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9일 화요일

고마츠 나나 지드래곤·고마츠 나나. 마치 연인 같은 백허그…화보 맞아?

고마츠 나나 갈증,고마츠 나나 지드래곤,아리무라 카스미타그램에는 "thanks G-DRAGON"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됐다. 공개된 사진은 나일론 재팬 5월호에 실린 지
[고마츠 나나 지드래곤·고마츠 나나. 마치 연인 같은 백허그…화보 맞아?]

그룹 빅뱅 지드래곤과 일본 모델이자 베우로 활동 중인 고마츠 나나의 화보 모음이 공개되었습니다. 28일 나일론 재팬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thanks G-DRAGON′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되었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나일론 재팬 5월호에 실린 지드래곤과 고마츠 나나의 화보가 담겨 있습니다. 연인 사이를 방불케하는 자연스런 스킨십과 케미가 돋보입니다. 고마츠 나나는 ...
이 글을 더 보고싶으신가요?
Go!

 

2016년 3월 29일 PM 5시 32분, '고마츠 나나'의 반응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분전
타이틀
고마츠나나 소원성취. 미요시 아야카 부들부들
내용
젤 부러운 한국인 2위 지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분전
타이틀
프링♥ 피노피노~
내용
기다렸어 나나,미미!
xlrclub
게시 시각
16분전
타이틀
나나 슈어 4월호 화보.jpg
내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6분전
타이틀
아니시* 너나 나나 우리나 일개 팬인데
내용
그깟공놀이 잘던지고 잘치면 우리형인거지 뭔 사생활까지 신경쓰냐 국법이건 야법이건 정해놓은대로 처벌받고 받고나선 지들 할일 하면 되는거 아니냐 물론 되풀이 해선 안되겠지만 가들이 너덜한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6분전
타이틀
기업이 학벌 안보고 뽑아도 면접장에서 학벌차이 존나나더라 ㅋㅋㅋㅋ
내용
이상하게 학벌 하나도 안보고 순수하게 뽑아도 면접장에 가보면 지잡새끼들 대부분 걸러져 있고 면접장 가면 존나티남 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7분전
타이틀
해어화 저여편네 맞는 증거2
내용
ㅆㄴㅌ 있었음 나머지 3개는 아직 봐도 모르겠고 ㅆㄴㅌ 써니에서 ㅊㅇㅎ가 ㅆㄴㅌ 마시면 ㅆㄴ 냄새가 나나? 하면서 했던 장면 맞는거같음 확실함 나머지 세명은 알아가면서 낚시+스포질 같이할예정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37분전
타이틀
강정호가 한 것을 보면 김현수도 메이저에서 성공할 것으로 보는게...
내용
볼티나 야구팬이나 야구를 알면 스캠 성적이 얼마나 허상이 많은지 알텐데 그걸 모르는 것을 보면 좀 답답하네요. 예전에 커쇼가 스캠만 하면 방어율이 삼류급 투수였던 것 생각 안 나나 보네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7분전
타이틀
크로스 구다수 뉴다수 차이 심하냐?
내용
일판 사려는데 차이가 좀 나나 해서근데 뜬금 닥터를 먼저구햇네 시밤 From DC Wave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5분전
타이틀
소퀴들 아직도 퇴시 걸그룹미모 1위같은 대뇌망상하네 불쌍하다
내용
나나 세계 1위 언플과 동급 개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6분전
타이틀
소퀴들 아직도 퇴시 걸그룹미모 1위같은 대뇌망상하네 불쌍하다
내용
나나 세계 1위 언플과 동급 개소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애초부터 씹성괴돌이었는데 뭔 얼어죽을 미모 원탑 미쳤냐 ㅉㅉ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한낱 디시 갤러한테 주작인지 아닌지 물어보면 어떡함
내용
내가 맞다고 하면 믿을꺼고 아니라고 하면 믿을껴?? 어차피 너 나 나나 디시나 하는 일반인인데 뭘 여기서 답을 얻으려고 하는지
인벤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14T 메시 +5강 삽니다~
내용
쌈바나나군단 <--으로 친추 주시거나 댓글 달아주세요~순삭갑니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나나
내용
잠이나 자야지
더쿠넷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케이돌토크 - 하니 우결하면 방송국 난리나나
내용
실제 커플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아무나 삐졌나보다 나나 얘기 안한대
내용
그럼 내가 대신 해주지 뭐
더쿠넷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제이돌 - 레이카 흰자 보고 빵터진 더블나나
내용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데레스테 나나스알 더 안나오나
내용
넘 가지고 시픈 데츄..
더쿠넷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케이돌토크 - 에릭남 같은 소속사 스피카 멤버라면 ㅋㅋㅋ
내용
난리나나 ㅋㅋ
더쿠넷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케이돌 - 이루었도다....
내용
정리 해서 올렸는데 그 중에 애매하게 찔끔찔끔 푸는 것보다 한방 있는 티저가 더 기대감이 든다고 ㅅㅊ 했는데 이루었어 그것도 생각 이상으로 ㄷㄷ 다음은 ㄴ홍또 ㄴ나나 ㄴ김지향.... ㅅㅊ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테메 5분 ㅋㅋㅋㅋㅋ나나 1시간 ㅋㅋㅋㅋㅋ
내용
ㅋㅋㅋㅋㅋ 바로 사이즈나오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봣자 이동시간 테메 부터 소카부터 나나까지 ㅋㅋㅋㅋㅋㅋㅋ 2시간안쪽이면 다도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하러 그렇게 죽치고잇는지원...
온나다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유루유리 3기 BD&DVD 5권 자켓 공개
내용
만화 개재 스페셜 북클릿 스페셜 사운드 CD6「유루유리 상☆하이!극상판」 OST 음성특전 「나나모리중☆오락부」의 와글와글 오디오 코멘터리 영상특전 「유루유리 상☆하이!」CM집 Blu...
타입문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데레스테] 혹시 페그오 계정과 교환하실분이 있나요?
내용
페그오계정과 교환하실분있나 글을 써봅니다물론 분양도 환영합니다(..)좋아하는 케릭이 카에데 나나 미카등이라 우선 목표이고교환할려는 계정내용은 골든 공명 경계시키 사시키 프랑등입니다전부...
인스티즈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부모님 싸우셨는데 이기회에 그냥 아빠는 그냥 가끔보면 좋겠다
내용
소홀했단 생각은 나나 동생은 한번도 안해봤어 아빠만 맨날 그러지.. 먹을 반찬이 없다. 맨날 거기사람만나냐. 집안좀 신경쓰라고.. 솔직히 아빠한테 더 나쁜감정 있어 나나 동생이나.. 엄마 집나가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약점잡힌거 없어 저세끼나 나나 똑같은데 ㅋㅋ
내용
그치 준호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아프리카하면 방송국 vs 대륙 머가 생각나나요?
내용
아프리카 이렇게 들으면 아프리카 대륙과 흑인 사막이 먼저 생각나나요 아니면 아프리카 방송국이 먼저 생각나시나요?
오늘의 유머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스포)오소마츠 마지막화 미친 ㅋㅋㅋㅋㅋ
내용
뭐라고 뭐라고 하잖아요 근데 그거 가로 읽기 해보면 오소마츠 7월에 방송 이라고 읽힘 ㅋㅋㅋㅋㅋ 정확히는 에이가(영화) 나나가츠(7월) 부타이(무대) 아마 극장판이 나오거나 2기 낼듯 ㅋㅋㅋㅋ
인스티즈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힙합의 민족', MIC 잡은 할미넴들의 병맛 컴피티션[종합]
내용
맏언니 김영옥은 “김수미 조언 들은 거라고는 놀다가라는 말만 했다. 구체적인 능력은 김수미나 나나 없다. 놀다가라는 줄 알고 했는데 놀기에는 힘든 노름이다. 겁이 난다”고 털어놓았다. 또한 이용녀는...
배틀페이지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도쿄 세븐스 시스터즈 하세요
내용
나나시스 하세요
인스티즈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나나, 미모만큼이나 완벽한 무보정 몸매 [화보]
내용
[스포츠조선 조윤선 기자] 애프터스쿨 나나가 미모만큼이나 완벽한 몸매를 과시했다. 28일 뷰티&스타일 매거진 '슈어' 4월호에서는 나나의 탄탄한 몸매가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됐다. 공개된 화보...
더쿠넷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케이돌토크 - 좋은 곳 뿐만 아니라,색다른 곳도 다녀보세요.그런 곳이 배울 것이 있어요.매니저나 스탭없이, 혼자여행을 해 보세요. 거기서 만난...
내용
는 이번 지디 나나 화보에서 지디가 한 인터뷰 이제 막 20살된 나나에게 해준말인데 되게 공감가더라고
더쿠넷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재팬 - 지디 x 고마츠 나나
내용
인스티즈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지드래곤 x 고마츠나나 화보 (feat나일론재팬)
내용
https://www.youtube.com/watch?v=SJTs6_c2E-M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미요시 아야카랑 고마츠 나나 팬인데 이 둘 공통점이 뭔줄 아나?
내용
GD팬이라는 것... 뭐 어쩔 수 없지 그나마 카스미는 gd팬 아니라서 다행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저도 꿈을주다 봤는데
내용
고마츠나나 너무 예뻐서 넋놓고 정주행했음ㅋㅋ 드라마자체는 잼씀 몰입감도 높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ㅁㅊㄷㅁㅊㅇ 고마츠나나ㄷㄷ
내용
일드 꿈을주다 보는데 존예ㅜㅜ 두번보세야
싸커라인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pic) 지디와 고마츠 나나
내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고마츠 나나 이쁘다
내용
일본은 너무 매력적이야 갖고싶은게 많아
외방커뮤니티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ETC] 고마츠 나나 X 지드래곤 나일론 화보 영상
내용
더쿠넷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재팬 - 고마츠 나나 진짜 성덬ㅋㅋ
내용
지디 인스타 비계도 맞팔했다던데 진짜 대박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고마츠나나 지디랑 화보 찍었다 ㅇㅇ
내용
지디 부럽네.. 고마츠 인스타 댓글에 팬들이 축하한다고그런다 막 ㄷㄷ From DC Wave
더쿠넷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스퀘어 - 지드래곤X고마츠 나나 나일론 JAPAN 화보.jpg
내용
고마츠!!드디어 꿈을 이루다!!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지드래곤X고마츠 나나 나일론 JAPAN 화보 짤.jpg
내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0시간전
타이틀
약용이 인스타 비공개계정 고마츠나나랑 맞팔
내용
사겨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0시간전
타이틀
둘이 사겼으면 좋겠다
내용
약용이랑 고마츠나나 잘어울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2시간전
타이틀
신비롭고 아름다운 고마츠 나나.ㅈㅍㅈ
내용
나나찡ㅜ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2시간전
타이틀
고마츠 나나가 얼마나 유망주냐면
내용
돈벌이하려고 계속 다른 영화들을 찍으면서 기다리고 있다고 그게 일본으로 간 선교사들의 수난을 다룬 작품이고 스콜세지가 드디어 영화화에 착수함 그 작품에 덜컥 캐스팅된 신예가 고마츠 나나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2시간전
타이틀
고마츠나나 한국에선 수지닮은꼴로 이름 좀 알려짐
내용
ㅇㅇ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3시간전
타이틀
고마츠나나 요즘 인기 좋은 애야???
내용
난 우에노주리 나가사와 마사미 아라카키유이 나올때까지만 일드봄ㅋ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3시간전
타이틀
고마츠 나나 급 떨어지게 지디 따위하고 왜 사겨
내용
으악 싫다 스콜세지 영화만 기다리고 있었는데 생양아치랑 머 어째? 루머지?ㅜ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3시간전
타이틀
머마 고마츠나나한테 끼부렸잖오
내용
고마츠나나가 떨려요 꿈 같아요 하니까 머마가 응 이건 꿈이야라고 ㅇㅇ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3시간전
타이틀
고마츠나나는 제발 지디랑 사귀지마 ㅡㅡ
내용
지디랑 사귀고 키코도 약하다가 얼굴 훅갔던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3시간전
타이틀
지디♡고마츠나나
내용
행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3시간전
타이틀
고마츠 나나가 예전에 배스킨 라빈스 파핑파핑 바나나 광고하던 애임
내용
96년생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3시간전
타이틀
지디 고마츠나나 맞다면 너무 소름돋음
내용
국적불문하고 내가 이쁘다고 좋아한 애들 다 지디랑 엮여 시*ㅡㅡ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3시간전
타이틀
고마츠 나나 진짜 특이함 사진으로 보면 모르겠는데
내용
영상으로보면 개씹이쁨... 사진은 약간 망둥어같오 이건 이뻐서 올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3시간전
타이틀
고마츠나나가 키코인가 보다는 낫다
내용
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3시간전
타이틀
고마츠 나나 이쁘긔
내용
신기하게 생김
인스티즈
게시 시각
23시간전
타이틀
빅뱅) 대박인 지드래곤 X 고마츠 나나 화보 메이킹
내용
과 물량 없어 잡지 예약취소 된 이후 슬픔에 빠진 쓰니...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3시간전
타이틀
머마랑 고마츠나나 가능성잇어
내용
쟤 머마취향임 From DC Wave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여왕벌하니 고마츠나나 생각나네
내용
그래서 걔 뭐하는 애였누
더쿠넷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케이돌토크 - 지디 성덬 코마츠 나나
내용
고마츠나나 일기중.. 지용 멋진 ...( ジヨンかっこいい… )곁눈질하는 얼굴이라든지미소라든지 또 쿵쿵.서투른 일본어라든지행동이라든지 대단히 귀엽다.이야기하면 멈추지 않습니다 (웃음) 대단한...
더쿠넷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케이돌토크 - 고마츠 나나는 일본에서 어떤 느낌이야?
내용
모델 겸 배우? 일알못이라..궁금
더쿠넷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케이돌토크 - 난 일본 연예인처럼 얼굴에 점 많은거 매력있어보이더라
내용
고마츠나나도 그래서 좋음
인스티즈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지드래곤 x 고마츠 나나 (feat나일론재팬)
내용
대부분 화보 분위기 너무 좋다, 지디 멋지다 이런 반응이지만 일부 팬들이 멤버로 합성하거나 고마츠 나나 지워버림 ㅋㅋㅋㅋㅋㅋ 근데 손이 ㅋㅋㅋㅋㅋㅋ 모바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ㄱㅎㄱㅁㅇ 유스 y,t 엽등등 구해오
내용
루클린의 멋진주말 엽,연필 노랑 분홍동경가족숲속으로 엽, 작은파스타? 4단으로 접는거갈증 카드 (고마츠 나나)굿바이버클리 가로베리굿걸 2종위아영트래쉬갓헬프더걸 스티커(상태 매우 안좋음)진저앤로사...
더쿠넷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케이돌토크 - 지디 × 고마츠나나 새짤이다
내용
뱅덬들 힐링해 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지금 니챤에서 마이마이닮았다고 올린애
내용
고마츠 나나 점 위치까지 비슷해서 더 그런가 ㅋㅋㅋㅋ
더쿠넷
게시 시각
3일전
타이틀
재팬 - 쿠로사키 스페셜때 더쿠에서 반응이 좋았잖아
내용
누군지는 잘 몰랐지만 그 옆에 티비에서 자주 보이는 치바 유다이가 서있고  뜨는 모델 고마츠 나나가 여주라서 틀었거든. 생각 없이 보는데 맙소사, 쟈덬이 아니라도 반할만한 요소가 냥냥했고...
더쿠넷
게시 시각
3일전
타이틀
제이돌 - 히라테 유리나 벌써 혼자서 잡지 표지 찍네
내용
애플사 관련 잡지. 사진은 적은데 인터뷰가 좋음. 참고로 현재까지 표지모델이 마에다 아츠코, 고마츠 나나, 니시우치 마리야, 오오시마 유코, 히로세 스즈 등 잘나가는 여배우들ㄷㄷ 노기자카 멤버들도...
마시로의 첫사랑인 ″아즈키 미호″ 역으로는 <갈증>의 고마츠 나나. (소년 점프) 편집자 ″핫토리″역은 <악의교전> <전차남>의 야마다 타카유키. ″사사키″ 편집장은 <그렇게 아버지가 된다>의 릴리 프랭키가 출연해 인상적인...
( 그룹 빅뱅 지드래곤과 일본 모델이자 베우로 활동 중인 고마츠 나나의 화보 모음이 공개되었습니다. 28일 나일론 재팬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thanks G-DRAGON"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이 게재되었습니다. 공개된 사진은 나일론 재팬...
( 가수 지드래곤과 일본 모델 겸 베우 고마츠 나나의 스페셜 커버와 패션 특집 기사가 5월호에 실릴 예정이라고...
공개된 사진 속 지드래곤은 일본에서 모델이자 베우로 활동 중인 고마츠 나나는 평소 빅뱅 지드래곤 열혈 팬임을 밝혀 두 사람의 화보촬영이...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