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9일 화요일

진달래 아나운서 ″베이스볼S″ 아나운서 진달래. 초근접에도 빛나는 청순 미모 ′촬영 영상 모니터링 중′

김남희 아나운서,김민아 아나운서,홍재경
[진달래 아나운서 ″베이스볼S″ 아나운서 진달래. 초근접에도 빛나는 청순 미모 ′촬영 영상 모니터링 중′]

이 글을 더 보고싶으신가요?
Go!

 

2016년 3월 29일 PM 5시 40분, '진달래 아나운서'의 반응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1분전
타이틀
확실히 스포츠아나운서kbs,sbs는 실력,재미면에서 엠비씨에 밀린다..
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분전
타이틀
왜 배구는 배지현이나 김선신처럼 재주꾼이 없냐? 안타깝다
내용
미디어데이하는 거 보고 좀 부러웠다. 배지현 외모며 자연스런 진행 뭐 하나 빠지는 게 없었음 정인영, 윤태진, 윤재인.. 능력있는 아나운서들이었는데 KBS N 재계약 안하고 참 잘하는 짓거리다ㅡㅡ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5분전
타이틀
아나운서가 웃기네
내용
ㅎㅎㅎ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8분전
타이틀
화면으로 나오는 아나운서 이쁘지 안냐
내용
인스티즈
게시 시각
42분전
타이틀
걸스데이 민아, 새 우리말 지킴이 된다...훈남 아나운서 강승화와 '찰떡호흡'
내용
http://ift.tt/1pXa52d 걸그룹 '걸스데이'의 멤버 민아가 KBS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안녕 우리말'에 출연, 우리말 지킴이로 나선다. '안녕 우리말'은 바른...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3분전
타이틀
나은이 라디오에서 그 아나운서 멘트 하는거 똑같았는데
내용
언제 였더라 발음정확 려욱 슈키라 기억나는데 려욱이 시켰었지 낭니 클래식명곡 디제이해도 어울릴듯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꿀성대 영어유창 아나운서 손나은이
내용
엠씨보고싶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라디오볼 스파이 이제부터가 시작이다 편 정리
내용
1. 오프닝 홍원기 아나운서 : 시범경기 드디어 마무리. 전력 재정비 후 개막에 맞춰 컨디션 끌어올리는 시기. 시범경기를 통해서 알아본 각팀의 전력 분석 등에 대하여 다루겠음. 2. 코리안...
오늘의 유머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라디오볼 스파이 이제부터 시작이다 편 정리
내용
1. 오프닝   홍원기 아나운서 : 시범경기 드디어 마무리. 전력 재정비 후 개막에 맞춰 컨디션 끌어올리는 시기. 시범경기를 통해서 알아본 각팀의 전력 분석 등에 대하여 다루겠음.   2. 코리안...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이한비-강소휘 `미모가 걸그룹 뺨치네`
내용
V리그 시상식'이 29일 오후 서울 서초구 양재동 더케이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이호근, 김세희 아나운서의 진행속에 개최됐다. 행사에 앞서 신인왕 후보 이한비 강소휘가 포토월에서 포즈를 취하고...
이토렌트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사진] 김선신 배지현 박지영 박신영 장예인 아나운서
내용
2016메이저리그 기자간담회(서울 당주동 포시즌스호텔) 김선신 배지현 박지영 박신영 장예인 아나운서 (위에서 순서대로) 뉴스출처 : 아래링크 (링크에는 네이트뉴스로 올립니다.) http://www.newsen.com...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이진보다 mbc이진 아나운서가 훨씬 이쁨 ㅋㅋㅋㅋ
내용
개꿀
flash24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이수정 아나운서 의 아찔함
내용
더쿠넷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뎡배 - 글데 아나운서 그거지? (ㅅㅍ)
내용
본부장인가랑 바람난거 남편한테 들킴 남편이 때림 애들이 도와주는 사이에 도망 본부장한테 전화해서 도와달라고함 거짓증언 맞아??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오늘자 엠스플 기자간담회.JPG
내용
장예인(스브스 장예원 아나 동생) 아나운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아나운서 얘기만 나오면
내용
ㅋㅋㅋ
인스티즈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아나운서 얘기만 나오면 예민해지는
내용
서셀럽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출근할때 차에서 호란의 파워fm 듣는데 진행능력 ㅆㅅㅌㅊ임
내용
왠만한 아나운서들 다 *바름
인스티즈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MBC스포츠플러스, '중계 시청률 1위' 자존심 걸고 '도약 준비' (종합)
내용
MBC스포츠플러스에 대한 신뢰를 드러냈다. 캐스터로 합류하는 MBC스포츠 아나운서를 책임지고 있는 한명재 캐스터는 “아나운서들을 책임지는 입장에서 프로그램 중계의 질이 떨어지지 않을까 늘 걱정하는...
더쿠넷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제이돌 - 이것이 바로 동공지진이다!
내용
아나운서마마의 리액션에 진심 동공지진인 코야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래는 슬로우버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마마무갤] 영화 후기 (있어요있어요 스포있어요)
내용
눈물 고이는? 저만 그렇게 생각하는 지 모르겠는데 빈익빈 부익부 이런것도 계속 생각나고... 아나운서 써글년... ㅠㅠ 여튼 준열님 태세변환에서 연기 지려요 지려요ㅠㅠㅠ 제목도 뭔가 은근 반어법...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정치 국회의원 재직중 재산 4 배로 불린 사람
내용
재산의 대부분은 부동산(79억8105만원, 다만 금융기관채무 등 채무 24억3000만원 신고)이다. MBC 아나운서 출신이자 방송인이었던 한선교 새누리당 의원 재산은 18억935만원이었다. 이 가운데 절반가량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ㄹㅇ최잦 참한 아나운서나 기상캐스터랑 결혼할거같음
내용
더쿠넷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재팬 - NAOTO,「바이킹」 화요 MC 졸업, 후임은 타카하시 마사 & 야나기하라 카나코
내용
인사. 사카가미는 「아-아, 가버리는 건가」 라고 외로운 듯이 중얼거렸다. 덧붙여 후임은 프리 아나운서 타카하시 마사와 야나기하라 카나코가 맡는 것이, 동국에서 발표되었다. http://ift.tt/1i932K5...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브락 딘 전기톱 쓸까?
내용
전기톱 쓰게 되면 아나운서 테이블 다 치우고 브락을 거기다가 눕힘 딘이 전기톱 시동걸음 아나운서 테이블 자르러 감 브락이 피함 이 전개로 가면 *될 것 같고 쓰는 거 자체가 *될 것 같은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헬인어셀을 앞두고 아나운서 테이블 액션이라니...
내용
헬인어셀은 아나운서 테이블과 관련이 없잖아....? 구조 자체가 아나운서 테이블은 셀 밖에 세팅되어 있으니깐...... 이라고 생각했다가 문득 '이 두 아재들 셀 밖으로 나가서 거기서 아나운서...
헝그리앱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주간야구 시즌2 2회 정리
내용
경쟁의 시대에 우위에 서는 방법. 전력이 이탈되었다고 무조건 진다고 생각하지는 않음. 3. 김세연 아나운서의 시범경기 핫7 : 7위는 한화 신인투수 김재영 , 6위는 한화 외국인 타자 로사리오 , 5위는 두산...
더쿠넷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재팬 - 나 읽으면서 계속 사쿠라이 쇼 생각났던 만화 있어!ㅋㅋㅋ
내용
안유명한지 잘 모르겠지만 읽으면서 남주가 계속 사쿠라이로 보였어ㅋㅋㅋㅋㅋㅋ 남주가 아나운서고 엄청 똑부러지고 완벽한 이미진데 집에 오면 무너지는게ㅋㅋㅋ 쇼덬 아니지만 이건...
더쿠넷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재팬 - 나츠메 미쿠가「분노 신당」졸업 후임은 추후 발표에
내용
스타트. 동년 1월에 일본 테레비를 퇴사해 탤런트에게 전사후, 첫 레귤러 프로그램이 된 나츠메 아나운서는 「지금의 내가 있는 것도, 이 프로그램의 덕분이라고 단언할 수 있습니다. 감사하다고 밖에...
더쿠넷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재팬 - つ 발음 잘하는 덬들아..!!!
내용
つ 발음을 잘모르겠ㅇ ㅓ 8ㅅ8  nhk 뉴스 들으면서 아나운서 발음 돌려듣는데  내가 발음하는 つ가 맞는지도 모르겠고...  다들 つ 발음할때 혀모양이라든가 위치가 어떻게되니..?ㅠㅠ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안지만은 그 뉴스랑 인터뷰부터 끝 아닌가요?
내용
성질내고 배째라는 식으로 말하고 완전 양X치가 따로 없던데 그때부터 여론이 돌이킬 수 없게 된거 아닌가요? 그랬던 애가 웃으면서 아나운서, 해설이랑 경기 전후 인터뷰하는 모습이 상상이 안가는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디디알 아나운서 목소리 바꾸는거 생기면 잼있을꺼같긴하다..
내용
과거 DDR 씨리즈중에 자신이 원하는 아나운서 선택할수 있게...
더쿠넷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재팬 - zip 아나운서 분 목격
내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유부녀 아나운서와 최고 미모 운동선수 투샷jpg
내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오늘자 쉐인 언옹 환호가 얼마나 컸냐면
내용
아나운서 테이블 해체할때부터 다들 난리남 ㅎㅎ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장예원 동생' 장예인, "언니 따라 아나운서 됐어요"
내용
아나운서 장예인이 29일 오전 서울 종로구 당주동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린 MBC스포츠플러스2 개국 및 2016메이저리그 개막 기자간담회에 참석해 포토타임을 갖고 있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칰스플 여 아나운서 단체샷.jpg
내용
난 개인적으로 박지영이 제일 괜찮네 흐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박신영 아나운서, `돋보이는 건강미` [MK포토]
내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포토엔]양신 ‘박지영 아나운서 옆에서 싱글벙글’
내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스브스 장예원 동생 엠스플 아나운서로 왔나부네?
내용
얘 얼마전까지 obs인가 기상캐스터 하더니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포토엔]‘야구 여신들 한 자리에’, 선신이 얼굴 징짜로 이상해젼네
내용
오전 서울 당주동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김선신 배지현 박지영 박신영 장예인 아나운서가 참석 포토 포즈를 취하고 있다. 뉴스엔 표명중 acep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박지영 아나운서, `계단 오를땐 조심히` [MK포토
내용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짤방 오늘 MBC 스포츠 여자 아나운서
내용
배지현이 메인같네요. 다리도 젤 예쁘고 쪼끄마한 김선신도 귀요미 ㅋ 오른쪽에서 두번째 누구죠? 의외로 한덩치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엠스플 예언2016 민철햄 약 빨았냐 ㅋㅋㅋㅋ
내용
사회를 맡을 것 (박지영, 배지현 아나운서가 축가 불러서 중간에 하객들이 참지 못해 퇴장) , 올스타 경기 전 베이스볼 투나잇 시청률 1위 확정으로 인해 김선신 아나운서가 너무 기쁜 나머지 닫혔던 성장판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배지현 아나운서, `상큼한 미소로 V` [MK포토]
내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DDR A 흥하는 방법
내용
아나운서 목소리도 유저가 선택할 수 있게하고 메우메우를 아나운서로 넣으면 신규유입 많아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포토엔]박지영아나 ‘시선집중 시키는 입장’
내용
하..조흐네 [뉴스엔 표명중 기자] ‘MBC스포츠플러스2’ 개국 및 2016메이저리그 기자간담회가 3월29일 오전 서울 당주동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박지영 아나운서가 입장하고 있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6시간전
타이틀
명예훼손이랑 모욕죄에 관해 정리해줌
내용
말 하는건 인정이 안되고 최소 2인이 필요함+구체적 사람이 특징돼야 함(참고로 근래에 강용석 아나운서 발언이 무죄 받았다) 참고로 명예훼손 판례 중에 게시판에 올린 표현도 명예훼손 가능하다 했으니...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6시간전
타이틀
[포토엔]김선신 아나 ‘샤방샤방 브이’
내용
[뉴스엔 표명중 기자] ‘MBC스포츠플러스2’개국 및 2016메이저리그 기자간담회가 3월29일 오전 서울 당주동 포시즌스호텔에서 열렸다. 이날 김선신 아나운서가 행사 진행을 준비하고 있다.
포모스
게시 시각
7시간전
타이틀
김선신 아나운서 면접용 사진
내용
김선신 아나운서 면접용 사진 누...누구세요? ㅎㅎㅎ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7시간전
타이틀
배현진이 2010년부터 mbc 간판앵커를 해오고 있네요
내용
2010-진행형 인데 오래 하네요 요새 방송사마다 아나운서 수요가 많이 줄어 기존 인력도 놀리고 신규는 잘 안 뽑는다던데
더쿠넷
게시 시각
7시간전
타이틀
제이돌 - 밤톨찡 야사시스기루ㅠㅠㅠㅠ
내용
아나운서가 코이치상 코이치상 코이치상 부르면서 손목 아파요 라니깐 손목 잡아주면서 다운~ 이런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상냥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7시간전
타이틀
요즘은 아나운서 공채 규모를 대폭 줄이고 비정규직으로 많이 쓴다는데
내용
이유가 키워놨더니 프리선언 한다고 줄인다는데 어떻게 생각하세요?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7시간전
타이틀
뽀뽀녀 박선영 아나운서
내용
이거때문에 인기가 장난 아님
진달래 아나운서는 아찔한 볼륨 몸매와...
진달래아나운서 진달래가 물 오른 미모를 과시하였습니다. 진달래는 저번 2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베이스볼S #스팟...
(티브이데일리 스포츠 아나운서 진달래가 ″올드스쿨″에서 독특한 이름에 얽힌 비화를 털어놨다. 29일 오후 방송되었던 SBS 라디오 파워FM ″김창렬의 올드스쿨″에서는 한국 프로야구 시즌 개막을 앞두고 서재응...
진달래 아나운서진달래 아나운서의 미모가 화재다. 진달래 아나운서는 최근 자신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