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8일 월요일

몬스터 이기광 '몬스터' 이열음. 이기광에 분노 "네 마음이 비뚤어져서 그래"

몬스터 이덕화,몬스터 정보석,이엘 몬스터217;에서 국철은 가족과 시력을 잃고 재산을 노리는 친인척에게 둘러싸이게 됐다. 이날 ‘몬스터’
[몬스터 이기광 '몬스터' 이열음. 이기광에 분노 "네 마음이 비뚤어져서 그래"]

‘몬스터’ 이열음이 이기광을 향해 쓴소리를 내뱉었습니다. 28일 방송되었던 MBC ‘몬스터’에서 국철은 가족과 시력을 잃고 재산을 노리는 친인척에게 둘러싸이게 되었습니다. 이날 ‘몬스터’ 이기광은 부모님의 소유인 수도병원에 갔고 차정은의 동생이 자신을 해치려는 줄 알고 놀라 경비원인 아버지까지 해고합니다....
이 글을 더 보고싶으신가요?
Go!

 

2016년 3월 29일 AM 10시 33분, '몬스터 이기광'의 반응은?

더쿠넷
게시 시각
2분전
타이틀
케이돌토크 - 이기광 연기가 생각보다 되게 어색하네.
내용
딱히 이기광 연기하는걸 많이는 못봤는데 왠지 모르게 아이돌중엔 연기 꽤 잘한다는 이미지가 있었는데 이미지가 깨질정도로 보기 힘드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분전
타이틀
몬스터 진ㅌㅎ 배우 인별 광구
내용
니눈 그렇게 만들어서 먄하댘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분전
타이틀
화유 60대 미블 60대 결계 60대 몬스터60대ㅋㅋ 엠사 무슨
내용
60대들의 워너비냨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6분전
타이틀
몬스터 보고 있는데 뭔가 이상하다
내용
뭐징
더쿠넷
게시 시각
6분전
타이틀
뎡배 - 이기광 연기 잘하는뎁???
내용
예민미 개쩔엌ㅋㅋㅋ미캅 봤을때랑 확 달라서 좋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6분전
타이틀
몬스터는 이기광이 차 밀어버린 사람이배종옥이라고 확실하는 장면이 나왔어?
내용
엄마가 너가? 이러는거로 배종옥을 확신한거임? 이름을 불렀는데 내가 잘못들었나? 이부분을 놓친거 같아서. 이기광이 변호사는 또 거의 믿는것도 신기하고. 물론 변호사한테 된통 당해서 나중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6분전
타이틀
몬스터는 이기광이 차 밀어버린 사람이배종옥이라고 확실하는 장면이 나왔어?
내용
이러는거로 배종옥을 확신한거임? 이름을 불렀는데 내가 잘못들었나? 이부분을 놓친거 같아서. 이기광이 변호사는 또 거의 믿는것도 신기하고. 물론 변호사한테 된통 당해서 나중에 자르긴했지만.
더쿠넷
게시 시각
7분전
타이틀
뎡배 - 난 이기광연기보다 그냥 존잘이네
내용
나이차이 별로 안나보인다 이러면서 봤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배우이기광보다 가수이기광일때 모습이 더 익숙해서 그런가 무대메이크업하고 키라키라한 모습 위주로 보다가...
더쿠넷
게시 시각
8분전
타이틀
뎡배 - 어제 달릴때는 이기광 연기 못한단 글 별로 없던데
내용
일단 뎡배에는 ㅇㅇ 돌덬 겸덕 많더라도 뎡배도 못하면 못한단 말 나오는 데라서 근데 아무래도 청률 뜨니까 그게 연기 못함+시청자 못잡음의 근거가 되는 느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8분전
타이틀
몬스터 주시청층이 60대구나ㅋㅋㅋㅋ
내용
50대도 아니고 60대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분전
타이틀
몬스터 첫회에 모든 사건을 보여주려니
내용
정신산만하던데ㅋㅋㅋ첫회라서 그랬겠지?? 첫회에 3명이나 죽음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1분전
타이틀
이기광 나름 연기돌이라고 생각했는데
내용
걸 알았다. 윤두준하고 같은 팀이라 착각했나봐 예전부터 저렇게 못했냐? 전엔 봐줄만 했는데 잘하는 연기돌이 많이 나와서 그런건가 몬스터 1회에 망한건 이기광 이열음의 환상콜라보때문이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1분전
타이틀
이기광 나름 연기돌이라고 생각했는데
내용
몬스터보고 나의 크나큰 착각이라는 걸 알았다. 윤두준하고 같은 팀이라 착각했나봐 예전부터 저렇게 못했냐? 전엔 봐줄만 했는데 잘하는 연기돌이 많이 나와서 그런건가 몬스터 1회에 망한건 이기광...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1분전
타이틀
실검도 시청률 따라가네ㅋㅋ신기
내용
1위 대박 2위 조들호 3위 몬스터
더쿠넷
게시 시각
13분전
타이틀
뎡배 - 난 이기광 연기 무난무난하게 봤는데..
내용
그렇게 존못인것도 모르겠고..잘생겨서 놀랐는데 어리둥절함 ㅋㅋㅋ싫으면 3화부터 보면 됨. 난 장영철이 좋아서 볼거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4분전
타이틀
근데 확실히 실검은 별로 영향없는듯
내용
몬스터가 꼴지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6분전
타이틀
몬스터빠인지 알바인지가 여기 관리하는구나
내용
몬스터보고 올드하다고하니까 순삭시키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6분전
타이틀
서강준 몬스터 아역이 아니라 남주 제안받은거라는 글 왜 썸????
내용
열폭러들 이젠 이런거까지 써냐 ㅋㅋㅋㅋ 아무리 발광하고 사실 왜곡해도 서강준 몬스터 남주 제안받았던 거 안 변하니까 작작들 소환해라 하루한 번씩 꾸준하네
더쿠넷
게시 시각
17분전
타이틀
뎡배 - 남주 아역이 이기광 맞지?
내용
부자였다가 부모님 사고로 죽고 거지된겨?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8분전
타이틀
몬스터는 지금 기광 타임이라 저럼
내용
오늘 기광 타임 끝나면 다음주부턴 좋아질거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9분전
타이틀
존나 가소로운 몬스터 탑1 알려드림
내용
드래곤 꼬리치기 맞았을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9분전
타이틀
존나 긴장되는 적 몬스터 탑1 알려드림
내용
왕벌한테 잡혔다가 한참뒤에 내팽겨 질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0분전
타이틀
몬스터 연출 문제없다. 곧 청률 올라가니 걱정마라
내용
연출문제는 조들호가 더 심각 갓영철 작품은 원래 중장기전이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0분전
타이틀
몬스터 초반에는 낮아도 결국 30프로 넘는다
내용
장영철의 저력을 우습게보*마라 원래 서서히 오르는 타입임 50부작이라 후반부되면 30넘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0분전
타이틀
야갤 월회드라마 뭐로 정햇냐?.real
내용
네이버가보니까 치열하던데야갤러 거른다는 쪽박이 1위고정필연 나와서 빤다는 몬스터 꼴지던데 ㅋㅋ From DC Wave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0분전
타이틀
처맞을때 존나 아픈 탑1 몬스터 알려줌
내용
미노타우루스나 고릴라 한테 대가리 찍혔을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1분전
타이틀
군림자집필과정공각
내용
음 환생좌전장의 화신이 대세군 좋아 써볼까 주인공이니 히든클래스 주고 음 그다음에 뭐하지 좀나쁜애등장ㄱ 몬스터좀잡고 음 그담에머하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1분전
타이틀
드라마 몬스터 잼있어 보인다?
내용
작가가 맘에드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2분전
타이틀
비스트중에 그나마 연기되는 애가 이기광인데
내용
어제 보니까 개안습이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2분전
타이틀
몬스터가 꼴찌각이네 대박이 꼴찌 할거라더니
내용
ㅉㅉ
웃긴대학
게시 시각
24분전
타이틀
흔한 몬스터
내용
이제 저거째로 던지면 되나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4분전
타이틀
몬스터 시청층이 60대 이상 여성이네
내용
화유 시청자들이 고정한듯 가요무대 시청층이 몬스터로 가려나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5분전
타이틀
내소설 문제는 전개가없다는거임
내용
걍 도입부는 파쿠리치고 그다음에 아무생각도안하고쓰니까 17만자동안 숲에서 몬스터만잡음
더쿠넷
게시 시각
25분전
타이틀
뎡배 - 이기광 연기 궁금하네
내용
반응 갈리는거 보니까... 태후 온유도 갈리던데 난 무난하게 보고있음
헝그리앱
게시 시각
25분전
타이틀
나중에 몬스터 인플레 더 진행되면
내용
그냥 속성공격은 모조리 무시하는 보스들 나왔으면 하네요 헤헤헤헿 무속성뺴고 다 씹어먹어주겠어!! 같은 느낌으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5분전
타이틀
더블유 제발 연출 좀 잘해줘라
내용
트렌디한 연출로 보고픈데 어떨지 모르겠네 미블 몬스터 둘다 실망스러워서 걱정된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6분전
타이틀
광고수 조들호25개 대박 11개 몬스터 18개
내용
대박부진하네 의외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6분전
타이틀
포켓몬스터 1기가 짱이긔 디지몬은 2기
내용
나머지 이상하긔 포켓몬도 그렇고
더쿠넷
게시 시각
27분전
타이틀
뎡배 - 연기평이 극과극으로 갈리는 경우 보면 좀 신기 ㅋㅋㅋㅋ
내용
이기광도 지금 나뉘는거같은데 역시 연기는 개취의 영역인가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7분전
타이틀
근데 몬스터는 어차피 50부작이니 걍 조급해하지 않아도될듯
내용
영철인디 뭐 난 우선 조들호 봐야지 근데 대박 재밌나보네?!
베스티즈
게시 시각
28분전
타이틀
와 진짜 조들호 개존잼이네요
내용
아직 대박이랑 몬스터는 못봤지만 조들호 진짜 재밌어요..... 연기 잘해서 흡입력이 레알이고.... 법정드라마라 내용 별 기대 안했는데 저는 내용도 좋아요 첫회라 아직 판단하기 이를 수 있지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8분전
타이틀
엠사는 어쩔꺼야 드라마들이 죄다 60대 이상이야
내용
> 역시 40 대 여성이 가장 높았으며 < 대박 > 과 동일하게 9.2% 수치를 보였다 . 한편 , MBC < 몬스터 > 는 이들 두 드라마와는 다른 주 시청자층을 보이며 60 대 이상 여성의 시청률이 6.6% 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8분전
타이틀
몬스터 주성우는 주말,저녁 연출로 시작했지 ㅋ 미블의 한희는 미니만 돌던
내용
연출자임 근데 미블 풍등 연출 봐봐 난 그 씬 보면서 얼굴 빨개짐 ㅋㅋㅋㅋ 주말 드라마만 찍어대는 금사월 피디나 몬스터의 주성우 피디도 저렇겐 안 찍는다 ㅋㅋㅋㅋㅋㅋ
보배드림
게시 시각
29분전
타이틀
몬스터 트럭 대회 지리는 영상 ㄷㄷㄷ
내용
인소야
게시 시각
30분전
타이틀
몬스터컬렉션 에피네아 얻었네요.
내용
경험치1.5배 쿠폰 쓴거랑 거의 같이 시작했으니까 10분정도 소요됬네요. 적당한 상자만 얻고 살다가 상당한 것도 먹고 싶어서 에피네아가 가장 괜찮다고 했는데 금방 얻었네요. 어서 같은줄 몹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1분전
타이틀
몬스터 이기광 연기 오버한다
내용
처음에 그래도 괜찮았는데 갈수록 오버해서 짜증 드라마가 더 정신없어ㅋㅋㅋㅋ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32분전
타이틀
몬스터vs조들호 뭐 보셨나요??
내용
전 믿고보는 박신양이라 조들호 봤는데 첫회부터 스토리는 뻔했지만 재미는 있더군요. 몬스터 평은 어떤가요??
더쿠넷
게시 시각
33분전
타이틀
뎡배 - 이기광 연기 못했어?
내용
생활연기는 곧잘 햇던걸로 기억하는데  감정연기라 그랬나?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3분전
타이틀
몬스터는 망해줘야지 50부작 사라져야 한다
내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3분전
타이틀
서강준은 몬스터보다는
내용
안투라지 한게 나이대나 캐릭터나 더 낫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4분전
타이틀
몬스터는 대작인데 시청률 첫방부터 왜이리 낮냐
내용
7.3%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4분전
타이틀
[몬스터] 강기탄 1회 캡쳐
내용
첫 시작을 거지 강기탄과 함께.. 꼬질꼬질.. 오랜만에 강배우 연기하는 모습 브라운관에서 봐서 좋았어. 역시 연기는 굿 bbb 앞으로 스토리가 기대될 만큼 재미도 있었구. 2회까지 아역분량이라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5분전
타이틀
월화 드라마 누가 최후의 승자가 될거같냐
내용
비해 확실히 임팩트는 떨어지는거 같구 대박이나 몬스터는 성인연기자 나온 이후가 중요할거같은데 지금 상황으론 대박이 유리한거같음 몬스터는 아역 캐스팅 좀 신경 쓰지.. 난 어제 셋다 별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6분전
타이틀
몬스터 연출 못하는건 아닌데
내용
화유 연출이랑 쫌 비교되더라 화유도 올드한 통속극인데 연출 음감이 반은 살렸음 화유 초반 연출은 진짜 쩔었었음 미니보는줄 알았는데 몬스터는 그냥 50부작 통속극 연출이구나 라고 느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7분전
타이틀
이기광 발연기 존나 심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
이정도일줄은 ㅋㅋㅋ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8분전
타이틀
과거에 귀쟁이가 썼던 피1셋이 무엇인가 아라보자.txt
내용
1셋은 여기에서 착안한거임 HP감소 인챈트를 덕지덕지 붙여도 피통이 1 이하로 떨어지진 않았음. 몬스터 공격력이 약해도 1은 넘는데 대미지를 받으면 무조건 넉백되면서 데들리가 되는것. 이때 포션을...
인스티즈
게시 시각
38분전
타이틀
'몬스터' 이기광, 시력 잃고 폭군으로 변했다
내용
성격이 점점 난폭해졌다. 결국 집에서 일하는 모든 직원을 해고시키는 등 폭군으로 전락했다. 한편 '몬스터'는 거대한 권력집단의 음모에 가족과 인생을 빼앗긴 한 남자의 복수극이자 베일에 싸인 특권층들의...
인스티즈
게시 시각
39분전
타이틀
'몬스터' 이기광, 시력 잃고 폭군으로 변했다
내용
http://ift.tt/1RCJUaa 이국철의 가족은 의문의 사람에 의해 모두 살해당했다. 이 사고에서 이국철은 살아남았지만 모든 가족과 시력을 잃었다...
베스티즈
게시 시각
41분전
타이틀
어제 몬스터 아역들만 나왔어요?
내용
성유리씨랑 강지환씨는 언제 나와여?
네이트판
게시 시각
41분전
타이틀
요새 제가 푹 빠져 사는 캐릭터들이에요! 스티키몬스터랩!
내용
내가 원래 스티키몬스터랩을 좋아하는데요 ㅠㅠㅠㅠㅠㅠ 그 예전에 처음처럼 소주랑 콜라보한 애들 ㅠㅠㅠ 거기서 이번에? 위에 캐릭터들을 만들었는데 진짜 졸귀탱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더쿠넷
게시 시각
42분전
타이틀
케이돌토크 - 내가 아직 몬스터를 못봤는뎈ㅋㅋㅋㅋㅋ 이기광이 존못소리 들을정도로 연기를 못했낰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
어제부터 존못이던데 이 딱 다섯글자를 엄청 많이 보는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가서 티비켰을땐 이미 거의 끝부분이였어서 제대로 못봤는데 그정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2분전
타이틀
솔로몬은 무슨 몬스터인가요
내용
그 디지몬에 솔로몬이라고있지않나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2분전
타이틀
서강준한테 열폭하는 애들은 몬스터 아역 염불 언제까지 외울 예정?
내용
서강준이 장영철 남주제안 받았다는 게 그렇게 인정하기 싫으냐? ㅋㅋㅋ 하루 한번씩 꾸준하게 소환하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5분전
타이틀
충격적인 이기광 눈알연기.jpg
내용
같은 큐브라 그런지 손나은이랑 연기 존똑
커그
게시 시각
46분전
타이틀
(창세기전4) 생각보다 재미있는데요?
내용
정말 많은데 게임자체는 괜찮아요..   요새나오는 흔하디흔한 MMORPG 랑 좀 다른 뭐랄까   포X몬스터 같은 느낌도 들고, 모바일 게임 같은 느낌도 들고.       뭐 암튼 주말동안 재밌게 하다보니...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8분전
타이틀
센스집착이또
내용
몬스터 동시간대 시청률 꼴지행 사스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8분전
타이틀
몬스터 연출이 너무 아쉬움
내용
전형적인 평면적 촌스런 주드연출임 쎄고 남성적으로 연출 잘하는 피디가 붙었음 훨씬 내용이 살거같은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8분전
타이틀
서강준이 몬스터에서 제안받았단 롤이 이기광임? 강지환임?
내용
설마 아역이겠지? 성인역 하기엔 상대인 성유리랑 띠동갑인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0분전
타이틀
첫방은 배우 힘이지
내용
첫방은 오로지 배우의 힘 아니냐? 장근석 진짜 한물간지 알았는데 아직 살아있네 아님 여진구땜시일까나? 하여튼 당연히 박신양이 1위일줄 알았는데 몬스터는 캐스팅상 꼴찌할 수 밖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1분전
타이틀
마스터도 티저는 잘 뽑은 듯
내용
마지막에 소제목이 안나오면 몬스터랑 비슷한 느낌이었을 듯 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3분전
타이틀
어제 몬스터 어땠냐?
내용
대조영-자이언트-초한지-돈의화신-기황후 작가라는 느낌 딱오냐? From DC Wave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6분전
타이틀
몬스터는 장편치곤 아역이 엄청 짧게 나오는듯..초반엔 4회썰도 돌았잖음
내용
4회 분량을 2회로 줄인건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7분전
타이틀
노멀엔딩에서 An Ending이 재생되지 않는 경우
내용
1. 주요npc들 모두 죽이고 일반 몬스터들도 죽이는 경우(무자비) 2. 몰살타다가 핫랜드에서 인카운트 채우지않고 노말로 선회한 경우(알피스 지도자) 이 두 경우엔 브금도 재생 안되드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8분전
타이틀
몬스터 중간부터 봐서 배종옥이랑 정보석 공범인줄
내용
근데 배종옥은 사람 킬하는 그릇은 안돼는 악역이었음ㅋㅋㅋ 역시 한남충이 사람 죽이는데는 거리낌 없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8분전
타이틀
몬스터 아역 오늘 까지야??
내용
성인들 빨리 나와야 겠더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59분전
타이틀
몬스터는 이기광 연애놀이를 좀 꼴릿하게 못 쓰냐? 그거만 됐어도
내용
두자리 나왔을텐데 연애질 할 때 무슨 통나무 두 쪽 세워놓은 양 아무 감흥없이 하니 로맨스 넣는 보람이 없지 기왕에 나긋나긋한 미모 가꾸느라 미용실 문턱 닳도록 드나드는 아이돌레기하고...
더쿠넷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케이돌 - 타...타덬인데... 어제 몬스터보고 궁금한게 있어서....
내용
이기광이 아역이라며 근데 몇화까지 나오는거야 ??? 아 진짜 존나 잘생겼다... 이기광이 그렇게 잘생겼는지 어제 드라마보고 깨달았어 진짜 존나 잘생겼다 하.... 한쪽눈에만 쌍커플 진하게 생기는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몬스터 오늘 상승하겠냐?
내용
어제 몰입이 안되던데 첫회에 너무 많은 사건들을 보여주니 정신이 없고 이기광 연기는 오버만 하고 스토리가 안정적이지 않아서 채널 많이 돌아갔을듯 오늘은 쫌 괜찮아져야 할텐데
더쿠넷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스퀘어 - [M+핫★] ‘몬스터’ 이기광, 원래 이렇게 연기 잘하던 배우였나
내용
‘몬스터’의 첫 회를 이끈 비스트 이기광이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몬스터’에서는 이국철(훗날 강기탄, 이기광 분)이 차정은(훗날 오수연, 이열음 분...
더쿠넷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스퀘어 - [M+핫★] ‘몬스터이기광, 원래 이렇게 연기 잘하던 배우였나
내용
MBC 새 월화드라마 ‘몬스터’의 첫 회를 이끈 비스트 이기광이 탄탄한 연기력으로 시청자들을 놀라게 했다. 지난 28일 오후 방송된 ‘몬스터’에서는 이국철(훗날 강기탄, 이기광 분)이 차정은(훗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이기광 원래 연기 못했냐?
내용
어제 보는데 진짜 못하더라여자아역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어제 3사 맘에 안드는거.jpg
내용
조들호 - 흔들리는 카메라 대박 - 최민수 왕역은 안어울림 몬스터 - 이기광의 오버연기,,사시나무냐? 왜케 존나게 떨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몰이하는 아이돌 빠나 그런 아이돌빠에 넘어가는 제작진이나
내용
이기광 같은 걸 아역으로 캐스팅한 제작진 죄지 뭐하나라도 되는 게 있어? 연기? 비주얼? 인지도? 참 월화 동시 반영인데 엠사 한심하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이기광 연기도 별로지만 얼굴이 더 충격적이던데
내용
턱이 왜그렇게 길어졌냐 키는 작아도 얼굴은 잘생이었는데 역변 제대로더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이기광 나이 이제 서른줄 아니냐?
내용
근데 아역???ㄷㄷㄷㄷ
더쿠넷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케이돌토크 - 미친 이기광 왜이렇게 잘생겼음??? 헐 ....
내용
몬스터보는데 진짜 존잘이다 ㅋㅋㅋㅋ 그전에도 못생긴건아니었지만 딱히 매력은 못느꼈는데 존잘러네 ㅠㅠㅠ 한쪽눈에만 쌍커플??같은거 생길때 존멋 ㅋㅋㅋㅋㅋㅋㅋㅋ
클리앙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월화드라마 다들 결정하셨나요ㅎㅎ
내용
다 볼거같은데 어제 놀란건 mbc몬스터보면서 이기광 연기네요 얘가 이렇게 연기를 잘했다니????!!! ㄷㄷ + 이열음은 이쁘다 이거였네요ㅎㅎㅎ 이기광 - 강지환 이열음 - 성유리 왠지 역변느낌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남아이돌중 연기 좀 하는애 누구누구있어?
내용
태후는 온유가 그러더니 ㅠ 몬스터 이기광도 그렇고 얘들만 나오면 잘보다가 집중력 떨어져 ㅡㅡㅅ* ㅋ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몬스터 제1회 이기광 (5)
내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이기광 2회나오고 끝 아님? 이기광 나올때 딴짓하다기
내용
진용석 정보석 배종옥 나오면 재밌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 배종옥 1회에 킬당함 ㅠㅠ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몬스터 제1회 이기광 (4)
내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이기광 말고 차라리 육성재를 시키지
내용
비주얼도 성인이랑 싱크 맞고 연기경험도 좀 되니 나을거같은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몬스터 제1회 이기광 (3)
내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클로즈업
내용
화면가득보니까 얼굴 못생기고 입술은 더 두껍웠음 신인아이돌급이해야하는 분량에 아역을 27살 이기광이 하는 이유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몬스터 제1회 이기광 (2)
내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아역을 이기광으로 한게 문제임
내용
다른 쪽에선 박신양 최민구 나오는데 누가 이기광 그딴 비주얼 연기를 쳐 보고ㅜ있냐고 연기가 안되면 비주얼이ㅜ되던가 비주얼이 안되면 연기가 되던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몬스터 제1회 이기광 (1)
내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몬스터 아역이라길래 풋풋한 고딩 쓴줄 알았더니
내용
시바 나보다 오빠야 ㅋㅋ 이기광인줄 몰라봤다 얼굴 왜저리 변했냐 살이 쪽빠졌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이기광이랑 그하녀나올때만 연기거슬림
내용
피련갑나올땐 몰입 ㅈㄴ되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이기광...드라마...보*년들...반응...jpg
내용
진세연이연희김태희였으면...읍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야갤 개념글 몬스터 이기광 표정연기
내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이기광 어제 연기 난 괜찮던데
내용
니들 색안경 아니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어제는 사실상 박신양 vs 장근석 vs 이기광 대결이였지
내용
혼자 원맨쇼 하신분 있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나는 솔직히 이기광 이열음이라 봤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
강지환 성유리 ㄹㅇ ㅂㄹ......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몬스터 같은건 제발 주드에 편성 하라고 엠븅신아
내용
어제 보니 청률 안나올것 같더라니 내용도 산만하고 집중이 안되던데 중년들쪽 이야기랑 아역들 이야기는 따로 놀고 거기다 이기광 이랑 그 여자애 연기는 발연기에 아휴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몬스터 아역애들 연기력
내용
이거 둘중에 한명이라도 잘해야 하는데 ㅋㅋ 둘다 첨보는 애들이어서 따로 검색까지 해봤는데 이기광 이열음 진짜 둘다 노답이다 요즘 신인급들 연기잘하는 애들 많은데 이런 애 들을 꽂았지 결혼계약...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요즘은 시청자들이 참을성이 없어서 일이회에 승부
내용
안보면 망하는데 이기광이 모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몬스터 어제 넘 산만했다닌깐
내용
아오 이기광 연기도 이상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미안하지만 이기광으로 박신양,장근석에 맞불놨던게 참패의 원인이었다
내용
첫방대전 참패의 원인은 아역을 이기광 아이돌로 때운거 연기가 생각보단 괜찮았어도 첫방은 배우빨이란거 감안하면 넘 약했지 첫방은 무조건 누가 나오냐가 제일 크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이기광 170은 되냐??
내용
수영하고 나오는데 여자애랑 눈높이 똑같더라 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이기광은 키는 작은데 얼굴은 완전 삭아서 이준호
내용
보다 늙어보여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이기광 생각보다 연기 괜찮던데?
내용
근데 가끔 눈 보이는것 처럼 행동해서 어색 목소리도 작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이기광이 악수건 나발이건 어제 재밌었다
내용
본 사람은 인정한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몬스터는 기황후때처럼 아역을 10분으로 넘겼어야 했다
내용
옆동네는 박신양 그 옆동네는 최민수 전광렬 나오는데 누가 이기광 나오는걸 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몬스터는 이기광이 신의악수임
내용
보면 채널돌아감 빠슌이들만 잘한다고 염불하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어제 이기광 나올땐 자연스레 조들호 보고 정보석 나올땐 몬스터봄 ㅋㅋㅋ
내용
이리저리 채널 돌려보느라 ㅋㅋㅋㅋㅋㅋㅅ*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몬스터는 아역이엿는데뭐 ㅋㅋ
내용
이기광으로 저정도나오면 잘햇고만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몬스터는 이기광이였는데 잘 나온 거 아니냐 오늘 막판에
내용
성인남주로 바뀌는 거 같던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누가 박신양거르고 이기광 연기를 쳐보겠냐 ㅋㅋㅋㅋ
내용
생각을 해봐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몬스터는 이기광을 대체 왜 쓴거냐
내용
얼굴도 존못에다 발연기 티 안내려다 되레 감정과잉 오바연기에 개짜증 화유 이어 볼라했다 바로 채널 돌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몬스터는 이기광만 아니였어도 봤어
내용
걔때문에 다른곳틀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6시간전
타이틀
몬스터 이기광이랑 김영광이랑 닮았어
내용
김영광 축소버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6시간전
타이틀
몬스터 이기광 이열음 케미.jpg
내용
ㅇㅇ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6시간전
타이틀
몬스터에서 이기광 연기 왜 이러는거냐? 누가 그럭저럭 이래
내용
얘 계속 나오면 백퍼 망한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7시간전
타이틀
몬스터 개씹노잼인가보네 댓글에 죄다 이기광빠순이들뿐이네
내용
ㅋㅋ코갤러들이보는 드라마가 다그렇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7시간전
타이틀
장님연기 진짜 잘한다
내용
천국의 계단 ㅊㅈㅇ 그겨울 바람이분다 ㅅㅎㄱ 그리고 몬스터 이기광!!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단문 몬스터 봤는데 꿀잼이네요.
내용
믿고보는 작가진에 배우들도 호감이라 보기 시작했는데 역시나 꿀잼이네요. 근데 이기광 연기 평이 불펜에선 안 좋던데 전 괜찮던데요? 연기하는 거 처음 봤는데 의외로 나쁘지 않더군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야 오늘 몬스터
내용
이기광 연기 어땠음??
그룹 비스트의 용준형이 멤버 ' 본방사수를 인증하였습니다. / 사진용준형 인스타그램 아시아투데이 디지털 그룹 비스트의 용준형이 멤버 '...
. 비스트 멤버들 28일 MBC 드라마 ″몬스터″가 첫 방송되었던 가운데. 이기광(이국철 역)에 비스트 멤버들이 응원 메시지를 전하였습니다. 이날 드라마 시작 전 이기광은 자신의...
( ″″ 이기광과 이열음이 인생 최대의 위기를 맞는다. 3월 28일 방송되었던 MBC 새 월화드라마 ″몬스터″에서 이기광과 이열음은 부잣집 도련님과 생활가정부로 만나 10대만의 풋풋한 로맨스를 그리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이날 '' 이기광은 부모님의 소유인 수도병원에 갔고 차정은(이열음 분)의 동생이 자신을 해치려는 줄 알고 놀라 경비원인 아버지까지 해고합니다. 이후 정은은 국철의 집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