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5일 금요일

jtbc 온에어 ″아는 형님″ 강호동. 이수근 솔직 고백 ′맞아도 가장 잘 참아′

jtbc 온에어 ″아는 형님″ 강호동. 이수근 솔직 고백 ′맞아도 가장 잘 참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 뉴스로 이동됩니다.
이 글을 더 보고싶으신가요?
Go!

 

2016년 3월 26일 AM 3시 36분, 'jtbc 온에어'의 반응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4분전
타이틀
다자냐
내용
금요일인데 일찍자네 토요일 밤 11시 JTBC 아는쌈자 2% 소취
인스티즈
게시 시각
40분전
타이틀
SkyLife (위성방송), 4월 6일 채널 개편...JTBC Fox Sports 57번 신규 런칭
내용
됩니다. 기존 SkyLife IPTV가 아닌 위성방송의 경우 JTBC Fox Sports 채널이 나오지 않았는데 채널 개편으로 4월 6일 수요일 00시 부터 JTBC Fox Sports 채널이 57번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인스티즈
게시 시각
41분전
타이틀
[단독] '태양의 후예' 김원석 작가, 후속작은 '맨투맨'…박해진과 극비 만남
내용
http://ift.tt/1Sa8Mn6 25일 방송가에 따르면, 김원석 작가는 최근 JTBC 새 드라마 ‘맨투맨’을 차기작으로 확정하고 본격적인 집필 작업에 돌입했다. 이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3분전
타이틀
윽갤에 윽갑짤 올려본다
내용
윽; 토요일 밤 11시 JTBC 아는쌈자 2% 소취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6분전
타이틀
근데 벚 구매니저 웃기네
내용
숙소의재구성에서 여엠씨랑 손상이랑 같이 핑클춤추고시크레또에서도 존나웃김ㅅ*ㅋㅋㅋ 토요일 밤 11시 JTBC 아는쌈자 2% 소취
오늘의 유머
게시 시각
48분전
타이틀
jtbc 밤샘토론...
내용
조성주 후보 말 잘하네요.. 국물당.. 다른당 공천을 이야기 할 때가 아닐텐데.. 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Jtbc는 드라마 끝나고 그날 밤에 재방 안해줌?
내용
욱씨 보려고 기다렸는데 안해줌 ㅠ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이머리가 체고조넘인데
내용
창보있? 토요일 밤 11시 JTBC 아는쌈자 2% 소취
더쿠넷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재팬 - 스핏츠, 「SPITZ JAMBOREE TOUR 2016 “醒 め な い”」 투어 개최 결정
내용
예정. 또 4월 27일에 릴리즈되는 뉴 싱글 「みなと」 의 표제곡이, 4월 4일 (월)부터 라디오로 온에어되는 것도 결정됐다. 「みなと」 는 현재 NTT 동일본의 기업 CM송으로 사용되고 있다. スピッツ「SPITZ...
더쿠넷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케이돌토크 - 근데 왕덬댓글 아니면 극딜 어그로급 신고감이라는건 너무 유난같음
내용
솔직히 프듀애들 온에어나 끝나고 플로우 탈때 까이는거보면 별말 다나오던데 아줌마 같다는게 극딜감인지 모르겠음 뭐 그냥 난 아닌거 같다 이런댓글들 달고 스루할 정도 같은데 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유머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jtbc 밤샘토론... 샐프디스 특집인가..
내용
새누리 더민주 국물당.. 서로 서로 셀프디스네요.  ㅡㅡ;; 서로 지적할 만한 당에서 지적하자며 ㅋㅋㅋ 정의당 조성주 후보만 할말이 없네 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내가볼땐 곧 kbs드국장님이랑 jtbc드라마 기획팀장이랑
내용
만나서 강강술래 할거같으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Jtbc는 드라마 그날 밤에 재방 안해주냐???
내용
욱씨 볼라고 기다렸는데 안해주네 ㅠㅠ tvn처럼 생각함 ㅠ
더쿠넷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케이돌토크 - 온에어에서 소혜 아까 1등아니야?하면서 그런소리 나오는데 그럴리없겠지만 1등했어봐
내용
소혜 흔적조차 없이 까이고 털렸을듯 4등이라서 존나 만족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JTBC 밤샘토론 ㅋㅋㅋㅋㅋㅋㅋ 사회자 曰 인신공격 하지 마세요
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생이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후쿠시마사고5년 jtbc 이규연의스포트라이트
내용
http://ift.tt/1obIVD7...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밤샘토론이나 보자 jtbc
내용
d
82쿡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박용진 대변인
내용
지금 jtbc에서 밤샘토론 하는데 박용진 전 대변인 나왔는데요.이번에 지역구 후보 나왔다고 하던데 당선 가능성 있나요?이분 응원하고 싶네요.
싸커라인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jtbc 밤샘 토론 보는 사람 없나요
내용
총선도 얼마 안남았는데.. 보는것도 좋아보이내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버즈갤] 플디걸즈 파이팅
내용
속상했어요 광광 스톤이랑 우리우결 모두 힘내서 생방 잘해서 가능한 많이 데뷔하면 좋겠네요 투표 열심히 합시다! 금요일 밤 11시 mnet 프로듀스101 본방사수! 토요일 밤 11시 jtbc 아는형님 본방사수!
뽐뿌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jtbc 밤샘토론 하네요
내용
오늘의 주제는 4.13 총선 민심의 선택은? 이고 4대 당에서 1명씩 대표로 나왔네요 더민주는 박용진 후보 정의당은 조성주 비례대표 후봅니다 나머지 쩌리 둘은 관심없어서 누군지 모르겠네요....
뽐뿌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진짜 토론프로만 보면 보이는게 ㅋㅋ
내용
새누리당 및 몇몇 그쪽분들 ㅋㅋㅋㅋ 상대방이 이야기하면 항상 실실 쪼개면서 들음 진짜 보는내가 기분 드러움 지금도 jtbc 보는데 상대방이 이야기 히는데 잇몸 못보여줘서 안달남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빡친김에 코드 제작진 검색해봄
내용
알 것이다”라고 말을 아껴 웃음을 자아냈다. JTBC ‘코드-비밀의 방’은 내년 1월 1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한혜리 기자 hyeri@ 사진. JTBC 나도 씨* 정준하가 굉장히 의외였습니다. 도대체...
이토렌트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무도 죄와 길에서 남자 변호사분 국민의당 후보네요
내용
지금 JTBC에서 밤샘토론 하는데 국민의당 패널이 무한도전 죄와 길에서 나왔던 남자 변호사 분이네요 ㅎㅎ
싸커라인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헐 장진영 변호사 국민의 당 들어갔었군여 ㄷㄷ
내용
이분 나름 인지도 있는 분 맞죠? TV끄기전에 채널돌리다가 jtbc밤샘토론 잠깐 보니 국민의당 후보로 토론 참여 ㄷㄷ 검색해보니 천정배 신당갔다가 국민의당 소속이 됐나보네여 나경원 지역구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근데 오늘 다른데서 촬영도 왔는데
내용
초반에 우측앞쪽 객석에 카메라 몇대 들어오더니 이름 잘 모르겠는데 얼굴은 익숙한 이쁘신 중견 배우분이 공연 관람하는거 찍던데 방송사가 jtbc였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욱씨남정기 시청률 또 1프로나오면
내용
jtbc에 마가 낀거 아니냐? 그렇게 재밌는데 3정도는 나와야하는거아니냐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세번째글 내가 먹는다
내용
는 아귀마기 토요일 밤 11시 JTBC 아는쌈자 2% 소취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뻘글 KBS심야토론은 그나마 패널 구성은 맞춰주네요
내용
백분토론은 패널 자체가 개막장이더만 ㅎㅎ JTBC 심야토론이나 보다 자야겠네요 뱀혀 박선규 나온다든대 박용진이가 잘 받아칠려나..
오늘의 유머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JTBC 밤샘토론' 4.13 총선 D-19, 민심의 선택은?
내용
  잠시후에 하네요  다들 즐감 하시길   http://news.jtbchttp://.joins.com/html/496/NB11200496.html
네이트판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우리 엄마가 우옆엑 재밌뎈ㅋㅋㅋㅋ
내용
지금 jtbc2에서 우옆엑 몰아서 방송하는데 엄마가 재밌다고 해섴ㅋㅋㅋㅋㅋㅋㅋㅋ 깜짝놀람 걍 보는줄 알았더만 아주 와 우리엄마 취향이 이렇게 유치한지 몰랐다 물론 나도 유치한거 좋아하지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카카오 운영이 병*인건 개편때 알아챔
내용
마리텔이 뜨니까해외드라마 애니 등등다 짤라버림덕분에 JTBC 뉴스룸 생방 시간에 갈곳없는 팟수들6000명내외가 거기서 잠시 머물다감........걔네들 레알 상병*들임 From DC Wave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버즈갤] 여친갤의 아는형님이 되고싶은 벚갤의 스밍폭죽♥
내용
갓자친구 지각벚송함다ㅠㅠ 토요일 밤 11시 JTBC 아는쌈자 2% 소취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버즈갤] 여친갤의 아는형님이 되고싶은 벚갤의 스밍폭죽^^//
내용
ㅅㅁㅇㅈ왔어요 들으면들을수록좋네요^^ 토욜밤11시JTBC아는형님 에 쌈자신 막내갤주가나와요 본방사수부탁드려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버즈갤] 맴갤의 아는형님이 되고싶은 벚갤의 스밍폭죽 ya
내용
지각 벚송합니다ㅠㅠ 토요일 밤 11시 JTBC 아는쌈자 2% 소취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버즈갤] 여친갤의 아는형님이 되고싶은 벚갤의 스밍폭죽:::)))
내용
스밍 놓고갑니다~!!! 퍄퍄 노래 넘 좋아여ㅠㅠ 자주 올게요~~^^* 내일하는 jtbc 아는형님도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교복쌈자를 볼수있다는....!!!!! (@.@) 그럼 좋은밤되세요!!! ^^/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JTBC에서 최성준 남주로 드라마 계획중이랍니다
내용
사실상 진남주ㅇㅇ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버즈갤] 맴갤의 아는형님이 되고싶은 벚갤의 스밍폭죽^^//
내용
ㅅㅁㅇㅈ왔어요^^좋은노래듣고가요 토욜밤11시 JTBC아는형님에 쌈자신이나옵니다. 본방사수부탁드려요^^
더쿠넷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케이돌토크 - ☆☆☆☆☆☆☆☆온에어카테좀☆☆☆☆☆☆☆☆
내용
카테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버즈갤] 맴갤의 아는형님이 되고싶은 벚갤의 스밍폭죽:::)))
내용
스밍 놓고갑니다!!! 달달하니 봄에 딱 어울리네요!! :) 퍄퍄!! 내일하는 jtbc 아는형님도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교복쌈자를 보실수잇어여...!! (소근소근) 그럼 좋은밤되세요!! 또 올게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종혐이형 언제한번 JTBC가서 후배 PD들데꼬 특강좀 해주면안됨?
내용
편집도 그렇고 브금도 더럽게못까네 크씬은 잘된거보니까 jtbc 다그런건 아닌거같은데 히든싱어 오글자막도그렇고 언제한번 교육좀 ㄷㄷ
보배드림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믿고보는 JTBC손석희 뉴스
내용
어떤 후보가 보다 설득력있게 증세 논의를 주도하느냐가 선거 결과에도 직결될거란 전망도 나오고 있습니다. 출처: http://news.jtbchttp://.joins.com/article/article**x?news_id=NB10595803 어르신은 그래도1번...
외방커뮤니티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불판] 코드 마지막회 불판
내용
http://jtbchttp://.joins.com/onair/onair.aspx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JTBC 에서 하는 코드 라는거 재밋아보이네
내용
흠 지니어스 같은건가
인벤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믿고보는 손석희의 JTBC
내용
2017년이면 '노인 > 유소년'…열악한 복지, 대책은? 노인 인구가 급속히 늘고 있지만, 그에 못지않게 중요한 것은 빈곤율입니다. 이미 보도해드린 대로 매우 심각한 상황인데요. 주정완 기자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욱정기 지금 요약 방송까지 하네ㅋㅋ
내용
jtbc욱정기 밀어주나보다 아직 못본 긷갤러들 지금이라도 봐라 끝나고 오늘거 재방할듯
뽐뿌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JTBC 인터뷰 요청을 받고 보니.....
내용
쓴 도어락 마스터비번 변경하기 http://ift.tt/1obIU1X 을 보신 JTBC 배**기자님께서 윗 글 관련하여 취재관련 통화하고 싶다는 쪽지 전달받고 내가 쓴 글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시크레또 몰카 ㄹㅇ잘하네ㅋㅋ
내용
연기 ㅆㅅㅌㅊ;;준커는 ㄹㅇ 마음 약한듯ㅋㅋ준코 가엽 토요일 밤 11시 JTBC 아는쌈자 2% 소취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엠넷 온에어 이용권없이 보는법 없냐 ㅠ
내용
ㅡㅡ
클리앙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jtbc스포트라이트 보니 무섭네요
내용
노년의 행복... 먼얘기가 될지... 말년이라도 행복해야 되는데 에잉.. 헬조선 ㅠㅠ from CV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jtbc 백세인생의 저주네요ㅜㅜ
내용
사기당하고 아프고 외롭고 하아... 가슴 아프네요.
인스티즈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AOA 설현, TV CF에서 일상의 자연스러움으로 매력 발산
내용
해당 광고는SK텔레콤의 웨어러블 기기인 패션 스마트워치 '루나워치'의 신규 TV 광고로 17일 온에어 되었다. 이번 광고는 아침부터 저녁까지 루나워치와 함께 한 설현의 일상이라는 컨셉으로...
더쿠넷
게시 시각
7시간전
타이틀
케이돌 - 실시간으로 볼수있는곳 없지? ㅠ 온에어같은거
내용
ㅜㅜ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7시간전
타이틀
다음주 온에어가 어떤 것일까?
내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사월이 트윗 - 오늘 온에어프릴은 쉬싹!! 대신 에어프릴라이브를
내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시가 파연도 고퀄소리들을 작품은아니지 김은숙껀 온에어하나 고퀄임
내용
온에어는 ㄹㅇ 인정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태후정도면 그래도 김은숙 작품중 고퀄 아닌가
내용
시가 파연 온에어급은 아니지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속보]오늘 온에어프릴 결방
내용
결방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자몽이는 뜻밖의 나온거지?ㅋㅋㅋㅋㅋ
내용
이제 온에어로 영접만 하면 되는거지
이토렌트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제가 기획한 CF (feat. 정우성)
내용
광고 기획을 하고있는 사람입니다. 일한지 3년만에 처음으로 TV광고를 만들었고 오늘 온에어네요!! ㅎㅎㅎㅎㅎ 심지어 탑스타입니다!!! 무려!! 정우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유머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제가 기획한 CF (feat. 정우성)
내용
광고 기획을 하고있는 오유 징어입니다. 일한지 3년만에 처음으로 TV광고를 만들었고 오늘 온에어네요!! ㅎㅎㅎㅎㅎ 심지어 탑스타입니다!!! 무려!! 정우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의 유머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제 첫 작품입니다!! 정우성포함!!
내용
.목소리도 좋고.. 진짜 장난 아닙니다.. 한 8개월 동안 준비한 광고 시리즈물중에 첫편이 오늘 온에어입니다.. 이정도면 자랑해도 되겠죠? 티비에서 혹시 이 광고를 보시면.. 오유징어가 만들었다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전부터 궁금했는데
내용
진짜 온에어가 뭐냐 여기 원래 뭔 갤리리였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김진석이 송윤아 온에어 취중토크도 그 기자야?
내용
헐.. 이놈 진짜 똘ㅇㅇ네.. 송윤아 그일로 피해본게 막대한데 진짜 개짜증 났을듯..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여기 온에어 갤러리거덩????
내용
뭔 메이플 같은 초딩게임 세키들 얼릉 나가라 워이워이
베스티즈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김은숙 작가 드라마 머가 젤 취향이세요?
내용
저는 개인적으로는 온에어랑 태양의후예가 제일 잼있드라구요 ㅋ 그래도 전 맞던데 ㅋㅋㅋ 오글거려도 제가 그런걸 좋아하는 스타일이라 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4시간전
타이틀
근데 원래 온에어 먼저 되는 경우도 있는거?
내용
넷에서 기사로든 뭐든 아무소식 없고 온에어 먼저되니까 뭔가 적응이 안됨 ㅋㅋㅋ 설마 실수로 잘못 먼저 풀린건 아닐테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4시간전
타이틀
손연재가 광고 호감도로 김연아 이겨본거 딱1번이야
내용
웃긴건 김연아는 09년 이후로 지금까지 매달 광고 호감도 10위 밖으로 한번도 나간적 없고 손연재는 저때 한두번 들고 다 광탈함 ㅋㅋㅋ 저때 딱1번 이긴것도 김연아 광고 온에어가 덜되서 저런거였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5시간전
타이틀
해키스트 일 안하냐..
내용
유튭 계속 새로고침하는데 안올라오네 버전 여러개일 것 같은데 빨리 좀 올려주지 온에어도 된 마당에 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5시간전
타이틀
긷갤에서 응팔 급 달린건 막판 일주일밖에 없어
내용
그전엔 온에어만 달리고 응팔에 별관심없다가 남편찾기 참전한것도 막판 일주일밖에 없는데 어쩌다 이렇게 된거냐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쿠넷
게시 시각
16시간전
타이틀
제이돌 - 신입덬인데 다들 실방 어떻게 달리는거야?!
내용
나도 같이 달리구 싶은데 8ㅅ8 맨날 온에어츄 달리는 덬들 보며 아 저런 상황이구나 하면서 웃곤 했어.. 나한테도 같이 달릴 기회를 주지 않을래?!
더쿠넷
게시 시각
16시간전
타이틀
제이돌 - 새싱글 코세코스메틱 선컷트 타이업
내용
ソング!ページUPまで少々お待ち下さい⇒r10.to/hs3sDz 초회1 피비랑 메이킹 초회2 점큐 곧 CM도 온에어 되겠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곡 제목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6시간전
타이틀
헐! 마봉춘에서 하는 NG보여주는 해.피.타.임 패지한대~ㅠㅠ
내용
그거 보는 낙으로 살았는데~ 어?그럼 더이상 옥중화에서 나오는 NG 볼 수 없겠네~ㅠㅠ 비록 온에어 녹화지만 점점 내 할 일 줄어든다~ http://ift.tt/1UOyJyx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6시간전
타이틀
단순 까가 아니라 광고 시기 정확히 알아오는거 보면 홍보대행사들이지.
내용
빠들도 모르는 광고계약건 같은거 미리알아서 까판 벌림. 정작 팬들은 온에어 되거나 기사 뜨거나해야 아는데 직업!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6시간전
타이틀
메이킹꾸 아직도 몰러?
내용
작년 7월에 온에어된건데 아직도 온에어됨 ㅋㅋ 똥이미지 쩌러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류준열 커피광고 하나요?
내용
온에어 된다는데
더쿠넷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케이돌토크 - 온에어 보면 김은숙 자아비판 쩔어ㅋㅋㅋ
내용
실생활에서 쓰지않는 단어조합으로 명대사 만드는거 까놓고 얘기하는거 개웃겼음.. 시티홀 온에어 같은거 또 해줬으면 좋겠는데... 태후 터지는거 보면 김은숙도 트렌디 포기하기 쉽지 않을듯ㅠ
더쿠넷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케이돌토크 - 내기준 김은숙 드라마중에 유일하게 오글거리지 않았던게 온에어ㅋㅋ
내용
그나마 자기들 얘기라고 안오글거리게 썼더라ㅋㅋ 김은숙 드라마는 내 손에서 다 채널 돌아간줄 기억했다가 온에어만 아니라는걸 떠올림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광고 온에어 되도 그 연예인이 뭔 광고 찍었는지 잘 모르는데
내용
안되면 더 잘 모르지 빠는 잘 기억하겠지만 유느도 광고 꽤 찍고 온에어 되는걸로 아는데 막상생각하면 시원스쿨이랑 위비? 위비가 뭔지는 모르겠다만 하여간 잘 기억이 안난다. 그게 일반 대중의...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긷진석 기사 정확한데 왜 쓰레기취급이냐?
내용
온에어되는광고 실종된거 맞잖아? 신라면세점 1개남았다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진석이 기사 웃기다ㅋㅋ 지상파에 온에어되는 광고만 쳐야한다는데?
내용
그래서 너목들후에도 온에어는 화장품 신발 두어개뿐이라고 까는데 원래 광고수를 저렇게 계산함????
더쿠넷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서브컬쳐 - 처음에 더쿠 발견했을 때
내용
덬들이 온에어에서 우타프리 포스라이브 달리고 있어서 엄청 부러웠다 그리고 내가 가입한 이후 그런 일은 거의 일어나지 않았다고 한다.. ㄸㄹㄹ...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케사 온에어로 보는 것도 시청률에 포함 돼?
내용
케사 폰으로나 인터넷 온에어 보는것도 시청률 포함돼? 케사만 무료인데?
베스티즈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김순옥vs임성한, 김수현vs김은숙 작가캐릭끼리 싸우면..
내용
캐릭터가 이길까요 ㅋㅋㅋㅋㅋㅋ 아리영vs구은재...(써놓고보니 둘 다 장서희) 싸우는거 한번 보고 싶다... 김수현 작가 청춘의 덫 심은하랑 온에어 오승아나 서영은이랑 싸워도 보기만 해도 기빨릴 듯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태후는 걍 청률높은 긷드지
내용
사전제작까지 해놓고 내용 허술하고 지진, 액션등 박진감도 없고 딱 온에어에서 말한 청률만 높고 퀄 떨어셔서 욕하면서 보는 긷드 스타일이지 무슨 태후빠들이나 기레기들이나 청률로 명품드라마인척...
더쿠넷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재팬 - 마츠모토 타카히로 「M스테」 OP곡을 재레코딩! 오늘 3시간 SP에서 해금
내용
「뮤직 스테이션 봄의 호화 3시간 스페셜 ~봄에 듣고 싶은 벚꽃&졸업송 랭킹~」 에서 처음 온에어되는 것이 결정되었다. 「#1090 ~Thousand Dreams~」 는 1992년에 마츠모토가 솔로 명의로 발표한 넘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2시간전
타이틀
온에어 시티홀이 시청률 더 잘 나왔어야했는데
내용
은수기 이제 저케는 안쓸듯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2시간전
타이틀
난 은숙이 작품중 가끔 다시 보는건 온에어가 유일
내용
은숙이가 대사빨 절정에 올랐을때 쓴 작품 같음 ㅇㅇ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3시간전
타이틀
갠적으로 김은숙표 판타지드라마는 온에어~시티홀 이때가 젤 적절했던거 같음
내용
이 두 작품 이후로 오글거림 지수가 확 상승을 해버렸음 ㅋㅋㅋ 작품퀄도 이 작품이 젤 좋았던거 같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3시간전
타이틀
솔직히 태후 말장난 너무 심한 상태이지 않냐 ?
내용
어쩌고 하는 댓글 달릴지 모르지만 사실 난 너무 실망함 은숙내 안 맞아서 전작중 제대로 본 건 온에어와 시가인데 이번 태후는 해도해도 너무하다 라는 생각만 든다 근데 또 청률은 겁나 잘나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근데 이범수 총리와 나 말고는 훈남코프 안하지 않았냐?
내용
총리 저게 존나 세긴 한가보다ㅋㅋㅋ 난 저거 안봐서 자이언트 봉달희 온에어 초한지 다 재밌게 봤었는데 이범수 이야기 나오면 총리 조롱이 심해서 씁쓸하더라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온에어는 ㄹㅇ 은숙이인듯 은숙이아닌 은숙이같은너ㅇㅇ
내용
존잼꿀잼이였고 럽라도 금사빠 아니였고 연예계얘기도 잘풀었음여캐들도 쎈캐에 멋있었고 남캐들은 쎈여캐들 잘받아줬고bb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은숙이 작품중 대박순서 알랴줌
내용
1위 파연 2위 시가 3위 태후 4위 프연 5위 상속자 6위 온에어 7위 연인 8위 시티홀 9위 태남
더쿠넷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케이돌토크 - 예전에 했던 미스 미스터 아이돌 재밌게 봤었는데ㅋㅋㅋ
내용
그때도 케톡 달렸으면 더 재밌게 봤을거 같다 온에어 달리면서 남돌 여돌 진선미 누가 될지 맞추고ㅋㅋㅋㅋ 대신 어그로도 많이 끌릴거같지만.....ㅋㅋ
더쿠넷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제이돌 - 3/30 キミは泣いてツヨくなる, 4/6 IF YOU WANNA DANCE
내용
쇼쿠라 프린스 무대 온에어 예정
더쿠넷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뎡배 - 나도 김은숙작품 중도포기 정말많이했어 근데 완주하고 복습도한 작품 딱1개있다
내용
신사의품격 시크릿가든 시티홀 온에어ㅋㅋㅋ다포기했는데 상속자들 인상들마됐어 ost도 완벽해ㅜ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응사는영원히온에어
내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응사는 영원히 온에어
내용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JTBC랑 MBC온에어 보려면 adobe flash player까라고 하네요
내용
SBS나 KBS는 안깔고 바로 재생되던데 깔기 찝찝하군요 여기서 랜섬웨어 많이 걸리지않나요?
님과 함께2. 허경환―오나미 치즈인더트랩 패러디...얼굴가리면 홍설?15일 방송되었던 JTBC)김민정에디터
jtbc 온에어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거워지는데 이는 jtbc...
깜짝 고백 개그맨 강호동이 화재인 가운데. 이수근의 깜짝 발언이 재조명되고 있습니다. 지난해 12월 그는 서울 중구 무교동 탐앤탐스 청계광장점에서 열린 JTBC ″아는 형님...
jtbc 온에어jtbc 온에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jtbc 온에어가 최근 관심을 모았던 이유는 jtbc 온에어의 간판이라고 할 수 있는 손석희 앵커 겸 보도본부 사장의 부재 때문이었습니다. jtbc 온에어를 찾는 많은 시청자들은...
님과 함께2. 장동민 등장...″나미″에겐 버럭. ″나비″에겐 다정″에는 오나미의 집에 장동민과 나비 커플이 방문하였습니다. 먼저 도착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