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8일 월요일

치타 힙합의민족 ″힙합의 민족″ 치타 ′할머니 크루. 연륜과 노련함은 ″프101″보다 한수 위′

#39;힙합의 민족'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이날 행사에는 송광종 PD를 비롯해 MC 산이, 프로듀서 MC 스나이퍼
[치타 힙합의민족 ″힙합의 민족″ 치타 ′할머니 크루. 연륜과 노련함은 ″프101″보다 한수 위′]

치타가 '힙합의 민족'의 할머니 크루들에 대해 언급하였습니다. 29일 서울 마포구 상암동에서 JTBC '힙합의 민족' 제작발표회가 열렸습니다. 이날 행사에는 송광종 PD를 비롯해 MC 산이. 프로듀서 MC 스나이퍼.  한해. 치타. 키디비. 피타입. 딘딘. 긱스 릴보이. 몬스타엑스 주헌. 할머니 크루로는 김영옥. 최병주...
이 글을 더 보고싶으신가요?
Go!

 

2016년 3월 29일 PM 3시 13분, '치타 힙합의민족'의 반응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8분전
타이틀
치타찡 그럼 담에 봐...
내용
이번 주 소개팅 다음 주 결혼식 다다음 주 야유회 다다다음주 미정 이래여... 아님 그 때 내가 서울 함 올라가볼 수도 있음.... 정액은 언제나 마렵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1분전
타이틀
치타찡 있어?
내용
이번 주 우짤꺼야? 난 담주 안 됨 정액은 언제나 마렵다....
커그
게시 시각
37분전
타이틀
JTBC의 힙합의 민족
내용
  JTBC에서 할머니들 데려다가 랩 배틀을 시키겠다고 합니다.   ...   이걸 비범하다고 해야 할 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8분전
타이틀
힙합의민족 기자간담회 섹시산이.jyp
내용
넘나 섹시한것 ㅜㅜ ㅋㅋ 대박나라!! 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8분전
타이틀
데프프 오마에 많이 모은데스
내용
이것은 아타치타치가 고맙게 받아가는데스고마워하란데스
외방커뮤니티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자료] 힙합의민족 [선공개] 평균연령 65세! 할미넴 8인, 손자뻘 래퍼와 듀오 결성하라!
내용
1등에게는 다이아 1캐럿이~?! 불타는 금요일 기름 붓는 싸이퍼 무대 개.봉.박.두! 세대를 넘나드는 힙합 파워 <힙합의 민족> 4월 1일 금요일 밤 9시 40분 첫 방송! 다이아, 놓치지 않을 거에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힙합의 민족은 김영옥 배우한테 지분 떼어줘야하지 않냐
내용
빼박 할미넴에 영감받은건데
가생이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방송] 힙합의 민족 1회 예고편
내용
jtbc ㅋ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치타사냥
내용
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지혜요즘 열심히하는거같지않냐
내용
것같더라 방송도와주는모습이 보기좋더라 어제도 철구가 달걀사오라고하니 늦은시간에도 후다닥갖다오고 군말없이 치타머리수행하더라 누구라도 화날상황인데 확실히 방송짬밥을많이먹긴한듯함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아기치타 왜케 귀엽냐
내용
맹수 주제에 왜케 귀여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이거 개념글 썰린 이유가 뭐냐??
내용
http://ift.tt/1pGSaMB치타&s_type=all&ser_pos=-853749 뭐가 문제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 03월 28일 별풍 개수
내용
--------------------- ★ 철구(y1026) 제목 : [생]철구푸파 삶은계란30개10분컷 벌칙:지혜치타컷10009 별풍기록시간 : 03월 28일 09시 01분 ~ 03월 29일 01시 11분 최고시청자수 : 49...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7화 예고에서 치타 디스한 범인 알아냄
내용
치타보다 빠른 퀵소희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치타쉐리 말하는거 그 일본만화같네ㅋㅋㅋㅋ
내용
짤은없는데 한 사원이 지할거 다하고 퇴근하려고하니 잔업도와주라고 말다툼하는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이번주 첫방 프로...약빨고 만든 힙합의 민족.....SWF
내용
엌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치타형 덕신 거래정지됐오..?
내용
거래량이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선거철 지나면 정치글 좀 줄어들겠죠?
내용
좌우담장을 고작 한 주제가 다 차지하는게 참... 잡탕이 불펜 매력인데 차라리 인간vs치타 같은거라도 하나 안 올라오나 싶네요 뻘글이 그리운 게 참 오랜만입니다 지금 정치글도 대부분 뻘글이지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시간전
타이틀
벅오심에 대하여
내용
벅오심에 슬타가 붙을수있나여? 아니면 벅오심에 치타나 강타 붙을수있나요? 몰라서 물어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6시간전
타이틀
너네 젤첨에 연극하는 어린동물들 짤은없니?
내용
나는 영화초반에 연극하는애들 귀여워서 미치겠던데 그 포식자역할하는 치타?인가 걔랑 음향담당하는 애랑... 근데 얘네는 아직 디비디안나와서 그런가 짤이없다 ㅠㅠ 얘 하나밖에 없어 ㅎㅎ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7시간전
타이틀
치타찡 쩍벌.jpg
내용
정직한 제목 정직한 짤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내가 좋아하는 랩퍼
내용
치타 제리케이(노래외엔 모름) 던밀스(스타일) 등 빈지노(플로우) 등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울오빠의 영화취향
내용
근데 러브레터나 우행시 같은 영화보고 펑펑움. 심지어 동물의왕국에서 치타형제가 사자에게 습격 받고 동생치타 죽을때 오열함. 가장 충격은 트랜스포머 1탄 같이볼때 범블비 잡혀갈때 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남자들 제시같은여자어떰?내외적인 롤모델 제시치타
내용
ㅜㅜ존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5월호 윙크업 윳치
내용
표지당 뭔 사생활 몰카같은게 테마라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번처럼 뭔 치타 독거미 이런거 아니라서 다행
인벤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화법PvP 템셋팅좀...
내용
가or유or특? 유명하신분들 템 셋팅좀 보고싶은데 추천해주실 아이디가 있으시면 좀 가르쳐주세요. 그리고 인증게에 화법pvp올리신분보니까 치타에 유연셋팅마부까지 하셨던데 그 이유도 있을까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치타머리는 해야지
내용
혼자 못처먹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어차피 실패다. 벌칙해라
내용
지혜 4개먹었음 (원래 5개) 토컨 3번했음 (원래 2번) 그러니까 김치 치타컷이랑 밤샘해라 족구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지혜 5개 못먹었으니 치타머리하고 철구12시까지 밤샘해라 이게팩트다
내용
방귀뀐놈이 성내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4시간전
타이틀
지금 둘다 안지킬 공약걸고 머하는거냐
내용
철구 밤샘 지혜 치타컷 은 절대 안한다는거잖아
웃긴대학
게시 시각
14시간전
타이틀
노래 한 곡 들으실
내용
유이콘누(우타이테) - 비와 아스팔트 싕나 가사 零れ落ちた涙 受け止めた君の手をすり抜け 코보레오치타나미다 우케토메타키미노테오스리누케 쏟아진 눈물을 받아들인 네 손을 빠져나가 堅いアスファ...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4시간전
타이틀
뻘글 몽둥이든 사람 두명 vs 치타 두마리 이건 사람이 이기겠죠?
내용
후려갈기면 치타쯤이야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5시간전
타이틀
근데 지혜 벌칙걸려도 어차피 치타컷안한다 ㅋㅋㅋ .fact
내용
왜냐하면 연예인병걸림 ㅋㅋㅋ 지가 연예인인줄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5시간전
타이틀
1등이 누가됐건 탈락했던애가 부활해서 11인에들던 치타가 1등을하던
내용
미나만 데뷔하면 된다.... 사실 그래서 이새끼들 뭘그렇게 싸우는지 이해안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5시간전
타이틀
근데 처음부터 똥겜이면 2도 못붙지 않냐?
내용
치타맨같은 예외가 있긴 하지만 트리오브 세이비어 2 상상해봐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5시간전
타이틀
한국 주류 영화 감독 클라스.txt
내용
메밀꽃 필 무렵>, 안주영<옆구르기>, 안해룡<다이빙벨>, 양익준<똥파리>, 양해훈<저수지에서 건진 치타>, 연상호<돼지의 왕>, 오멸<지슬>, 오영필<후용리 공연 예술단, 노뜰>, 오정훈<낙선>, 우문기...
싸커라인
게시 시각
16시간전
타이틀
jtbc 힙합의 민족 평균연령 65세;;;
내용
뭐야 저 프로 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6시간전
타이틀
jtbc 힙합의민족인가 이거머임 ㅋㅋㅋ
내용
할매들나와서 랩배틀한다는데 예고만봐도 *나웃기네 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6시간전
타이틀
힙합의민족ㅋㅋ
내용
할매랩판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힙합의 민족 *같지않냐?;;;;;;;;
내용
할매들데빌구 뭔짓거리여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힙합의민족 1화 예고편(+산이 잘생김).avi
내용
아싸 잘생긴 산이 매주 본다 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프갤에서 소희 치타보다 빠르다고 한적 있냐?
내용
퀵별명이 좋아서 소희가 스스로 드립치건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대놓고 영업글] 퀵실버 VS 퀵소희 살리자 제발 횽아들ㄹㄹㄹㄹ.gif
내용
치타보다 빠른소희 어벤져스에 퀵실버가있다면 우리에겐 퀵소희가 있다 제발 살려줘요 프갤횽아들
와이고수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언프리티랩스타 본사람있음?
내용
S01e03까지 봤는데 개졸잼 ㅋㅋ 찌미니♥때문에 봤는데 찌민이 역시 최고존엄 치타제시 졸간지 ㅋ 재밌네 히팝허세꾼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치타찡 나오셈
내용
덕신 얘는 언제 거래터짐?? 거래량보면 답답하구먼 껄껄 ...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근데 치타vs사람 논쟁은 언제부터 시작된거에요?
내용
뭐가 계기가 되서 시작된건지 2년 전만 해도 못보던 논쟁인거 같은데.. 이종에선 맨날 고릴라 얘기만 나왔었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그래서 티타늄 딱 정해준다
내용
식으로 타이타늄이라 읽으면 불편하고 갬-성이 떨어지니 앞으로도 티-탄 아님 티타늄일 것이다. 옆나라 인 왜국서는 치탄이라 한다 카더라. 치타 생각나서 갬성이 떨어지니 일본서는 카-본 하자
인벤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지금 공홈 전정실 안되는거야??
내용
왠 중국인들이 점령하고 페이지를 찾을 수가 없다네 고술 밀어야 하는 스탯이 특화>가속>치타 맞나요??
싸커라인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Gif_빛보다 빠른 퀵소희
내용
저는 약간 빛보다 빠른 인생을 살고 있는데요. 제가 치타보다 빠르다는 말이 있어요. 알지? 나... 빠른(년생) 자폭디스하고 급빨게진 얼굴 난 빛보다 빠른소희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주작 2소대 정의구현했다
내용
치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0시간전
타이틀
김소희, 치타로 드립쳐서 개념글 갔었는데
내용
추천수 120넘고 댓글도 30개 넘는데 왜 개념글에서 내려온건지 모르겠다. http://ift.tt/1pGS8Eo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0시간전
타이틀
끝나가니 공개한다 트레이너가 뽑는 최애캐Top3
내용
배윤정 ㅡ 1. 김다니 2. 정채연 3. 김세정 번외 4 김소혜 가희 ㅡ 1.임나영 2.김청하 3.박소연 치타 ㅡ 1. 전소연 2. 정채연 3. 기희현 김성은? 보컬트레이너 1. 김세정 2. 유연정 3. 김나영 배쌤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0시간전
타이틀
추천 120개 넘었는데 왜 개념글이 아닌거야?
내용
개념글 갔던 글인데 왜? 뭐가 문제임 http://ift.tt/1pGSaMB치타&s_type=all&ser_pos=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0시간전
타이틀
개념글 기준이 뭔지 헷갈린다
내용
http://ift.tt/1pGSaMB치타&s_type=all&ser_pos= 분명 개념글 갔던 글인데 지금 보니 개념글이 아닌거로 보임 모바일에서만 그렇게 보이는건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0시간전
타이틀
귀여움 갑 케이로 마무리하고 퇴갤한다
내용
Feat 치타
더쿠넷
게시 시각
20시간전
타이틀
제이돌 - 5월호 윙컵표지는 윳치!!!
내용
【WiNKUP5月号表紙&ピンナップ情報】表紙はKAT-TUN10周年記念!ソロ表紙巻頭シリーズ第二弾として中丸雄一さんが登場! 짝짝짝!!! 윙컵 아시아치타, 불나방, 거지 이런거 하지마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0시간전
타이틀
프로듀스 최고반전 난 이거였다
내용
치타 나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0시간전
타이틀
토니가 핵미사일로 치타우리 안조졌으면
내용
이렇게 됨ㅇㅇ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0시간전
타이틀
고기양말,슨데렐라,쌀앙훼,여관바리,치타찡 동시에 주갤하면..
내용
얼마나 개판일까. 게시글의 70%가 낚시일듯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21시간전
타이틀
프로듀스101) 치타를 디스한 퀵소희
내용
ㅋ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1시간전
타이틀
치타신입 나보는것같네
내용
ㅠ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1시간전
타이틀
언프리티할때만해도 난 치타가 여초 정복할줄 알았음....
내용
치타기세 ㄷㄷㄷ했는데.... 진짜 해도 너무할정도로 망하더라....
외방커뮤니티
게시 시각
22시간전
타이틀
[자료] 힙합의민족 예고 (feat. 할미넴)
내용
양희경, 이경진, 이용녀, 문희경, 소리꾼 김영임, 에어로빅 강사 염정인(무한도전), 할머니 래퍼 최병주 프로듀서 - MC 스나이퍼, 피타입, 릴보이, 치타, 키디비, 딘딘, 한해, 주헌(몬스타엑스)
외방커뮤니티
게시 시각
22시간전
타이틀
[자료] 힙합의민족 예고 (feat. 할미넴)
내용
8명의 힙합 프로듀서와 할머니가 팀을 이뤄 매주 랩 배틀을 펼치는 형식의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MC-신동엽 산이 출연자 - 배우 김영옥, 양희경, 이경진, 이용녀, 문희경, 소리꾼 김영임, 에어로빅...
외방커뮤니티
게시 시각
22시간전
타이틀
[자료] 힙합의민족 예고 (feat. 할미넴)
내용
8명의 힙합 프로듀서와 할머니가 팀을 이뤄 매주 랩 배틀을 펼치는 형식의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래퍼 최병주 프로듀서 - MC 스나이퍼, 피타입, 릴보이, 치타, 키디비, 딘딘, 한해, 주헌(몬스타엑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2시간전
타이틀
데프프프 오마에 많이 모은데스
내용
이건 와타치타치가 가져갈테니 고맙게 여기는데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2시간전
타이틀
재밌는 아이디어 생각났는데 캡쳐하기 귀찮다
내용
김소희 힙합티비에서 치타보다 빠르다는 얘기가 있어요 말한거랑 전에 예고에서 치타가 저 디스하는거에요? 한거 가지고 연결하면 재밌을거 같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2시간전
타이틀
[연재] 이수민스토리 진짜 마지막 - 이수민 생일 축하 축하!!
내용
그럽 랩은 누가하지? http://ift.tt/1pGS8US 이수민스토리 3화 - 엄마치타 아기치타 http://ift.tt/1pWSpE1 이수민스토리 4화 - 내가 이구역의 미친년이다...
인벤
게시 시각
22시간전
타이틀
풍운 단일딜이 너무 안나옵니다. 도와주세요.
내용
54 가속 18정도 나오는 것 같습니다. 차라리 연타를 몰아넣는게 단일딜에는 훨씬 좋을지.. 혹은 치타를 높이는게 좋을지 여쭤봅니다. 2. 평온은 쿨 올때마다 돌리는 게 아닌가요? 물론, 블러드를...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힙합의 민족 트레일러
내용
이토렌트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유머/웃음] 힙합의 민족 1회 예고편 소리O
내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JTBC는 다시 신동엽 데려오는 김에 이경규도 데려오는게..
내용
신동엽 예전에 마녀사냥 하차후 못 봤는데 4월1일 힙합의민족으로 다시 jtbc로 복귀한댄다 이제 유재석,강호동,신동엽,김구라,전현무,김성주 다 모았으니 이경규 프로그램도 하나 만들면 좋겠다ㅋㅋ
인스티즈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힙합의 민족 1회 예고편
내용
이토렌트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JTBC ' 힙합의 민족 ' 예고편
내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욱씨 재방 끝나고 힙합의 민족 예고하는데 영옥할매 노래 다 삑삑처리 ㅋㅋ
내용
뭔소리를 하는지 알아야지 ㅋ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jtbc 저 새예능 힙합의 민족 소개 보니 그냥 웃길듯
내용
할머니들 랩배틀하는 거라던가 그렇던데 할미넴 염병에 땀병 시베리아 벌판에서 귤이나 까라 할 생각하면 생각만 해도 웃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JTBC는 이왕 MC모으는김에 이경규도 데려와라ㅋㅋㅋ
내용
[요일별로 나오는 MC로 순서 나열함] 김성주 전현무 유재석 강호동 김구라 신동엽(힙합의민족) 김제동 이제 이경규 데려오면 딱일듯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신동엽 다시 JTBC로 돌아온다네ㅋㅋ
내용
담주 금요일 [힙합의민족]으로 신동엽 돌아온댄다 이제 JTBC는 이경규만 들어오면 다 모인듯ㅋㅋㅋ
가수 치타가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에서 진행된 JTBC ″힙합의 민족″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습니다.
키디비. 치타. 딘딘. 릴보이. 주헌. 김영옥. 최병주. 염정인. 이용녀. 양희경. 김영임. 이경진. 문희경이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JTBC에서 열린 JTBC 새 예능 프로그램 '힙합의 민족' 제작발표회에 참석하고 있습니다....
치타. 키디비...
'치타. 딘딘. 릴보이. 주현의 힙합 프로듀서와 김영옥. 최병주. 염정인. 이용녀. 양희경. 김영임. 이경진. 문희경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