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8일 월요일

숙종 숙종. 영조-정조와 기막힌 사연이?

숙종 복순,숙종의 여인들,숙종 가계도
[숙종 숙종. 영조-정조와 기막힌 사연이?]

이 글을 더 보고싶으신가요?
Go!

 

2016년 3월 29일 AM 9시 7분, '숙종'의 반응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7분전
타이틀
숙종은 고양이빠로유명하지. 금손이라고
내용
숙종하고 겸상함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8분전
타이틀
숙종은 걍 복순이의 촌스럽고 순박한모습
내용
색달라서 끌린거 게다가 지아비가 있어 더 욕심나겠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0분전
타이틀
숙종이 장희빈 말고 어떤 왕이라고 평가받아?
내용
난 늘 정조랑 헛갈리다가 아 조손관계지 하며 정신차림
더쿠넷
게시 시각
30분전
타이틀
뎡배 - 대박에서 그리는 숙종 넘나 매력적이지 않아??
내용
그동안 그냥 사랑꾼으로 묘사하는게 좀 아쉬운 왕이었는데 정치적으로 야망 넘치는거나 사랑이라기보다 호기심? 쟁취대상으로 보는 듯한 관점 보여준게 좋았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4분전
타이틀
실록 전편 다 보신 분의 숙종에 대한 평가
내용
실록 한문으로 전편 완독하고 조선국왕이야기 쓴 저자 왈 남 생각은 안하고 심지어 자식도 아랑곳하지 않고 지 꼴리는 대로 하다 죽은 왕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6분전
타이틀
대박에서 숙종 사랑꾼처럼 보였는데
내용
사랑꾼 절대아님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8분전
타이틀
숙종이랑 윤진서가 낳은 아들이 누가되는거야?
내용
??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9분전
타이틀
대박은 어제는 워낙 영상과 소재가 독특해서 본듯
내용
여자땜에 도박하는 숙종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0분전
타이틀
대박 숙종 뭔가 신기하지않냐 ㅋㅋㅋㅋㅋㅋ
내용
보는내내 뭔가 산적느낌ㅋㅋㅋㅋㅋㅋㅋㅋㅋ새로웠음ㅋㅋ
더쿠넷
게시 시각
50분전
타이틀
뎡배 - '대박' 최민수·이문식의 술잔 내기, 최고의 1분
내용
건 내기 장면에서는 분당 시청률을 수직으로 급상승시켰다.  최고의 1분은 마지막 장면으로, 숙종 최민수와 노름꾼 이문식의 술잔 내기가 16%를 기록, 후반으로 갈수록 절대적으로 강해지고 있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대박 1위했길래 좀전에 시작했는데 와... 윤진서 연기 와.....ㅋㅋ
내용
말은 들었는데 이정도로 못할줄은 몰랐네 ㄷㄷ 전광렬은 진짜 극 개씹하드캐리하고 최민수는 숙종 느낌 진짜 잘맞는다 ㅋㅋㅋ 장근석은 전의 사극에서 보여준 그런 인상은 없는데 (좀 무난) 그래도...
더쿠넷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뎡배 - 감독 진짜 연출 잘하는게 느껴지는게 딱히 큰 움직임들은 없음
내용
도박씬도 계속 내내 앉아있고 숙종이랑 숙빈 씬도 걷는 것 밖에 없는데 극대화시킴. 존잘이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장근석 깔것도 없고 찬양할것도 없어 이 잡것들아 최민수옹 하드캐리임
내용
숙종 사랑꾼인지 난봉꾼인지 알수없는 캐릭이고 지루할정도로 길게 잡은 마누라내기 투전씬에서도 하드캐리하심 윤문식도 패주고싶게 개찌질하게 잘했고
더쿠넷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뎡배 - 대박 진짜 어제 1회가 너무 잘빠졌었어
내용
특히 어제투전판 후반부분 숙종ㅡ백만금씬 무슨 영화보는줄ㄷㄷㄷㄷ 후반부터 엔딩까지 진짜 지리더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대박1회 시청소감
내용
어떻게 맞써나갈지 벌써부터 흥미진진 3. 역시 숙종과 복순이 남편의 내기 장면... 도박이라는 소재가 몰입도는 끝내주는것 같음...보는내내 숙종의 표정연기 압권이드라 복순이 남편 보는데 속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아까 대박보면서 최민수가 나이에 비해서 훈남아닌가 싶더라 ㅋㅋㅋㅋㅋㅋ
내용
그렇지 않고서야 훠어어어얼씬 젊은 윤진서 앞에 있는데 아 숙종 눈이 왜저렇게 낮지?? 이런생각이 들리없자나 보통 나는 나이에 엄격한 편인데 ㅋㅋ(로리니 여자연상이니 둘다 극혐함)
더쿠넷
게시 시각
6시간전
타이틀
뎡배 - 합쳐보면 유아인이 늙어서 최민수 되고 (숙종)
내용
최민수가 여진구를 낳고 여진구는 자라서 송강호가 되고 송강호는 다시 또 유아인을 낳고 유아인은 소지섭을 낳고 뒤주에 갇혀 죽고 송강호는 더 늙어 이순재가 되어 소지섭이 늙어 이서진이 된...
더쿠넷
게시 시각
6시간전
타이틀
뎡배 - 숙종 유아인 장희빈 김태희 경종 박유천으로 상상해봤는데
내용
괜히 행복해죽는 것ㅋㅋㅋㅋㅌㅌㅌㅌㅌㅌ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 존잘 존예들 시*ㅋㅋㅋㅋㅋㅋ
더쿠넷
게시 시각
7시간전
타이틀
뎡배 - 방금 1화 봤는데 와......진짜 건이오빠 숙종오빠 하게된다ㅠㅠㅠㅠ
내용
연출 생각보다 좋고 숙종 너무 멋있어ㅠㅠㅠ 복순이랑 숙종 계속 보고싶다ㅠㅠ 윤진서가 연기를 조금만 잘했으면 얼마나 좋았을까ㅠㅠㅠ
더쿠넷
게시 시각
7시간전
타이틀
뎡배 - 그전에 장희빈 다룬 사극들도 역사왜곡인것...
내용
나오고 사약 안먹는다고 발버둥치고.. 인현왕후는 자애로운 여성.. 숙종은 여자 둘 사이에서 우유부단한 왕ㅋㅋㅋ 장옥정은 차라리 숙종이 장옥정 이용해먹는걸로 나오지ㅋ 게다가 원래 설정은 자길...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7시간전
타이틀
대박...어차피 허구섞인거라 야사들 떠올리게 되는데 영조 야사
내용
영조에 관한 야사가 친모인 최숙원의 야사와 연계됨 최숙원이 과부되고 바로 숙종과의 만남으로 임신했을 때 숙종이 찜찜해 했다는...어떤 야사는 일부 사대부 중엔 의심하고 인정안해서 후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7시간전
타이틀
숙종 최민수 형님 보러간다..
내용
공부도안댐;;하.......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7시간전
타이틀
대박이 육룡보다 나은건 사실임.
내용
첫회는 인물 소개도 하고, 숙종인물 해석부분이 좀 그렇지만, 아무튼 나쁘지 않았음.
인스티즈
게시 시각
7시간전
타이틀
SBS vs MBC vs KBS
내용
22:00 SBS 대박 출연진 백대길 역 장근석 연잉군 역 여진구 담서 역 임지연 이인좌 역 전광렬 숙종 역 최민수 숙빈 최씨 역 윤진서 홍매 역 윤지혜 백만금 역 이문식 남도깨비 역 임현식 김체건...
더쿠넷
게시 시각
7시간전
타이틀
뎡배 - 숙종이 흔히 말하는 아름다운 개** 중 한명같다..
내용
드라마 속에서!!!극속에서 말이야ㅋㅋㅋ 서사로 쓰기좋은 왕인것같음 뭔가 난 세조도..숙종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7시간전
타이틀
대박 지금 봤는데 재밌네 숙빈 연기력이 좋았으면
내용
숙종 - 숙빈 커플빠 생겼을듯 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이거 해석 좀 해줘!!! 대박 숙종 이야기인데
내용
이해가 안 돼? 정말 긷갤에 조선족이 있는 건가? 아님 내가 한국말을 못 하는 건가? 하라보면 숙종이 복순이를 계략을 써서 보낸 자가 누구냐고 오늘 최무수리 후궁되게 알려준 무사. 이인좌의...
더쿠넷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뎡배 - 대박은 말머리가 아니라 걍 추임새?같앜ㅋㅋㅋㅋㅋ
내용
밑에 대박 숙종 왤케 귀엽냐? 이글보고 대박이 제목이 아니라 감탄하는 말같아서 들어갔더니 아 제목..말머리....8ㅅ8
프야매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숙종 간통남 영조 간통으로 태어난 자로 만들어 버리네
내용
ㅋㅋㅋㅋㅋㅋㅋ
더쿠넷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뎡배 - 숙종 왤케 귀엽냐
내용
아 존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대박 숙종 사랑꾼아님. 하라보면 치밀함(스포)
내용
하라보면 숙종이 복순이를 계략을 써서 보낸 자가 누구냐고 오늘 최무수리 후궁되게 알려준 무사. 이인좌의 부하 임지연이 맡른 담서 부친 고문해서 죽게 함. 해서.임지연이 이인좌의 손에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대박..ㅈㄴ 심각할 거 같던 주요캐릭들에 은근 병맛 코드
내용
대길이는 이인좌와 서로 목을 노리는 무사들 사이서 자기도 태연한척 똥폼모드질하고 이인좌 비웃고 숙종은 인현왕후전 청소하던 최숙원을 알고보니 안본척 다 보고 돌아와서 눈 마주치고 대화하다 중전인...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대박 숙종 옆의 무사가 담서 아버지임(스포)
내용
예고보니까 숙종에게 고문받다가 죽고 담서가 이인좌에게서 숙종을 죽이려는 검객으로 자라게 됨
더쿠넷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뎡배 - 솔직히 숙종이 이정도일 줄이야
내용
파급력 어마어마하고여 엄청난 여덬들을 만들어내구여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대박...칭찬할만한 것...오늘 첫방만 평가하면 적역 캐스팅
내용
숙종 최민수에 최숙원 윤진서라고 해서 기대 1도 없었는데... 저 둘,작가가 쓴 좀 색다른 숙종 캐릭과 촌스러운 듯 어리버리한 백치미 최숙원에 적절한 캐스팅였음 ㅈㄴ 뜻밖
인스티즈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대박' 여진구-장근석 없이도 먹을것 많은 잔치(종합)
내용
겁 많은 복순은 숙종에게 무릎을 꿇고 사죄하며 남편이 있다는 사실을 이실직고했고 이에 이인좌의 계획을 수포로 돌아가는 듯 싶었다. 하지만 이미 복순에 마음을 빼앗긴 숙종은 복순을 여기서...
더쿠넷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뎡배 - 이 드라마엔 오빠가 셋 있어
내용
건이오빠  숙종오빠 (아직 안 나왔지만)진구오빠
더쿠넷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뎡배 - 근데 숙종 차여서 앓아누운거 귀여웠어
내용
치명적인 귀여움이야
더쿠넷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뎡배 - 아 오늘 삼사 드라마 진짜 난리였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
몬스터는 시작 4분만에 사고나고 조들호는 시작 5분만에 누명쓰고 대박은 시작 15분만에 숙빈이 숙종꼬셨다곸ㅋㅋㅋㅋㅋㅋ 다른데서 보고 개터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쿠넷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뎡배 - 근데 연잎을 신발위에 두는게 왜 숙종의 약점을 건드리는거야?
내용
나 중간부터 봐서 잘 모름ㅠㅠㅠ궁금해
더쿠넷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뎡배 - 그냥 이인좌는 자기가 휘두를 수 있는 숙종의 뉴여자가 필요했는데 복순이가 딱이라서 선택한 듯
내용
여자가 필요했고 눈에 띈 게 복순이였고 이인좌는 숙종을 너무 잘 아는거지 연잎을 신발 위에 두라는 것도 그게 숙종의 약점?을 건드리는 거라는 걸 알았던 거고 이인좌 생각대로 숙종이 움직여 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6룡 열혈 애청자였던 표니
내용
첨엔 내가 보니까 옆에서 폰만짐서 관심없는듯 하더니 백만금하고 숙종하고 내기할때 집중하고 있더라며... 어여어여 개똥이가 나올날만 기다림 ㅎㅎ
더쿠넷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뎡배 - 대박 윤진서 연기는 신기했다
내용
악쓰고 우는 연기는 잘하던ㄷ 숙종대하는 장면은 발연기도 그런 발연기가 없더라 역은 중요한 역 같던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얘들아, 오늘 시작한 대박이라는 드라마가 국사..
내용
숙종, 영조 래 보자. ,
더쿠넷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뎡배 - 근데 이인좌는 왜 복순이를 고른거지??
내용
이유가 있나? 유부녀에 예쁘지도 않고 뭐 평범한데 왜지? 숙종 취향인지 뭔지 이인좌 시키는대로했더니 숙종이 바로 빠지기도했고 뭐지??
더쿠넷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뎡배 - 최민수 숙종 엄청 거칠게 생겼는데 로맨티스트 사랑꾼 ㅋㅋ
내용
초상화 그리고 그럴때 좀 웃겼는데 ㅋㅋㅋㅋ 손잡고 활 쏠때 집중 못하는데 귀엽더니 ㅋㅋㅋ 투전판에서 오올 ㅋㅋㅋㅋㅋㅋㅋ 생긴거랑 다르게 로맨틱하다 ㅋㅋㅋ
더쿠넷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뎡배 - 근데 대박은 산으로가도 난 달릴거같아
내용
숙종오빠 계속 나오면... 일단 숙종오빠 넘 좋음
더쿠넷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뎡배 - 정말 제일 사실적인 숙종같아
내용
여자에 휘둘리는게 아니라 정말 타고난 왕실의 핏줄을 뿜뿜 히며 엽전을 조작해서라도 갖고싶은건 갖겠다는 저 자신감. 왕실의 핏줄 뿜뿜 그게 넘나 멋있는것.. 역사에서도 정통적자라서 위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대박은 그래서
내용
백만금이 마누라를 파는 거지..숙종이 복순이 가지는 거고..
더쿠넷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뎡배 - 숙종이 복순이 손잡는거 간질간질
내용
어머어머
더쿠넷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뎡배 - 최민수 더티섹시가 뭔지 알게해줌ㅋㅋㅋ
내용
숙종대박
더쿠넷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뎡배 - 복순이 감정선 되게 좋은게 가락지에서 무너짐
내용
가락지 들고 튀려고... 그제서야 완전히 헤어지겠다고 마음 먹은 감정선이 넘나 ㄹㅇ인것 거기다 숙종은 자기한테 손 잡고 초상화 그려주고 따숩게 말 걸어주고 이름 불러주고 솔직히 나같아도 넘어감...
더쿠넷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뎡배 - 숙종오빠랑 복순이 케미 지림
내용
ㅇㄱㄹㅇ ㅇㅈ ㅂㅂㅂㄱ
더쿠넷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뎡배 - 오늘 내 기준 숙종 50 연출 45 윤진서 얼굴 5
내용
숙종오빠는 매일매일 보고 싶어요
더쿠넷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뎡배 - 끝나자마자 첨부터 다시보거싶은 드라마는 첨이다
내용
아 미친 숙종 계속 생각나
더쿠넷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뎡배 - 연출은 기대했는데 솔직히 기대이상이고 극본은 제발 평타만..했는데 와 촘촘히 쌓은거 보소
내용
이인좌 계획된 시나리오 손바닥 안 ㅇㅇ 근데 예고 보니까 바로 뒤에 누가 있는지 알고 착착착착 두뇌 풀가동하는 숙종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크.... 두뇌풀가동 앞으로 쩔어주실게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대박 오늘스토리 숙종이 도박으로 영조애미 얻음
내용
이게 끝잼잇다 낼도 본방은 대박볼듯
더쿠넷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뎡배 - 와 나 진심 윤진서 최씨가 작정하고
내용
예쁜 한복입고 암말 없이 가다가 뒤로 슥 보고 가다가 슥 보고 하면 숙종이 뒤에서 표정 꿈틀꿈틀 거리면서 따라가는거 그렇게 숙종 꼬시는거 나오면 앓다 죽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쿠넷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뎡배 - 숙종이랑 백만금이랑 도박할때 숙종 입만 잡는 연출 진짜 소름
내용
미친줄 알았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숙빈 최씨도 보면 수상함
내용
그거잖아 한반 중에 숙종이 궁을 거닐고 있는데 왠 무수리가 떡을 찧으면서 슬퍼하길래 무슨일이냐고 하니까 인현왕후때문에 마음 아파서 이러고 있다고 ㅋㅋㅋㅋㅋ 거기에 숙종이 완전 마음 뺏겨서...
더쿠넷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뎡배 - 윤진서 대사만 많이 안치면 많이 나왔으면 좋겠어
내용
숙종이랑 케미도 쩔구 비주얼 분위기 다 잘함...
더쿠넷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뎡배 - 건이 오빠 두근두근하면서 봤는데 숙종ㅠㅠㅠㅠ하고 끝남ㅋㅋㅋㅋㅋㅋ
내용
건이오빠도 끝까지 열일하셨지만 최민수 숙종 넘나 좋은것
더쿠넷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뎡배 - 내용은 가벼운데 연출은 고급져서 넘나 좋다
내용
진구오빠 보고싶어서 틀었는데 갓연출이 다...했자나요.. 그리고 숙종한테 가락지의 주인이라면 모를까에서 강하게 치임ㅠㅠ 정극사극?은 안좋아하고 퓨전만 종종 보는데 연출이 이렇게 쩌는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대박 숙종이 도박으로 최무수리 얻는 설정 섹시함ㅋㅋ
내용
기대도 안한 로맨스 기댘ㅋㅋ
가생이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한국사] sbs[대박] 주인공 최숙빈..
내용
반환되는 것이죠. 그로써, 다시는 숙종하고 볼 일도 없는 것입니다. (즉, 승은을 입거나, 영조를 임신할 이유가 없는거죠.) = 최숙빈에 대한 야사로 흔히, 야밤에 숙종이 산책하다 어느 전각에서 불빛이...
더쿠넷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뎡배 - 오늘 내가 젤 설렌건 이거ㅋㅋ
내용
숙종이 최무수리 손 슥 잡을때 두꺼운 손 아 존나좋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질질 끌고 가는 느낌인데 박력 넘치는 사랑꾼 그러다 남편있다니까 충격+슬픔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휴우~
내용
숨쉬었따 앞부분에 강렬한 대길이가 나와서 ㅅㄷㅅㄷ하고 백만금이 욕 하면서 보았네. 옆에서 갈구는 남표니 방해받으며 보는것도 나름 스릴있었음. 남표니가 숙종을 시러함. 아놔 방해꾼이 늘어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대중적으로틀림없이성공할거다
내용
숙종카리스마 ㅎㄷㄷㄷㄷㄷㄷㄷㄷㄱ 백만금 미친놈 백대길 긍정과남자다움
더쿠넷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뎡배 - 최민숙종 진짜 쩐다..
내용
기대했는데 기대한 것보다 더 쩌는 것
더쿠넷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뎡배 - 오늘 월화 드라마 시작한지 10~15분 만에
내용
k사는 누명쓰고 m사는 사고나고 s사는 숙종을 꼬심
더쿠넷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뎡배 - 그냥 오늘은 숙종이 다했어.....
내용
하 넘나 좋은것
더쿠넷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뎡배 - 여기서 그려지는 숙종이 너무 좋은게 마냥 사랑꾼이 아니라 야성적이면서 사랑도 하나의 쟁취로 여기는거+결국 실리가 먼저인것도
내용
맘에듬
더쿠넷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뎡배 - 장근석이랑 여진구 아버지가 숙종이야?
내용
배다른 엄마에서 나온 거야?
더쿠넷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뎡배 - 윤진서 이미 임신해있었고 걔가 장근석?
내용
노름돈에 날려먹은 돈 그거 애 낳고 뭐 할려고 숨켜놓은거고 그 뒤에 숙종이랑 복순이 사이에서 태어나는게 진구오빠 인거지?
인스티즈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대박' 조선판 타짜가 왔다..역대급 사극의 탄생 [종합]
내용
라고 했지만 복순은 숙종에게 "지아비가 있다"고 고백했다. 복순은 장옥정(오연아 분)에게 고초를 당하고 쫓겨난 뒤 가락지까지 팔려고 하는 만금에게 등을 돌렸다. 그 시각 숙종은 복순과 백만금의...
인스티즈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대박' 최민수, 이문식과 내기 이겨 윤진서 빼앗았다 (종합)
내용
숙종은 노름을 이용해 복순을 빼앗아 오기로 결심했다.숙종은 백만금을 투전판으로 끌어들였고 내기를 시작했다. 하지만 숙종은 연달아 내기에서 지며 판돈을 계속 잃었다.하지만 이는 모두 숙종의...
인스티즈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대박' 카리스마의 향연, 긴장 가득 60분 [종합]
내용
복순에게 숙종과의 만남을 주선한 것. 이인좌는 마치 영화 시나리오라도 쓰는 듯 복순에게 숙종의 눈을 사로잡을 수 있는 방법을 제시했고, 결국 복순은 숙종의 눈에 띄었다. 이후 숙종은 궁을 거닐던...
더쿠넷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뎡배 - 내가 본 드라마의 숙종 중 가장 숙종다운 숙종이다!!!!!!!1
내용
ㄹㅇ 사랑꾼인데 하 존나 벤츠남인것 ㄷㄷㄷㄷㄷㄷㄷㄷ이때까지의 드라마에서의 숙종은 늘 2% 부족했는데 캬 숙종 ㄹㅇ
더쿠넷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뎡배 - 역대 숙종 중에 젤 내취향임
내용
사랑꾼에 집착쩔고ㅋㅋㅋㅋㅋ섹시에ㅠㅠㅠ도랏
대박 숙종숙종숙종숙종 캐릭터를 완성하였습니다. 28일 첫...
남건)'이 숙종(최민수 분)과 숙빈 최씨(윤진서 분)가 어떻게 인연을...
숙종은 조선 제19대 왕입니다. 숙종은 현종의 아들로 대동법을 전국의 실시하는 등의 업적을 이뤘다. 숙종은 성군으로 알려진 영조. 정조와 기막힌 사연이 있습니다. 영조는 숙종의 아들입니다. 숙종은 9명의 부인을 두었는데 그중...
숙종(최민수 분)과 그 곁을 지키는 숙빈 최씨(윤진서 분)부터 훗날 영조가 되는 연잉군(여진구)까지. 여기에... 그런 복순에게 이인좌는 왕(숙종)의 여인이 되라고 권하였습니다. 복순은 가난에서 벗어나기 가해 숙종의 여자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