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8일 월요일

니로 기아차. 소형 SUV ″니로″ 국내 출시…연비 19.5㎞

기아 니로 가격,니로 연비,니로 실내시한 ‘아이오닉’에 이은 두 번째 국산 하이브리드 전용 모델이다. 기아차는 29일 서울시 광진구 서울 W호텔 비스타홀에서
[니로 기아차. 소형 SUV ″니로″ 국내 출시…연비 19.5㎞]

기아자동차가 친환경 하이브리드 소형 SUV '니로'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습니다. 니로는 현대자동차가 올 1월 출시한 '아이오닉'에 이은 두 번째 국산 하이브리드 전용 모델입니다. 기아차는 29일 서울시 광진구 서울 W호텔 비스타홀에서 소형 SUV 니로의 공식 출시 행사를 갖고 이날부터 판매를 시작한다고 밝혔습니다. 정부 공동고시 신연비 기준 니로의 복...
이 글을 더 보고싶으신가요?
Go!

 

2016년 3월 29일 AM 11시 9분, '니로'의 반응은?

뽐뿌
게시 시각
1분전
타이틀
기아차 니로 확정 가격표입니다
내용
타 커뮤니티에서 퍼온 기아차 니로 가격 확정된 가격표인데 흠.. 하이브리드 혜택받으면 어느정도 메리트있는 가격이지 않을까 싶은데 개인적으로 생각보다 괜찮아뵈는데 회원님들은 어떠신지요...
보배드림
게시 시각
12분전
타이틀
니로 공인연비...
내용
19.5km (16인치) 도심 20.1 고속도로 18.7 17.1km (18인치) 도심 17.7 고속도로 16.4 참고로 소나타 하브 연비는 16인치 18.2km(도17.7 고19) 17인치 17.7km(도17.2 고18.4)
보배드림
게시 시각
36분전
타이틀
니로 알류미늄바적용하네요~본넷도 알류미늄이구요~
내용
이정도면 소형suv중 최고인듯~
뽐뿌
게시 시각
40분전
타이틀
니로 색상 추천 부탁드려요
내용
사전 예약은 화이트로 했는데.. 화이트와 블랙은 관리가 어렵다고해서 다른색으로 바꿀까 생각중입니다. 지금 마음은 블루로 넘어가고 있네요 다른분들은 어떤색이 마음에 드시나요?? 스노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4분전
타이틀
오늘도 강주니로 방어
내용
애샛키때문에 난 평생 탈덕 못하고 노예각이다ㅋㅋㅋㅋ큐ㅠㅠ
마구마구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베틀모드....................
내용
쓰지도 못하는..판매불가..조합불가인 레벨업도 안된 스페 왤케 주냐......................걍 1만거니로 고정시켜서 주던가..저 쓸모도 없는 스페들이 쌓이면서 일일이 지워줘야하는 번거러움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승유니로 여는 아침
내용
5959
뽐뿌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주행거리 짧고 시내주행 적으면 하브 별로일까요?
내용
연 주행거리 짧고 시내 주행이 적으면 또는 막히는 구간 운행이 적으면 하이브리드 별로일까요? 이것저것 알아보다가 니로가 가격대가 괜찮은 것같아 고민입니다ㅎㅎ
인스티즈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나 되게 고양이상인데 막상 성격은 호9임
내용
헤헤헤헤ㅔㅎ헤헿 호홓ㅎㅎㅎㅎㅎ 고등학교 때도 애들이 일찌니로 알았는데 사실은 헤헤해헤헤헤ㅣ헤헿 스파게티당 ㅎㅎㅎㅎ 하고 뛰어가던 급시기여씀 ㅠ 모바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뼈는 전부 마구니로 가득찬 이유
내용
파피루스: 친구되자마자 언다인한테 팔아넘김. 이 쒸불쟝새낀 지 목숨 안전해지니 통수치네 쒸이뻘샌즈: 느금마 아녔음 님 뒤짐 ㅇㅈ? ㅇㅈ?    차라 너무 기여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ㅃ 누렁니 고민인 붕들있냐
내용
아이스도 무조건 빨대로. 개붕적으로 뜨거운컾은 안좋아해서 안먹었지만 뜨거운 커피가 누렁니로 가는 고속도로임ㅇㅇ 콜라, 차, 컾히 모든지 빨대로 먹으면 한달뒤 세달뒤 점점 흰색으로 돌아온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후타모니가 우주메이저가 되는 그날까지03
내용
니로는 손발 따뜻하게 하고 다니라는 모니와 말 듣기 시작함. 그렇지만 아무리 니로가 섬세하고 아무리 모니와가 당돌해졌어도 잠자리에서는 니로>>>>>>>모니와였으면 좋겠다. 평소에는 니로가...
보배드림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기아 니로 관련 최신정보
내용
기본형 실제구매가격은 약 2240만원 가량 공인연비 18인치 : 17.1 km/l (솔직히 18인치는 니로에 오버스펙인 듯...) 16인치 : 19.5 km/ l 추가 정보는 니로 마이크로사이트 참조 : http://niro.kia.com/
뽐뿌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니로 가격 확정!!! 홈피떳네요
내용
http://ift.tt/1RwDMhp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배큐애들 보고싶은것
내용
하는 후타쿠치 보고싶다. 29.후타쿠치랑 같이 잠옷입고 집앞 편의점 가고싶다. 30.새벽에 채널돌리다가 야한거 나오니까 깜짝놀라서 답지않게 얼굴빨개지며 급하게 채널돌리는 니로가 보고싶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세터즈는 좀 예민하고 날카롭고 그런 느낌이 강한데
내용
지경일 듯. 그런데 의외로 코가네가 시라부 잘 따를 거 같음. 이유는 좀 더 지*맞지만 작은 니로센빠이 같아서. 세미는 충격에서 헤어나오면 키 큰 고시키 보는 것 같은 맛에 코가네한테 잘해줄...
뽐뿌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기아 니로 tv 광고입니다.
내용
파워편이라고합니다. 왜 파워인지...
뽐뿌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니로 16인치휠 공인연비
내용
16인치는 19.5네요.. 나쁘진 않은데 18인치휠이 워낙 이뻐서 ㅎㅎ 고민 좀 되겠군요.. 아이오닉은 17인치휠이 안이뻐서 고민할것도 없는데 ㅋㅋ 아래는 16인치 적용한 사진. 나쁘진 않은듯.
뽐뿌
게시 시각
14시간전
타이틀
아맛에 자포질하지요
내용
평소에는 덧글로만 현까인듯 현까아닌듯 외줄타기 잘 하시다던 분이 오늘 니로글로 어그로좀 끌어야지 했는데 여론이? 의도한것과 반대로가서 맨탈이 깨지고 글삭튀 이후에 깨진맨탈로 다시 글을...
보배드림
게시 시각
15시간전
타이틀
니로가 두려워 하는 티볼리에어
내용
디자인한 티볼리와 티볼리에어. 컨셉카와도 비슷하게 출시해서 고정관념을 깬 티볼리~~!! 괜히 판매량 1위가 아니지요 ^^ 그런 티볼리에어를 잡으러왔다는 니로... 앞으로의 승부가 궁금합니다 ^^ .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6시간전
타이틀
세계 최고의 영화감독 되기 vs 영화배우 되기
내용
전자. 알프레드 히치콕, 스탠리 큐브릭, 스티븐 스필버그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급의 영화감독 되기 후자. 시대의 꽃미남에 드 니로 수준의 필모그래피를 가진 배우 되기 저는 전자 고릅니다.
보배드림
게시 시각
16시간전
타이틀
티볼리에어가 요새 투싼투싼 스알스알 해서
내용
가만 보니.......이게 대역대가 넓더군요. 니로가 나왔는데 니로는 티볼리티볼리거리고 분명한건 스알이나 투싼살거면 조금 더 줘서 2.0으로 구매하는게 진짜 스알 투싼 구매하는거공 그래도 1...
뽐뿌
게시 시각
16시간전
타이틀
강원도 오프로드 용으로 니로 살려구요.
내용
SUV니 4륜 선택 가능하죠??? ㅡㅡ.안된다구요??? 그럼.꽁무늬 없는 제 i30와.다른게.머져 ㅡㅡ 걍 연비 17.1짜리 해치백으로 봐야하나여???
뽐뿌
게시 시각
16시간전
타이틀
소형 SUV 중 니로의 경쟁력..
내용
할 것도 없고요..) 일단 크기는 qm3<쏘울<티볼리<트랙스<니로<코C<스포티지 순이고요.<br /> 아래 제가 예전에 썼던 글 보시면, 예전 저도 니로가 정말 연비 17 라면 좀 아니라고 생각했는데.. 아이오닉...
보배드림
게시 시각
16시간전
타이틀
니로가 티볼리보다 잘 팔리면 좋겠네요.
내용
그래야 삼톤이형 티볼리가 국내 1위라는 소리 안하지 ㄷㄷㄷ
보배드림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하이브리드 suv 차량이 이렇게 많았군요 ㄷㄷ
내용
가격이.. ㄷㄷ 하네요. 제 연봉으로는 꿈도 꾸지 못할 것 같습니다 ㅠㅠ.. 국내에서는 내일 기아 니로가 출시된다고 하는데 이 이후로 국내 자동차 회사들이 친환경차를 어느정도로 뽑아낼지.. 자동차...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28살 남자 미혼 k5 vs 니로 vs k714년식중고
내용
니로가 경제적인데 존나 기집년차같다
보배드림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니로 18인치 연비
내용
http://ift.tt/22J5jXp 출처는 니로 러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트위터가 이상하다...
내용
왜 지마켓 프사가 찜니로 돼있노,,,,,
뽐뿌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하이브리드 SUV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내용
508 RXH) (렉서스 RX 450h) (도요타 라브 4) (볼보 XC 90) (BMW X5 xDrive40e) (스즈키 IM-4) (기아 니로) 요새 해외에서 진행되는 모터쇼들을 친환경 차가 대세인가 싶을 정도로 많이 보입니다...
보배드림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 NIRO VS 티볼리에어 과연 승자는????
내용
니 로 VS 티볼리에어 둘 다 멋진차인건 확실한데... 과연 승자는 누가될까요? 제가 좋아하는 에어가 넘사벽으로 잘팔릴까요? 아니면 니로가 의외로 돌풍을? ㅎㅎ
뽐뿌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니로 연비??
내용
인기글에 니로연비17.1이라고 그러던대 인터넷 검색해봐도 안나오는대.. 어디서 찾아보나요? 어그로는 아니겠죠? 정말17.1이면 좀 심각한거 아닌가 cuv라 20은 못넘겨도 근처 19까지는 될줄 알았는데...
보배드림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기아차, 친환경 소형 SUV '니로' 29일 출시
내용
http://ift.tt/22J5kdU 기사보니 3월 29일인 내일 기아차 니로가 출시된다고 하는군요 가격이나 공간성면에서 꽤 메리트있는 차량이라고 하는데...
보배드림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기아차 니로 확대 샷
내용
기아차 니로의 디테일한 부분을 파헤쳐 보았습니다 . 전체적인 디자인을 본 모습과 다르게 디테일한 부분을 보니 느낌이 다르네요 . 내일이 기아차 니로 출시일인데 전시장에 전시된다면 카메라로...
보배드림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기아차 니로 확대 샷
내용
기아차 니로의 디테일한 부분을 파헤쳐 보았습니다 . 전체적인 디자인을 본 모습과 다르게 디테일한 부분을 보니 느낌이 다르네요 . 내일이 니로 출시일인데 전시장에 전시된다면 카메라로 직접...
뽐뿌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니로 연비 17.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
아이오닉 의문의 1승;;;;;;; 역시 현대와 기아는 상부상조하네요. 망삘 날듯하니 이런식으로 아이오닉을 살려주네 ㄷㄷㄷ
뽐뿌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엔카 직영몰에서 차량을 구매하려고합니다.
내용
다쓰면 나 완전 거지되네...........ㅠㅠ (소나타 트폼/로체 이노베이션 -> 투싼/스포티지R -> 니로 -> 무한루프) 무한루프 거듭끝에 엔카에서 중고차량을 구입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여기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0시간전
타이틀
맷트니로 발기찬 오후
내용
내아내 쮸압쮸압
뽐뿌
게시 시각
20시간전
타이틀
니로 견적 요청합니다
내용
주시면 보다 정확한 상담 및 세부 견적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구입 희망 모델 : 기아 니로 ※ 세부 등급 : 프레스티지 ※ 선택 옵션 : 네비게이션 7인치 ※ 차량가(할인 전 옵션 포함 총...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0시간전
타이틀
SRDD 레시피 및 고찰
내용
패에서 스워럴 라미아 - 테무진 - 스워럴로 코페르니쿠스를 특소-테무진 효과로 라미아 - 코페르니로 네크로 슬라임을 묻고 둘이 싱크로 해서 뽑는 전개가 나옴 이렇게 할 경우 액셀 싱크론, 액셀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0시간전
타이틀
방금 들어온 소식하나...
내용
아마도 상위권 보다는 8~15위 사이가 투표수 차이가 얼마 안된다면 박터지게 싸우라고 그러는것 같은데... 어짜피 상위권은 넘사벽일꺼고.... 한마니로 당신에 소녀를 살려주세요가 될꺼 같은데...
뽐뿌
게시 시각
20시간전
타이틀
니로 공인연비
내용
17.1 도심 17.7 고속 16.4 생각보다 아이오닉과 차이가 크네요.. 아이오닉이 17인치 기준 복합 20.1인데.. 18휠이라도 18정도는 나올 줄 알았는데요.. 니로 16휠은 19 좀 안되게 나오겠군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1시간전
타이틀
개전을 이상하게 빨리딴거같네
내용
배매니로 배멘퀠천해 입문하고 다음날이였나작열에서 좀고생한거같긴한데
보배드림
게시 시각
21시간전
타이틀
♥정열적인 빨강 티볼리에어의 매력(대박)
내용
1위를 거머쥐고 유럽에서 올해의 차에 선정되고 국내 동급 판매량 1위를 달리고 있는 티볼리의 형님 티볼리에어~~!! 정말 멋지네요 ^^ 에어와 동급인 투싼 스포 니로.. 판매량에 타격좀 받을듯 ㅎㅎ
보배드림
게시 시각
21시간전
타이틀
주말에 전시되어있는 기아차 니로 봤었네요
내용
주말에 광화문쪽 지나가다가 봤는데 사진처럼 천이 덮여져있었네요 ㅋㅋ 29일 출시라 그때 공개한다는데 저도 나름 기대하고 있는 차라 기대가 됩니다. 개인적으로 사진에있는 리치에스프레소...
더쿠넷
게시 시각
23시간전
타이틀
재팬 - 텔레비전 출연 라스트를 포함하여 모든 것을 웃는 얼굴로 매듭지은 KAT-TUN 다구치 준노스케 프로 의식
내용
얼굴을 보여준 다구치는 정말 아이돌이었다고 생각한다」 「탈퇴 발표한 그 날로부터, 이러니 저러니로 완전히 어두운 얼굴을 보이지 않았던 다구치 준노스케는, 대단해. 텔레비전에 나올 때, 언제나...
뽐뿌
게시 시각
23시간전
타이틀
기아 니로 견적 희망
내용
주시면 보다 정확한 상담 및 세부 견적서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 구입 희망 모델 : 기아 니로 ※ 세부 등급 : 프레스티지 ※ 선택 옵션 : 기본 ※ 차량가(할인 전 옵션 포함 총 차량가격,...
인벤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크리당 2500이니로 정했다
내용
랩업하고 나서 정산
29일 오전 서울 광진구 워커힐 비스트홀에서 기아차 첫 소형 SUV ″니로의 실내 모습. /
니로는 토요일에 이 다큐멘터리를 상영하지 않겠다고 밝혔습니다. 불과 하루 전만 해도 'Vaxxed From Cover-Up to Catastrophe'의 상영을 지지했던 드 니로는 성명에서 '우리는 이것이 내가 바랐던 논의에 기여하거나...
(SUV) '니로(NIRO)'의 성공적인 데뷔를 가해 온라인으로 생중계에 나선다. 기존 미디어 관계자를 초청해 오프라인으로 진행하던 출시행사를 온라인으로 확장시켜 일반 소비자들에게도 선보이며 니로의 특장점을...
기아자동차가 친환경 하이브리드 소형 SUV '니로(NIRO)'를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습니다. 니로는 현대자동차가 올 1월 출시한 '아이오닉'에 이은 두 번째 국산 하이브리드 전용...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