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5일 금요일

박명수 오목 ″나를 돌아봐″ 박명수 인공지능 오목과 대결. 이경규 ′이세돌과 같은 기록′

박명수 오목 ″나를 돌아봐″ 박명수 인공지능 오목과 대결. 이경규 ′이세돌과 같은 기록′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 뉴스로 이동됩니다.
나를 돌아봐 박명수 이경규 오목. 사진―KBS2 ″나를 돌아봐″ 방송 캡처 나를 돌아봐 박명수 이경규 오목박명수가 인공지능 오목과 대결하였습니다. 25일 밤 방송되었던 KBS 2TV ″나를 돌아봐″에서는 박명수의 멍청한 이미지 쇄신하기 가해 컴퓨터와의 오목 대결을 제안하는 이경규의 이야기가 그려졌습니다. 해설을 맡은 이경규와 김종수 오목기사의 탄식 ...
이 글을 더 보고싶으신가요?
Go!

 

2016년 3월 26일 AM 3시 43분, '박명수 오목'의 반응은?

포모스
게시 시각
57분전
타이틀
박명수 vs 인공지능 오목 대결 ㅋㅋㅋ
내용
이토렌트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바둑을 모르거든요 바둑룰을 이해해 보려고 했어요 제가 내린 결론은
내용
정말 힘들게 바둑룰은 이해하게 되었지만 이건 정말 룰이 없는 두뇌깡패들의 게임 전 오목이나 둘께요 gg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컨법 재밋다
내용
명치가 잘 오목해진다는것말고는 괜찮은것같다근데 요즘 마차가 꿀인거같애생매장 난투 이런거 잘자르드라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됐고 카카오오목 한판뜰사람?
내용
있나?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가는건 가는거고 ㅋㅋ 오늘 밤까지만 여기있다감
내용
저거 오목 무슨어플이냐 횽이 깨볼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빵탐 마피 이것저것 보고싶은거
내용
마이클을 딱 쳐다보는데 턱 괸 채로 자길 멍하니 바라보고 있을거야. 정확하게는 캐피 입술을, 오목조목 이쁘고 선홍색으로 물든 캐피 입술을 보고있을거임. 너무 예쁘니까 마이클이 무의식적으로...
프야매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오늘 박명수 오목은 진짜 ㅋㅋ
내용
생각할수록 얼척이 없어서 웃기네 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코드에서 그나마 볼만했던 게임들
내용
코드 1. 6화 죽음의 트라이앵글- 흑과백과 비슷했던 전략류 게임. 다만 편집이 쓰레기 2. 12화 모노오목- 코드 최고의 게임이었다. 설명불필요. 결론:12화 뻬곤 볼게 하나도 없다 ㅁㅊ...지니어스나...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오목 잘하는 형아들. 이거 패착이 뭐야?
내용
이 프로그램 백으로 흑 못이기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오목 프로그램 못이기겠다. 훈수좀 둬줘
내용
ㅠㅠ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IQ 146 법대생 아는 동생과 장기,바둑,오목 대전 이야기..
내용
지는 정도가 되더군요.. 그 후배의 탄식 아..~ 형님에겐 이젠 오목마저 지는구나.. 하면서 그 이후로 다시는 저랑 장기 바둑 오목을 두자고 하지 않더군요.. 이 친구는 부산대 법대 졸업후에.. 지금...
오늘의 유머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뭐죠 여기? 오목게시판인가요? 그런고로 오목 강좌 해봅니다. (1)
내용
  윤소현의 오목 강좌 제1편━강의 내용: 상대의 3·3금지룰을 이용해 이기는 법 ¶  문제: 흑이 3수를 두어 완전히 승리하는 수를 찾아라 위 스샷에는 저렇게 해설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오목 그 구글플레이에서 하던거 3급이었음
내용
30승?인가하고 3패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나를돌아봐' 박명수, 컴퓨터 상대 오목 마침내 1승
내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오목 잘두는 사람 잇냐 ㅡㅡ
내용
싯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캬 야크 킹규 미쳤다미쳤어
내용
오목으로 2주분량오늘꺼 존잼 ㅋㅋㅋㅋㅋ From DC Wave
웃긴대학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엔터스 님 눈썹빵 오목내기 ㅋㅋㅋ
내용
챈슬리와 엔터스의 눈썹빵 그결과.... 한쪽눈썹이 없는 우리의 봉사왕 기대해주세요 ㅎㅎ
NBA Mania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나를 돌아봐 처음 봤는데 엄청 웃기네요
내용
엠씨가 이경규라 그런가 기본적인 재미도 있고 오목 둘때는 해설자랑 이경규 박명수 멘트에 실실 웃다가 이경규 마지막에 흥분해서 엠씨석에서 튀어나오고 컴터 꺼질대 엄청 웃었습니다 해설자...
NBA Mania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나를 돌아봐 처음 봤는데 엄청 웃기네요
내용
기본적인 재미도 있고 오목 둘때는 해설자랑 이경규 박명수 멘트에 실실 웃다가 이경규 마지막에 흥분해서 엠씨석에서 튀어나오고 컴터 꺼질대 엄청 웃었습니다 해설자 안경이 박명수 안경 옆에 있을때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핫산] 통포x지크 소설 [내가 지크를 행복하게 해줄게!] 2탄
내용
일심분란하게 봉사를 이어갔다 . “... 크 , 아아앗 ...!!” 라이더의 뺨이 육봉을 빨아들이는 힘으로 오목하게 파였다 . 갑작스러운 흡입력과 , 반 정도가 아니라 뿌리까지 입안으로 빨아들여 목젖을...
오늘의 유머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오목 잘 못뒀는데 얻어걸려서 이긴것같아서 올려보는 기보
내용
으아아아아 오목 잘 모르지만 잘 못둔 기분이에요 ㅠㅠㅠㅠ 뭐가 잘못된걸까..... 
뽐뿌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오목정도는 경우의 수가 작아서 프로그램을 인간이 현재도 이길수 없겠죠??
내용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오목 어플 중에 오목의 달인 하시는 분 계신가요?
내용
명수 옹 오목 두는거 보니 오랜만에 땡기네여ㅋㅋ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알파고 vs 명수옹 오목 대결 은근 재밌네요 ㅋㅋ .jpg
내용
은근 긴장 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이경규박명수오목 두는거보고.......오목어플받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
zzz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오목에 흑에 삼삼 사사 육목 금지 시켜도 흑이 더 유리합니다
내용
렌주률이 그런데 그래도 해보면 흑 승률이 더나와요 제가해보니 흑이 거의10프로 가까이 더이기더군요 300게임 정도 했는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가만히 오목으로도 웃기는 박명수인데 왜 해투에선 분량이없냐
내용
킹경규랑 윾xx차이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와 시* 갓경규랑 야크갑 오목하는걸로도 분량뽑고 웃기네 ㄷㄷㄷㄷㄷ
내용
대단하다 시* ㄷㄷ From DC Wave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하다하다 오목으로웃기네ㅋㅋ시*ㄴㅋㅋㅋ
내용
ㄴㄴㅇ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야크 인류 최후의 희망 ㅠㅠㅠㅠ 다시는 오목을 얕보* 마라 ㅠㅠㅠ
내용
ㅠㅠㅠㅠ
외방커뮤니티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리뷰] 나를돌아봐 박명수 오목 개웃겨ㅋㅋ
내용
이경규가 박명수 이미지 개선시킨다고 알파고 이세돌 대결 패러디해서 실제 오목2단이랑 박명수랑 대결하는데초반엔 좀 하는가 싶더니 여지없이 폭망ㅋㅋ해설이 보다보다 못하니까 훈수 두는데...
프야매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박명수 인공지능 오목
내용
발상이 참 얼척이없다 ㅋㅋㅋㅋㅋㅋ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뻘글 오목에 만약 사사,사삼 다 폐지시키면 어떻게 될까요?
내용
오목에 삼삼은 금지고 사사, 사삼은 허용되잖아요. 혹시 사사,사삼 마저 폐지시킨다면 어떻게 될까요? 경기가 오래걸릴까여? 아니면 그래도 별영향없을까요?
외방커뮤니티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리뷰] 나를돌아봐 박명수 오목 개웃겨ㅋㅋ
내용
박명수 이미지 개선시킨다고 알파고 이세돌 대결 패러디해서 실제 오목2단이랑 박명수랑 대결하는데초반엔 좀 하는가 싶더니 여지없이 폭망ㅋㅋ해설이 보다보다 못하니까 훈수 두는데 오히려 박명수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오목아재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
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오목으로 25분째 분량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알파오목 꺼버림 ㅋㅋㅋㅋ
내용
ㅋ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오목으로도 빅웃음 주네 시* ㅋㅋㅋㅋ
내용
엌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오목꿀잼ㅋㅋ
내용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박명수 오목 분명 사람이 두긴 두는데 ㅋㅋㅋㅋ
내용
다른 사람이 조종해서 두는거나 마찬가지 ㅋㅋㅋ 일단 놓고 오목판 안에서 움직이는 게 훨씬 많은 듯 ㅋㅋ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나를돌아봐. 오목 알파고 VS아바타 웃기네요 ㅋㅋ
내용
아니죠. 아니죠오.. 바둑돌 슬금슬금 옮기는 게 웃기네요.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박명수 알파고랑 오목두는거 개 웃기네요...
내용
아 현웃 터지네요 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고스트 오목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ㅇ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코스트 오목왕ㅋㅋ
내용
ㅇㅇ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알파고 기존 오목에 없는 수 ㅋㅋㅋㅋㅋ
내용
ㅋㅋㅋㅋㅋㅋ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오목은 흑이 무조건 이기는 게임이라 3-3을 허용 안하네요.
내용
오목 제대로 배우면 흑이 무조건 이기죠. 그래서 흑백 번갈아 두면서 흑은 3-3이 허용 안하네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와시* 설마설마했는데 오목으로도 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ㄲ
내용
ㅆㅅㅌㅊ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오목아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
ㄹㅇ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ㅅ*오목으로 웃기노 킹크나이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킹경규 야크갑 지금 앉아서 오목만두는데 20분 분량 만듬
내용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야크나이트 오목으로도 웃기네 시* 천재 ㅋㅋㅋㅋㅋㅋㅋ
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오목 삼삼이반칙인가요?
내용
나를돌아봐보는데 삼삼우반칙이라는. .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오목 프로그램 하나 만들자 ㅋㅋㅋ
내용
개꿀잼이네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박명수 오목 연습 많이 한듯 하네요
내용
초반 3수까지보면 무적수인 항성 포월 이런거 두는거 처럼 보이는데 그 다음이 아쉬워서 그렇지 연습은 좀 한듯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나돌 오목 재밌다 ㅋㅋ
내용
컴퓨터 계속 승 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나돌 ㅅ* 오목 존나 웃김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
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오목 복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박명수 오목 해설 다 들으면서하네ㅋㅋㅋ
내용
근데 저 프로그램 레알 개어렵긴혀 무도 만세 ^_^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오목프로그램 피버6네 ㅋㅋㅋ 저거 *밥임
내용
블랙스톤 반도 못따라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넷마블 오목 불러와라 이비야
내용
개잘하는대
컴퓨터와 박명수오목 대결은 화재를 모았던 이세돌 9단과 알파고의 대결과 흡사한 형태로 진행되었습니다. 컴퓨터를 대신하는 대리기사 역할은 오목계의 유망주가 맡았습니다. 대결은 일방적이었습니다. 해설을 맡은 이경규와...
″나를 돌아봐″에서는 송해가 일본 여행에서 당황한 사연. 박명수오목 도전. 갓세븐 잭슨의 ″태양의 후예″ 송중기 따라잡기가 공개됩니다. 25일 밤 9시 30분에 방송되는 KBS 2TV ″나를 돌아봐″에서는...
사진―KBS2 ″나를 돌아봐″ 방송 캡처 나를 돌아봐 박명수의 멍청한 이미지 쇄신하기 가해 컴퓨터와의 오목 대결을...
박명수가 이미지 쇄신을 가해 오목에 도전했지만서도. 영 성적이 좋지 않았습니다. 이경규가 박명수의 이미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