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8일 월요일

베우 서우 서우가 또… 소속사 계약 만료 ″재계약 불발″

이 만료돼 새 소속사를 물색 중이다"고 밝혔다. 이날 서우 소속사 윌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도 "계약이 끝나 재계약에 대해
[베우 서우 서우가 또… 소속사 계약 만료 ″재계약 불발″]

베우 서우가 현 소속사와 계약이 끝났다. 재계약은 없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29일 일간스포츠에 ′서우가 저번 2월 계약이 만료돼 새 소속사를 물색 중이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서우 소속사 윌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도 ′계약이 끝나 재계약에 대해 얘기했으나 소속사를 나가는 것으로 정리했다′고 말하였습니다. 서우는 지난해 2월 이진욱·강소라 등이 속한 윌엔터테...
이 글을 더 보고싶으신가요?
Go!

 

2016년 3월 29일 AM 11시 53분, '배우 서우'의 반응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분전
타이틀
극데 닥프 이제훈 단번에 단호박칠만한 배우급이 누가있지?
내용
생각이 안나는데?
베스티즈
게시 시각
4분전
타이틀
저 송중기 팬미팅가요!!!!!!!!!!오열
내용
선예매 멜림픽성공했숴여ㅋㅋㄲㅋ 아대박 배우팬질처음인데 팬미팅가는건 더처음ㅋㅋㅋ 가서어떻게해야돼요? 끝나고악수도해요?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분전
타이틀
드라마 하나 잘되니까 슴주가 4프로씩뛰네 ㄷㄷ
내용
배우 영입 백날하는거랑 콘텐츠 제작은 비교가 안되는구나 판듀도 대박날삘이던데 근데 판듀는 슴어플만 쓰는거냐 제작도 슴이 하는거냐? 슴홈피에 영상 계속 올라오던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분전
타이틀
애들아 이번에 대박이랑 조들호 어땟어
내용
대박이야 뭐 장근석 최민수 여진구 윤진서까지 ㅋㅋ 말아먹는 국밥전문 배우들 총 출동이라 기대도 안한다만 조들호가 궁금하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분전
타이틀
돈옵더 토마스웨인 배우 어디서 본 것 같더니
내용
잭스나이더 전작 왓치맨에서 히어로 코미디언으로 나온 배우엿어 ㄷㄷ 진짜 촬영장 분위기 좋고 배우들이랑 친하다더니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6분전
타이틀
도깨비는 은숙이 전문분야라
내용
더 기대됨 근데 이거할 배우들 없는거같은데? 다들 스케쥴있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7분전
타이틀
사실 제시 아이젠버그 캐스팅 됬다고 할때
내용
나는 진짜 기대했던게, 제시 아이젠버그 만큼이나 우리 주변의 평범한 남자를 잘 연기하는 배우가 없었기 때문이거든. 거기다가 더블에서 보여준 어둡고 조용한 연기까지 보면, 나는 진짜 제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8분전
타이틀
ㅈㅁㅁㅇ디씨는 영화랑 드라마랑 세계관이 다름?
내용
이번에 뱃숲에서는 에즈라가 플래시하는데 드라마는 다른배우인것같아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8분전
타이틀
아구스 잘생이지 않냐 ㅋ
내용
헐리웃 배우 느낌 좀 나던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8분전
타이틀
ㄷㅂㄱㅁㅇ) ㅂㄷㅈㅊ 시즌2 이제 알았는데 페미니스트 어쩌구 한거 원글
내용
은 지워진거야? ㅌㅇ도 검색하고 갤도 검색했는데 그 배우가 직접적으로 쓴건 안보여서 혹시 캡쳐해둔 개로리 있을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분전
타이틀
사실 진짜 *고수는 무아3 똥쓰레기 말고 닼버9 낌
내용
배우신분은 버그로 꿀빨거든 수요일 PM 7:50 다리 체홀 1수요일 PM 8:40 주말 PM 10:00 함포 소울 1 구한다카톡 southern7051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분전
타이틀
갤주 뉴스 검색하다가 (타연옌 기사 주의)
내용
되길래 들어가봣더니 크으으으으으......bb 내 최애캐가 기태라 그런지 몰라도 혼자 어깨 으쓱 배우들 사이에선 유명한 작품인가보다 느껴져서ㅠ 보니까 유튭 같은 데 보면 파숙은으로 연기연습하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분전
타이틀
김도연 비주얼이 여신급이긴 하지
내용
ㄹㅇ 배우할 외모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1분전
타이틀
한효주 배우들 제작진한테 민망하겠다
내용
캐스팅기사마다 한효주때문에 안본다는 악플이베플이니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2분전
타이틀
흥행도 좋고 영화사도 박수치고 배우들과 사이도 좋고
내용
디시 종신감독으로 최고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2분전
타이틀
솔직히 av배우가 *이돌보다 얼굴 몸매 둘 다 낫지 않냐
내용
거기다 노출도 해줘서 씹호감인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분전
타이틀
씨제스는 서브여주용 배우만 섭외하면 될듯
내용
남주 김준수 김재중 남조 이창용 진태화 강홍석 서영주 여주 정선아 거미 여조 ????? 왠만한 작품 충분히 찍어내겠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5분전
타이틀
콘서트 가수도 가순데 배우들 다오면
내용
존나 쩔겠다 심장 존나 나댈듯ㄷㄷㄷ 시강 선물은 무조건 오겠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6분전
타이틀
배우들 차기작 빨리 떠라.
내용
그리고 맘 추스리고 각자 일상으로 돌아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8분전
타이틀
로이스레인 역맡은 배우도 문제인건가
내용
익사할려는거 슈퍼맨이구해주고 창찾아온다음 둠스한테돌진하기전에 둘이서 있는장면이 전혀 감정이입이안되더라 저게뭐하는짓인가 싶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9분전
타이틀
조들호는 배우 연기가 좋은데
내용
티저는 감각적이고 아주 멋지던데 작가가 이향희네 전작들 보니까 쩐의 전쟁이 눈에 띄는데 이건 원작빨도 있고 그런데 왕의 얼굴 러브홀릭, 술의 나라 작가네 연출은 전작들 보니 좋은데 조들호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9분전
타이틀
우와 노답대윤 차기작 이거
내용
봐야돼 말아야돼 배우랑 작가만 보면 끌리는데 왜 감독이........ㅡㅡ 그예로 운빨 트였네 아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9분전
타이틀
야동 배우 추천
내용
moe ama ama 다음에 뭐 더 있는데 저것만 가지고 검색해도 나옴 예쁨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9분전
타이틀
중국은 유난히 한류가 센 원인이 뭐라고 생각하냐?
내용
솔직히 우리나라 드라마가 그렇게 고퀄은 몇몇작품빼고 아니라고 생각되고 배우들도 괜찮은 사람 오히려 중국이 더 많은것 같은데 레알 신기하지 않냐? 한국에 관심이 너무너무 많고 좋아하는듯...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0분전
타이틀
서강준갤 한류스타 광역 저격.jpg
내용
한류 탄 배우들 다 느끼 기름 좔좔 드립침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1분전
타이틀
아무생각없이 유툽돌다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
씻다 걸리는 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 오랜만에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해 진심ㅋㅋㅋㅋㅋㅋㅋㅋㅋ배우들은 역시 bb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1분전
타이틀
칸코레 실사화 나오면 그건 얼마나 씹망일까
내용
성인배우가 구축함 코스프레 하면 진짜 눈갱일것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1분전
타이틀
ㄱㄴㅈㄱㅁㅇ 개년에 보도1지침 배우가 쓴 짹짹이 보고가라(핏.맨스플레인
내용
존나 지여자 어르는 듯한 말투 보소 말투 개 재수 없음 ㅗ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1분전
타이틀
배우빠까들은 좀 꺼지고 함틋 진짜 어떨거 같냐
내용
망하겠냐 흥하겠냐 객관적으로 말해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2분전
타이틀
총대 진짜 안나오네ㅠㅠㅠㅠ
내용
배우팬들 밥차 들어간다던데 우린 할수나 있나?
뽐뿌
게시 시각
22분전
타이틀
혹시 안경 잘 아시는 분들!
내용
안경테 질문 좀 드릴게요! 멜라니 베르니에 라는 배우가 영화에서 쓰고 나온 안경인데 폴스미스인 거 같긴한데.. PS 418은 아닌 거 같고... 혹시 잘 아시는 분 있으면 좀 알려주세요!
TE31
게시 시각
24분전
타이틀
헐리우드도 이쁘고 어린여자배우 기근인가요?
내용
이쁜애를 일단 뽑아서 연기연습을 시키란 말이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5분전
타이틀
언니들의 슬램덩크 - 4월8일 오후 10시50분 첫방송.
내용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이외에도 ‘언니들의 슬램덩크’는 출연진이 화려하다. 배우 라미란, 방송인 김숙, 홍진경, 배우 민효린, 가수 제시, 티파니로 구성된 것. 또한 제작진 역시 유호진PD와 함께...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5분전
타이틀
막방날 스텝배우들 단관 할려나?
내용
왠지 그럴수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6분전
타이틀
태후는 무슨 화면이 뿌옇게 나오더라구여. 돌저씨배우들은 그런거 안해도 예
내용
쁘져 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6분전
타이틀
걸그룹들 보면 잘생 남자배우에게 하트뿅뿅
내용
일반팬 수준과 다를 바가 없이 좋아함 자기들도 연예인인데 연예인을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6분전
타이틀
연기파 배우 멍멍이
내용
ㅋㅋㅋ
베스티즈
게시 시각
27분전
타이틀
[조들호] 박신양 하드캐리, 발연기자 이어 KBS 구원
내용
박신양은 누구나 연기력을 인정하는 배우로, 2004년 '파리의 연인'으로, 2007년 '쩐의 전쟁'으로 연기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그런 그는 현재 방송 중인 tvN '배우학교'에서 발연기 학생들의 스승으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7분전
타이틀
에셈은 역시 다르다
내용
제작이 돈이되지 그러니 한우물 파는거 아이돌은 nct 로 굳히기 들어갈거고 배우쪽도 제작이랑 겸해서 씨엔씨 키우면 올해 성장세가 무섭다 군대따윈 영향없는 젤중요한 중국시장은 윈윈 쿤만...
외방커뮤니티
게시 시각
28분전
타이틀
[영화] (예매일 떴어~) 전주국제영화제 상영작 공개하며 출발
내용
나눈다. 서울 기자회견에는 두 감독과 함께 <우리 손자 베스트>의 주연 배우 동방우, 구교환, 김상현, <눈발>의 주연 배우 박진영(주니어), 지우가 참석, 자리를 빛낼 예정이다. 상영작 발표 기자회견...
더쿠넷
게시 시각
28분전
타이틀
뎡배 - 판타지오는 배우장사보다도 돌장사를 더 못함
내용
진짜 못함 ㅇㅇ 서강준은 어느정도 인지도라도 알렸지 거기 아이돌은 이름도 모를정도로 케어 못함 서강준 배우 케어해주는 거보다 비교도 안되게 못함
오늘의 유머
게시 시각
29분전
타이틀
배우 안내상이 전남 여수 백무현 후보를 지지하는이유 ◈
내용
com/yeosu114문재인대표가 왜 백무현 후보를 지지하는지에 대한 글도 있습니다. 안녕하십니까 배우 안내상입니다. 백무현 화백께서 정치에 입문한다는 소식을 듣고 한걸음에 달려와 축하를...
더쿠넷
게시 시각
29분전
타이틀
케이돌토크 - 박신양은 믿게 하는 배우
내용
고르는 작품 다 괜찮아서 믿고 보는 배우기도 하지만 본인이 캐릭터를 귀신같이 살리는 것도 있어서ㅋㅋ 박신양 작품 다 본 건 아니지만 본 것들은 다 좋았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0분전
타이틀
티나는 늙어서 퇴물된 미국 포르노배우같음
내용
늙어서 못생긴년이 주제도 모르고 나댐
더쿠넷
게시 시각
30분전
타이틀
스퀘어 - 시그널의 뒷 이야기 11가지
내용
  3. 시그널은 케이블 드라마 시청률 중 역대 2위를 기록하였다. 4.  시그널 제작진과 작가, 배우들은 시청률이 저조할거라 생각했었다. 실제로 시그널의 목표 시청률은 3% 였다고 한다. 5. ...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2분전
타이틀
광고붙는거는
내용
배우보고 붙여주냐? 처음에 아무래도 핫하면 광고많이붙나?
더쿠넷
게시 시각
32분전
타이틀
케이돌토크 - ㅇㅋㅌ) 박신양도 믿고보는 배우라인이야?
내용
그동안 했던 드라마 다 흥함?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3분전
타이틀
전젼 갑작 반등도 감독 상대배우 버프 상당한듯
내용
최동훈 감독 남배우들 떼주물 캐스팅 공개됐을때부터 저건 흥행이라고 다들 예상 들마는 당대 가장 핫한 젊은 배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단독]서우가 또… 소속사 계약 만료 '재계약 불발'
내용
http://ift.tt/1VQPysi
이지데이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강릉맛집/족발맛집] 강릉포남동맛집 엄지척 족발! 30년전통 본가 포남동서대문족발
내용
있을까? 최근에 오마이베이비에 출연하고 있는 백도민&정시아 부분의 딸 서우양이 족발 마니아던데~~~ 이 비주얼을 보았다면 서우양 바로 흡입 시작할 듯~ ㅎㅎ 고소한 깨까지 뿌려 놓아 더욱 먹음직스럽게...
오늘의 유머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박정희와의 결혼 막은 ‘쪽집게 예언’ 스님 - 탄허스님
내용
金)이어서 금이 불에 들어가면 녹을 수밖에 없다”며 “미국이 물러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서우담 화엄학연구소장은 출가승으로서 탄허 스님을 모실 당시 그의 남다른 예지력을 자주 지켜봤다...
인스티즈
게시 시각
15시간전
타이틀
3개월동안 살빼고 피부고ㅏㄴ리해서 이뻐진 방법!
내용
! 진짜 별거 없다ㅜㅠ 그래도 봐줘서 고우니까 좋은 정보 줄 아니 뭐 그렇다구ㅎ 그러 ㅁ 안녕 더 자세히 보고싶으면 http://ift.tt/1PCets7여기 가서 봐줘ㅠㅜ미안 포인트가 업서우ㅜㅜㅜㅜ
더쿠넷
게시 시각
16시간전
타이틀
케이돌토크 - 소미 38만표가 ...많은영향을 끼친것같음
내용
다들 100갸씩 혼자서 하고 ... 분업하고  매로돌리고  팬들이 미친것같다  갤보니까 다들 무서우ㅏㅇ...
인스티즈
게시 시각
16시간전
타이틀
여배우들의 애기애기한 어린시절
내용
12. 천우희 13. 김고은 14. 문채원 15. 한지민 16. 한예슬 17. 이영애 18. 정시아 (오른쪽은 딸 서우) 19. 전지현 20. 고아라 21. 김하늘 22. 공효진 23. 배두나 24. 신세경 25. 유인영 26. 채정안 27...
웃긴대학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실화] 군부대에서 일어난 썰
내용
위병사관인거임 그래서 내가 동기에게 들은 이야기를 다말해주었음. 앞으로 야근할때 쪼끔 무서우라고ㅋㅋㅋ 내 이야기를 가만히 듣고있던 간부가 갑자기 표정이 싹 굳어지는거임; 사실 자기도 방금...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ㅃ혹시
내용
우ㄹㅣ가정말4랑했을까 본 횽들 있숴? 난 본 적이 없는데 전에 그사세 리뷰 읽다가 지오슨배랑 서우작가가 하려는 들마가 가난한 남자가 출세때무네 부유한 집 뇨자 유혹 하려다 진짜 사랑하게 되고...
이지데이
게시 시각
21시간전
타이틀
당발~~요
내용
별거아닌데줄을넘많이서주셔서빠른당발이에요. 지송한데착불로가요. 박스구하는데로보내드릴거에요. 좀기다려주세요. 하늘♡별☆바. , 혜성서우맘. 은서맘. 방구쟁이찬 3종쪽지주세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3시간전
타이틀
하녀에서 전도연 보다 서우가 꼴리면 뭐냐?
내용
?
인스티즈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2011년 드라마 중 가장 기억에 남는 커플 배역은? (SBS)
내용
2011.08.03~2011.09.29) 뿌리깊은 나무 中 신세경 & 장혁 (2011.10.05~2011.12.22) 천일의 약속 中 김래원 & 수애 (2011.10.17~2011.12.20) 내일이 오면 中 서우 & 하석진 (2011.10.29~2012.04.22) 모바일
인스티즈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서우라는 이름으로 이름 시지어줄 수 있을까????
내용
내일 친구가 생일인데 쌈박한게 생각이 안나ㅜㅜ...
더쿠넷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스퀘어 - 다시보는 2018,2020,2022년 올림픽 개최지 비교 (ㄹㅇ 걱정되는 평창)
내용
등의 '자체 인구 효과, 통제정책'으로 구매력이나 관객 수 관련 문제는 적음. -공항의 경우 서우두 국제공항이 2014년 연간여객자수 약 8613만명을 기록한 세계 최대규모 국제공항인데다 시설이...
인스티즈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이 취침등 살까말까ㅠㅠㅠㅠㅠㅠㅠㅠ
내용
보자마자 반해서 사야겠다! 한 건데 친구들이 저거 키고 자다가 물에 빠지는 꿈꾸는 거 아니냐고 해섴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ㅠㅠ 아 무서우ㅜ 나 꿈 잘 안 꾸니까 상관 없겠지...? 모바일
인스티즈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집오는데 술취한 아져씨가 쪼구려앉아서 중얼중얼거리고있옸어ㅠㅠㅠ무서웠다ㅠㅠ
내용
나슬리퍼라사 발소리들릴까봐 신발벗고 완전 살금살금 걸어서 집까지 뛰어왔다ㅠㅠㅠㅠㅠㅠㅠㅠ 진짜무서우ㅆ어ㅠㅠㅠㅠㅠㅠㅠㅠ 모바일
이지데이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혜성서우맘님
내용
3종 mjhy30 톡주세요 내일이나 화요일쯤 꽃신 보내드릴께요^^
인스티즈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실력과 취향은 별개야..랩은특히나
내용
내가좋아하는랩퍼랑 잘하는랩퍼는 엄연히 다른거 그러니 실력줄서우기를하는거지 실력의 기준또한 뚜렷히있고 모바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이거 서우 사진 맞는것 같냐?
내용
아닌가
테일즈런너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9가7을 왜무서우함?
내용
누아가낸 문재...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나 존나 끔찍한 꿈 꿨어씀
내용
가는데 쟛취뱡에 광봉이가 하낫또 없는거임 군데 그날 오후 츌발이라 귯즈줄도 못서고 본,가 가서 서우루 올라가여하는데 본,가 갔다 한양 올라가면 빼박 늦어서 콘스트 못들어갈고같고 그래서 일단...
더쿠넷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뎡배 - 진짜 사람일은 알수가 없어..난 서우가..
내용
아드 나온거 보고 존나 놀램.. 영화판에서도 밀어주는게 보일정도였는데..
더쿠넷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뎡배 - 서우 요새 뭐해
내용
ㅠㅠ 서우 연기 요새 안 함?
더쿠넷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뎡배 - 서우랑 김옥빈은 진짜 안타까울정도로 라이징이었다가 꼬꾸라진 거 같음
내용
둘다 얼굴 내가 참 좋아하는데ㅠ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일전
타이틀
여자배우들 본명.txt
내용
고준희 김은미 남규리 남미정 민효린 정은란 박시연 박미선 서우 김문주 소이현 조우정 손여은 변나연 손예진 손언진 송지효 천성임 송하윤 김미선 수애 박수애 신민아 양민아 오연서 오햇님...
서우 / 서우 인스타그램 베우 서우가 화재인 가운데 그의 최근 SNS 속 셀카가 관심을 모으고 있습니다. 서우는 저번 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계정을 통해 "오래간만에 노을을 보니 장난이 치고싶지말입니다ㅋ 1.발가락으로...
( 베우 서우(31)가 현 소속사와 계약이 끝났다. 재계약은 없다. 한 연예계 관계자는 29일 일간스포츠에 "서우가 저번 2월 계약이 만료돼 새 소속사를 물색 중이다"고 밝혔습니다. 이날 서우 소속사 윌 엔터테인먼트...
베우 서우가 근황 사진을 공개하였습니다. 서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꼭두새벽 장보기 꿀잼. 심하게 부었다! 어제 야식 엄청 먹었어. 너무 너무 신난다!"라는 글과 함께 일본...
베우 서우 근황. 애완견 안고 ″츄″…동안 미모 과시 아시아투데이 디지털 베우 서우가 근황을 공개하였습니다. 베우 서우는 2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대추랑 오케이컷은 한 장. #서우 #뱅머리 #앞머리 뚝딱 자르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