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30일 수요일

음악의신2 이상민 탁재훈 복귀!

음악의신2 이상민 탁재훈 복귀!



2년 4개월만에 음악의 신2로 복귀한 탁재훈!!! 탁재훈 팬으로서 넘나 반갑더군요 ㅠㅠㅠㅠ!!!


3년만에 돌아온 탁재훈 음악의 신2로 이상민과 함께 복귀!

탁재훈 이상민 케미 기대되네!ㅋㅋㅋ




음악의 신 2로 복귀하는 탁재훈 태도가 완전 가관임!

탁재훈 음악의신2 복귀 각오 '동료들이 너무 재미가 없어 나왔다'

탁재훈 올~~ 자신감이 엿보이는군!!

하긴,,탁재훈 과거 상상플러스나 다른 예능에 나올때도 한몫했었지!ㅋㅋ




오늘 오전에 엠넷에서 음악의 신2로 탁재훈이 얼굴을 비췄는데 어떤 차량을 타고 오면서

탁재훈이 인생 다시 시작하자며 복권을 긁는데 꽝 ㅋㅋㅋㅋㅋㅋ 첫 등장부터 웃기고 ㅋㅋ

 





 

음악의 신2에서 탁재훈과 이상민이 LTE엔터테인먼트를 설립하는 과정을 보여줄거라고 합니다!

 





 

 

오늘 음악의 신2 보는데 갑자기 사무실 구석에서 쥐가 나타나서 탁재훈 깜짝 놀라고 ㅋㅋㅋㅋㅋ

계속 벌 받는 기분이라며 음악의 신2 말고 토크쇼 호박씨에 출연할 걸 그랬다면서ㅋㅋㅋㅋㅋ

 



 

또 탁재훈이 이상민이 음악의 신2에서 같이 회사차리자고 했을때부터 불안했다고

진짜 빠르게 망할 것 같다고 인터뷰하는데 ㅋㅋㅋㅋ 넘나 웃겼어요 ㅋㅋㅋㅋ 역시 탁재훈 입담 죽지 않았네요

 



 

음악의 신2 앞으로가 기대되네요!! 특히 음악의 신2에 탁재훈씨가 계셔서 재미는 보장되어있다고 봅니다!!!!

이제부터 챙겨봐야겠어요 ㅋㅋㅋㅋㅋ




근데 왜 탁재훈 음악의 신2로 복귀하는거야??

탁재훈 음악의신2 복귀이유찾아봤는데 음악의 신2가 외적인 형식도 잘 갖추고 있으면서도 내적으로도 완벽할 것 같아서 선택했다고 들었음

음악의 신2 통해 탁재훈 이상민 같이 복귀하는거보니 곧 있으면 탁재훈 친구 신정환도 나오는거 아님?ㅋㅋ

탁재훈 복귀작 음악의신 2 기대해보겠음!





지못미 ㅋㅋㅋ


음악의신2 이상민 탁재훈 복귀!


블로그글

정확도 | 최신
1-10 / 약 1,180,000건




from ✔에브리데이노트
via IFTTT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