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9일 화요일

대전 폭발 대전 빌라서 가스 폭발 추정 불…2명 부상

용전동 폭발,대전 사고,대전 폭발음여 대가 파손되는 등 현장은 아수라장이 됐습니다. 오늘 오후 1시 52분쯤 대전 동구 한 빌라 3층에서 '펑
[대전 폭발 대전 빌라서 가스 폭발 추정 불…2명 부상]

대전의 한 빌라에서 가스 폭발로 추정되는 불이 나 2명이 다쳤습니다. 폭발 위력으로 주변 건물 유리창이 깨지고 차량 10여 대가 파손되는 등 현장은 아수라장이 됐습니다. 오늘 오후 1시 52분쯤 대전 동구 한 빌라 3층에서 '펑'하는 폭발음과 함께 불이 났습니다. 불은 신고를 받고 출동한 119 소방대원에 의해 20여분 만에 꺼졌지만서도 거주자...
이 글을 더 보고싶으신가요?
Go!

 

2016년 3월 29일 PM 6시 21분, '대전 폭발'의 반응은?

헝그리앱
게시 시각
1분전
타이틀
맞팔 상대와 첫 대전 앞으로 9명 ㅠㅠ
내용
복귀유저 117랭 아무로 입니다. 혹시 도움주실 분 계신가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8분전
타이틀
개막전김재영나와서 깜짝선발승챙기면 칰갤폭발하냐??
내용
ㅈㄱ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분전
타이틀
관중일 드립 수정 전후
내용
관중일 써놓고 좀 눈치보이니까 괄호쳐서 포장질함 댓글창 폭발하니까 슬쩍 관중일만 삭제하고 끝
엘소드
게시 시각
9분전
타이틀
운영자들, 캐릭터 밸런스 조치 안합니까? 시급합니다?
내용
하세요. 아폴리온! 하는데 1데스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누구보고 대전하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꼽으면 하던가, 이런 장난하나. 한 캐릭에 몽땅 쏟아부은...
더쿠넷
게시 시각
12분전
타이틀
서브컬쳐 - 남자성우들 우라 명의 보면 다들 유쾌한 것 같음
내용
아니까 티내지맠ㅋㅋㅋㅋㅋㅋ 초회특전 - 이젠 아예 사람도 아님 ㅋㅋㅋㅋㅋㅋㅋ 후지산폭발 - 너네나라 산 폭발시키지 말라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타다노 도오테이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분전
타이틀
신맵 생각보다 나쁘지는 않은거 같은데
내용
물론 8인용은 밴 ^^ 엔디온 2멀, 3멀 먹기 존나 편하게 되어있어서 불사조로 존나 시간 끈 후 병력 폭발 시면 상대 존나 답 없더라ㅋ 파괴 가능한 바위 있는 앞마당 그쪽 길 뚫리는 것만 조심하면 될듯...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분전
타이틀
난 앞으로 죽을 때까지 충청도 스스로 찾아갈 일은 없을거다.
내용
제천이랑 대전 한 번 씩 가봤는데 얘들 지역감정에 찌들어있음. 충남은 다를지 모르겠지마나 여튼 다른 동네 갈 때는 못 느꼈는데 제천 얘들은 특히 지역감정 쩔더라. 차도 느릿느릿하게 끌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분전
타이틀
신고드립 쳐주니깐 여트대전 귀신같이 사라짐 소름쫘악!!
내용
고소당할까봐 탈셈퀴들 안절부절못하는거보구 실컷웃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4분전
타이틀
ㅅㅍ 근데 뱃숲 법정씬
내용
생각도 안함 미친놈이 진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원하던건 닝겐들이 숲스의 힘에 느끼는 두려움 vs 그 힘에 도움받고 본 사람들이 느끼는 경배 이런 느낌이길 바랬는데 뭠 시* 파워폭발
인스티즈
게시 시각
14분전
타이틀
옥주현·김소향 '마타하리', 관객 유혹한다(종합)
내용
뮤지컬 '마타하리'가 오늘(29일) 월드 프리미어 공연을 개막한다. ‘마타하리’는 제 1차 세계대전 중 이중 스파이 혐의로 프랑스 당국에 체포돼 총살당한 아름다운 무희 마타하리(본명 마가레타...
인벤
게시 시각
14분전
타이틀
우리가 잊은 모드
내용
투기장 이것도 기대해야함 5:5 아바투르 대전 무척 기대중
뽐뿌
게시 시각
15분전
타이틀
어머니가...바람을 피우십니다
내용
머리가 핑돌았고,,, 어머니가 그 상황에서 울 권리나 있나 라는 생각과함께 어머니에대한 분노가 폭발했고, 아버지께 아버지의 결정을 존중하니까 못참으시겠으면 결단을 내리시라고하였습니다 그러고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5분전
타이틀
진상 때문에 경찰 왔다감
내용
지갑에 있는 다른 카드에 충전해놓고 사기친다고 지*한거임 이거 밝혀지는 순간 사장님 울분이 폭발해서 울면서 소리지르고 싸움남 그리고 구석에서 이걸 지켜보고 있던 나는 갑자기 눈물이 터져서ㅋㅋ...
오늘의 유머
게시 시각
17분전
타이틀
전남 광주는 문재인을 좋아한다. 빨리 좀 와라.
내용
광주에 와서 전남대에 와서 조선대와서 5.18 정신을 계승하겠다. 한마디만 던져보세요. ㅆㅂ 지지율 폭발 합니다.   2. 광주 전남은 반 새누리 이지 친 궁물이 아닙니다.   광주 전남은 이길놈만 뽑아요...
빅정보닷컴
게시 시각
17분전
타이틀
게이들 여친고민이다...
내용
문제인가? 모르겠지만 무튼 여친은 내가 취준하는거 아니까 만나고 싶어도 계속 참았나봐..  그게 폭발한거 같아.. 어떡하지.. 여태껏 화낸적이 없는데 이번에 낸거보니 어케풀어줘야 할지도 모르겠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8분전
타이틀
대전하고싶은데 댕댕이가 자꾸 앵긴다
내용
댕댕아 집가서 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9분전
타이틀
오늘 커여운 늒네에게 템슈분양한썰
내용
어떤늒네가 외침으로 자기카드3장잇는데 카드대전좀해달라고하길래 템슈강화때문이냐고 물어보니까 강화때문에 그런다그래서 10성 템슈주고 걔가가지고잇던7성 템슈 가져왓음 그러니까 10성템슈팝니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0분전
타이틀
저새끼들먼얘기하는거야시*
내용
결론은 대전을 안하면댄다ㅇㅈ?
더쿠넷
게시 시각
23분전
타이틀
재팬 - 켄토가 하루치카 쇼리칸나비주얼 보고 오두방정 떠는거 넘 웃겨 ㅋㅋㅋ
내용
콘서트에서 하루치카 얘기 하다가 첫날엔 칸나랑 쇼리 스크린에 등장하는순간 스크린은 폭발할거라고 하고 둘째날에는 아름다움의 폭력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뭔 폭력인데...
수용소
게시 시각
29분전
타이틀
요즘 꼴리는거 없냐?
내용
다시 성욕 폭발하는데 어제 오랜만에 3연딸 + 1딸 해버렸다 그런데 오늘도 풀발기함
인벤
게시 시각
33분전
타이틀
밸런스 논쟁볼때마다 생각나는거
내용
예전 정/사 게시판 진짜 툭하면 난장판되고 그랬는데.. 창게/무게/검게도 조용할날이 별로없었지만 정/사 게시판은 하루도 조용할날이 없었다고 표현해야되나? 아무튼 정/사대전 진짜 깝깝했는데..
보배드림
게시 시각
34분전
타이틀
시사게 홍어들은 다른 게시판에선 이런 대우 받습니다 쯥 쯔
내용
가만있던 개돈이 핵만두때문에 폭발~ ㅋㅋㅋ 므찌당께효~ㅋㅋㅋ ㅋㅋㅋㅋㅋ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4분전
타이틀
물마공 1000보다 스액뎀증 5%가 좋아?
내용
스킬중 제일 쌘 스킬을 꼴아박았을때 데미지 5000 이상으로 이득 보기가 어려운데 물마공 1000이 대전에서 얼마나 차이나는지 몰라도 못해도 데미지 5000은 넘게 이득볼거같은데 병*같은 극대화땜에...
인벤
게시 시각
35분전
타이틀
멀록폭발
내용
2코 3과부하 적 케릭터에서 3~6데미지를 주고 데미지를 준만큼 아기멀록을 소환합니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5분전
타이틀
아까 전에살던 빌라에서 가스폭발 났다고 했잔아
내용
건물이 노후화해서 붕괴위험까지 있다고 하네 이재민 대피소까지 생김 우리 살던집 산 사람들은 이사온지 한달도 안되서 뭔 난리여...이사오고 인테리어공사까지 했을텐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5분전
타이틀
악플러님 자주하는 걸그룹 대전 만들어주세요 왜갑자기 숨죽이나요
내용
^_^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7분전
타이틀
견과류'통'님 대전껀 예매언제임?
내용
??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8분전
타이틀
결국 제갈량에게는 이릉대전의 패배가 너무 뼈아픔
내용
안그래도 규모에서 위에게 후달리는게 촉한인데유비 개년이 이릉에서 장수와 병사 전부를 후련하게 날려먹더니 님이 황제하던지 ㄲㄲ 이러고 뒤짐제갈량의 북벌때 전략의 폭이 무척이나 좁았던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1분전
타이틀
이정도 매치업 성사되면 모든 야구갤 폭발가능??
내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2분전
타이틀
대전하면서 프레이야땜에 팅기면 당연 빡치지..ㅎ..
내용
언제 고칠진 무리수 ㅜㅠ 피방 윈도 10아니라 안튕기던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3분전
타이틀
배박이 구별하는짤 가지고잇는갤러잇냐?
내용
2차대전당시 공모사진보여주면서 이게뭔지아냐? 누구죠? 잡아가 하던건데 가지고잇는놈잇냐 From DC Wave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5분전
타이틀
계집들의.. 노출.. 꾸밈행위는.. 만악의 근원이다.. ㅇㅇ..
내용
존나 크다.. ㅇㅇ.. 그리고.. 밖에 돌아다니다가.. 계집들 꾸미고 다니는거 보면.. 자*들.. 폭발한다.. 그런데.. 당장 그 욕구를 해소 하진 못하는게.. 일반적이다.. 고로.. 제대로 풀기 전까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5분전
타이틀
제갈량정도면 ㅅㅌㅊ인데
내용
존나 무리수였던 이릉대전 후유증 잘 추스른뒤에 지속적으로 북벌하면서 촉나라 상태 유지했던거만 봐도 괜찮았지 물론 장군들이 한거 제갈량이 했다고 나관중이 구라치긴 했지만 그것때문에...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46분전
타이틀
[축구] 오늘 자 R리그 1라운드 경기 결과
내용
vs 1 대전 성남 2 vs 0 고양 전북 대전 제외 하고 클래식 팀들 성남 빼고 전원 패배 했네요 전북은 1대0으로 이기고 있다가 39번 김진세 선수 퇴장 이후 기세가 대전쪽으로 기울면서 결국 대전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7분전
타이틀
공석신청실패했다
내용
12월 본인선택도 안되면 대전병무청 방화한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8분전
타이틀
신경주~태화강~해운대 KTX 수요면에서는 충분히 굴릴만하지
내용
울산북구 동구 울주군동부 기장군 해운대구 수영구 딱 이 정도만 해도 포항은 커녕 대전이나 광주 따위는 인구로도 압도하고 울산북구동구나 해운대구 등은 서울 갈 때 주로 울산공항이나 김해공항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9분전
타이틀
글쓰던거 칭찬받으니 기분 좋네
내용
호호 그리고 이제 좋아진 기분 대전으로 망치러 감
헝그리앱
게시 시각
50분전
타이틀
최근에 시작한 뉴비분들은
내용
아는 정보도 별로 없을뿐더러 할게 너무 많아서 머리 아프시겠네요 컨텐츠가 그냥 폭발했어요 ㅎㅎ
오늘의 유머
게시 시각
50분전
타이틀
오늘 자 R리그 1라운드 경기 결과
내용
1 대전 성남 2 vs 0 고양 전북 대전 제외 하고  클래식 팀들 성남 빼고 전원 패배 했네요  전북은 1대0으로 이기고 있다가 39번 김진세 선수 퇴장 이후 기세가 대전쪽으로 기울면서  결국 대전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0분전
타이틀
난...진짜 카드 뽑기 운은 쩌는듯...ㅋㅋ
내용
집착기린 한장만 겹쳤네 ㅋㅋ 2집때부터 겹쳐 본적이 없음 ㅋㅋ 대구3장/쇼케당첨/대전6장/카드뽑기... 항상 중박은 쳐주넹 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3분전
타이틀
근데 울산 대전은 경쟁률 낮을수밖에없지않나
내용
시간대가 진짜 갓수아니면 학교째야하는거아님?
인스티즈
게시 시각
53분전
타이틀
송지효 진백림, 부부케미 폭발한 웨딩 화보 공개…“개리는 웁니다”
내용
송지효 진백림, 웨딩 화보 공개 배우 송지효와 진백림 가상 부부의 웨딩화보가 공개돼 화제를 모았다. 중국 웨딩 매거진 코스모 브라이드는 29일 발리에서 촬영한 송지효와 진백림의 웨딩 화보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4분전
타이틀
머전 ㄹㅇ 죽창대전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
레비아 수습 결전기 한방에 피 반까임 패작한다지만 딜보면 답도 없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4분전
타이틀
[청년정의] 문제는 금리가 아니라 등록금이야, 이 바보야! (현수막대전)
내용
안녕하세요 ?? 2016총선갤러리에 처음 글 올리는 청년정의 입니다. 먼저 갤러리의 청년 유저분들의 삶에 평화와 사랑이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_^ 오늘 제가 들고 온 사진은 한국외국어대학교 앞에...
더쿠넷
게시 시각
55분전
타이틀
케이돌 - 머글영업용 태민이 흑발 사진 부탁해도 될까?
내용
l7wOdW5 http://ift.tt/1MxYHDT http://ift.tt/1StaeDL 저렇게 세 장정도 보여줬었는데 반응이 폭발적이라ㅋㅋ 뷰탬사진은 보내달라고까지 했어! 괴민 때 되게 눈여겨 봤다고 했었거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7분전
타이틀
후카님하고 미리밀님은 묘묘이트가 수요일까지 등장 안하면 그냥 대전해주세요
내용
바쁘다고 말했고 하루이상 안보인다면 뭐 진짜 바뻐서 못하는거겠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7분전
타이틀
심심한데 방청객 이름이나 지어주자
내용
상페뇬 창렬이 대전남 처럼 이름이 있어야 멋있지 ㅇㅇㅇ 이게 뭐냐 TWICE!
인스티즈
게시 시각
57분전
타이틀
현재 코스트코 입점 예정지들
내용
있어서 언제 완공될지는 미지수 2. 세종 코스트코 상반기 착공예정 대전 코스트코가 이 곳으로 옮긴다는 소문이 있다. 현재 대전 코스트코부지임대와 관련해서 이전소문이 나온 것 같은데 코스트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8분전
타이틀
나는펫 남자주인 여자펫 버전은 안 만드냐?
내용
이거 인기 폭발 할 껀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9분전
타이틀
충청도 인간은 예로부터 백정 놈들이 많음.
내용
딱히 지역감정 있는 집안도 아니라 경상도에도 별 감정 없는데 유별나게 충청도는 싫음. 특히 제천이나 대전 이런 동네는 지역감정도 되게 많고 그런 느낌이라 그 뒤로는 충청도는 발도 안 붙인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대전,광주 / 대구,부산 이렇게하지
내용
울산은 부산옆에붙어있어서 몰린느낌이야
네이트판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이런 경우 결혼전 피로연을 꼭 해야 되나요
내용
결혼준비하고 있는 예비신부입니다 그런데 남친이랑 의견 차이로 싸우고 있어서 글을 올려요 저는 대전 사람이고 남친은 경남 고성사람인데 결혼식을 진주에서 하기로 했습니다 고성에서 진주 차로...
네이트판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부산 도시가스, 가스 점검하지 않아 가스에 누출되었어요.
내용
관할 지점에 더 화가 납니다 . 가스가 그렇게 이틀동안 새고 있는동안 만약 위험물질이 생겨 폭발사고라도 있어야 꼭 대처를 하고 어떻게 처리할지 . 처리해줄지를 명확하게 하는 거 같네요 ,...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110 남매미 미쳐~
내용
둘이 사이좋게 모브 후장 쑤실 때 ㅋㅇㅇ♡ 1쿨 때만 해도 둘 조합 잘 못느꼈는데 2쿨에서 폭발해서 넘 조아욤
싸커라인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pic) [R리그] 전북 출전선수명단 (vs 대전)
내용
http://ift.tt/1MxYHUi경기 종료 전북 1 - 1 대전
뽐뿌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대전 ㄹㄱ ㅂㅇ 정보 공유할겸 올립니다.
내용
59욕 6개월 부가 당월 갤칠 작은거 36 큰거 41 갤칠 엣 작은거 44 놉 5 작은거 30 이정도 되네요 아무래도 언제 끝날지 모르는 정책이라고 하네요
더쿠넷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케이돌토크 - 장우영 우결때 외모가 넘나 물이 올랐어서ㅋㅋ큐ㅠㅠ
내용
투피엠 공백기라 머리 안깎아서 길었음+무대 옷버리고 사복느낌으로 입힘 훈훈 = ohoh 비주얼폭발 ohoh 특히 검은방에서 장우영은 ㅠㅠㅠ 스킨쉽을 했다 안했다 츤츤대다 데레데레하다 우결대본이...
오르비스옵티무스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2015~2017 지역별 비학원생 6월 모의평가 접수학원 통계
내용
모의평가 접수를 받는 학원의 수가 대폭 증가하였습니다. 구체적으로 살펴보면..다음과 같습니다. (2) 서울/인천/경기 (3) 전남/전북/광주/제주 (4) 경북/대구 (5) 부산/울산/경남 (6) 대전/충남/충북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예고]제5특이점 북광신화대전 이•프루•리바스5•우나무 개막
내용
니 여친 할매젖
인스티즈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화보] 경리, 남심 저격하는 매혹적 '걸크러쉬' 폭발
내용
나인뮤지스 경리가 '걸크러쉬' 면모를 유감없이 발휘했다. 24일 캐주얼 브랜드 프라이노크(Freiknock)는 경리 특유의 매혹적인 눈빛과 남심을 사로잡는 매력이 돋보이는 2016 SS 컬렉션 화보를...
더쿠넷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웨스트 - 제레미옹 귀여움 폭발해서 나 쥬금 ㅇ<-<
내용
잠깐 영상 찾아본다는게 또 움짤 찌고 있음.....  출처는 보르지아 시즌2 blooper 임 극중 역할이 역대 최고로 썩은(...타락한?) 교황인데 목소리랑 비주얼때문에  사리사욕채우는 헛소리해도...
인스티즈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마타하리' 옥주현부터 레오까지, 창작뮤지컬의 자존심[종합]
내용
배경으로 한다. 이 설정만으로도 이미 화려함을 예고한다. 내용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다. 제1차 세계대전에서 이중 스파이 혐의로 프랑스 당국에 체포돼 총살당한 무희 마타하리(본명 마가레타 거트루드...
인스티즈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마타하리' 옥주현부터 레오까지, 창작뮤지컬의 자존심[종합]
내용
상황이 비극으로 치달을수록 두 사람의 사랑은 깊어만 간다. 배우들의 호연은 당연한 듯 빛났다. 폭발적인 가창력의 옥주현을 비롯해 검증된 김소향, 송창의, 신성록, 김준현은 믿고 보는 무대를 꾸몄고...
인스티즈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마타하리' 옥주현부터 레오까지, 창작뮤지컬의 자존심[종합]
내용
예고한다. 내용은 실화를 바탕으로 한다. 제1차 세계대전에서 이중 스파이 혐의로 프랑스 당국에 체포돼...깊어만 간다. 배우들의 호연은 당연한 듯 빛났다. 폭발적인 가창력의 옥주현을 비롯해 검증된 김소향,...
인스티즈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조선인 10만명을 끌고가 강제징용시켰지만 한국에서 인기많음
내용
포함됨 미쓰비시는 대표적인 일본의 극우기업 강제연행한 조선인의 노동력을 사용하여 제2차세계대전때 군수기업으로 성장 현재도 일본의 극우단체와 정치인 후원 역사왜곡교과서 후원 미쓰비시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야 태블릿에도 ppsspp 깔리냐?
내용
G패드 이런거 깔리면 사쿠라대전이나 할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난 야남* 그다지 못 느꼇는데
내용
대전은 여캐랑 완전히 단절되서 A랭크 이상 엠창들만 모인 노장방에서나 여캐랑 게임 해볼수있었고던전은 1차 2필 신스킬 나오고 나서는 다들 잘 돌았음지금은 안쓰는 용어지만 격수 어쩌고 하면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 vs ??? 승부존
내용
벌레대전 맞다, 지렁이는 벌레가 아니고 환형동물인가
더쿠넷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케이돌 - 어제밤 올라왔던 우인트 핫 게시물 갔네
내용
우인트 다 설렘이지만 어제거 넘나 설렜어 ㅋㅋㅋㅋ 도키도키  우현이가 내 남친 아니어서 다행이다 너무 좋아서 심장 폭발했을테니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이거 퍼썹패치임?? 출처가 어디임?
내용
파동검 섬창으로 스킬이 변환되며 쿨타임과 공격력이 변동됩니다.+화염기둥 폭발크기가 20%증가하며, 폭발간격이 30%감소합니다. 무쌍파-작열파동진과 연계해서 사용할 경우, 파동진안...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쀼) 근데 왜 뽀뽀안하지 ㅋㅋㅋㅋㅋ 하면 갤폭발될듯
내용
아설레
더쿠넷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후기 - 용산역 갔다 덬심 폭발한 후기
내용
이어져있는 백화점에 cgv 있다고 해서 갔다가 cgv 옆에 3층에 건담 전시한다는 판넬 있어서 내려가서 보러 감... 건담 베이스라고 가게 겉모습부터 진짜 건담 기체처럼 해놓고 신작이라 그런지...
가생이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지역구선 후보단일화 속속 야권연대 물꼬
내용
강서병의 더민주 한정애 의원과 국민의당 김성호 후보도 상당한 의견 접근을 본 것으로 전해졌다. 대전 대덕과 강원 춘천에서는 각각 더민주 박영순·국민의당 김창수 후보와 더민주 허영·국민의당...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인슾 시*들아 닼닝픽서 단종 그만도
내용
오늘 첨써본 2시간 닼닝 기름폭발게이인데 아침부터 하루종일 콧등 한 번 수정하고 아무데도 손 안댐 베이스 올리기전에 뿌려서 올리고 올리고 난 뒤에 한 번 더 뿌림 이거 왜 단종 시킨대냐...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대학생 때 가혹행위 한다고 혼나 본 경험
내용
딱 이맘 때 쯤이었는데 제가 대전에서 대학을 나와서 MT 가면 계룡산 많이 갔습니다. 동학사 주차장이 MT 시 가혹행위 이런 걸로 말이 좀 많았는데 동아리 MT 가서 말뚝박기 하다가 순찰 돌던 경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내가 생식하는방법이야~생식에 관하여 기타등등 ...참고해 -긴글주의-
내용
조금 섞어가며 적응시키는게 필요하고 명현현상- 막 피똥싸고 설사하고 피부엄청안좋아지고 눈물폭발하고 그런거 나타나는 애들있다는데..그걸 명현이라고한다던데 글쎄... 나는 명현이라는 말보다는...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프로듀스 101, 현장 투표 vs 문자 투표 vs 온라인 투표 비율?
내용
어떻게 섞느냐에 따라서 연습생들의 당락이 결정될 듯 하네요 아무래도 순간적으로 결집해서 폭발력이 강한 여초에서 인기있는 멤버가 막판 스퍼트로 치고 나갈 가능성이 많은 반면 남초에서 인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교순소필독]7급충색히가 토익900이면 공시영어 그냥95란다
내용
헌법, 행정법등에서 얘네들한테 게임이 안된다. 이거 가만 놔두면 안된다. 게다가 ㅈ응시자 폭발적 증가 ㅈㅎ아하는 상병*들은 영어빠가들이냐? 공시 시작하면 영어부터 파는게 기본이고 이미...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씨* 홍어새키들 젓같네
내용
개씨*넘들 내가 이러니 현실에서도 으으 거리는 새키들 사람취급안하지 대전올라와서 물좀 흐리지마 시*새키들아 *같은새키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난 아무리봐도 마이너취향이 맞는거 같다
내용
떨어지더라... 최근엔 24시간무대를 기점으로 줌나영하고 미나를 빨다가 요즘에 얘네들 인기가 또 폭발적이라 안빨게됨... 최후의 보루였던 기희도 호감이 이미지로 변해버림;; 이젠 시원이만빨고있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저기..저랑...대전가실래요?.....(수줍음)
내용
^^... From DC Wave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수능 입시 학원 추천(서울 / 경기권 / 대전권)
내용
서울 / 경기권 / 대전권으로 수능 입시 학원 (기숙학원X, 그냥 학원만 다니는거 )... 추천 해줘 한 6월 쯤부터 다닐 것 같은데 지방에 있어서 인터넷으로 알아봐도 잘 모르겠다. 그냥 꿀학원...
더쿠넷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뎡배 - 근데 이번엔 장영철이 후반에 붙을 사람이 박경수더라
내용
뒷심폭발 장영철이냐,갓경수냐....... 박경수 캐스팅은 언제 뜰까?ㅠ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프랑스의 나토내 대서양세력 축출이 불가능한게.
내용
정말로 실천에 옮겼다간 터키, 폴란드, 발틱이 바로 탈퇴합니다. 특히 폴란드,발틱은 오로지 미국만 보고 나토가입한거기에 그렇죠. 프랑스의 군사적 신용도는 이미 2차대전때 끝장났습니다.
인벤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임프폭발 시* 운빨카드
내용
누구는 한장으로 4코 4임프 뽑고 누구는 두장으로 8코써서 임프 4마리 뽑고 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TV톡톡] '태후', 소문난 잔치 끝까지 먹을 게 많다
내용
김원석 작가가 합을 맞춘 짜임새 있는 대본, 송중기와 송혜교 등 톱스타 캐스팅이 시너지를 내며 폭발적인 인기를 얻었다. 가장 최근의 시청률은 31.6%로, 전반적으로 시청률 하락세가 이어지고 있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그러고보니 김소희 9등 윤채경 10등이 같곳 폭발하기 전 아니냐?
내용
같곳 방송타고 10시간후에 바로 투표 마감하지않음? 이 둘은 더 상승세탈거같은데 어쩌면 유연정 한혜리 김도연까지 전부다 ㅇㅇ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나샛 ㅁㅌㅁ 확정되고 완전 기대되는게..
내용
수트 선배 + 깐선배.. 그 둘의 시너지 효과로 잘생쁨이 폭발할듯 하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크샷 파편맞은 애들한테도 파편 폭발했음 좋겠어요
내용
그럼 날아오를텐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4시 44분
내용
사랑이 폭발하는 시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대전 폭발 ㄷ ㄷ
내용
가스폭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시* 대전 가스폭발 장난아니네
내용
폭탄 떨어진것같다
인벤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요즘 신카드 평가들 보면 웃김
내용
발매했지만 이미 고놈낙스 사기카드 판치는 대전환경에서 정상적인 카드가 먹힐리가.. 그대로...골렘, 너프전 장의사 고놈의 벌목기, 박사붐, 임프폭발, 신병소집, 보쓴꼬, 등등 진짜 애초에 낙스랑...
엘소드
게시 시각
23시간전
타이틀
밸런스 개편 - 수정 -
내용
추적 대상이 넘어질경우 경직 삭제 프리징 애2로우 : 대전에서의 빙결시간 감소 슈터 데스티니 : 공격이 관통 되도록 변경 3. 나이트 와처 폭발의 덫 : 데미지가 증가하고 타격수는 감소된다 ( 총...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3시간전
타이틀
'태후'덕에…대전 대학가 ROTC 인기 상승 곡선
내용
높아지면서 ROTC(학군단) 선호도도 크게 상승했다. 28일 대전지역 대학가에 따르면 이달 말까지 ROTC 후보생 접수를 받는 가운데 폭발적 경쟁률을 기록하고 있다. 배재대는 현재 기준 올해 ROTC 평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저를 사랑하는 럽갤러 목록.list
내용
클린유동 쁘땅 오토노키자카 새앙짂가문 휴지폭발 Hori +’sic 마소베리 미니맥스 칸다역 철컹철컹º...참치씨 만팔천갤러리 코놐ㅏ にこぱな AngelicLive 대전지방충 마키와함께춤을 우미사랑해 린쨩애껴라...
폭발로 추정되는 불이 나 2명이 다쳤습니다. 폭발 위력으로 주변 건물 유리창이 깨지고 차량 10여 대가 파손되는 등 현장은 아수라장이 됐습니다. 오늘(29일) 오후 1시 52분쯤 대전 동구 한 빌라...
29일 오후 1시52분 쯤 대전 동구 용전동의 건물 3층에서 폭발음과 함께 불이 나는 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폭발 후 유리창 파편 등이 튀어 거주자 1명과 행인 1명이 부상을 입어 인근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불은 빌라 내부...
29일 폭발사고가 발생하였습니다. 사고현장이 아수라장입니다. 2016.3.29/
(이브닝오늘 오후 1시 50분쯤 대전시 동구 용전동의 한 빌라 3층에서 폭발과 함께 불이 났습니다. 이 사고로 빌라 거주자 73살 김 모 할머니 등 2명이 부서진 건물 파편에 맞거나 화상을 입어 병원으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