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9일 화요일

성유리 진백림 몬스터 성유리 ′진백림과 눈빛으로 대화′

진백림 몬스터,중국 진백림,성유리 몬스터울 상암 MBC사옥에서 진행된 MBC 새 월화드라마 ‘몬스터’ 제작발표회에서 성유리는 진백림을 언급했다. 성유리는 "현장
[성유리 진백림 몬스터 성유리 ′진백림과 눈빛으로 대화′]

연기자 성유리가 중화권 스타 진백림과 호흡한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성유리가 중화권 스타 진백림과 호흡한 소감을 전하였습니다. 서울 상암 MBC사옥에서 진행된 MBC 새 월화드라마 '몬스터' 제작발표회에서 성유리는 진백림을 언급하였습니다. 성유리는 ′현장 분위기 메이커′라며 ′진백림이 현장 분위기를 주도합니다. 영어 중국어 일본어도 가능합니다. 나와는 주로 영어나 눈빛으로...
이 글을 더 보고싶으신가요?
Go!

 

2016년 3월 29일 PM 5시 47분, '성유리 진백림'의 반응은?

인스티즈
게시 시각
19분전
타이틀
송지효 진백림, 부부케미 폭발한 웨딩 화보 공개…“개리는 웁니다”
내용
송지효 진백림, 웨딩 화보 공개 배우 송지효와 진백림 가상 부부의 웨딩화보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중국 웨딩 매거진 코스모 브라이드는 29일 발리에서 촬영한 송지효와 진백림의 웨딩 화보를...
보배드림
게시 시각
34분전
타이틀
이중에 누구 좋아하셨었나요?
내용
성유리요 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난 한국여배우 중에서는 성유리와 이연희가 괜찮더라
내용
예전에 공유나오고 성유리와 이연희가 무슨 자매로 나온거. 그거 마지막으로 보고 본건 없지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고아라 리리코스
내용
안하냐? 새 뮤즈 성유리 됬네
더쿠넷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케이돌토크 - 중국 우결은 신선해보이던데 송지효랑 진백림 ㅋㅋㅋ
내용
예전에 진백림 나오는 대만 드라마 본 적 있어서 ㅋㅋㅋ 1화 번역된거 봤는데 되게 풋풋하게 설레게 찍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성유리 진짜 미친 미모였었네.
내용
힐링캠프 성유리 보고 왜 예쁘다 하는 지 몰랐는데.(예쁘긴 하지만 솔직히 나이 들어보이던) 2000천년 초중반 드라마.. 천년지애 눈의여왕 어느멋진날... 당시 얼굴 보니 정말 ㄷㄷㄷ 수준. 어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송지효-진백림 우결 컨셉 중국 잡지 화보
내용
From DC Wave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80년대는 옥주현 90년대는 성유리 이효리
내용
ㅇㄱㄹㅇ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핑클인기 성유리 이효리 이진 옥주현순이였다
내용
ㅇㅇ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학교 다닐ㄸ ㅐ책상에 핑클 사진 같은거 붙이는게 유행이였는데...
내용
항상 옥주현은 도려내짐.... 가끔 이진까지 도려내는 놈들도 있었.... 내가 이진 빠였는데... 맨날 이효리랑 성유리 좋아하는애들이 개무시행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이진 좋아하는 새키들 특징.txt
내용
성유리 이효리는 다들 좋아하니까 본인은 남들과 다르다는걸 보여주려고 이진 좋아함 ㅋㅋㅋ 그렇다고 옥주현 좋아할순없으니 ㅋㅋㅋㅋ ses에 슈 좋아하는놈들도 마찬가지 중2병 새키들 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성유리 VS 김대중 장난전화 들어봤냐?
내용
원래 성유리쪽 원본은 팬이랑 욕설 한거 김대중쪽 원본은 성대모사 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내는 성유리팬이였는데
내용
추억
인스티즈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월화드라마 '대박'VS'몬스터'VS'동네변호사 조들호' 승자는?
내용
복수극이자 진흙탕에서도 꽃망울을 터뜨리는 아름다운 사랑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배우 강지환, 성유리, 박이웅, 수현 등이 출연한다. '대박'은 왕의 잊혀진 아들 대길(장근석 분)과 그의 아우 영조(여진구...
풀빵닷컴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성유리 메일 해킹으로 공개됬다가 몇시간만에 삭제된 사진
내용
헐................ 윤계상 성유리 커플시절 ㄷㄷ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장영철은 왜이렇게 캐스팅이 안되는거임?
내용
트렌디물이 아니라서? 강지환 성유리는 너무 구리잖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MD포커스] '대박'vs'조들호'vs'몬스터', 그럼 오늘은 뭘 볼까?
내용
다만 이 같은 속도감을 유지할 수 있을지가 관건이다. 3사 월화극 중 가장 긴 50부작이다. 성유리, 박기웅, 수현 등 향후 등장할 배우들이 중요하다. 악역 연기의 달인 이덕화가 오프닝 때 잠시...
네이트판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가수가 아닌 배우로써의 성유리 존예 +_+
내용
한 시대를 주름 잡았던 핑클에서 외모를 담당했던 우리의 성유리~! 이제는 원조아이돌의 모습은 사라지고 여배우로써의 포스가 좔좔 예쁨이 모니터에 묻어 나올 듯한……. 제작발표회에서도 깔끔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성유리빠 지언니 자연산이래 어이없어서 풀로 손보* 않았냐
내용
꼴에 까짓 오져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성유리빠가 지발순이 2천이라고 구라쳤냐 저정도 급이면 1천도 안
내용
주고 얼마든지 캐스팅 가능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지*하네 성유리는 성형 안했나 누굴까 ㅋ
내용
가슴 얼굴 다 했더만 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성유리는 얼굴이랑 목소리가 너무 매치가 안대지 않냐?
내용
여자들은 좋아하는 목소린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성유리 몬스터 처망해도 50부라서 딱 10억 버네 ㅋ
내용
시집갈 자금은 충분 할듯 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수지 한효주 중에 누가 더 배우상에 정석미인이냐고 하면 수지라고 단언함
내용
한효주는 90년대 후반 등장한 전형적인 아이돌형 연예인상이야 비슷한 과로 성유리 윤아등이 있다 배우상과 20대 대학생 정석 미인과는 거리가 있음 한효주보고 20대 스럽다고 말하는건 김유정...
더쿠넷
게시 시각
6시간전
타이틀
스퀘어 - '대박' 1회 시청률 11.8%…월화극 경쟁서 '조들호·몬스터'에 판정승
내용
가 10.3%의 시청률을 기록한 이후 한 번도 두 자릿수의 시청률을 기록하지 못했다. 강지환과 성유리가 세 번째로 호흡을 맞춘 작품 MBC ‘몬스터’는 7.3%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월화극 3파전 꼴찌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6시간전
타이틀
야이린 싫어하는 쉑 ㄹㅇ 사회부적응자* ㅋㅋㅋㅋㅋ
내용
ㄹㅇ 깔거라곤 키 뿐인데 그것마저 챠밍포인트임 ㄹㅇ ㅋㅋㅋㅋㅋ성격 호감, 인성 호감, 외모 역대 수지 윤아 성유리 유진 빼고 갖다 붙일 사람도 없을 정도로 지리고
베스티즈
게시 시각
7시간전
타이틀
어제 몬스터 아역들만 나왔어요?
내용
성유리씨랑 강지환씨는 언제 나와여?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서강준이 몬스터에서 제안받았단 롤이 이기광임? 강지환임?
내용
설마 아역이겠지? 성인역 하기엔 상대인 성유리랑 띠동갑인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솔직히 천년지애는 알파치노 로버트드니로 델고와도 발연기 아니냐
내용
성유리 불쌍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성유리 좀 불쌍하지 않냐???
내용
천년지애 대본은 명연기자가 해도 코메디잖아ㅋㅋ 초장부터 그걸 선택해서 낙인이라니... 불쌍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성유리 한태 이렇게 관심 많은둘 몰랐네 ㅋ
내용
나오지도 않은 사람만 머리채 잡는 긷갤수준 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성유리 이제 캐스팅 되겠냐?
내용
몇편을 말아먹은겨ㄷㄷ 말아먹고 다작 가능은 심은하,김희선 시대가 마지막이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유진빠뇬들 성유리 한태 열폭좀 그만
내용
8시 주드나 찍으면서 놀라고 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
클리앙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월화드라마 다들 결정하셨나요ㅎㅎ
내용
어제 놀란건 mbc몬스터보면서 이기광 연기네요 얘가 이렇게 연기를 잘했다니????!!! ㄷㄷ + 이열음은 이쁘다 이거였네요ㅎㅎㅎ 이기광 - 강지환 이열음 - 성유리 왠지 역변느낌이 나긴합니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몬스터 망한 이유가 성유리 때문이냐?
내용
아빠가 그러더라 요즘에는 성유리 같은 애들도 주인공 하는 세상이냐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장영철 이번 드라마는 주연 캐스팅이 크게 기대 안되는 조합
내용
강지환-성유리 주연이 그냥그런.... 조연은 쩔지만
뽐뿌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예상 외로 대박이 1위로 시작하네요..
내용
하려나 했더니 의외네요... 아주머니들이 장근석 보고 드라마 보진 않을거고.. 사극이라 그런가요,, 전 성유리가 얼굴에 비해서 연기자로 너무 못뜨기도 했고 몬스터가 좀 인기있길 바럤는데 꼴찌 ㅜ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몬스터는 강지환 성유리를 주연이라고 홍보하니 안보*
내용
아무리 장영철이어도 주연이 약점이라고 말했잖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저때 성유리 사진 떴을때 죄다 이쁘다고 찬양하더니 지금은 왜 까냐?
내용
여기는 성유리 사진만 뜨면 죄다 이쁘다 어리다 동안이다 아직 살아있네라고 엄청나게 도배하면서 찬양하더니 오늘은 왤케 죄다 까냐?? 갤 접속 사람이 달라져서 그러나??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강지환 성유리 까는애들 몬스터안봤다는건데 꼭 본것처럼 깐다ㅋ
내용
나오지도 않은애들을 마치 첫방연기 본것처럼 까서 웃김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남 여 최고 국밥. 성유리. 윤계상 ㅋ
내용
ㄹㅇ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성유리 강지환 성형 이물감에 장영철 인듯 해 먹겠냐 ㅋㅋㅋ
내용
목소리까지 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성유리야말로 레알 국밥아님?? 필모보면ㄷㄷ
내용
초반에 차태현나온 횡태자랑 부여주 말고 청률로 흥한거 단 한개도 없음;; 작품성은 고사하고 일단 연기가 에러니 최근 출생의비밀 주든데 5프로 나오고 신만도 주든데도 20간신히 넘김 눈의여왕...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성유리는 웃을때 광대때문에 김용림할매랑 똑같아
내용
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성유리 이진 성형공장 대량 생산품 아니냐 ㅋㅋㅋ
내용
샴쌍둥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성유리닮은꼴 이예림 김혜원캐스터출신연기자 존똑
내용
이마성형 코 턱보톡스 셋다 똑같은 시술이라 눈큰거랑 얼굴 존똑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어제 강지환 성유리 나왔어???? 까이네????
내용
???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성유리성괴는 주말극도 안써줘서 팽팽 놀다 강지환 덕택에 얼굴
내용
디밀고 또르륵 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성유리 국밥 4프로 강지환 추천으로 써줬다 새 됐네 정려원이 했어야
내용
했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장영철 드라마는 중년 캐스팅이 쟁쟁하지 젊은 주연은 구리잖아
내용
희안하게 메인으로 세우는 남녀주는 구리더라 이번 강지환 성유리도 그렇고ㅉㅉㅉ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나는 솔직히 이기광 이열음이라 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
강지환 성유리 ㄹㅇ ㅂㄹ......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성유리 주말극도 4퍼로 장국밥 만 장본인인데 장영철인들 손 써
내용
볼 도리가 있나 플러스 강지환까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몬스터 여주 차라리 한지민이었다면 희망이 있는데 성율 ㅡㅡ
내용
성유리 진심 기대 안된다 한지민이 걷어찬 배역인데 이유가 있음 에휴 ;;;;;;;;;;;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성유리 성괴에 암울한대 목소리까지 강지환이랑 쌍으로 한숨
내용
나온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조들호는 여자들만 보나 왠 황석정밀기 ㅋㅋㅋㅋㅋㅋ
내용
대박은 이쁜여자가 없다는둥 몬스터 성유리는 이쁘다 등등 여배우 예뻐야된다 타령하는데 혼자서만 황석정 캐미 타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대몬조 셋다 걸리긴함
내용
강지환 성유리는 목소리 ㅈㄴ깨고 장근석 임지연 얼굴보면 채널 돌아감 박신양은 너무 늙어서 최대한 버틸수 있는걸 고르는 수밖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성유리 힐캠때 이뻤음 앞머리없어도 이쁘더만
내용
뭘 턱이 자라서 앞머리 잘라다고 그러냐 *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성유리가 겟잇뷰티 이런거했음 좋겠다
내용
매주볼텐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성유리 예쁘다고 염불외는 애야 턱자라서 얼굴형시망때메 앞머리내린거야
내용
얼굴 길어지고 턱까지 자라서 자꾸 역변하는거 안보이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성유리랑 강지환 같이 한적 있음?
내용
조합이 익숙한거같은느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성유리는 연기 안할때만 이뻐보임 ㅋ
내용
연기 하면 존못 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성유리 신들의 만찬이 대박이래 ㅋㅋㅋ
내용
야 그 주드 시간대 막방버프로 최고시청률 간신히 20도찍고 내내 10대 였는데 멀 대박이래 ㅋㅋㅋ 메이퀸 백유 금사월 죄다 25 30 넘긴 자린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성유리 몬스터 비주얼
내용
겁나 이쁘긴하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성유리 미모 쩔긴 개뿔 그래서 캐스팅 안되서 빌빌 되다 50부 나옴 ㅋ
내용
나이가 보이구만 장근석은 몸값이라도 비싸 이해되고 임지연은 줄캐스팅 되는 중이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강지환,성유리 각자나와도 거르고싶은배운데
내용
둘이 같이 50부작에 나온다고해서 안그래도 걱정많이되더라니;;;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국밥은 말야 장근석 윤진서같은애덜한테 하는소리고 강지환성유리는 보통
내용
들마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강지환 성유리 국밥에 장근석도 들어있지 않았니?
내용
그건 또 따로국밥이니?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다들 기억의 오류가 있나본데 강지환 성유리 드라마에선 국박 아니었는데ㅋㅋ
내용
성유리가 영화가 국밥이지 드라마는 망한거 몇개없어ㅋㅋㅋ 강지환도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성유리 강지환 둘다 몇년간 캐스팅 못되서 빌빌 대는 애들이 낫긴. 개뿔
내용
게다가 둘다 국밥 전문이고 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강지환 무매력에 더 거슬리는건 목소리임
내용
옛날 영화 변사도 아니고 목소리 따로 이질감 쩔어 극혐 발연기 성유리까지 체널 알아서 돌아감
외방커뮤니티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자료] 중국판우결 카페에서 넘나 달달한 진백림♥송지효.jpg (bgm)
내용
하는말 유심히 듣는 진백림 꿀떨어지는 눈 존예보스 꿀떨어지는 눈22222카페 주인아저씨가 지효 초상화 그려주고있는데그모습 바라보고있는 진백림 이번엔 서로 그려줄 차례라서 진백림이 먼저 그림지효는...
더쿠넷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뎡배 - 몬스터 성유리 비쥬얼 feat.진백림
내용
외방커뮤니티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자료] 중국판우결 아이컨택하는 진백림♥송지효.gif
내용
(퍼가지 마세용~~)진백림이 송지효 그림그려주는중임하.....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20시간전
타이틀
오늘 동시 첫방하는 방송 3사 드라마
내용
김보연, 이엘, 조보아, 진태현, 김혜은, 김원해, 송경철, 이기광, 이열음, 성지루, 배종옥, 진백림 KBS 동네변호사 조들호 연출 : 이정섭 (천하무적 이평강, 쾌도홍길동, 제빵왕 김탁구, 울랄라...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20시간전
타이틀
오늘 동시 첫방하는 방송 3사 드라마
내용
기황후) 출연 : 강지환, 성유리, 박기웅, 수현, 정보석, 이덕화, 박영규, 정웅인, 김보연, 이엘, 조보아, 진태현, 김혜은, 김원해, 송경철, 이기광, 이열음, 성지루, 배종옥, 진백림 KBS 동네변호사 조들호...
외방커뮤니티
게시 시각
20시간전
타이틀
[영상] 서로 애칭정하는 진백림&송지효
내용
진백림 중국어 듣고있으면 불어같음 ㅠㅠ목소리 넘나 좋은것..근데 귀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ㅊㅊ나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3시간전
타이틀
진백림 뭔가 엄청 미남이가 싶은 얼굴은 아닌데
내용
겁나 매력적이고 스윗해보임더 세련된 권5가운데 느낌나.... 스윗
외방커뮤니티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사진] 진백림 송지효 코스모브라이드 웨딩화보.jpg
내용
cr weibo 扒皮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하지원과 진백림? 투데이 기사. 우연의 일치?는 아닌거 같은데?
내용
둘 중 하나는 스토커다 저거.
외방커뮤니티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영상] 찜질방에서 안덥다고 쎈척하는 진백림
내용
맨처음에 진백림이 뭐 마실거 안마시냐고 물어보고 지효는 안된다고 단호박진백림이 춥다고 허세부리면서 운동하니까지효가 바로 우리보보 추워? 하면서 수건 둘러주곸ㅋㅋㅋ 그와중에 진백림 감사합니다...
더쿠넷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뎡배 - 한중 합작도 더빙이야? 중드만 그런게 아니고?
내용
엽녀2랑 손예진 진백림 그 영화도 더빙?
더쿠넷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뎡배 - 손예진 진백림 영화 망했어?
내용
한국에선 망했어도 중국에선 흥행 괜찮았다고 본 거 같은데...?
베스티즈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중국판 우결..송지효랑 진백림 어디서보나요?ㅠㅠ...
내용
유쿠에서 쳐도 ㅠㅠ안나오는데... 몇화를 봐야되는건가요?ㅠㅠㅠ
베스티즈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중국방송 보시는 분들
내용
http://ift.tt/1qd6htv 여기로 중국판 우결 보는데 ㅜㅜ 송지효 진백림 언제 나올까요 오늘 나오긴 하죠??
베스티즈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송지효 진백림
내용
너무 잘 어울리네요ㅜㅜ 자막판으로 봤는데 2화 오늘 하는 날이라서 생방으로 보고싶은데 볼 수 있는 방법 아시는 분 계신가요?
성유리는 "진백림이 현장 분위기를 주도하고요. 영어 중국어도 가능해 저와는 주로 영어나...
( 성유리진백림과 달달한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MBC 새 월화특별기획 ″몬스터″(극본 장영철·정경순. 연출 주성우. 제작 이김프로덕션)에서는 돈만 보며 살아온 뻔뻔한 속물이지만서도 미워할 수 없는...
MBC 새 월화드라마 '몬스터'(장영철·정경순 극본. 주성우 연출)에 출연하는 성유리진백림의 데이트 장면이 공개되었습니다. 성유리는 '몬스터'에서 돈만 보며 살아온 뻔뻔한 속물이지만서도 미워할...
서울 상암 MBC사옥에서 진행된 MBC 새 월화드라마 '몬스터' 제작발표회에서 성유리진백림을 언급하였습니다. 성유리는 "현장 분위기 메이커"라며 "진백림이 현장 분위기를 주도합니다. 영어 중국어 일본어도 가능합니다. 나와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