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5일 금요일

송파을 새누리당 최고위원회의. 송파을 김영순·은평을 이재오·대구동을 유승민 의원 지역구 ″무공천″

송파을 새누리당 최고위원회의. 송파을 김영순·은평을 이재오·대구동을 유승민 의원 지역구 ″무공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원본 뉴스로 이동됩니다.
파국직전까지 갔던 새누리당 김무성 대표와 친박계 갈등이 유승민. 이재오 의원 지역구 등 3곳 무공천·3곳 공천이라는 타협하는 선에서 일단 마무리되었습니다. 새누리당은 오늘 김무성 대표 등이 참석한 가운데 긴급최고위원회를 열어 20대 총선 지역구 중 공천을 매듭짓지 못한 6곳에 대해 논의한 결과 3곳을 공천하기로 합의하였습니다. 다만 논란의 중심이 됐던 유승...
이 글을 더 보고싶으신가요?
Go!

 

2016년 3월 26일 AM 3시 56분, '송파을'의 반응은?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송파() 은근 치열하지 않을까요?
내용
새누리당 후보 없음 무소속 김영순 (전 송파구청장) 더민주 최명길 (대전에서 공천 떨어지고 송파을로 전략공천,,,) 국민의당 이래협 (농수산식품공사 평사원 출신) 김영순 후보가 앞서나가는 것...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앰창 2~5위 합친거보다 높은 지지율 갓영순 거르고
내용
씹지잡 꽂은건 송파을 개호구 지네땅으로 본거지 무조건 새누리당 안뽑으려고했다 매비도 김영순씨 남편한테 무소속으로 나오라고 닥달했는데 결국 김영순 탈당하고 무소속으로 나오니 새누리당에서...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6시간전
타이틀
송파을 유영하는 낙동강 오리알 되었네요
내용
군포에서 김부겸 유영하에게 3번 물먹고 당선 가능성 높은 지역 송파을에 왔는데 결국 무공천으로 막혀버렸네요 국회와 인연이 없는 사람 이자 비운의 인물 이네요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6시간전
타이틀
송파을은 더민주 최명길이 되겠네요
내용
김한길 마누라가 출마한 줄 알았네요. 운빨 좋은 사람이군요.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6시간전
타이틀
송파을 김영순 구청장시절 평가좋나요?
내용
최명길 왜저기넣은건지 진짜... 대전에서 떨어진사람 서울에다꽂는다는게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6시간전
타이틀
송파을 김영순 나이가 많네요
내용
49년생이라니 초선만 하다가 끝내겠네요 50대 초반 인줄 알았네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7시간전
타이틀
새누리 미쳤네 ㅋㅋㅋ송파을 버렸음ㅋㅋㅋ
내용
잠실버림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송파구는 전부 여성의원 탄생 유력하네요.
내용
송파을 유영하 무공천 되면서 사실상 무소속 김영순 확정.(적수도 없고 갑을병중 제일 여당세가 강한 지역구) 송파갑도 박인숙이 무난히 재선할 예정이고, 송파병이 그래도 야당세가 좀 있는...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이번 옥새파동은 결과적으로 야권에는 최악이네요..
내용
훨 유리했는데 김무성 승부수로 유승민은 무공천으로 돌리고 대구지역이야 상관없는데 은평을,송파을은 자동으로 여권후보 단일화가 되었네요..다자구도로 가면 야권후보도 가능성이 있었는데 되려...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송파을은 이렇게 되면 더민주당이 불리해지겠네요.ㅠ
내용
제동네인데.. 새누리당 유영하에 김영순 무소속이면 3자 구도라면 당선가능성이 꽤 높다고 봤는데 옥쇄파동에 결국 김영순쪽으로 표심이 모일듯 하네요. 최명길씨 그래도 밀어보겠습니다.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송파을은 더민당에서 해볼만한 선거구 아닌가요?
내용
다른 강남3구와 달리 송파을은 그래도 역대 총선에서 여야가 주거니 받거니 했던 곳이고 더민당 공천자도 나름 뉴스 앵커로 인지도 있는 최명길이라 새누리에서 무공천 하더라도 해볼만한 선거구...
더쿠넷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스퀘어 - 김무성 '옥새 투쟁' 절반의 승리…이재오·유승민 지역구 '무공천' 확정
내용
서울 송파을도 의결 안해…최고위 추인 보류 6개 지역구 중 3곳만 공천 프라임경제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의 '옥새 투쟁'이 절반의 승리를거뒀다. 새누리당은 25일 오후 김 대표 주재로 최고위원회의를...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송파을 김영순은 이제 지역일꾼vs낙하산 전략쓰면 끝이네요
내용
그러니 왜 대전에서 경선까지 하신분 꽂아서;
짱공유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속보)새누리,대구/은평/송파을 무공천 [ 1 ]
내용
똥누리 대구동구을,송파을,은평을 무공천 더민주 대구동구을 후보등록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송파을 유영하 진짜 통쾌하네요 ㅋㅋㅋ
내용
거의 안하고 김부겸, 이학영한테 계속 발리고 박근혜만 쫄래쫄래 따라다니다 진박취급받고 송파을로 낙하산으로 내려갔는데 분명히 자기는 이번엔 뱃지 달거라 생각했을건뎈ㅋㅋㅋㅋ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은평을 송파을은 무공천 하는게 여당에 유리할 가능성이 높음
내용
득표력을 가진 사람이 없음 송파을도 여러 예비후보 중에서 김영순이 다른 후보들보다 지지도가 월등히 높았다함 다시말해서 경쟁력이 가장 높은 사람...송파을도 강남3구라지만 장담할수 있는...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새누리 무공천-송파을]'탈당' 김영순 vs 최명길, 예측불허 승부
내용
http://ift.tt/1obIYik 유영하 나가리 수도권에서 당적없는 김영순(새누리 탈당) VS 경선 탈락 후 타지역에 밀려온 최명길
인스티즈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與 최고위, 추경호 정종섭 이인선 공천…서울 은평을 송파을, 대구 동을 의결 보류(2보)
내용
동을), 이재오(서울 은평을) 의원의 지역구와 서울 송파을 지역구에 대해서는 의결을 보류했다. 새누리당은 대구 동을, 서울 은평을, 서울 송파을에 대한 공천안을 오후 6시까지 의결하지 못하면 새누리당...
dvdprime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정치/종교 | <속보>새누리당, 서울 송파을도 무공천 방침
내용
http://ift.tt/1UOyO5a       결국 진박 5인 지역구 전지역 무공천이 현실로 다가오고           진박 5인은 백수가...
인스티즈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추경호 정종섭 이인선만 공천, 유승민 이재오 지역구 무공천…與최고위 합의(1보)
내용
이재오 의원이 무소속으로 출마한 서울 은평을, 유일호 경제부총리가 총선 불출마를 선언한서울 송파을이 무공천 지역으로 남게 됐다. 반면 대구 달성의 추경호, 대구 동갑의 정종섭, 대구 수성을의...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룰루~~ 랄라~~ 룰루~~ 랄라~~ 룰루~~ 랄라~~
내용
이슬기 기자]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가 ‘무공천 지역’ 지정을 주장한 서울 은평을과 송파을, 대구 동구갑ㆍ동구을ㆍ달성군의 공천 여부를 논의하기 위한 긴급 최고위원회가 25일 오후...
인스티즈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유승민 이재오 김영순 지역구 무공천, 추경호 정종섭 이인선 공천…與최고위 합의(1보)
내용
이재오 의원이 무소속으로 출마한 서울 은평을, 김영순 전 송파구청장이 무소속으로 출마한 서울 송파을이 무공천 지역으로 남게 됐다. 반면 대구 달성의 추경호, 대구 동갑의 정종섭, 대구 수성의 이인선...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김무성 판정승이네요.
내용
여성우선공천 떼울려고 공천한 곳에 타이밍 기가막히게 잡혀 억울하게 공천 못받을뻔한거고... 송파을도 김영순이 지역구 득표력 무시무시한 사람이라 무소속 무난히 될거고. ㅎ 개인적으로 이재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송파을 *누리 불출마네 ㅋㅋㅋ
내용
강남싹쓸이 실패하는가...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김무성이 이재오 살리는선에서 마무리 지을거라고 봤습니다
내용
송파을 건지고 유승민은 이재만이 공천되도 안될게 보이니까 역풍 최소화하려고 허락한 듯 보입니다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김무성이 이긴거 아닌가요 이재오 유승민 송파을 건지는건데
내용
나머지 세 곳은 솔직히 곁다리였고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정치 킹무성의 쿠테타가 성공한겁니다ㅣ...ㅋㅋ
내용
이재오.유승민지역 무공천 그리고 송파을 유영하까지 날리고... 이정도면 사실상 킹무성 승리...친박 패배죠...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정치 이대로 끝나면 김무성 쿠데타 성공이라고 보는데..;
내용
역시 쫄보 ㅋㅋㅋ 하기엔 핵심적인 곳은 다 거부했어요 지금. 유승민, 이재오 지역구에 송파을까지.. 어제 김무성이 도장 못 찍는다고 한 5곳 외에 대구 수성을은 김무성 거부와 별도로...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송파을은 공천 어떻게 된건가요?
내용
이인선은 원래 주호영 지역구라 어제 5곳 중 하나가 아니었는데;
뽐뿌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무성이 결국 딜했네요
내용
이재만은 아웃으로.. 서울 은평을 서울 송파을 대구 동구을 무공천 나머지는 공천 ㅋㅋ
클리앙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야권 입장에선 공천장 찍어주는 게 이득 아닌가요?
내용
대구 4개 지역구는 더민주에서도 딱히 경쟁력있는 후보가 없으니 물 건너간거고.. 은평을이랑 송파을이 문젠데, 여기 공천 도장 찍어주면 다여구도가 나오기 때문에.. 이득 아닌가요? 여기 공천...
이지데이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총선 후보 등록 오늘 마감..여야 총선 캠페인은 '정체'
내용
거부하면서 후보 등록 마지막 날까지 공천 내홍이 계속되고 있다. 김 대표는 서울 은평을 유재길, 송파을 유영하, 대구 동갑 정종섭, 동을 이재만, 달성 추경호 후보의 공천 과정에 문제가 있다고 지적하면서...
싸커라인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진박 파이브 수장격 정종섭. '김무성' 강력히 비판
내용
김무성 대표의 최고위원회 복귀를 촉구하고 나섰다. 유재 길(서울 은평을)·유영하(서울 송파을)·정종섭(대구 동갑)·이재만(대구 동을)·추경호(대구 달성) 등 5명 후보는 25일 오전 국회...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4시간전
타이틀
정치 김무성 아직까진 버티고 있나 보네요
내용
5개 단수추천지역 의결은 거부할 것이란 관측이 나온다. 현재 최고위 의결이 보류된 곳은 서울 송파을(유영하)·은평을(유재길), 대구 달성(추경호)·동구갑(정종섭)·동구을(이재만) 등 5개 단수추천지역과...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6시간전
타이틀
김무성이 도장 찍는그림이 야당한텐 더 좋지 않나요
내용
제대로 역풍불거같은데요... 무소속+새누리로 갈라져서 은평/송파을 지역구에서는 망할대로 망하고 그냥 5명 조용히 낙하산으로 내려가는거보다 김무성이 이런쇼 해서 꺾였을때 그 여파는 더...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저는 송파을 무공천이 젤 관철됐으면 합니다.
내용
군포에서 두번 낙선하고 도망온 후보; 군포에서 끝 봐야지 낙하산이 제일 싫네요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야당지지자로서는 김무성이 꺾이는게 더 좋지 않나요?
내용
제대로 역풍불거같은데요... 무소속+새누리로 갈라져서 은평/송파을 지역구에서는 망할대로 망하고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진박이 새누리 휘어잡는게 야권에 이득이죠.
내용
어떻게 보면 김무성은 선거계산도 하고 이런거에요. 송파을 같은 경우는 새누리랑 무소속이 나눠먹으면 더민주가 어부지리도 가능하고 이재오 지역구도 야권 단일화 되면 해볼만 해집니다. 근데...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정치 총선 서울 정당별 의석수 예상해봤습니다
내용
강남갑 - 새누리 이종구 강남을 - 새누리 이종훈 강남병 - 새누리 이은재 송파갑 - 새누리 안형환 송파을 - 무소속 김영순 송파병 - 새누리 김을동 강동갑 - 새누리 신동우 강동을 - 더민주 심재권 새누리...
이지데이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옥새투쟁'...정치생명 건 '무대의 배수진'
내용
비판의 무거운 짐도 감수하겠다”고 말했다. 5곳은 대구 동을을 비롯해 서울 은평을(유재길), 서울 송파을(유영하), 대구 동갑(정종섭), 대구 달성(추경호) 지역이다. 공관위가 단수 추천한 지역들로, 김...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정치 대구 달성군 더민주 당선 가능성 있어보이지 않아요?
내용
한데, 보수 표 분열 되고 새누리 후보 없어서 보수층 투표율도 떨어지고 하면... 물론 희박하지만, 쓰고 보니 안 될 거 같네요 -_-; 서울 송파을, 은평을도 야권단일화 안 하면 가능성 없어 보이고.
오늘의 유머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더민주 정청래 "김무성 대표, 오랜만에 잘하셨다"
내용
지역은 이재오 유승민 의원이 공천 심사 결과에 반발해 탈당한 서울 은평을, 대구 동구을과 서울 송파을, 대구 동구갑, 대구 달성군이다.  이에 정 의원은 이날 트위터를 통해 “진작 이렇게 나왔으면...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변희재 “김무성, 멀쩡한 출마자들 앞길 막아”
내용
김무성 새누리당 대표가 “유승민 의원의 지역구인 대구 동구을을 포함해 서울 은평을, 서울 송파을 등 5곳을 무공천 지역으로 남기겠다”고 24일 밝힌 데에 따른 것이다. 당 대표가 직인을 찍지...
오늘의 유머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김무성이는 빨리 돌아와라
내용
서울 은평을, 서울 송파을, 대구 동갑, 대구 동을, 대구 달성 버틸때 까지 버티다가 도장 찍어줘라. 싫으면 서울 은평을,송파을 만이라도 찍어줘라~~~~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속보] 원유철, 부산행 ㅋㅋㅋㅋㅋ
내용
내려가겠다고 24일 밝혔다. 김 대표는 이날 여의도 당사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어 “현재 은평을, 송파을, 대구 동구갑, 동구을, 달성군 등 최고위 의결 보류된 5곳에 대한 공관위 결정에 대해 의결을 하지...
싸커라인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김무성이 5개 지역 도장 안찍겠다는것 같은데...
내용
서울 은평을(유재길) 송파을(유영하) 대구 동구갑(정종섭) 동구을(이재만) ->유승민이 3선했던 지역구 달성군(추경호) ->박근혜가 4선했던 지역구 대구 3곳은 친 유승민계 밀어내려고 친박계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이제까지 수모를 당해온 킹의 내심.txt
내용
성립에 도전ㅋㅋㅋㅋ 김무성 대표는 24일(오늘) 오후 긴급 기자회견을 열어 서울 은평 을, 송파 , 대구 동구 갑, 대구 동구 을, 달성군의 단수 후보 추천자에 대한 의결을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싸커라인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무쫄이 낼까지 버텨 준다면
내용
은평이 좀 애매하게 됐네요. 이재오는 무소속 출마했고, 여권 후보가 나와야 표가 좀 갈릴건데, 이재오가 당선 될 확률이 높아졌음. 대신 송파을에 잘하면 더민주가 어부지리로 가져갈 공산이 높음ㅋ
클리앙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잘하면,, 야권에서 송파을 먹을 수도 있겠네요
내용
새누리가 무공천으로 끝까지 가고 여권 무소속들이 난립하고, 야권 후보들이 단일화 되면.. 지난번 천정배가 46% 먹었죠 이번에 민주당 후보가,, 엠비씨 앵커 출신인던데.. 과연 김무성 30시간...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김무성이 무공천한다는 5개 선거구의 출마상황 정리
내용
은평을 - 이재오(친이계) 송파을 - 김영순(전 송파구청장) vs 유영하(친박) 대구 동구갑 - 류성걸(유승민계) vs 정종섭(진박) 대구 동구을 - 유승민 vs 이재만(진박) 대구 달성군 - vs 추경호(진박...
뽐뿌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킹무성 당 대표 직인 들고 부산 갔다네요 ㅋㅋㅋㅋㅋ
내용
code=41111111&cp=nv 김무성 대표는 24오후 긴급 기자회견을 열어 ‘서울 은평 을, 송파 , 대구 동구 갑, 대구 동구 을, 달성군’의 단수 후보 추천자에 대한 의결을 하지...
이토렌트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김무성 기자회견 전문
내용
바른 길이라 확신했다. 일관되게 당헌당규에 어긋난 공천은 안 된다고 했다. 현재 서울 은평을 송파을 대구 동을, 달성 동구갑 등 5곳에 대한 공관위 결정에 대해서 의결을 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이를...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무공천하는게 박근혜한테도 더 나을텐데...
내용
엿멕일라고 욱해서 그런게 아니라 선거 판세 다 계산하고 일부러 그런거죠. 대표적인 예로 송파을같은 경우는 이번에 컷오프되고 무소속 출마한 김영순이 원래 유력했는데 진박 유영하라고...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은평을, 송파을 야권후보들, 김무성 비난 성명이라도 내야 되는것 아닌가요?
내용
애매하네요 여당표 분산 기대할 수가 없게됐습니다. 무소속출마도 불가능해졌어요
인스티즈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무소속' 유승민 이재오 류성걸 당선 가능성↑…김무성 “5개 지역구 무공천” 선언(2보)
내용
2시30분 당사에서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대구 동을, 대구 동갑, 대구 달성, 서울 은평을, 서울 송파을 지역구를 무공천 지역으로 남기겠다고 선언했다. 김 대표는 “대구 동을 등 5곳에 대한 공관위...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정치 허허 이리되면 송파을은 최명길 아닌가요? 김영순이 그리 쎈가요?
내용
무소속으로 나온다는데 김영순이 새누리 딱지 빼고도 그리 강력한가요? 무소속이면 최명길이 이긴다고 봐야되지 않을까요? 송파쪽 분위기 아시는 분들은 지금 어떻게 예상하실지 궁금하네요 후~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근데 송파을 지역구 무공천되도 최명길이 불리하지 않나요??
내용
하필 무소속으로 나오는 사람이 전국최초 여성기초단체장인 김영순 송파구청장이라.. 근데 새누리 달고 나오는거하고 무소속 달고 나오는거하고 다르려냐?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정치 송파을 최명길 심장뛰는 소리 장난아닐듯.,
내용
송파을 최명길 맞죠? 우여곡절끝에 사지 왔는데 무공천 뜨면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송파을 최명길 뱃지달겠네요
내용
김무성 무공천해버리면 저기 최명길이 사실상 당선이죠 그런데 송파을에 야당국회의원 있었나요?
클리앙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이럴수가 제가 무성이형 덕 보다니!!!
내용
긴급 기자회견을 열어 서울 은평 을, 송파 , 대구 동구 갑, 대구 동구 을, 달성군의 단수 후보 추천자에 대한 의결을 하지 않겠다고 밝혔다. 송파을에 단수후보추천(새누리당)을 하지 않겠다니...
방송화면 캡쳐 황진하 "서울 은평을 송파을. 대구 동을 안건상정 안해"…유승민 무투표 당선 가능성... 황 사무총장은 이 자리에서 "공천 의결 보류된 서울 은평을. 서울 송파을. 대구 동갑. 대구 동을. 대구 수성을...
다만 논란의 중심이 됐던 유승민 의원의 대구 동구을. 이재오 의원의 서울 은평을. 김영순 의원의 송파을 등... 당초 이곳에 대해 공천관리위원회는 이재만(대구동구을) 유재길(은평을) 유영하(송파을)를 단수추천한 바...
(속보) ″송파을 출마 무산″ 새누리 유영하. "억울하지만서도 당 결정 승복"
서울 송파을에 대해서는 의결을 보류하였습니다. 앞서 공관위는 동을에 이재만 전 동구청장을. 은평을에는 유재길 새은평미래연대 대표를. 송파을에는 유영하 전 국가인권위 상임위원을 후보로 확정했으나 김무성 대표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