 너 목록 나 목록 교환하자
내용
히트맨: 에이전트 47 2016년 13시간 고스트 헌터: 얼음 몬스터의 부활 구스범스 굿바이 버클리 나의 그리스식 웨딩 2 너는 착한 아이 당신을 기다리는 시간 대니쉬 걸 데드풀(낱/접) 독수리 에디 드레스메이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에후식스 극장판 나오면 보러갈거양???
내용
ㅠㅜㅠ 진구 극장판이면 볼거가튼데 에후식스면 안볼거같섬 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키프로스 거기 그리스랑 터키랑 싸웠던 곳 아니냐
내용
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진구 끝나고 내가 파는거
내용
부모님의 마음을 후벼파고 있습니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태후갤은 장모와사위갤로 이름바꾸지 그러냐
내용
윤명주랑 진구 때문에 참고 태후보는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그러고보니까 금갤에서 나왔을때 생각난다
내용
아니 이사를 해도 어쩜 저렇게 진구들이랑 잘 어울리는 갤을 찾아냈지 하고 놀랐섬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아래 종교의식글 보충
내용
모두 알다시피 불교의 염불임 그리스로마신화는 현대에 와서 학문과 고전으로 취급받지만 헤라클레스 역시 종교적 신화에 기반한 이야기임 재미있는건 내용은 그리스신화인데 음악은 현대기독교의...
인벤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이번 갓페....
내용
헤르메스 그리스 2차를 내놓으라고! 한정신 보고 굴려야 하나욧... 아니면 하다못해 쁘랄이라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호고고고고고곡?????? 며용?!?!?!? 진구공홈 바꼈구 ㅈㄷㄷㄷㄷ
내용
보통 믿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씌벌 ...다음주에 당장 진구 할 것만 같구...
내용
씝헐 ㅠ
더쿠넷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재팬 - ㅇㅈㅍ) 디자인덬인데 우리 기획팀 미친듯....
내용
금융관련 작업물인데 태양의 후예 컨셉으로 가자네 시*... 그리스 그 해변이랑 군인이랑 넣어달래... 미쳤나봐 나 저 드라마도 안봤는데
인스티즈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10년전 오늘 첫방했던 드라마.jpg
내용
'올인' 최고시청률 47.7% 평균시청률 37%로 sbs드라마 중 4위 이병헌 송혜교 지성 주연에 진구와 한지민이 아역으로 나왔던.. (송혜교 한지민 동갑) 올인으로 이병헌 연기대상 송혜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이짤 잘보니 옆에 그리스애들도 그려놨네
내용
동방에 다른 그리스신들도 있으려나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펌글 '태양의 후예' 욕설 논란, 이례적 방심위 3심 거친다
내용
경고 조치 처분을 한 이후 2년 만이다. ‘태양의 후예’는 17일 방송한 8회에서 극중 서대영(진구)의 “이런 XX, 그 개XX 당장 끌고 와!”라는 대사로 논란이 됐다. 극중 지진으로 인해 건물에...
뽐뿌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BMW 320i 견적 부탁드립니다!
내용
: 무 ※ 구입 시기 : 현재 ※ 구분 : 개인 (ex. 개인/개인사업자/법인 중 택 1) ※ 지역 : 부산 진구/기장군 (ex. 서울 강남구) ※ 기타 문의사항 : 할인가 포함 정확한 견적 부탁드립니다! 구매유형...
인벤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그리스1차는 수정계속해줘도 여전히 고인?
내용
신타입 달아주고 3타입으로가면 얘네 쓰일거같은뎅 ;ㅅ;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왕쿠타오의 이번 동인지는 단순한 참피물이 아니다...
내용
옳을 일을 행하고자하는데, 비극으로 끝을 맺는 그리스식 비극의 현대판 변주인 것. 갓갓-명-자크...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클래식은 왜 비발디의 사계를 주제로 한 음악이 없는거냐??
내용
겪는 세상을 노래하는 이런 시도는 매우 스케일이 큰 것이다. 이들은 이 이야기를 하는데 있어 그리스 신화적인 것 뿐만 아니라 인도 신화까지도 건드리고 있다. 이는 파우스트와 같은 연극적 전통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온라인에서 만큼은 진구가 1등이야.
내용
얼굴이 안보이니까. 그러니까 현실에서 징징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김설현은 진짜 여신이다
내용
그리스 로마 신화에 나올거같음 ㄹㅇ 현실성이 없음 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본체들 그리스에서 김치볶음밥ㅋㅋ
내용
시진본체 엄마가 한국반찬 부쳐줘서 먹었다고 ㅋ http://ift.tt/1RHalZ4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러시아 월드컵 유럽예선 조편성.txt
내용
몰타 G조 - 스페인 이탈리아 알바니아 이스라엘 마케도니아 리히텐슈타인 H조 - 벨기에 보스니아 그리스 에스토니아 키프로스 (휴식팀은 개최국 러시아와 평가전) I조 - 크로아티아 아이슬란드 우크라이나...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연말시상식 라인업은 케사가 제일 화려하겠다
내용
베커상은 왠만하면 다 줄거 같음 송중기 송혜교 진구 김지원 박보검 ??? 김우빈 수지 고아라 박서준 박신양 강소라 안재욱 소유진 ㅎㄷㄷㄷ하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진구 얼굴을 알아보자.
내용
알아보았다. ㅇㄷ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나 삼전동에서 만화방 일할때 진구봤는데
내용
나루토 블리치 전권 싹쓸어서 빌려감... 그냥 티비에 보는거랑 똑같이 생겼다 모자눌러쓰니까 아무도 못알아봐 진구 연예인병은 안풍겨서 좋더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태양의후예' 진구 욕설, 방통위 특별자문 받는다
내용
http://ift.tt/1qd6ixz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마갤진구
내용
행복한 진구들 부럽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2012~2016 한국닌텐도 분기별 3DS게임 발매목록
내용
운명의 소녀 2013 하반기 > 페이퍼 마리오 스티커 스타 > 루이지 맨션 다크 문 > 도라에몽 진구의 수학 대모험 > 초강력! 5분간의 집중력 트레이닝 > Girls Stlye 패션 리더 선언! > 포켓몬스터...
싸커라인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유로 2000 ~ 2012 우승팀 베스트 11 키커 평점
내용
3.30), 비에이라(2.83), 조르카예프(3.13), 지단(2.20)- 뒤가리(3.13), 앙리(2.40) 유로 2004 그리스 니코폴리디스(3.25) - 세이타리디스(2.50), 델라스(2.33), 카프시스(2.75), 피사스(3.80) -...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태후 안봐서 그런데 챙이랑 다현이는 무슨역일까
내용
진구랑 김지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니네 이제 뭐팔거임?
내용
진구?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형도니 아미아미에서 선주문해놓은 굿즈들 존나많은데
내용
방석이랑 기타등등해서 7월까지 달마다 1~2개씩 주문해놨는데 막화보니까 도저히 내가 7월까지 진구빨고있을것 같지가 않오... 2기 나온다고 확정되면 또 모르는데 그없... 씹헐... 남의아뒤라 취소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근데 내가 태양의 후예를 안 봐서 그러는데
내용
그럼 다현이랑 채영이는 진구-김지원 역할이려나? (진구-김지원이 나온다는 얘긴 들었는데 둘이 어떤 사이로 나오는지를 잘 몰라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이런여자 어떻게하면 만나냐?
내용
내스펙:풀발 밑에서18 위에서15 굵기 오이 키176 멸치아님얼굴 ㅅㅌㅊ 김남길 원빈 진구 존나많이들음 From DC Wave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태후 진구 인텁 중년남성 잡은게 자기래ㅋㅋㅋㅋ
내용
이에 대해 진구는 “원래 드라마를 잘 보* 않는 분들이 TV 앞에 모인 것에 대해 감사하다고 생각한다”며 “서대영의 공이 크지 않나 생각한다”며 웃었다. 많이 들뜨셨네
인스티즈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사귀고 싶은 진구 같은 상사 vs 진구 같은 남자친구 vs 진구 같은 동생?
내용
서대영 상사 같은 직장 상사 여진구 같은 연하남친 노진구 같은 동생 모바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진구탓치가 백수된거 마츠노여사가
내용
오냐오냐 키워서 그런 것 같음 아빠가 쵸로보고 회사 어쨌냐 그래서 그만 뒀다 그러니까 뭐라 할라 그러는데 엄마가 아빠 뺨 때리면서 선발 됐는데 그게 더 중요하냐고 그럼
더쿠넷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케이돌 - 난 오히려 '신' 그 자체 컨셉은 아닐거 같아
내용
스토리텔링을 짜고 들어갈텐데 그리스 신화 보면 보통 신과 인간 사이에 이야기가 많잖아? 그 것처럼 신 그 자체를 연기 하는 것보다 신과 운명에 얽힌 인간을 표현 하지 않을까 싶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미유가 외모로 적자면 혼다 *오는 대체 뭐냐 신용불량?
내용
아니다 걍 그리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ㄱㅎㄱㅁㅇ 교환을 갖습니다
내용
이웃집에신이산다 라스트위치헌터 백트랙 버스657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프란치스코 나의 그리스식 웨딩2 스포트라이트 캐롤 갓오브이집트 대니쉬걸 레터스투갓 고스트헌터 제5침공 런던해즈폴론...
오늘의 유머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빅스 컴백티저로 본 이번 컨셉 궁예질
내용
보도자료에 따르면  빅스의 일년 대규모 프로젝트를 아우르는 키워드는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케르이다.  영상 막바지에 그리스어로 케르라는 단어를 삽입해 콘셉트 방향을 공개했다.  운명과 파멸의...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이런여자 만니려면 어떻게해야되냐?
내용
♥♥♥♥♥♥내스펙:풀발 밑에서18 위에서15 굵기 오이 얼굴:ㅅㅌㅊ 김남길 원빈 진구 존나많이들음키176 멸치아님 From DC Wave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형도닌 진구 못잃어..
내용
빼애액...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sns 하는 포롤들?
내용

 #태양의후예 #descendantsofthesun #太阳的后裔 #bluray #dvd #송중기 #송혜교 #진구 #김지원 #宋仲基 #宋慧乔 #晋久 #金智媛 #유시진 #강모연 #서대영 #윤명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진지)이런여자 만나려면 어떻게해야되냐??
내용
♥♥♥♥♥♥내스펙:풀발 밑에서18 위에서15 굵기 오이 9급공무원 얼굴 ㅅㅌㅊ 김남길 원빈 진구 존나많이들음 From DC Wave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성교육책에서 진구아버지가 낙태할껄 그랬다고
내용
그랬던거 본거같은데 지금보니 웃프노 ㅋ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후손들이 진구보면 무슨 생각할까
내용
700억 벌었던 갓흥애니라서 봤는데 빻진구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기원을 찾아서- 2편 네덜란드
내용
없지않아있는데 재미를 위해 쓴 글이라 양해부탁) 스네이더는 친할머니가 그리스출신임 2차대전 전에 네덜란드로 이주함 그리스의 피가흐름 b.태생부터가 외국인 경우 1.루크 데 용 데 용은 사실 스위스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진구 애미애비 입장에선 베드엔딩 아니냐
내용
기껏 취업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더쿠넷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케이돌토크 - 헐 빅스 컨셉 아트 필름 스게
내용
개 잘뽑음 ㄷㄷ 그리스 로마 신화? 이런건가 봄 깔리는 음악도 내취향 ㄷㄷ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그리스로 포상휴가가면 되겠네 ㅋㅋㅋ
내용
강제 우르크행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진구땜에 카퉉 프사도 이걸로 바꿔놈
내용
ㅋㅋㅋㅋ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진구같은 몸 너무 좋음
내용
몸자체가 탄탄한듯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벌써 진구판지 반년이 다 되어감
내용
2화부터 파기 시작했는데 시간 존나 빨리간다 From DC Wave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명주가 그리스에서 들었다던 미슷허.뱅.뱅 가사보소
내용
작사가 윤명주 아니냐? 가사가 빙의급이야이거 들었을 생각하니 존커ㅋㅋ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시* 역시 낚시일줄 알았다 ㅋㅋ...
내용
옘병ㅋㅋㅋㅋ이번화 막화만 아니었어도 꽤 재밌는 편었는데...하..뭔가 허무한데 육진구다운 엔딩이기도 하네...근데 난 2기 그없이라고 생각했는데 마지막보니까 나오긴 나올듯...다시 나오겠다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너네 진구 몇화부터 탑승했냐
내용
난 10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태후 콘서트 연다고 가정하면 라인업이
내용
다비치 케이윌 거미 윤미래에 잘하면 린이랑 워너비도 올거 같고 거기에 송중기 송혜교 김지원 진구라는건가? 또 추가로 초대가수 몇명 더부를거고... 개쩔긴하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태후만봐도 우리나라가 얼마나
내용
관광산업이 후진거 느낌 인기끄니까 부랴부랴 촬영지 상품화ㅋ 그럼에도 불구하고 태후효과는 중국인들 그리스행↑될듯 그리스만좋은일시킴ㅋ 한류로 중국인 국내관광 유치하려고하면 더노력해라 ㅉ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태양의 후예'만 틀면 채널이 절대 돌아가지 않는 이유 셋!
내용
두번째 요소다. 각각 송송커플, 구원커플이라고 불리는 유시진(송중기), 강모연(송혜교)과 서대영(진구), 윤명주(김지원)의 명확한 러브 라인만 있을 뿐, 이들을 방해하는 제3의 이성이 존재하지 않는다...
인스티즈
게시 시각
6시간전
타이틀
초딩때 그리스로마책 있는게 당연한거야?
내용
나 초딩때 그런 책 받아본적없는디... 그냥 맨날 티비만봄... 나불쌍한거였나?ㅠㅠ 모바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6시간전
타이틀
명주인텁중 제목에 관한 얘기.gisa
내용
그럼 후예가 생긴다는 얘기냐원정출산 소취가나요?그리스에서 미슷허.뱅.뱅 들었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6시간전
타이틀
그러고보니 곧 4월이네
내용
진구들때문에 시간털린 백수충 우러욧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6시간전
타이틀
'태양의 후예' 인기 비결은…틈새시장 '중년 남성' 공략 通 했다
내용
하는 요소다. 각각 송송커플, 구원커플이라고 불리는 유시진(송중기), 강모연(송혜교)과 서대영(진구), 윤명주(김지원)의 명확한 러브 라인만 있을 뿐, 이들을 방해하는 제3의 이성이 존재하지 않는다...
네이트판
게시 시각
6시간전
타이틀
첫사랑과 연애중, 열두번째
내용
애정 돋습니다 . 주인공 보다 더 애정 솟네요 ㅋㅋㅋㅋ 보면서 저도 모르게 김지원 예쁘다 진구 멋있다 누구 귀엽다 등등 ..... 제 앞쪽에 누워서 보던 그 친구가 갑자기 휙 돌더니 좋냐 ? 좋아 ?...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6시간전
타이틀
진구야 송중기랑 안친한거 티 작작내라 ㅋㅋㅋㅋ
내용
어휴 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6시간전
타이틀
아레스는 뭘해도 신타입은 안받음
내용
그래야 3/4호기를 퍼창 호갱들이 뽑아 쓸거 아니냐 가뜩이나 지금도 그리스2 차중에 아레스가 가장 돈되는데 범용성 있게 내주느니 차이점 명확해서 가챠 권하게 줄둣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6시간전
타이틀
근데무슨선발인지
내용
끝까지안가르쳐주지않았나 2기선발이었으면좋겠다 우승팀 외계놈들 외계가서안나오고대신 진구들이나나와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6시간전
타이틀
안녕... 그동안 즐거웠어양...
내용
탈갤한 형도니들, 탈갤할 형도니들 형바... 형도니는 혼자 뜨갤에 남아서...떠난 형도니들이랑 진구들 기다릴게...8ㅁ8...또만나...
베우 그리스로 로케이션을...
사진 속 안보현은 거리에 있는 계단에 앉아 각자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한편. 송중기 송혜교 진구 김지원 주연의 KBS 드라마 ″태양의 후예″는 매주 수목 오후 10시에 방송됩니다.
의 한 건물 앞에서.. 알파팀 동지들과 한껏한껏 멋부리기!'라는 멘트와 함께 촬영 차 방문한 에서 찍은 사진 한 장을 게재하였습니다. '태양의 후예'에서 극중 특수부대 최정예멤버 알파팀으로...
베우 그리스그리스진구는 모자를...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