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8일 월요일

박병호 美 언론. ′박병호. 구장 안팎에서 팀에 동화됐다′

박병호 2루타,박병호 홈런,박병호 3호 홈런 29일 박병호의 팀 적응에 대한 기사를 실었다. 브라이언 는 기사에서 "박병호의 야구에 대한 자세와 클럽하우스
[박병호 美 언론. ′박병호. 구장 안팎에서 팀에 동화됐다′]

미네소타 지역지가 미네소타 트윈스의 새 내야수 박병호의 적응에 긍정적인 시선을 보냈습니다. ″트윈시티스 파이어니어 프레스″는 29일 박병호의 팀 적응에 대한 기사를 실었습니다. 브라이언 는 기사에서 "박병호의 야구에 대한 자세와 클럽하우스에서의 모습은 팀메이트. 코치들에게 격찬을 받고 있다"고 소개하였습니다. 이 매체는 "박병호는 시범경기에...
이 글을 더 보고싶으신가요?
Go!

 

2016년 3월 29일 AM 11시 47분, '박병호'의 반응은?

프야매
게시 시각
28분전
타이틀
김현수 강정호 박병호 이대호처럼 성적 계속오른게 아니라 하향세인데
내용
주제를 알고갓어야지 에휴 ㅉㅉ
프야매
게시 시각
35분전
타이틀
탈쥐효과 라인업
내용
좌익수 이대형 중견수 이용규 우익수 정의윤 3루 김상현 유격수 박경수 2루 서건창 1루 박병호 ㄹㄹㅇ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8분전
타이틀
얘네들이 홍턱도 까는거 보면 모르냐
내용
여기와서 기맨수 까고 강정호 박병호 빨아 봤자 내상 안 입을듯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53분전
타이틀
볼티모어는 김현수에게 그런 조항을 넣었을까요?
내용
보아하니 강제로 25인로스터로 써야한다는건데.. 투자액이 더 쎈 강정호나 박병호도 없었던 메이저 첫도전자에겐 파격적인 조항인데.. 에이전트는 보험장치로 넣어달라고 그랬을거 같고.. 볼티모어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4분전
타이틀
김현수 입지 불안, 타율 0.182 때문이 아니다
내용
것은 좌익수 수비였다. 스카우트들은 “수비 범위와 송구능력 모두 좋지 않다”고 평가했다. 박병호와 이대호가 모두 1루수비에서 만족스럽다는 평가와 함께 개막 로스터에 진입한 것과는 확연히...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메이저 개막하면 이제 오승환 박병호 강정호 이대호 추신수 보는거네
내용
ㅋ ㅑ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잠실쓰셔서 장타율 손해보시는 기느님께서 어찌 이런꼴을당하시낰ㅋㅋ
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목동탁구장 쓰는 박병호 강정호는 저렇게 잘나가는데.. 참 희한해..그죠 봊년님들?ㅋㅋㅋㅋ
클리앙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볼티-김현수 문제는 항상 제기 되어왔죠
내용
문제는 모르는 사람이 없고요. 대신 기가 막힐정도로 변화구는 잘걷어내서 3할 치던 선수죠 반면 박병호 강정호 이대호는 항상 빠른공은 무지 잘쳤습니다. 그중 강정호 이대호는 일본에서 미국으로...
프야매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박퍙야가 1루보는거 싫으면,,,, 최준석이가 1루보면 되자나
내용
수비가 전혀 안되는거 것도 아닙니다만 우리는 1루수가 박병호에서 윤석민으로 바뀜.........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엠게 이대호 논란 서사시.txt
내용
' 이후에 박병호 진출 나올 때, 이대호는 상위 리그인 일본 씹어먹었고 타격에서 약점이 적은 유형인데 박병호가 더 비싼게 이해가 안가요가 등장, 이대호가 어쩐데 저쩐데 식으로 박병호 디스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이래서 야구선수보다 축구선수를 해야된다는것이다.
내용
돈을 더 못범 박병호 세금떼면 30억 <<<<<<<< 개축 중동병*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강속구에 강하지도 않으면서 무모하게 도전했던 김현수
내용
김현수 파워가 떨어지는데 허구연 잠실구장 타령으로 주제 모르고 착각했지. 강정호, 박병호 홈런을 엄청나게 폄하했던 허구연이 이놈이 김현수의 무모한 도전을 부추겼다. 허구연이 제일 나쁜놈이고...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넥센 야잘잘 팟캐스트에서 진행자들 넥센 타선 소개하다가 당황하네요
내용
박동원.. 이렇게 이야기하고..뭐야...우리보다 쎈데??..이러면서 당황하는데 웃기더군요.. 유한준 박병호 빠졌는데 타선이 왜이래 이러면서.. (대니돈이 준수한 성적만 거둬들이면 10개구단 평균 수준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클린하다고 겆갤 왔다는 사람이 박병호 부상당하라는 소리를
내용
잘도 지껄이네 여기선 적어도 기멘수 부상당하라는 글은 안싸지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기멘수가 강속구 투수들한테 확실히 약하긴 했네
내용
외국인투수 상대 타율이 강정호 박병호에 비해 확 떨어지네 스캠에서 92마일 넘어가는 공 손도 못대는거 보고 쇼월터가 실망했다더니 그럴만하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이왕 므르브간거 잘하길바랬는데 씁쓸하네
내용
9시뉴스보면 머호 칩뎅 박병호는 맨날나오는데이젠찬밥행ㅋㅋ From DC Wave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박병호는 25인 확정이냐??
내용
쟤는 거부권 없이 쿨하게 갔더만 ㄷㄷ하노;;;;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동양인 메이저리거들
내용
첸웨인 양키스 다나카 보스턴 우에하라 타자와 텍사스 추친수 다르빗슈 시애틀 이대호 이와쿠마 아오키 다저스 마에다 류현진 세인트루인스 오승환 피츠버그 강정호 미네소타 박병호 노폭 김현수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3강 4중 3약 아닌가요?
내용
거취에따라 중으로도 내려갈수있음 4중 롯데 한화 엘지 기아 3약 sk(정상호,윤길현,정우람 작년 라이벌 팀으로 이적) 넥센(손승락,한현희,조상우,유한준,박병호,벤헤켄 시즌아웃 밑 이적) kt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존나 시원하게 돡보* 걸레년들이 기회드립을 못한다는거임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
야이씨* 짜장보*년들아 기회드립해봐씨*련들아 강정호 박병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김현수가 이대호 박병호랑 비교가되냐?
내용
애초에 클라스차이 너무났자나 이대호 박병호 오승환 괴물들인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이거 진짜 병*같다 ㅋㅋㅋ
내용
정치인이나 연예인은 상관없는데 우덜현수는 까면 안된당께요홍팍 이 씹새끼들 박병호 기록 예상하던거나 한번 더 보고싶네www From DC Wave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볼티모어는 박병호는 영입할 필요가 없다고 느꼈나보죠?
내용
연습경기만 봐도 최소 연봉값은 해줄거라는 확신이 듭니다 볼티모어 자꾸 한국선수 영입해놓고 실망만 하는데 박병호는 애초 영입대상아 어니었나요? 그렇다면 선수보는 눈이 좀 없는거 같습니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진짜 세상은 알 수 없네
내용
시범경기지만 김현수 박병호는 예상이랑 정반대네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6시간전
타이틀
미네소타 1루후보 라파엘 팔카 시범경기ㄴ5타수3안타 3홈런
내용
대단하네요. 싱글A에서 29홈런쳤다는데 25인에 바로 못 올려도 올시즌 메이저콜업은 백프로 보장이고 왼손타자라 박병호와 교체출장도 자주보겠네요.
인벤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박병호 출전 안하네
내용
그냥 자야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박병호도 오늘 출장 못하네. 기멘수랑 비슷한듯
내용
뭐임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박병호 탈쥐해서 성적오른만큼 만약에 용택이가 탈쥐해서 성적오르면
내용
어느정도급이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올해는 엔씨 빼고 전부다 앓는소리하네
내용
나바로 박석민 임창용 나간 칩성도 김현수 빠진 두산도 1루 못찾은 꼴데도 박병호 벤헤켄 조상으 한현희 나간 넥센도 멀쩡한 구단이없음 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김현수가 이대호 박병호 김현수중에서 가장 기대받지 않았냐
내용
ㄹㅇ이대호는 늙은1루수박병호는 목동빨 탁구왕소리 나오면서...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미구엘 사노와 박병호 jg
내용
사노는 무슨 맷돼지처럼 생김 키랑 덩치도 이대호급이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근데 세부스탯 보면 확실히 강박보단 아래긴하네
내용
잠실 타석당 홈런수도 정작 씹넘사고 박병호 *쥐시절 그리 까여도 타석당홈런은 괜찮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오랜만에 생각나서 야잘알 성님 글 퍼왔다
내용
박병호는 .572와 .515를 기록했습니다. 김현수는 밀어친 타구의 비율이 30%나 되는 스프레이 히터입니다. 강정호와 박병호는 20% 미만입니다. 그런데 정작 밀어친 타구의 타율은 강정호와 박병호가...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단문 오늘 박병호 라인업에 있습니까? 제곧내
내용
ㄱㄱㄱㄱㄱ단문단문단문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박병호 처럼 타석만 서면 긴장하게 만드는 선수가 언제 다시 나타날까
내용
하..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거지새끼들 지들도 지네팀 망한건 아나보네 ㅋㅋㅋ
내용
딸칠건 이미 팀소속도 아닌 강정호 박병호뿐wwww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작년 전력 넥벤져스 뭐 이래도 별 느낌 없었는데
내용
장난 아니네.. 수비나 공격이나 탑인 박병호 유한준 투수는 조상우 한현희 저땐 몰랐는데 존나 그립네 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미네소타 피츠버그 경기 보고 잘거냐?
내용
박병호랑 강정호라 별로 안땡기긴 한데?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올 시즌 팀 홈런 수 1위는 롯데, NC 두 팀 중 어느 쪽이겠군요.
내용
작년 단연 1위 넥센은 구장,박병호,유한준 빠져서 50개 이상 줄 것 같고 3위 삼성은 라팍이 좀 잘 넘어간다고 해도 라바로, 박석민 마이너스가 역시 50개 이상일 듯 하고 4위였던 NC 가 박석민...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김현수 ㅜㅜ
내용
솔직히 작년 12월 입털때부터 맘에 안들었습니다. 강정호도 하니깐 황재균은 내상대가 아니니깐 박병호는 천만이상 달려드니깐... 모 이따위 생각하는것 같았구 분위기에 취해서 경솔한 발언을 할때부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거지팬은 확실히 야구 오래 안 본거 티가 남
내용
08우리로 창단되고 성적없어서 팬없다가 강정호 박병호터지면서 그때부터 보게 된 애들이 대다수라 미디어데이 본거 몇 번 없어서 저럼 From DC Wave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디씨위키 김현수 상황
내용
인쁘라 확쭝을 위하여 도-옴구쟝 건셜을! 코리안 메이저리거 추신수 류현진 강정호 이학주최지만 박병호김현수 이대호 오승환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너무나도 쓰레기 같습니다.이 쓰레기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2016 베이스볼 X 파일 야수 편 정리
내용
넥센. 서건창 고종욱 이택근 대니 돈 윤석민 김민성 강지광 김하성 박동원 순서 생각. 유한준, 박병호 공백은 엄청 큰 넥센. 이택근 DH에 3번 임병욱 가능성도 있을 듯. 해답 찾을때까지 타순 변경 시도...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MIN] 트윈스 오늘의 라인업 (박병호 선수 X)
내용
머피도 나오네요 ㅎㅎ..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빅리그 구단의 스카우팅 기준이라는게
내용
많았지만(저도 박병호보다 김현수의 적응이 더 쉽지 않을까 생각한 1인 입니다) 현재 뱃스피드 타구질 등에서 수준 이하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죠 반면 삼진이 너무 많다던 박병호와 장타력 부족한...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엠스플2 나왔다고 메이저리거들이 축하하는 인터뷰 많이땄네요 ㅋㅋ
내용
프린스 필더 스캇 캐즈미어 오승환 앤드류 맥커친 제이크 아리에타 알렉스 고든 브라이스 하퍼 이대호 로렌조 케인 마크 테세이라 댈러스 카이클 최지만 에릭 호스머 마이클 콘포토 강정호 박병호
클리앙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넥센 히어로즈 시즌 프리뷰
내용
뽑겠다. 2년간 공익을 갔다 왔음에도 준비를 잘한듯 하게 보여서 기대감이 크다. 타자진 내야: 박병호가 태평양 건너 쌍둥이네로 간게 크다. 53홈런 치던 하내4(하늘이 내린 4번타자)가 나간 자리를...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박병호에 놀라운건 이볼디나 빠른투수의공도 총알타구로 날려버린다는점
내용
2루주자가 마치 홈에 도달하지 못할지도 모를 엄청난 총알타구 ㅋ 너무 놀랐어요 그래서 더 기대가커요 땅볼타구도 빨라서 실책유발하기 쉽죠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박병호랑 미구엘 사노 jpg
내용
뒷모습 투샷 한번 트윈스 홈런의 원투펀치가 되면 좋겠네요
인스티즈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올해 한국인 메이저리거 전망
내용
박병호 : 시범경기때의 맹활약했지만 정규시즌에는 좀 고전할걸로 봄. 시범경기때와 정규시즌때의 선수들 집중력이나 움직임부터 확 달라지기 때문에 시즌초반에는 좀 고전할걸로 봄. 하지만 박병호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갓태형 맞는소리 했구만 씹겆년들ㅋㅋㅋ
내용
탈목똥에 박병호손승락유한준씹상우 나가리됬는데 오강은 무슨 ㅋㅋ 주제를 알아라 씹거지년들ㅋㅋ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김현수선수건은 본인만의 문제가 아닌것 같아요
내용
솔직히 넥센팬으로 김현수선수의 메이져진출에 약간의 회의감이 있었습니다. 그 이유는 크보에서 박병호선수만큼의 임팩트를 보여주지 못했고 타격하는 툴이 메이져와는 맞지않다고 생각했기때문입니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4시간전
타이틀
엠팍에서 오늘자까지 한국선수 스캠 성적 봤는데
내용
84던데 부상있었는데도 대충뛰고 이정도면 시즌 전체 끝내면 올해도 본인 커리어 만큼 찍을듯 박병호 - 국내타자중 그나마 낫긴 한데. 장타률은 꽤 괜찮은 편이고 .543이면 뭐. 근데 출루율 .306인데...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4시간전
타이틀
볼티는 크보 성적만 보고 김현수 영입한 느낌
내용
성적+소수의 영상만 보고 영입한 느낌이 강해요 강정호.박병호는 전부 구단들이 직접와서 본거같은데...그러니 믿음도잇고...머 박병호는 믿음이랄까 그런거전에 스캠경기에서 잘하고 있지만요...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4시간전
타이틀
[02:05경기] 미네소타, 피츠버그전 라인업 박병호 휴식 (엠스플 생중계)
내용
안녕하세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4시간전
타이틀
야알못 친구 데리고 팬만드는것은 강정호 박병호 있을때는 잘 먹혔을텐데
내용
홈런 치는 거 자주 볼테니 팬만드는 것 요즘보다 쉬울텐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4시간전
타이틀
솔직히 선수는 혀갤 봐서 좋을게 없음
내용
그 잘한 박병호도 삼진잡힐때마다...크흠 From DC Wave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4시간전
타이틀
솔직히 이것만 봐도 지금 김현수가 죽 쑤는거 다 이해가는 부분 아님ㅋㅋ?
내용
박병호보다 타율 홈런 타점 주루 수비 딸리는 건 둘째치고 박석민이나 나전범, 아니 솔직히 나이 40먹은 오푼이랑 비슷한 수준인데 ㅋㅋ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4시간전
타이틀
박병호나 이대호가 마음에 드는게
내용
오늘 스윙하는 것만 봐도 자기 스윙에 대한 충분한 자신감이 있고 빠른볼이든 변화구든 칠 수 있어 보입니다. 둘다 각각 kbo, npb에서 하던 스윙과 별 차이가 없어요. 타구 스피드만 봐도 김현수와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4시간전
타이틀
엥? 박병호 전라도였냐
내용
시바끄 이 무신 소린교.. 왜 전라도인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4시간전
타이틀
임병욱 진짜 괜찮은데 타격감만 좀 올리면...
내용
주루능력 수비력 다 좋더만...성격도 박병호랑 비슷하다며1할인데 헛스윙도 잘 없고 맞추기는 좀 괜찮은거 같은데초반에는 번트위주 가면서 특타 ㅈㄴ게 시키면 이놈 터질거 같은데 고종욱수비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5시간전
타이틀
박병호 요즘 죽쓰던데
내용
망할수도잇다곤생각안하나보네 ㅋ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5시간전
타이틀
통피같은건 아는데 야구들 수비 중요도를 모른다라...
내용
뉴비는아니란건데 기초적인걸모르네 너네 야구 카테고리에서나와서 인물카테고리들어가라 보니까 박병호 사진올라오면 다개년가드만ㅋ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5시간전
타이틀
김현수 성공을 낮게 본 이유
내용
비하면 매우 평범 이 생각에 방점을 찍은게 용병한테 너무 약하더라 크보오는 용병수준에도 약한데 어찌 메이져투수공을 침? 박병호 강정호는 용병 공 존나 잘침 탈크보 선수임 김현수는 크보 a급 선수고
클리앙
게시 시각
15시간전
타이틀
드디어 야구의 계절...ㅎㅎ
내용
재방송해주는 거 보니 실감이 되네요...ㅎ 올해는 새 구장 두개나 더 생긴 KBO도 기대가 되고.. 박병호, 이대호, 강정호, 추신수, 류현진이 뛸 MLB도 기대만발입니다.. 김현수만 잘 되면 더 좋을 텐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5시간전
타이틀
만약 기멘수가 돈 다 받는다고 뻐기면
내용
메이저 진출 길 다 막아버리는거 아나냐? 윤석민이야 반 장난으로 막았다 막았다 하지만 김현수는 진짜 돈까지 받아먹으면 강정호 박병호 이상급 인재 아니면 메이쟈에서 거들떠 보*도 않을듯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5시간전
타이틀
돡)적어도 박병호보단 잘할줄 알았는데
내용
어이없네그렇다고 우리갤 와서 지*은 하지 말자 거지새키들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5시간전
타이틀
적어도 박병호보다 잘할줄알았는데
내용
뭐든 까봐야 알아 프리미어만 봐도 누가봐도 김현수가 우위였는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6시간전
타이틀
타율은 이대호 홈런은 박병호겠지
내용
강정호 추신수는 좇망예상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6시간전
타이틀
구단별 메이저리거 배출 현황
내용
넥센 강정호,박병호 삼성 오승환 롯데 이대호 칰 류현진 말고 더 없냐? 아 윤석민 김현수는 안끼워줌 ㅅㄱ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6시간전
타이틀
엠스플, 엠스플2 MLB 개막전 중계 예고.jpg
내용
이대호 vs 추신수 는 거의 확정적인데 박병호 vs 김현수 는... 제발 성사됐으면 좋겠네요 ㅠㅠ 현수 엠스플 인터뷰에서 오기로 열심히 하겠다고 했는데 꼭 살아남길...
가생이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잡담] 참 인생사 새옹지마네요.
내용
스플릿 계약한 이대호나 경쟁자들이 존재하는 박병호가 더 힘들어 보였는데 지금에 와선 완전 상황이 역전됐네요. 마우어의 존재와 사노의 수비때문에 박병호도 쉽지않겠다고 보고 플루프를 어디다가...
베스티즈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박병호선수는 메이저가서 더 잘치는거같네요..
내용
원래 박병호하면 시범경기부터 4월까지는 삽푸는 시기인데.... 그러다가 5월쯤부터 몸풀리고 날씨 더워지면 몰아치고.... 메이저에서 성적은 신기하네요 ㅋㅋㅋ 역대 시범경기 최고의 페이스인듯...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미데끝나고 감독들단체로 김인식감독칠순잔치갔을듯 ㅋ
내용
김태형 감독 등이 참석해 축하했다. '국민타자' 이승엽과 메이저리그에서 뛰고 있는 류현진, 박병호, 이대호 그리고 프리미어 12 대표팀에 참가했던 나성범 등이 영상 메시지로 김 위원장의 칠순을...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작년 강정호도 김현수와 똑같은 처지였습니다
내용
어떻게 될 지 모르잖아요 지금 김현수가 부진하다고 해도 다시 살아날 수 있는게 야구고 지금 박병호가 잘하고 있다고 해도 극심한 부진에 시달릴 수도 있는게 야구고요 선수 미래란건 어떻게 될 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돡)거지발싸개들이 왜 우리한테 ㅂㄷㅂㄷ하는지 설명한다
내용
굴린덕에 조상우 1차 4차전 블론 한마디로 뭔가 정신승리를 해야하니까 기멘수 박병호 강정호로 ㅈ*하는데 난 박병호 강정호는 기멘수하고는 넘사벽이라 생각한다 다만 그 탈크보급 메이져리거들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한국 리턴하면 실패자"
내용
김현수 2012~2015 4년간 WAR 총합 17.04 강정호 2012~2014 3년간 WAR 총합 21.34 박병호 2012~2015 4년간 WAR 총합 28.41 현실은 1호 실패자wwwwwww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KBO선수들의 MLB연착륙에 대한 의미부여
내용
1. 박병호 - MLB 입장: KBO MVP급에 대한 신뢰 - KBO 입장: 젊은 선수들 동기부여 2. 이대호 - MLB: 30대 중반의 MVP급도 신뢰 - KBO: 이룰거다이룬 고참급의 동기부여 3. 김현수 - MLB: KBO...
헝그리앱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현수는 내일 원정길에 같이 안데려가나 봅니다 ㅡㅡ
내용
아니냐라고 생각하시는분들은 없길.. 몇일동안 휴식 충분했습니다 ㅠㅠ 솔직히 이대호,김현수,박병호,오승환 이번에 넘어가는 선수들중 가장 보직경쟁 없고 꿀팀에 들어가서 흔히말해서 x망만 아니면...
미네소타 지역지가 미네소타 트윈스의 새 내야수 박병호의 팀 적응에 대한 기사를 실었습니다. 브라이언 는...
홈런왕 박병호를 차례대로 미국으로 보낸 염경엽 넥센 히어로즈 감독은 "빈자리는...
박병호는 대타. 대수비. 대주자로도 투입되지 않았습니다. 재활 중인 피츠버그 강정호 역시...
이투데 | 김현수. 박병호는 여유롭게 휴식을 취하였습니다. 이미 박병호는 미네소타 개막전 25인 로스터 합류를 확정한 상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