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9일 화요일

베우 김영옥 ″힙합의 민족″ 김영옥 ′놀다 가래서 출연..감언이설에 속았다′

힙합의 민족'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처음에 내가 뭘 한다고 물어보면 대답할 길이 없더라. 놀다 가라고 해서 들어왔다. 일
[베우 김영옥 ″힙합의 민족″ 김영옥 ′놀다 가래서 출연..감언이설에 속았다′]

베우 김영옥이 출연 이유를 밝혔습니다. 김영옥은 29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 대회의장에서 열린 JTBC ″힙합의 민족″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처음에 내가 뭘 한다고 물어보면 대답할 길이 없더라. 놀다 가라고 해서 들어왔습니다. 일단 보라고 말해줬다′고 말하였습니다. 베우 김영옥이 29일 오후 서울 상암동 JTBC에서 열린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이 글을 더 보고싶으신가요?
Go!

 

2016년 3월 29일 PM 4시 17분, '배우 김영옥'의 반응은?

베스티즈
게시 시각
1분전
타이틀
이열음이랑 윤소희라는 배우 되게 비슷하지 않아요??
내용
느낌이나 뭐 그런....ㅋㅋㅋㅋ다작하는것도 비슷하고 근데 연기도 그닥.. ㅠㅠ
더쿠넷
게시 시각
9분전
타이틀
뎡배 - 운빨은 트렌디 자체일거 같은데
내용
배우 캐스팅 부터 해서 작감이 미지수라는게 함정이지만 
더쿠넷
게시 시각
10분전
타이틀
뎡배 - 우주의 기운을 받고 있다는 느낌 드는 배우 최근에 있냐
내용
난 요새 한 명있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2분전
타이틀
돈 많음 조공 크게 하고 싶은데 왜?
내용
들마도 내가 원하는 스탭이랑 배우랑 다 찍게하고 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2분전
타이틀
@@@ 음료수 투표 결과 및 오늘 진행 상황
내용
넣었어 배우진+감독님 3분 꽃이랑 그것보다 좀 더 화려하게 갤주꺼 해서 총 4다발 주문했고 각각 배우님/감독님 이름 넣고 갤주 거는 늪갤주인 이라고 써달랬어 창피함을 무릅썼다... 당일 오픈하자마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분전
타이틀
우결 확실하게 시청률 올리려면 엑소+에핑 카드밖에 없다
내용
배우커플은 노잼.. 아이돌커플이 짱임. 남자가 슴돌이여야 본전챙김
더쿠넷
게시 시각
15분전
타이틀
뎡배 - 시그널 뒷 이야기 11가지
내용
  3. 시그널은 케이블 드라마 시청률 중 역대 2위를 기록하였다. 4.  시그널 제작진과 작가, 배우들은 시청률이 저조할거라 생각했었다. 실제로 시그널의 목표 시청률은 3% 였다고 한다. 5. ...
커그
게시 시각
15분전
타이틀
던옵저 봤습니다.
내용
감독랭크는  우베볼과 동급입니다.         .....아오..   저 소재와 저 기술력과 저 배우들과  저 돈을 가져다가 내놓은 결과물이.....     저주받아라 스나이더..   TM과 ED의 ...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5분전
타이틀
응팔로 거품낀 박보검 류준열 1년에 얼마 버는데? 증거 자료 보여줘
내용
망인데 해외인기빨로 판권 계약하는 장근석 - 2티어 공중파 주중 미니시리즈 광고 완판하는 A급 배우들 그런데 박보검.류준열은 어디에 속하는데? ㅋㅋ 뭐? 급이 있어? 돈은 남돌 2군 빅스가 더 많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6분전
타이틀
음 신비주의야 인텁엄는건
내용
인터뷰도 엄꼬 스페셔루방송도엄꼬 ㅇ룡이 ㅅㅅ경 상대배우에대해 인텁뜨고 요즘시끄러윤들마 스페셜까지한다는데 치인ㅌ 스페셜하길래 식널 당연할주 알았 너무 신비주의야 시간이 왜엄나...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7분전
타이틀
태후 제작진 배우들 진짜 기분좋겠다
내용
ㅇㅇ From DC Wave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8분전
타이틀
수끼리빠는 니언니 부심을 왜 여기서 부리니
내용
연습생 모인곳에 와서 부심 ㄷㄷ해 드라마에서 보정안하고 나오면 걔도 배우들 사이에선 그냥 그저그래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8분전
타이틀
카이카이 뉴ㅇㅇㅂ인데 누가 애견인 아니랄까봐
내용
목청효겸배우가 유기견 데리고 있는데 4살이고 다리에 상처가 있고 어디서 발견됐고 베이징에 사는 분이 데려갔으면 좋겠다고 올린거 카이카이가 리포스팅함ㅋㅋㅋㅋㅋ 베이징러들한테 도와달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9분전
타이틀
출연진을 스튜디오에서 다같이 녹화하는거 원해
내용
그렇게 하던게 몇번 있었는데... 여러 출연자들한테 질문도 골고루 많이 하고 그렇게 좀,,,쫌!!!!! 아아아... 해/투/도 어느 사극 끝나고나서 배우들이랑 들마 뒷풀이처럼 뒷얘기풀어낸적있었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9분전
타이틀
너네 밥차에 한번도 총알 안 쏴봤어?
내용
난 드갤에서 만원 정돈 몇번 쐈는데 ㅋㅋㅋㅋ 꼭 내가 빠는 배우 드라마 아니어도 재밌게 보고있으면 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1분전
타이틀
잘나가는 모 배우 팬들이 조공해준다해도 거절하더만 ㅋㅋ
내용
팬덤이 사정하다시피해서 간식차는 받았는데 선물준다는건 거절하고 ㅋㅋㅋㅋ 다 이유가 있는듯하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1분전
타이틀
ㅇㅅㅍ? 뭐지 뱃숲 재밌는데..??
내용
그거 시작하면 같이나오는건가 존나기대..확실히 너무 분위기타서 욕먹는게 없지않아 있는거같음ㅇㅇ 3차찍어야겠다 헤헤 배우들 얼굴하나만 보러갈거라면 무조건 큰데서 보는 게 좋을 거 같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1분전
타이틀
에릭남 우결상대 배우일까 가수일까
내용
내 생각엔 배우일거같은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2분전
타이틀
마블서 2대 토니스타크 뽑으면 배우 누가좋다고보냐?
내용
로다주 60다되갈때 배우교체한다고하면..?
더쿠넷
게시 시각
22분전
타이틀
뎡배 - 더블유 함틋 다 빡세지만 호철이 드라마에 누가 캐스팅되느냐가 히든카드같음
내용
    가면 남자판에 연기력 좋고 흡입력 좋은 배우로 캐스팅해서 초반부터 몰아붙이면 이건 전혀 다른 그림이 될 수도 있음 ㅇㅇ   호철이 절필각이라고 많이 깠지만 확실히 스토리에 흡입력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3분전
타이틀
차라리 배우이름으로 기부조공을 하는게 더 보람찰듯
내용
돈많은 놈들한테 퍼주지말고 오빠이름으로없는 놈들한테 쌀이나 줘 그럼 니네 오빠들 나중에 죽어서 천국간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4분전
타이틀
조공은 밥차 간식차 커피차ㅋㅋㅋㅋㅋㅋ
내용
스텝도좋고 배우도좋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4분전
타이틀
시강빠만 블레 사는거구나 그렇구나
내용
아오안이라는데 아무말이 없네 그냥 넷 다 빠는 나샛기는 그냥 드라마 자체가 좋은 나샛기는 참 그렇네 주연 비중크고 다른 배우들 순인건 인정하겠는데 시강말곤 아무것도 바라지마라네 이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5분전
타이틀
우결 신인급 여그룹은 확정인데
내용
러블 멤버중 한명은 백퍼센트 확정이고 그동안 스엠쪽 여그룹이나 배우가 일순위로 들어가서 (ㄹㄷㅂㅂ 조이 sm)나 배우(강예ㅇ sm c&c) (트와는 진사로 이미 나가서 들어갈 확률 없고) 러블...
더쿠넷
게시 시각
25분전
타이틀
후기 - Sherlock : the network 게임 플레이 후기(스포없음)
내용
전화도 받고(음성메시지) 도중도중 영상통화식으로 대화하는 느낌도 남 ㅋㅋㅋ 왓슨역 마틴 배우 팬이라면 더 강추 ㅠㅠ 왓슨하고는 대화 많이함 ㅇㅇ... 셜록은 영상은 한 3~4개? 은근 적고 마이크로프트...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6분전
타이틀
궁금한게 빠는 배우가 공개연애해도 조공 계속함??
내용
결혼하면 안할거고 ㅋ 연애는 상관 없나?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7분전
타이틀
대본대로 연기 못하는 배우.gif
내용
아침밥을 맛없게 먹는다. 말라빠진 바게트를 대충 씹는다.
이지데이
게시 시각
27분전
타이틀
류준열 팬미팅 티켓 구할 수 있어요!!
내용
내일부터 금요일까지 선착순으로 티켓 증정한데요!!!! 나에게도 이런 희망이ㅠㅠㅠㅠ 1인2매면 양도 보다 완전 이득인거 아님?! 오늘도 역시나 갓빈폴임돠ㅠㅠ 류배우님 영접하러 갑니다...ㅠㅠ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8분전
타이틀
크리스토프 리브와 비슷하게 생긴 배우가 그 슈퍼맨리턴즈에 나왔던 놈인데
내용
그 영화 망하면서 같이 망함. ;;ㅋㅋㅋㅋㅋㅋㅋ 근데 웃긴게 평점은 똥옵저보다 높음 슈퍼맨 리턴즈가 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8분전
타이틀
유메노 아이카 인기없냐??
내용
사쿠야 유아알고나서 배우따라 골라보게된 두번째 계기가 유메노 아이카인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9분전
타이틀
ㅃㅃ 저 밑 8세글 보고 생각난 얘기...
내용
플북 가져가서 보여줌. 물론 애들이 조심조심 다루는걸 알기때문. 여튼 그땐데, 애들이 좋아하는 배우들 중에 은언니가 있음. 은촤 돼지꼬리 좋아해서 틀어주니까 애들이 다같이 춤추면서 노래부르면서...
더쿠넷
게시 시각
30분전
타이틀
뎡배 - 착각 인지는 모르겠으나 타들마에서의 액션씬 이나 대결씬 보다가
내용
더 있어보인달까... 차이가 왜나는걸까 촬영기법이 다른건지 아님 설마 배우 몸놀림?! 근데 배우 탓을 하기에는 타들마 배우들도 액션스쿨같은데서 어느정도 준비를 하고들어갔을거 아닌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0분전
타이틀
그냥 조공을 하지마 배우놈들이 고마워할것같냐
내용
여친주거나 방구석에 쳐박아놓겠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1분전
타이틀
음대는 가왕 물러나면 박신양 배우학교 나오는 거 진지하게 고려해봐야...
내용
발연기 클라스가 아주 ㄷㄷ From DC Wave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2분전
타이틀
주상욱은 거의 아침드라마배우느낌인데
내용
기억나는거 하나도없고 신들의만찬때 남주자리 뺐긴거만 기억남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2분전
타이틀
근데 내가 불의여신정이 보고 빡쳤는데
내용
제발 대박은 잘좀해주길ㅡㅡ 정이는 배우들이 너무 불쌍했어 ㅉㅉㅉ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2분전
타이틀
ㅂ*들 조공을 배우가 거지라서 하냐 배우를 아끼는 마음이지ㅋ
내용
지인들과 선생님 한테는 선물 왜하냐 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2분전
타이틀
7월이면 짧게는 100일 남았는데 뜬 게 없네
내용
감독 탑배우 배역 조연들 7월 예정이면 5월에는 대본리딩하지 않아? 조연들은 캐스팅 됬는데 안 뜬 건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3분전
타이틀
야 시* 배우가 그냥 잘생겨서 여자한테 인기있는거 같나
내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4분전
타이틀
배우주상욱 어때???
내용
연기 잘해서 좋아함???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5분전
타이틀
후거 선검1 보면 짜증나는 캐릭
내용
존예임 ㅋㅋㅋㅋ 중반부인데도 애가 철이 안듬 아노 철이 들 것 같은 캐릭인데 마지막에 들려는지 암튼 넘나 짜증나는 캐릭임 암튼 선검1은 배우들 다 예쁘고 잘생겼다 그중 존예는 역시 소요 거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1분전
타이틀
힙합의민족 기자간담회 봣는데 진짜 꿀잼이다 ㅋㅋㅋ 쇼미저리비켯 ㅋㅋㅋ
내용
우승자가 다이아몬드 받는건데 김영옥선생님이 다이아몬드꼭가질꺼야하는데 진심 개귀욥 개웃김 ㅜㅜ 아 진짜 대박날듯 ㅋㅋ
인스티즈
게시 시각
55분전
타이틀
'힙합의 민족', 힙합으로 국민대통합 이룰까 (종합)
내용
실제로 섭외 당시 송광종 PD는 두 달간 섭외를 고사한 김영옥을 위해 좋아하는 꽃과 케이크를 사들고 직접 집에 찾아가는 정성도 쏟았다. 김영옥은 "처음에는 놀다 가기만 하면 된다고 해서 감언이설에...
인스티즈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힙합의 민족', MIC 잡은 할미넴들의 병맛 컴피티션[종합]
내용
예능프로그램 ‘힙합의 민족’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송광종 PD와 MC 산이, 8명의 할머니 래퍼 김영옥, 최병주, 염정인, 이용녀, 양희경, 김영임, 이경진, 문희경과 이들에게 날개를 달아줄 힙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힙합의 민족은 김영옥 배우한테 지분 떼어줘야하지 않냐
내용
빼박 할미넴에 영감받은건데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역대 흥행했던 한국 시트콤 계보jpg(펌)
내용
다이어리(2004~2005)KBS 연출:신원호 출연자:예지원,지현우,김지영,장동직,오윤아,김정민,한영숙,김영옥,우현,임현식,김혜옥 안녕 프란체스카(2005~2006)MBC 연출:노도철 출연자:심혜진,이두일,정려원,이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여자농구 충격적인 장면 추가함 ㅋㅋㅋㅋ
내용
변연하 다 쫄아서 당황함.. 허윤자가 험악한 얼굴로 틸리스 위협ㅋㅋ 김영옥vs김정은 신경전. 김영옥이 꼰대질하자 김정은이 대듬. 김영옥 당황 김영옥vs전주원 신경전. 그렇게 친했던 두 선수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내가생각하는 팀의 프렌차이즈 수퍼스타 변천사
내용
박하나 우리 : 조혜진 -> 김영옥 -> 김계령 -> 박혜진 덕배 : 이은영 -> 이진 -> 김지윤 -> 이에스더 국민 : 김지윤 -> 정선민 -> 변년하 -> 홍아란 신한 : 전주원 -> 김영옥 -> 최윤아 -> 탁구치는년주...
외방커뮤니티
게시 시각
23시간전
타이틀
[자료] 힙합의민족 예고 (feat. 할미넴)
내용
이뤄 매주 랩 배틀을 펼치는 형식의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MC-신동엽 산이 출연자 - 배우 김영옥, 양희경, 이경진, 이용녀, 문희경, 소리꾼 김영임, 에어로빅 강사 염정인(무한도전), 할머니...
외방커뮤니티
게시 시각
23시간전
타이틀
[자료] 힙합의민족 예고 (feat. 할미넴)
내용
팀을 이뤄 매주 랩 배틀을 펼치는 형식의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MC-신동엽 산이 출연자 - 배우 김영옥, 양희경, 이경진, 이용녀, 문희경, 소리꾼 김영임, 에어로빅 강사 염정인(무한도전), 할머니...
뽐뿌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약 제대로 빤 새로운 예능이 나오나 봅니다..
내용
미친개를 개사해서 십장생도 나오려나요.. 김영옥 할미넴이 출동한다고 합니다... PD가 약빤거 같아요... 멘토는 미친개의 예지, 치타, 지코 등등... 십장생 십장생 옘병 땀병이 가다버린 속병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전설의 할미넴 김영옥 할머니 폭퐁랩
내용
1분10초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JTBC 새로운 예능.JPG
내용
진행 신동엽, San E 출연 MC 스나이퍼, 치타, 주헌, 키디비, 딘딘, 피타입, 릴보이, 한해, 김영옥, 양희경, 이경진, 이용녀, 문희경,? 김영임, 염정인, 최병주 8명의 힙합 프로듀서와 할머니가...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JTBC 힙합 예능.jpg
내용
진행 신동엽, San E 출연 MC 스나이퍼, 치타, 주헌, 키디비, 딘딘, 피타입, 릴보이, 한해, 김영옥, 양희경, 이경진, 이용녀, 문희경, 김영임, 염정인, 최병주 8명의 힙합 프로듀서와 할머니가...
베우 김영옥이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사옥에서 진행된 JTBC ″힙합의 민족″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JTBC ″힙합의 민족″은 8명의 할머니와 이들의 선생님 역할을 맡은 랩퍼들이 팀을 이뤄...
베우 김영옥이 ″힙합의 민족″에 참여하게 된 계기에 대해 언급하였습니다.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서 JTBC ″힙합의 민족″ 제작발표회가 열렸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송광종 PD를 비롯해 MC 산이. 프로듀서 MC 스나이퍼. 한해...
(서 베우 김영옥이 출연 이유를 밝혔습니다. 김영옥은 29일 오후 2시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 대회의장에서 열린 JTBC ″힙합의 민족″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처음에 내가 뭘 한다고 물어보면...
베우 김영옥이 29일 상암동 jtvc 디지털공연장에서 열린 새 예능 프로그램 ″힙합의 민족″ 제작발표회에서 포토타임을 갖고 있습니다. 사 2016.03.29.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