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8일 월요일

추신수 ″25인 로스터″ 이대호. 무안타 침묵...추신수·박병호 등 ″쉬는 날″

추신수 시범경기 타율,박병호,추신수 연봉9일 미국 애리조나주 피오리아 스타디움에서 열린 캔자스시티 로열스와의 시범경기에서 대타로 출장했지만 2타수 무안타로 방망
[추신수 ″25인 로스터″ 이대호. 무안타 침묵...추신수·박병호 등 ″쉬는 날″]

25인 로스터 진입이 사실상 확정된 이대호가 침묵하였습니다. 다른 코리안 메이저리거들은 휴식을 취하였습니다.  이대호는 29일 미국 애리조나주 피오리아 스타디움에서 열린 캔자스시티 로열스와의 시범경기에서 대타로 출장했지만서도 2타수 무안타로 방망이를 내려놓았습니다.  이날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된 이대호는 7회말 4번 타자 넬슨 크루즈를 대신해 첫 타석을 ...
이 글을 더 보고싶으신가요?
Go!

 

2016년 3월 29일 AM 10시 13분, '추신수'의 반응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6분전
타이틀
추신수,이대호,백차승뺴면 경남출신 메이저리거 종범
내용
백차승은 미국놈 됏고 종-범 대구놈들은 반성해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2분전
타이틀
추신수 "양키스가 풀어준거면 이유가 있지 않겟느냐?"
내용
라고 로저스 무시했는데 로저스공도 못치는 *크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4분전
타이틀
허구라 메져리거 물빨 토나오던데
내용
추신수 선수가 억울한면이 좀 있었으요ㅋㅋㅋㅋㅋ 음주한놈이 뭐가 억울하단건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5분전
타이틀
메이저에서 그나마한 동양인 타자들
내용
한국 - 추신수 최희섭 대만 - 없음 일본 - 신조,이와무라,아오키,타구치 소,후쿠도메, 이구치, 조지마, 마쓰이 가즈오, 이치로, 마쓰이 히데키 (mlb 통산 100타점 이상)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팀 추... 리더가 된 추신수 (엠스플2 펌)
내용
갈로 이런 선수들 옆에서 선구안 좀 배워야죠. 같은 분야에 있는 사람들한테 인정을 받고 있는 추신수 멋지네요~ 본인은 얼마나 기분이 좋을까요? 허구연위원한테만 살짝 얘기를 했다고 하는데 올시즌...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어제자 김선신.GIF
내용
엠스플2 개국특집방송. 이대호 VS 추신수 경기가 식목일 새벽에 있네요..
네임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11시믈브텍사스다저스전질문요
내용
추신수안나오나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6시간전
타이틀
김택용 송병구 차이 : 추신수 오현무의 차이
내용
ㄹㅇㄹㅇㄹㅇㅇㄹㅇㅆㅇㅈㅈㅈㅈㅈㅈㅈㅈㅈ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솔직히 김현수냐 추신수
내용
기록상으로는 김현수 아니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김소희 갤) 11등 안으로 퀵퀵~ 스밍도 퀵퀵~##
내용
아-추때문에 추신수가 지금 잘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환절기 감기도 조심하세요. 노래 잘 들었습니다.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작년 초반에 추신수도 그랬죠..
내용
높은 추신수가 패스트볼에 헛스윙을....ㄷㄷ 김현수도 그런 상황이 아닐까 싶은데 본인의 타격 밸런스도 정상이 아닌데 뭔가 보여줘야 되긴하고 시간이나 기회는 점점 줄어들고 문제는 추신수와 같은...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이런 문제야 말로 신수형 전화찬스 써야죠
내용
누구보다 마이너 밑바닥부터 싸그리 훑고 산전수전 겪은 추신수에게 전화한통 해야죠. 엠엘비 뿐만 아니라 마이너판 돌아가는 상황 잘아는 추신수의 조언은 꼭 새겨들어야 할거같습니다. 만약 추선수가...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1,2군과 마이너,메이저를 헷갈려하는 분들이 많네요
내용
잠시 쉬었다 오라는 의미로 2군 보내도 되는데 메이저는 그게 불가능하죠 그게 가능했으면 추신수 작년에 전현무 타격할 때 애저녁에 마이너에 갔다왔지 왜 메이저에서 욕먹으면서 나왔겠습니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디씨위키 김현수 상황
내용
인쁘라는 부조칸 실정이에여. 인쁘라 확쭝을 위하여 도-옴구쟝 건셜을! 코리안 메이저리거 추신수 류현진 강정호 이학주최지만 박병호김현수 이대호 오승환 주의. 이 문서에서 다루는 대상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텍사스 악연은 추신수가 끊었는데
내용
텍사스악연은 박찬호 - 전현무 로이어지다 추신수가 끊었는데 볼티모어 악연은 윤석민 - 오현무로 이어지고 있네 김현수가 끊을라나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뻘글 볼티가 김현수를 잘 몰랐던 것 같습니다
내용
볼티가 쉽게 선택을 하기 어려울 거라 생각했습니다 볼티는 장타툴이 떨어진 볼카운트 싸움에 능한 추신수 정도를 생각하고 데려왔을텐데.. 김현수는 갖다 맞추는 능력 이외에는 딱히 보여주는게 없었으니까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추신수랑 이대호는 진짜 영화 만들어도 되겠더라 ㅋㅋㅋ
내용
멋지게 성공하고 35나이에 친구가 있는 메이저리그에 도전.. 둘 다 존나 멋짐 ㄷㄷㄷ 이번 메이저리그 개막 때 텍사스랑 시애틀 붙던데 이대호가 선발나와서 추신수랑 같이 야구하는 거 봤음 좋겠다 ㅠㅠ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추신수의 아름다운 스윙.youtube
내용
오랜민에 보고싶어 찾아봤네요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아 고민되네요 그동안 추신수만 응원했는데 강정호 활약했어도 ㅎㅎ
내용
이젠 이대호가 땡기네요 뭔가 보고싶게 만들고 응원하게 만드는 무엇이 있어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존나게 노력해도 추신수 못이기니 노력할 필요가 없다고? ㅋㅋㅋㅋㅋㅋ
내용
개소리 다관두고 그래서 추신수는 노력 하나도 안했나요? ㅋㅋㅋㅋ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현수를 보니... 다시한번 추신수가 대단한 선수라는것이...
내용
네이버 추신수 기사 댓글도... 다들 칭찬일색 ;; 루키,싱글a,더블a,트리플a 까지 거쳐서 메이져 진출.... 현수 마이너 내려가면 메이져로 올라오기 힘들다는 의견이 지배적인데... 그러고보면 추신수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듣보고교 벤치에 앉아있는 2군쩌리 외야수가 조온나게 노력하면
내용
언젠가는 추신수 이길수있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구라방 전반 문제될거 많았다 도박선수나 추신수 음주운전 실드 이런거
내용
kkk 말고도 흘러나가면 좀 물의 빚을거 많았음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이대호 시구 추신수 시타 보고싶네요 ㅋ
내용
시애틀 홈경기일때 유니폼은 수영초 상의 입고 ㅋ 그나저나 이승화 크흡 ㅜㅜ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추신수가 한국인출신 메이저리거로서 박찬호 넘었나요????
내용
연봉 누적 말고 먹튀 소리를 들었냐 안들었냐 했을때로 따지면요 왜냐면 그 친구는 연봉값 하나도 못했어 이러면 좀 의미가 달라지잖아여
웃긴대학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추신수 이대호...그리고 이승화
내용
당시 이 사진 중에서 가장 야구 잘하던 애는 추신수도 이대호도 아닌 좌측에 이승화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추신수 뒤에 이대호 맞나요?.jpg
내용
추 뒤에 대호맞나요?ㅋㅋㅋㅋㅋ겁나크네요
인스티즈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올해 한국인 메이저리거 전망
내용
추신수 : 작년 후반기에 부활했던 그 기세를 몰아서 올해도 좋은 활약 보여질거라 봄. 타율 280~285 출루율 3할대 후반 장타율 4할대 후반정도. 류현진 : 후반기쯤에 메이저리그 복귀전을 치를걸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엠팍에서 오늘자까지 한국선수 스캠 성적 봤는데
내용
추신수 - 장타가 좀 없긴한데 걱정 없겠다.. 타율 3할 이상 출루 4할 이상 OPS 0.84던데 부상있었는데도 대충뛰고 이정도면 시즌 전체 끝내면 올해도 본인 커리어 만큼 찍을듯 박병호 - 국내타자중...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mbc스포츠뉴스에 오현무는 나오지도않네
내용
ㅌㅋㅋㅋ 근데 추신수는 진짜 조용히 7경기연속안타네 ㄷㄷ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홍팍 *문가엿네 추신수,김현수 수비 비교하드만 ㅋㅋㅋ
내용
ㅋㅋ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김현수를 마이너에 못보내고 25인 로스터 포함하여 게임에 뛸경우
내용
작년 추신수 초반에 죽쓸때 감독하고 엄청 사이 안좋았죠. 거의 2000만불 백업취급도 안하던 때 결국 추신수도 자신의 힘으로 하반기에 올스타 성적을 찍으니 그런 얘기가 쏙 들어갔죠. 결국...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통성이나 *데나 선구안 그렇게 나쁘지 않은놈들 뽑아서 용병대박침
내용
나바로 마이너시절 최대장점이 볼을 오래보는거였고 추신수 주전자 셔틀하던 아두치도 나름 볼좀 보는 선수였음 거기다 똑딱이 히터도 아니었고 나름 중장거리 타자로 재미봄 그결과 둘다 대박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미친새끼들아 왜 자꾸 추신수 엘리 달라고 그러냐
내용
올해 3할 30-30 하시고 엘리 뽑으실건데 어딜 20-20 따위 카드한테 엘리를ㅡㅡ
클리앙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드디어 야구의 계절...ㅎㅎ
내용
되네요...ㅎ 올해는 새 구장 두개나 더 생긴 KBO도 기대가 되고.. 박병호, 이대호, 강정호, 추신수, 류현진이 뛸 MLB도 기대만발입니다.. 김현수만 잘 되면 더 좋을 텐데 말이죠..^^ 암튼 이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4시간전
타이틀
타율은 이대호 홈런은 박병호겠지
내용
강정호 추신수는 좇망예상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5시간전
타이틀
엠비씨스포츠플러스 모바일로 볼 수 있는 방법없나요?
내용
엠엘비 중계(추신수위주) 네이버에서 해줘서 잘봤는데 이제 안 해준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그렇담 모바일로 엠스플을 볼 수 있는 방법이 없나요?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5시간전
타이틀
엠스플, 엠스플2 MLB 개막전 중계 예고.jpg
내용
이대호 vs 추신수 는 거의 확정적인데 박병호 vs 김현수 는... 제발 성사됐으면 좋겠네요 ㅠㅠ 현수 엠스플 인터뷰에서 오기로 열심히 하겠다고 했는데 꼭 살아남길...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6시간전
타이틀
힘현수퀴들은 징징대지마라 못하면 푸졸스도 까이는법
내용
하지만 강정호에게 쏠렸던 비난이 이젠 추신수한테 쏠리기 시작합니다 4월 중순부터 추신수가 무지하게 까이기 시작합니다 아버지 돈갚아라부터 시작해서 추신수는 좌상바도 아니네요(우투수도 못친다는...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이대호 득점 시애틀 4위 AL 6위 MLB 전체 18위 (추신수 이대호 jpg)
내용
스프링캠프 추신수 이대호 만남 http://ift.tt/1TfnyxA 2016 시범경기 추신수 이대호 만남 2016 메이저리그 개막전 텍사스(추신수):시애틀(이대호...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추신수 강정호 박병호 오승환은 확정이란다
내용
해설자가 그러는데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문상열이 또 한건했네요.
내용
때문이죠. 다른 기자들이 40인에 못들면 방출이라고 먼저 선방을 날리고 문상열은 그걸 예로 들면서 이런 소리나하고... 도대체 이 사람은 추신수, 이대호에게 무슨 원한이 있길래 계속 이러는거죠?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추신수 스프링캠프 10년치 성적
내용
2008년 실질적인 데뷔였는데 08년이 없네요; 전성기 동안은 스캠때도 거진 잘해왔고, 텍사스에서의 지난 2년간 스캠성적은 보기 힘드네요ㅜ 실제로 14년은 망한시즌이었고 15시즌 초반은 역대급...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응원 이대호도 스토리가 있는 선수지요
내용
3살때 아버지 여의고 어머니 집나가고 할머니께서 시장에서 반찬팔며 키운게 이대호죠.. 추신수 권유로 야구할때도 눈치밥 한참을 먹으며 커온 친구가 정말 실력하나로 이겨낸거죠. 이번...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박병호 강정호 동반 올스타 가능 할까요?
내용
마쓰이 히데키 2008년 후쿠도메가 신인타자 올스타 였습니다 생에 첫번째 올스타에 도전하는 추신수 하고 함께 어쩌면 올해 올스타전 에서는 한국인 타자 3명이 함께 등장 할수도 있을꺼 같네요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김현수건은 이렇게 보면 될거 같아요
내용
팀케미도 깨질것이고 선수들 사이에서도 별로 좋은 시선이 안가겠죠. 차라리 마이너에서 시작할지라도 추신수선수처럼 재대로 된 실력을 갖춘 다음 자기의 실력을 메이져에서 보야주길 기원합니다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이대호 스토리는 드라마화해도 될듯..
내용
양념 더 쳐서, 추신수 삼촌(누군지 아시죠?)이 추신수 찾아왔다가 이대호를 보게됨. 이대호한테 꼭 롯데에 들어오라고 말함. 팀내 연습게임에서 추신수가 투수, 이대호가 타자, 추신수가 공을 던지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8시간전
타이틀
국! 대! 감! 독! 조! 배! 맨! 추신수 어쩌냐? ㅋㅋㅋㅋㅋㅋㅋ
내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구마구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08국대 다들쓰레기라고하시길레
내용
08국대가 왜쓰레기죠.. 맞추려고하면.. 다좋게맞출수있지않나요 10추신수 (엘리)베테랑,15김현수 (국엘리)베테랑 (둘다퀵스띄우고) 정근우야..뭐..하점 달려잇고 SS유격수..94이종범이라든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9시간전
타이틀
추신수처럼 똥양인은 양귀헬멧이 답이다
내용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20시간전
타이틀
추신수 올해 부상만 아니면 올스타 스타팅 가능하겠죠?
내용
예전에 09 올스타 해밀턴 몰표보면서 텍사스 표심이 대단하다는 생각 들던데 어지간하면 나오지 않을까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0시간전
타이틀
추신수 이대호한텐 국민타자 수식어가 잘안붙냐?
내용
국민 여동생 계보도있는데 얘네둘은 국대에서 드라마틱한게 별로 없어서그런가?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20시간전
타이틀
마이너리그도 트리플리그는 그나마 괜챦은 것 아닌가요?
내용
식사도 그렇고 숙박도 그렇고 아주 형편없이 싱글-더블리그처럼 못 견딜정도는 아니라는 말을 추신수가 한것 같은데.. 김현수도 최악의 경우라도 1년정도는 계속해서 메이저 도전했으면 하네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0시간전
타이틀
냉정하게 주전으로 뛸애는 3명바께 없다
내용
추신수 강정호 박병호이마저도 강정호 제폼 못찾으면 새로데려온 애한테 3루자리 내줄지도 모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2시간전
타이틀
진지하게 현재 고든 vs 추신수 누가 더 가치 높냐??
내용
나이 같다고 치면 누가 더 높음??
가생이
게시 시각
22시간전
타이틀
[스포츠] [추신수][16/03/28]메이저리그 애리조나전(3타수1안타)
내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2시간전
타이틀
이대호 추신수랑 개막전에서 만나냐?
내용
텍사스 개막선발은 딱봐도 좌완 해멀스니까 우타 플래툰으로 나오냐 아니면 개막전이니까 그냥 주전 린드 쓰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2시간전
타이틀
기멘수는 100% 국내로 복귀야 그게 올해든 내년이든 시기만 다를뿐
내용
고액퐈 계약해서 돌아오는게 이득일텐데 입턴거 머리속에서 지우개로 지우고 싶겠지 강게이나 추신수보고 나도 저정도는 하겠구나 싶었겠지만.. 어쩌겠나. 실력이 그정도밖에 안되는게 므르브 실패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2시간전
타이틀
야구 *문가들은 왜이리 조또 모르면서 나대냐?
내용
없고 툭하면 편파해설에 대니얼킴? 이샏히는 말바꾸는건 세이콘급이며 해외파는 김현수만 맑음 기사 쓰며 추신수 흐림쓰는 병*도 있지않나.... 시* 나도 야구 *문가해서 돈 벌어먹고살래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2시간전
타이틀
빠따 추신수>이치로는 일본인들도 인정하더라
내용
분하지만 어쩔 수 없어... 솔직히 좋은 선수는 맞긴 함 추신수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2시간전
타이틀
시애틀 주전 1루수 좌투/우투 상대 타격라인
내용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괄호 안은 추신수 스탯... 추신수 마이너버전인데 우투상대로 출루율이 매우 극혐이라서 플래툰 쓸 수 밖에 없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2시간전
타이틀
근데 진짜 머호 선택할만도 하네 주전 1루 좌투상대 개병*;
내용
.327 (.241 .337 .347) vs R .293 .354. 509 (.300 .403 .505)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좌투상대론 우민우민만만세가 따로없네 커리어에서 괄호는 추신수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3시간전
타이틀
추신수가 올해까지 잘하면 이승엽 넘을 수 있을듯
내용
아직은 좀 부족하다고 본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3시간전
타이틀
메이저간 선수들중 살아남은애들 그래도 많네
내용
원래잘하던 추신수 강정호 류현진은 주전일꺼고 거박이형 오승환도 주전으로 쓸거같고 이대호 최지만 두명은 애매하고 김현수는 윤석민이랑 비슷한 행보를 ㅋㅋㅋ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23시간전
타이틀
추신수가 이대호 밥 한끼 사주겠네요ㅋㅋㅋ
내용
만나네요 물론 같은 지구라 시즌 내내 자주 보겠지만... 아무튼 추신수가 이대호 밥 한끼 거하게 사주겠네요~ 추신수의 권유로 야구를 시작한 이대호인데 결국 둘이 메이저에서 만나네요.....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23시간전
타이틀
오승환 징계는 코미디죠
내용
작년에 한신 타이거즈 소속이었는데 추신수도 클블시절 음주운전했으니 징계 때려야겠죠?
보배드림
게시 시각
23시간전
타이틀
이대호 결국 25 로스터 확정이네여 대단...
내용
올라가는군요 .. 박병호는 이미 결정지었도 김현수는조금힘들듯보이는데 넘 안쓰럽네요 이번해는 추신수 박병호강정호이대호류현진?등등 볼꺼리가넘 많네여 아 생각만해도 벌써 기다려집니다 ㅋㅋㅋ한국...
뽐뿌
게시 시각
23시간전
타이틀
임창용 도박 한 건 한건데 왜 그게 임탈이고 시즌 절반 금지까지 먹어야되는 지 이해가 안가네요
내용
임탈이야 뭐 구단 맘이라고 쳐도 왜 출전금지 징계를 먹어야 되죠..... 추신수가 미국에서 음주운전 걸려도 법적 처벌 이외에는 아무런 구단 징계 이런 거 없었던거랑 오승환도 마찬가지... 전...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23시간전
타이틀
메이저리그도 범법자 & 약물복용자 퇴출시키면..
내용
아마 상당수의 야구선수가 퇴출되어야 할 겁니다. 추신수, 최지만 부터 퇴출되어야 되니까요. 원래 메이저리그 나 한국프로야구나 그렇게 깨끗한 야구판이 아닙니다.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23시간전
타이틀
이대호랑 추신수가 1루에서 만날생각하니 가슴 뭉클하네요요그
내용
그 장면이 개막전에 나오길 희망합니다 진짜 한국야구역사에 아니 제 야구역사에 길이남을 명장면이 될거같습니다
오늘의 유머
게시 시각
23시간전
타이틀
오늘자 박병호 3타수 1안타 1타점 영상
내용
clubMEGAMENU깔끔하게 쳤네요. 이대호는 25인 확정, 박병호는 신뢰가 대단한거 같고, 추신수는 말 할것 없이 잘하고 있고, 김현수가 많이 위기네요. 코리안리거들 모두 화이팅...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한국선수성적및 시범경기 화요일 일정및 중계
내용
안녕하세요 추신수 : 3타수 1안타 2삼진 박병호 : 3타수 1안타 1타점 이대호 : 4타수 1안타 1득점 1삼진 최지만 : 2타수 무안타 1삼진 오승환 : 1이닝, 무안타 무실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돼호 2010년도 당시에 메이저뛰었다면 추센세 능가 가능했을까?
내용
언쟁했었는데 2010년도에 이대호 메이저에서 풀타임으로 뛰었다면 10추신수 성적찍느냐 못하느냐.. 어떨거같음? 10추신수 성적 .300/.401/.484 22HR 22SB wrc+ 145 fwar 6.0 여기서 도루는 빼고. 추센세 일기...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이대호와 추신수 관계 관련해서는 현지에서 별 기사가 없었나요?
내용
미국 언론에서 좋아할 스토리텔링 같은데... 개막전 다가오면 좀 기사가 뜨려나요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짤방 오늘 한국선수들 안타친 타석들 (46.1MB)
내용
파이어폭스를 이용하세요. (윈도우XP 사용자도 보이지 않습니다.) http://ift.tt/1oi8GSn -추신수 - 이 브라우저에서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이나 파이어폭스를 이용하세요. (윈도우XP...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이쯤에서 보는 아담 린드 스플릿 성적.txt
내용
L .213 .259 .327 (.241 .337 .347) vs R .293 .354. 509 (.300 .403 .505) ↑ (추신수 커리어 스플릿)우타상대론 추신수에서 선구안 뺀 수준 좌타상대론 극악의 타격... 수추는...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추신수가 그누구보다 좋아할듯 ㅎㅎ
내용
전화로 이대호에게 축하해줬을듯 추신수가 개막전을 설레이는 마음으로 준비할거 같네요 ㅎㅎ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니들 왜 추신수에 관심안주냐?
내용
추신수 시범경기 타율 .333임 25인 로스터들거같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추신수는 그와중에 0.333이네
내용
역시 야잘잘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한때 김현수가 메이저 가면 추신수 정도는 해줄거라는 말도 있었는데
내용
09-10년 정도에 추신수vs김현수 논쟁 있을때 김현수가 더 성장한다는 가정하에 메이저 진출하면 추신수급의 성적은 내줄거라는 의견도 있엇던걸로 기억합니다. 메이저 보는 사람들은 추신수급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빅보이' 이대호, 시애틀 개막 25인 로스터 확정
내용
거라는 구단의 인정을 받았고, 구단의 선택을 받았다. 이에 따라 이대호는 오는 4월 5일 오전 6시 5분 텍사스 레인저스와의 원정경기부터 친구 추신수와 맞대결을 펼치게 됐다. 안 녕 이 란 말 에 안 녕 !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김현수, 최지만도 올라가길 바랍니다!
내용
추신수 류현진 강정호 박병호 오승환 이대호 김현수 최지만! 메쟈리거가 몇명?! 8명, 여덟명, 에잇 -! 8닮은 오뚜기마냥 갖은 난관에도 오뚜기같이 쓰러지지말고 대박치자꾸나~ 우리 꼬리안동무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텍사스에 이어....볼티모어도 한국인 출입금지 지역행이냐
내용
텍사스는 그나마 추신수 덕에 풀렸지만 볼티모어는....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현수가 이만큼 부진한 것도 이해불가네요
내용
어떻게 하필이면 이중요한시기 최악의 모습만 보여주는지 마치 작년 4월 추신수 진짜 뭘해도 안되는 마가 현수한테 붙은 느낌이네요 아무리 그래도 류현진 투수 타격성적보다 못해버리니 볼티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겆)돼호 로스터 문뿌신거 ㅊㅋㅊㅋ
내용
하나만으로 간거 정말 남자답고 멋있네 솔직히 돈과 안정감의 유혹에서 벗어나기가 쉽지 않았을텐데 이번시즌 선전 기원해본다 추신수랑 개막전나오면 ㄹㅇ 영화일듯. 우리 박뱅도 많이 응원해줘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기멘수 ㅋㅋㅋㅋㅋ 한국인 메이저리거 없으면 국뽕몰이 하는데
내용
김치민족이여도 이대호 박병호 추신수 강정호 보니까 이성적인 시선이 늘어남 ㅌ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기멘수 폼 올라오는 중이었는데 추신수만큼 기회를 좀 주지
내용
컨택은 되는애인데
가생이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MLB] 로스터 확정 이대호 안타
내용
출산 문제 때문에 폼이 늦게 올라온 듯 하네요 이 경기에서 멀티히트 쳐서 개막 25인 반드시 들어가서 추신수랑 만났으면 좋겠다만.. 그나저나 시애틀에서는 무리일 듯 했는데 일단 들어갔네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와 이대호 대단하네 ㄷㄷ
내용
리그에서 충분히 통할 거라는 구단의 인정을 받았고, 구단의 선택을 받았다. 이에 따라 이대호는 오는 4월 5일 오전 6시 5분 텍사스 레인저스와의 원정경기부터 친구 추신수와 맞대결을 펼치게 됐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이돼지빠들 제일 웃긴점
내용
이돼지를 추신수한테 계속 비비면서 이돼지가 더 잘한다는놈이 있으면서 김지진을 이돼지한테 비교하면 거품물고 발광함 ㅋㅋㅋ 추신수 이돼호 갭차이>>>>>>> 이돼지 김지진 갭차이
텍사스 레인저스 한국인 외야수 추신수추신수는 28일(이하 한국시간) 미국 애리조나주 서프라이즈 스타디움에서 열린...
박병호(미네소타)는 시즌 13타점째를 신고했고 추신수는 애리조나주 서프라이즈 스타디움에서 열린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와 시범경기에 2번 타자...
추신수는 선발 라인업에서 제외되었습니다. 텍사스는 프린스 필더. 애드리안 벨트레 등 30대 선수들을 라인업에서 빼 젊은 선수들의 기량을 점검할 예정입니다. 이 밖에도 오승환(34. 세인트루이스...
이대호가 다음달 5일 메이저리그 개막전에서 만난다. 초청 선수 신분으로 구단의 스프링 트레이닝에 합류했던...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