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9일 화요일

송지효 진백림 中 ″우결″ 송지효♥진백림. 알콩달콩 찜질방 데이트

송지효 진백림 우결,송지효 김종국 결혼,중국판 우리결혼했어요 송지효송지효와 진백림의 가상 커플 데이트가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의 서울 데이트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송
[송지효 진백림 中 ″우결″ 송지효♥진백림. 알콩달콩 찜질방 데이트]

중국판 ″우결″의 송지효. 진백림 커플이 찜질방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27일 중국 장쑤TV ″우리 사랑하기로 했어요2″에서 송지효와 진백림의 가상 커플 데이트가 전파를 탔습니다. 이날 방송에서 두 사람의 서울 데이트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되었습니다. 송지효와 진백림은 이날 서로의 애칭을 모모. 보보라고 정하는 한편. 찜질방을 찾아 평범한 커플처럼 즐거운 시간을 보냈습니다...
이 글을 더 보고싶으신가요?
Go!

 

2016년 3월 29일 PM 5시 26분, '송지효 진백림'의 반응은?

뽐뿌
게시 시각
34분전
타이틀
송지효.jpg
내용
이쁘네여
더쿠넷
게시 시각
59분전
타이틀
케이돌토크 - 난 솔직히 송지효 우결편은 보고 싶긴 한데 중알못이라
내용
내가 중국어를 공부해야 하나 이런 생각듬. 자막본이 있던가
더쿠넷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케이돌토크 - 중국 우결은 신선해보이던데 송지효랑 진백림 ㅋㅋㅋ
내용
예전에 진백림 나오는 대만 드라마 본 적 있어서 ㅋㅋㅋ 1화 번역된거 봤는데 되게 풋풋하게 설레게 찍음
외방커뮤니티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정보] 아재예능 아재가 지배하는 예능에서 알아야 할 것들
내용
SBS [일요일이 좋다] ‘런닝맨’에서 ‘월요 커플’로 설정된 송지효와 개리의 데이트가 진행될 때, 방송을 앞두고 메이크업을 받는 송지효의 모습을 VCR로 본 김종국·유재석·지석진 등은 “끼 부리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송지효-진백림 우결 컨셉 중국 잡지 화보
내용
From DC Wave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남태는 여자 좋아하니까 송지효랑 한팀이어서 존나 활발할거야
내용
그럴거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런닝맨 출연자들 위너, 혜리 실제 비율.jpg
내용
송지효 개이뻐 ㄷㄷ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송지효 김옥빈은 개성있는 미인형임?
내용
둘이 생김새랑 분위기 뭔가 비슷한데 예전 강혜정도 분위기는 좀 비슷
외방커뮤니티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자료] 중국판우결 카페에서 넘나 달달한 진백림♥송지효.jpg (bgm)
내용
BGM정보 : 브금저장소 - http://ift.tt/1XZQLMl(사진 클릭하면 커짐) 지효가 하는말 유심히 듣는 진백림 꿀떨어지는 눈 존예보스 꿀떨어지는 눈22222카페 주인아저씨가 지효 초상화...
외방커뮤니티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자료] 중국판우결 카페에서 넘나 달달한 진백림♥송지효.jpg (bgm)
내용
하는말 유심히 듣는 진백림 꿀떨어지는 눈 존예보스 꿀떨어지는 눈22222카페 주인아저씨가 지효 초상화 그려주고있는데그모습 바라보고있는 진백림 이번엔 서로 그려줄 차례라서 진백림이 먼저 그림지효는...
더쿠넷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뎡배 - 몬스터 성유리 비쥬얼 feat.진백림
내용
외방커뮤니티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자료] 중국판우결 아이컨택하는 진백림♥송지효.gif
내용
(퍼가지 마세용~~)진백림이 송지효 그림그려주는중임하.....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오늘 동시 첫방하는 방송 3사 드라마
내용
김보연, 이엘, 조보아, 진태현, 김혜은, 김원해, 송경철, 이기광, 이열음, 성지루, 배종옥, 진백림 KBS 동네변호사 조들호 연출 : 이정섭 (천하무적 이평강, 쾌도홍길동, 제빵왕 김탁구, 울랄라...
외방커뮤니티
게시 시각
20시간전
타이틀
[영상] 서로 애칭정하는 진백림&송지효
내용
진백림 중국어 듣고있으면 불어같음 ㅠㅠ목소리 넘나 좋은것..근데 귀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ㅊㅊ나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0시간전
타이틀
지금 유소나 송지효 닮은것 같은데?
내용
존나이쁘네
네이트판
게시 시각
21시간전
타이틀
20대vs30대 여배우 당신의 선택은?
내용
이세영 이연희 이유비 ----- 그 다음 30대 여배우 감 송혜교 한예슬 전지현 이민정 한지민 김태희 손예진 송지효 한가인 신민아 내 눈에는 그냥 다 예쁘다 다 예뻐 못고르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flash24
게시 시각
22시간전
타이틀
리얼한 송지효의 face
내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3시간전
타이틀
진백림 뭔가 엄청 미남이가 싶은 얼굴은 아닌데
내용
겁나 매력적이고 스윗해보임더 세련된 권5가운데 느낌나.... 스윗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대체 망붕의 기준은 뭐고 진서방은 뭐냐?
내용
난 월요커플의 팬도 아니고 최강커플 팬도 아니고 오로지 송지효만 엄청 좋아하는 사람으로써 이 갤러리를 들리는데 예전부터 갤러리를 보면 몇몇 새끼들은 월요커플 빠는 사람들, 최강커플 빠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김태희는 안이쁜데 이쁘다고 강요받는거 ㅈ같다
내용
수지 박초롱 박보영 송지효가 더이쁘다고ㅅ* 별로인걸 별로라고하지 진짜 별꼴이야ㅅ* 본인 남자임ㅇㅇ
인벤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36살 송지효
내용
외방커뮤니티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사진] 진백림 송지효 코스모브라이드 웨딩화보.jpg
내용
cr weibo 扒皮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하지원과 진백림? 투데이 기사. 우연의 일치?는 아닌거 같은데?
내용
둘 중 하나는 스토커다 저거.
가생이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송지효 우결 2화가 떴네요
내용
https://www.youtube.com/watch?v=hbngEJ_DUkc 1회 보다는 긴듯 26:30~56:36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유재석만 고군분투하고 나머지가 개씹노답들이네
내용
피딛 이광수 송지효 김종국 개리 지석진 하하 런닝맨 아니었으면 빌빌대고 있었을것 들이 유느 등골빨아먹는거 보면 기가찬다
외방커뮤니티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영상] 찜질방에서 안덥다고 쎈척하는 진백림
내용
맨처음에 진백림이 뭐 마실거 안마시냐고 물어보고 지효는 안된다고 단호박진백림이 춥다고 허세부리면서 운동하니까지효가 바로 우리보보 추워? 하면서 수건 둘러주곸ㅋㅋㅋ 그와중에 진백림 감사합니다...
더쿠넷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뎡배 - 한중 합작도 더빙이야? 중드만 그런게 아니고?
내용
엽녀2랑 손예진 진백림 그 영화도 더빙?
더쿠넷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뎡배 - 손예진 진백림 영화 망했어?
내용
한국에선 망했어도 중국에선 흥행 괜찮았다고 본 거 같은데...?
웃긴대학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이세돌 승리에 감동받은 송지효
내용
더어플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JPG] [사진] 송지효. 오늘 올린 웨이보 사진.
내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최근에 애인이 사장인 소속사로 옮기는 케이스가 많은듯
내용
송지효 백창주 씨제스 박수진 배용준 키이스트 조인성 고현정 아이오케이 이나영 원빈 이든나인 (원빈가족이 운영하는회사임) 그리고 배우는 아니지만 최근에 제시카가 간 코리델엔터테인먼트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구여친클럽보면 송지효는 목소리가 아쉽다
내용
연기도 못하지않고 얼굴은 완전 이쁜데 목소리가 너무 저음
와이고수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여러분들이 좋아하는 연예인은 누구인가요?.JPG
내용
4. 나인뮤지스 5. 손예진 6. 한가인 7. 미쓰에이 8. 씨스타 9. 씨크릿 10. 서유리 11. 설리 12.AOA 13. 러블리즈 14. 에이핑크 15. 여자친구 16. 송지효 17. 문채원 18. 김태희 19. 윤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보그 조인성 진모가또 송지효
내용
ㅇㅇ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오늘 송죠 너무 예뻐서 눈물나옴ㅠㅠ
내용
아니라 아니 물론 얼굴 개개개개개존예인데... 그 분위기라고해야하나?? 카페에서 서로 얼굴그려주기할때 송지효가 화면에 비춰질때마다 진심 숨멎...진짜 너무예뻤어 너무예뻐서 캡쳐함ㅋㅋ
인스티즈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아까 런닝맨 재방 보다가 좀 껄그러웠던거
내용
송지효 얼굴이 진짜 예쁘냐는 질문에 성형외과 의사 불러다가 송지효 얼굴 분석하고 개리 얼굴이랑 오징어 얼마나 닮았는ㄴ지 분석하고 유재석이량 요다랑 얼마나 닮았는지 분석하고 하하랑...
베스티즈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중국판 우결..송지효랑 진백림 어디서보나요?ㅠㅠ...
내용
유쿠에서 쳐도 ㅠㅠ안나오는데... 몇화를 봐야되는건가요?ㅠㅠㅠ
베스티즈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중국방송 보시는 분들
내용
http://ift.tt/1qd6htv 여기로 중국판 우결 보는데 ㅜㅜ 송지효 진백림 언제 나올까요 오늘 나오긴 하죠??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런닝맨은 솔직히 이광수 없으면 *망 아닌가요?
내용
런닝맨에 웃길만한 능력이 있는 사람은 이광수 한명뿐이라고 봅니다. 게임 잘한다는 김종국, 송지효 등 있으면 뭐합니까 예능인데 웃기고 재미가 있어야 예능이지 그렇기 때문에 런닝맨에 이광수...
베스티즈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송지효 진백림
내용
너무 잘 어울리네요ㅜㅜ 자막판으로 봤는데 2화 오늘 하는 날이라서 생방으로 보고싶은데 볼 수 있는 방법 아시는 분 계신가요?
인스티즈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2011년 드라마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커플 배역은? (KBS2)
내용
03~2011.02.28) 가시나무새 中 주상욱 & 한혜진 (2011.03.02~2011.05.05) 강력반 中 송일국 & 송지효 (2011.03.07~2011.04.26) 동안미녀 中 장나라 & 최다니엘 (2011.05.02~2011.07.05) 로맨스 타운...
클리앙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송지효씨가 놀래는 이유는?
내용
그러하다고 합니다. =3=3=3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프로듀스 김나영 송지효하고 닮지 않았나요?
내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이게 나엉이임 송지효임?
내용
나엉이임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송지효vs홍수현
내용
전 갠적으로 홍수현이 더 취향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김나영 송지효닮음
내용
ㅇㅇㅇㅇㅇ
더쿠넷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재팬 - 쟈니상 송지효 좋아할듯
내용
얼굴 쟈니상 취향일것같아ㅋㅋㅋ
더쿠넷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재팬 - 송지효 닮았다.jpg
내용
http://ift.tt/1RHakUT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후.. 꿈에서 송지효랑 떡침
내용
보빨하고 몸을 애무하고 삽입도함 몽정인줄 알앗으나 다행히아니엿음 후.. 즐거웟다 지효누나 꿈속애서는 가슴이크게나옴
헝그리앱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중국판 우결 아문상애파2에 출연한 송지효 - ep1
내용
이토렌트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연예인] 이세돌 승리에 깜짝 놀란 송지효.
내용
타이밍 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존못이라 생각 되는 여배우 ㅋ
내용
박신혜 한지민 공효진. 한효주 송지효. 신민아 ㅋ
보배드림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송지효의 3각관계
내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송지효도 이쁘다
내용
예능에서 이미지소비가 많이되서 식상해 보이지만 자연스럽게 이쁜얼굴
이토렌트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영상] 중국판 우결 아문상애파2에 출연한 송지효 - ep1 소리O
내용
더쿠넷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케이돌토크 - 송씨도 특이한 편인가??
내용
송지효 예명이지만 이쁘다고 생각함
가생이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중국방송]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 송지효 출연분 160320
내용
-자료 등록전에 반드시 <한류 자료 등록 주의사항>을 숙지 하신후 등록 바라겠습니다. -동영상 폭 사이즈는 반드시 700 이하로 올려주시기 바랍니다.(모든 게시판 공통)1:10:09초 부터
오늘의 유머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이 관계 어떻게하죠??
내용
공부잘하는 모범생 같은 이미지입니다... 외모적으로 보면 그 친구는 되게 이뻐요! 눈크고 막 송지효같은 느낌? 저는 그냥 흔하게 생겼어요. 어깨는 넓지만 약간살집있어보이구 얼굴도 좋게말하면...
외방커뮤니티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자료] 중국판우결 이래서 망붕망붕 하나봅니다.gif (진백림 송지효)
내용
이게 뭐라고 나냔 설레는거죠ㅠㅠ미선아..조용히해..쉬..쉬..ㅊㅊ인별
더쿠넷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후기 - 나의 소녀시대 본 후기
내용
이렇게 재밌는 대만영화가 있다니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여주가 사람들이 송지효 닮았다는거야 그래서 그런지 보는데 자꾸 송지효 생각남ㅋㅋㅋㅋㅋㅋㅋㅋ 영화가 어떻게 보면 살짝 유치할 수도 있어 막...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김나영 존나 이쁘지 않냐? 왜 노안이라고 까는거?
내용
얼굴 송지효 느낌좀 나면서 존나 참하게 이쁜데...성격은 ㅆㅅㅌㅊ고...몸매야 말할것도 없고
더쿠넷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케이돌토크 - 프듀 남자버전 여자 MC 궁예
내용
최지우 이효리 박신혜 이다해 송지효 이중에 이효리가 젤 좋지만 안할듯 ㅜㅜㅜㅜ
더쿠넷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케이돌토크 - 프듀남돌엠씨 송지효나 최지우 괜찮네
내용
둘다 한류이미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그분들이 좋아하는 예능인있냐??
내용
호동 구라 명수 경규 형돈 다싫어 잖아 유일하게 좋아하는게 송지효랑 하하인가?
인스티즈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짤 하나로 코성형안했다는거 인증하는 연예인들
내용
AOA 설현 인피니트 성규 송지효 인피니트 엘
인스티즈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여러분이 가장 좋아하는 유재석과 OO라인은 누구?
내용
안하는 조합 ㅋㅋ 10. 유재석 ♥송지효(사탕동맹) 김원희 이후로 이렇게 유재석과 거리낌없이 훈훈한 여자 연예인은 처음 봄ㅋㅋ 레알 남매같고 훈훈터짐 ㅋㅋ 예능에서 송지효 하는거 보면 유재석이 예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옛날에는 지효 검색하면
내용
맨날 송지효가 나왔는데 이제는 트와이스 지효가 먼저나오네 ...
헝그리앱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송지효
내용
네이트판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수련회나 수학여행같은거가서 일화풀자!
내용
공동1등했는데 1등한다른애가 과자하나만우리주고 다가져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사함이몇인데 하나줌ㅋㅋㅋㅋㅋㅋ그래서 쌤이 사주심ㅠㅠㅠㅠㅠㅠㅠ개어이없엉ㅠㅠㅠㅠ 사진 송지효 넘나 기여운것...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송지효하고 강개리하고 사귐?
내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이 남자 어때보이냐
내용
진백림 이때 리즈인듯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지금 예능 패널 mc 들중에 주관적 노잼투표 해보자
내용
나름 유명한데 나오는놈들만해서 하하 광희 전현무 이특 윤종신 조우종 송지효 강개리 난이정도 지금나오는 나름 큰프로그램에서 빠져도 아무지장없을꺼같은사람만 뽑앗다 해피투게더는 프로그램을...
더쿠넷
게시 시각
3일전
타이틀
스퀘어 - 오늘자 한류스타 웨이보 팔로우 순위.jpg
내용
지드래곤 GDRAGON  3 빅뱅 BIGBANG  4 박해진 朴海镇 5 f(x) 빅토리아 宋茜 6 엑소 레이 LAY  7 엑소 세훈 世勋 8 송지효 宋智孝 9 빅뱅 승리 胜利 10 이종석 李鍾碩   팔로워 수 증가 TOP 10
보배드림
게시 시각
3일전
타이틀
송지효, '성형 의혹' 인증
내용
MBC ″우리 결혼했어요″의 중국판인 ″우리 사랑하기로 했어요″에는 송지효 진백림 외에 주동우(저우둥위) 여문락(위원러). 위대훈(웨이다쉰) 이심(리신)이 가상커플로 출연합니다. 중국 장쑤TV를 통해 매주 일요일 전파를 탄다....
송지효진백림이 호흡을 맞추는 중국판 ″우리 결혼했어요″의 새로운 포스터가 공개되었습니다. 중국판 ″우결″인 장쑤TV ″우리 사랑하기로 했어요2″ 측은 방송 시간 변경을 알리는 공지와 함께 커플들의...
29일 중국 웨딩 매거진 ″코스모 브라이드″는 송지효진백림의 모습이 담긴 웨딩 화보를 공개하였습니다. 발리에서 촬영된 이번 웨딩 화보에서 송지효진백림과 화이트 의상을 맞춰 입고 실제 연인 같은 호흡을 자랑하였습니다....
″클라라 파트너″ 가진동 송지효 가상 남편″ 진백림과 절친으로 밝혀졌습니다. 앞서 가진동은 대마 흡입 행위로 인해 체포된 바 있습니다. 중국의 다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