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8일 월요일

박해진 맨투맨 박해진. JTBC ″맨투맨″ 출연 확정 ″경호원 役″

박해진 맨투맨 차기작,박해진 소속사,드라마 맨투맨 최근 JTBC '맨투맨' 출연을 최종 결정했다'고 밝혔다. '맨투맨'은 KBS 2TV '태양의 후예' 공동집필을 맡고
[박해진 맨투맨 박해진. JTBC ″맨투맨″ 출연 확정 ″경호원 役″]

베우 박해진이 차기작으로 JTBC ″맨투맨″을 확정지었습니다. 29일 박해진 소속사 WM컴퍼니 측은 ″박해진이 심사숙고 끝에 최근 JTBC ″맨투맨″ 출연을 최종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맨투맨″은 KBS 2TV ″태양의 후예″ 공동집필을 맡고 있는 김원석 작가가 준비 중인 작품으로 박해진은 최근 김 작가와 만남을 갖고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눴다. 현재 시놉시스...
이 글을 더 보고싶으신가요?
Go!

 

2016년 3월 29일 AM 9시 21분, '박해진 맨투맨'의 반응은?

이지데이
게시 시각
17분전
타이틀
장윤주, 패션 디렉터로 실력발휘 ‘봄 시즌 옷장 점령’
내용
어김없이 발휘했다. ⓒ 앳코너 장윤주가 디자인에 직접 참여한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데님, 셔츠, 맨투맨, 가디건, 운동화 등 봄과 어울리는 웨어러블한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구성되어 출시 됐다. 한편,...
더쿠넷
게시 시각
30분전
타이틀
뎡배 - 박해진 저 드라마 제작사 유나의 거리랑 밀회 제작사네
내용
대박... 박해진 드라마 안 보는데 저거 볼 듯 ㄷㄷ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1분전
타이틀
서강준, 中 미디어 그룹 손 잡고 대륙 진출"[공식입장]
내용
폭발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드라마 ‘태양의 후예’를 제작한 NEW에 530억 원 규모를 투자한 중국 최대 미디어그룹으로 잘 알려져 있다. 박해진보다 서강준이 더 잘나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4분전
타이틀
박해진, JTBC '맨투맨' 출연 확정 '[공식]
내용
배우 박해진이 차기작으로 JTBC '맨투맨'을 확정지었다. 박해진은 심사숙고 끝에 최근 JTBC ‘맨투맨’의 출연을 최종 결정하였습니다. 앞서 언론 매체를 통해 보도된 바와 같이 ’맨투맨’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4분전
타이틀
박해진, JTBC '맨투맨' 출연 확정 '[공식]
내용
차기작으로 JTBC '맨투맨'을 확정지었다. 박해진은 심사숙고 끝에 최근 JTBC ‘맨투맨’의 출연을 최종 결정하였습니다. 앞서 언론 매체를 통해 보도된 바와 같이 ’맨투맨’은 KBS2 ‘태양의...
이토렌트
게시 시각
53분전
타이틀
하늘색 와이셔츠에 파란 맨투맨 입으면 예쁠까요?
내용
제가 패션센스가 꽝이라... 슬렉스바지에 제목처럼 입어도 예쁘나요?
인스티즈
게시 시각
58분전
타이틀
과잠 안쪽에 누빈데 오늘 맨투맨입고 과잠입는거 무리데스?
내용
무리일듯 반팔만 입기에는 저녁에 추울거같은데 고민 모바일
더쿠넷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케이돌토크 - 헐 치인트 영화도 나와?
내용
ㅋㅋ그리고 박해진이 또 나오고?
인스티즈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빨간맨투맨에 청일자바지 어떰?
내용
너무 태극같아? 참고로 챔피온맨투맨 빨간색임! 모바일
인스티즈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교복 위에 후드티 입고 다녀도 되징???
내용
안 이상할까?맨투맨 입고 다니는 것만 봐성 모바일
인스티즈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내 친구 교복 위에 사복 입고댕김 핵싫..
내용
아니 보통은 맨투맨 입지 않니 교복셔츠 위에? 근데 얘는 교복 밑에 받쳐입을 것 같이 생긴 걍 흰 면틸ㄹ 셔츠 위에 자랑스럽게 입고다님 진짜 완전 별론데 너무 당당하고 자랑스럽게 입고있어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ㅅㅌㅁㅇ 아침에 몸무게 재는데 위에입은 맨투맨에따라서
내용
사백그램이 왔다갔다한다 씨* 어케생각해야하는거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내가 싫어하는 연예인 공통점이 뭘까?
내용
엠씨몽 신정환 빅뱅 박해진 장동민 유세윤 아이유 슈퍼주니어 허지웅 세시봉 장기하 박시후 이수 등... 넘나 많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3시간전
타이틀
얘드라 일본 마니 추어???
내용
맨투맨 한장에 오토져지 입고갈건데 마니추울가?? 円周率は3.14ではありません!! 3です!! チケットをご用意することができませんでした。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고갤럼 평균 패션.passion
내용
티셔츠건 니트건 맨투맨이건 목늘어남 필수
인스티즈
게시 시각
6시간전
타이틀
남자 코디 질문이요
내용
네이비 아우터 + 검은색 맨투맨 + 검정 청바지 이렇게 입으면 어떤가영? 너무 어두운가영? 바지는 여기에 청바지 입기는 너무 청청 느낌나겠ㅈ?
TE31
게시 시각
7시간전
타이틀
네이비 아우터에요
내용
상의 맨투맨 검은색, 하의 검은청바지 아우터 네이비색상. 이렇게 입으면 너무 어두운가요? 청바지 입으면 아우터랑 바지색이 깔맞춤 되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7시간전
타이틀
내가 3월간 애용한 목록
내용
청바지 1 등산바지 1 맨투맨 3 셔츠 2 가디건 1 아우터 2 광광 우럭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7시간전
타이틀
내가 올 3월 한달간 입었던 옷들
내용
청바지 3개바지 3개자켓 2개코트 3개ma - 1 1개코치자켓 1개스카쟌 1개니트 1개맨투맨 4개셔츠 4개후드티 5개옷 사고 싶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7시간전
타이틀
오늘 이옷 본사람??
내용
어떤 찍덕분 등뒤에 저마크 새겨진 맨투맨티 입고오셨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7시간전
타이틀
내가 옷 심하게 많은거냐??
내용
잘입는거만 말하면 청바지 6장 그냥바지 3장 니트 3장 셔츠 4장 맨투맨 2장 자켓 2개 코트 2개 패딩 1개 점퍼 1장 이정도인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7시간전
타이틀
쇼케가서 느낀점.
내용
왕관같은 모양에 오마이걸 영어로 휘갈겨써진 그 오마이걸 마크있자나 그 그림 등에 새겨진 맨투맨티 입은 찍덕분 봤어 ㄷㄷ; 존경함. 리스펙. 암튼 오마이걸 8명 전부 이쁘고 사랑스럽고 귀여웠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7시간전
타이틀
맨투맨이랑 코토리핫피 못간거 정말 후회한다
내용
코토리핫피는 특히 진짜 너무아쉬워솔직히 못사는 이유도 생각해보면 다 *같은 핑계지 ㅅ*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7시간전
타이틀
이거 혹시 너구리 맨투맨 아니냐?
내용
4년 지났는데 설마?ㅎ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7시간전
타이틀
만약에 영화화 한다면 출연 라인업 ㅅㅊ
내용
박해진 천우희 이민기 유인영
인스티즈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이렇게 입는거 ㄱㅊ??
내용
페북에서 봤는데 핑크색 치마랑 회색 맨투맨 두개 다 있는 거라서.. 모바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 3차 - 생일 조공 현황 보고 + 폰케이스,빔프등 투표@@@@
내용
당일날 조공 전달장소로 배달 받을예정 ※케익시트를 안골라서 그 투표는 4번투표에 껴 넣었음 2. 맨투맨 : 52,500원(수수료500원포함) 구매완료(품절위험있어서 미리구매함) 3. 목건강식품 : 27,000원 [확정물품...
네이트판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맨투맨 위에 뭐입어야됨??
내용
봄에! 지금 자켓밖에 없어서ㅠ 후드집업은 안좋아하는데 맨투맨위에 뭐 입지?
네이트판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제발 들어와주라
내용
아까부터 몇번 올렸는데 마지막으로 올리고 사라질게.. 5월에 롯데월드가는데 맨투맨 더울까..? 기모 없고 밑은 치마입을거야ㅠㅠ
와이고수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173/61옷사이즈 질문점
내용
보통 후드나 맨투맨 M입어 아님 L입어?
인스티즈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고고싱 맨투맨 ㄱㅊ?
내용
아 대체 난 작년에 뭘 입고 다녔나... 모바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아크네 키즈 맨투맨 사죠야지
내용
댕꿀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8시간전
타이틀
나도 옷 크게입는거 좋아함
내용
그리고 맨투맨 좋아함
사이퍼즈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맨투맨 깔끔한거좋아함
내용
모바일이라 두번째짤 화질 스레기인건 이해해달라구~
사이퍼즈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핑크색맨투맨 찾아왓는데 사라짐
내용
.
사이퍼즈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핑크색맨투맨 찾아드렷습니다.
내용
강렬한 딸기우유색은 어떠신가요?
사이퍼즈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남자 핑크색 맨투맨파는곳있나
내용
이쁜거 파는곳이없네 ㅠㅠ
인스티즈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수학여행 2박3일가는데 2박3일내내 청멜빵원피스입고가는건어떰???
내용
안에 티나 맨투맨만바꿔서..........사실패고여서무슨옷입을지잘모르겠ㅇ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오늘 저한테 인사해주시는분이 없네여?
내용
저 핑크맨투맨이라서 눈에 띌텐데ㅠㅠ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원룸사시는분들 요즘 날씨에도 보일러 트시나요?
내용
보일러 안틀고 사는데 집이 추워서 항상 밑에는 기모바지 입고, 위에는 티 맨투맨 두꺼운후리스 입는데요 가끔 이렇게 입고도 춥네요..
인스티즈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딸기우유후드티살까 맨투맨살까
내용
그냥 무지로된거 가격은같아! 모바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네오프랜 맨투맨 어케보관하냐?
내용
닐바렛꺼 두개있는데 접어놓기 vs 걸어놓기 안늘어날라나 걸어놓으면
더쿠넷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케이돌 - ㄹㅇ 진짜 이제는 민혜옷장에 새 의상 쭉 늘어놓으면 멤버별로 매치 가능함
내용
롱코트...셔츠...가죽....민호... 찢어지거나 날티나는 의상....태민.... 세젤 칙칙한 자켓....진기.... 샤이니 다리 한쪽씩 다 넣어도 남을 바지통...털옷....기범 맨투맨...혹은 목폴라,,,,종현
인스티즈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딸기우유색맨투맨도 유행탈려나
내용
살까말까 겁나고민중.. 모바일
인스티즈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옷사이즈 선택좀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용
L살까 XL살까고민중인데 기장때매 기장 2CM차이나는데 그냥XL살까?맨투맨인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요즘 이렇게입는게 유행인듯
내용
후드에 맨투맨많이는아녀도 간간히보이더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9시간전
타이틀
이거 여름에 걸치고다니면 어떨거같냐
내용
이거 맨투맨 구하려다 못구해서 셔츠라도 지르려는데 맨날 무지만입는데 셔츠로입기엔 너무튈려나
츄잉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순끼도 엄청벌것같다
내용
치인트 유료화+드라마화에다가 영화화까지 된다던데 ㄷ(유정이 또 박해진이라는 기사가있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치인트 영화 여주인공 중국인이 할수도있대얌
내용
가 영화로 만들어진다. 28일 영화계에 따르면 '치즈인더트랩'은 한중 합작영화로 제작된다. 박해진이 드라마에 이어 유정 역을 놓고 검토 중이며 원작자 순끼 역시 계약을 논의하고 있다. 여주인공...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어제 남자 빠레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용
신혜성 딜라잇 맨투맨 입고 17콘때 주황색 쇼핑백 들고 나눔 개열심히 받던데 콘에서도 소리 존나지르곸ㅋㅋㅋㅋㅋㅋㅋㅋ 신혜성콘때도 2층에 남자한명 소리 존나 지르던데 동일인물인듯 시*...
와이고수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어깨선없는 맨투맨!
내용
XL를 입어도 어깨선이 모자라서 어깨선 없는 맨투맨 구하고있는데.. 추천해주실만한곳 있나요?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요새 겉옷 안입고 맨투맨에 긴 하의만 입으면 춥나?
내용
당연한건가
인스티즈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치인트 영화 박해진만 캐스팅 됐지??
내용
ㅈㄱㄴ 모바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잘생긴 배우 그거 진스포면
내용
정성호 주상욱 박서준 중 한명 아닐까 아니면 tvn 쪽 박해진 박보검 진웅갓 sbs kbs 쪽은 아닌듯 아무래도 복가는 mbc잖아 ㅋㅋ 정성호나 주상욱 드라마는 히트까진 아니니 그예의 박서준 아닐까...
뽐뿌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한국케이블TV방송협회 주최 'KCTA Show 2016' 현장
내용
특별상 ‘맛있는 녀석들(코미디TV)' 등 11편이 선정됐다. 케이블스타상은 ▲베스트 연기자 ‘박해진’ ▲베스트 MC ‘신동엽’ ▲라이징스타 ‘류준열, 류혜영, 이진호’ ▲인기스타 ‘라미란,...
인스티즈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치인트 영화로 나오는거에 박해진 안나왔으면 좋겠다ㅠㅠㅠㅠ
내용
나오면 드라마 나왓던사람들도 똑같이 출연했으면.......좋겠다......ㅠ 드라마에 나왔던 4명 다 캐릭터좋았어ㅠㅠ 그리고 드라마중거리 넘 별루니가......다시찍었으면 좋겠는데... 가능성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대세머작배우 이제훈 유승호 박해진으로 좁힘
내용
스케줄하고 머리크기로 걸러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얼굴 작다며? 그럼 박보검 이제훈 박해진??? 아님 금사월 윤현민??
내용
저중에 노래 잘하나 ㅋㅋㅋ 대세라는 단어는 그냥 함정인가? ㅋㅋㅋㅋㅋ
인스티즈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박해진 한국에서 뜬거 맞지?
내용
아니면 한국은 아직 보통?이고 중국에서 뜬건가?? 중국팬들 되게 많다고하길랭!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이제훈 류준열 박보검 박해진 서강준 유승호가 절대로 아닌 이유
내용
이분들이 복가에 나올리가 없음 ㅂㅂㅂㄱ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복가에 박해진 나오잖아
내용
음악대장 박해진 닮음 ㅎㅎㅎ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이제훈 류준열 박보검 박해진 서강준 유승호는 절대 아니다!!!
내용
아니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이제훈 조진웅 류준열 박보검 이동휘 박해진 서강준 유승호 남궁민
내용
머리크기 상관없이 최근 드라마종영한 대세배우 써봤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박해진 서강준 남주혁 애내도 가능성있지
내용
남주혁일거같기도하고
인스티즈
게시 시각
11시간전
타이틀
박해진 딕션 좋은 거야?
내용
치인트 보는데 뒤로 갈수록 진짜 하나도 못 알아듣겠음... ㅠ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치인트’ 제작사 대표 “서강준 캐스팅 제안? 사실무근”(직격 인터뷰)
내용
당부했다. 앞서 복수의 영화관계자들은 뉴스1스타에 “박해진이 영화로 제작 예정인 ‘치즈인더트랩’에서 유정 역을 맡을 예정이다. 현재 박해진 측과 구체적 논의를 하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한편...
더쿠넷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뎡배 - 시놉사기에서 닥터이방인을 잊지마
내용
나 진짜 닥터이방인 시놉보고 뒷목잡았자나 이래서 이종석 박해진이 낚였구나!!!!!!!!!!!!! 시놉만 보면 진심 명드임ㅋㅋㅋ 개존잼ㅋㅋㅋㅋ 안하는게 이상한 작품 근데 본방은 왜 기승전재희...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든든이 정도면 ㅅㅌㅊ인데 육가놈 저새끼 지가 잘생긴줄아나보네...
내용
서강준 박해진옆에두면 개오징어처럼 털릴놈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드라마가 논란이긴 했지만 치인트 화제성 시청률 다 높고 출연배우들 뜨고
내용
업계쪽에선 성공작이지 그 화제성 끌고가려고 박해진이나 서강준한테 영화도 하자고 제안한거고 배우들은 안하는게 남는 장사같긴 하지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근데 덕질하는것도 패턴이 있는거 같음
내용
그냥 가볍게 좋아하다가 주변상황이 병크가 터짐 그럼 애틋해지면서 팬질 시작 아마 박해진, 서강준팬들이 지금 그런 상황일걸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ㅋㅋㅋ치인트 박해진이 유정하고 백인호는 류준열이해라ㅋㅋ
내용
93년생들 머리채 놔주고 아재들끼리 잘해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박해진갤애들이 치인트갤애들인거 확실해?
내용
가보니까 박해진갤은 얌전하고 순둥이미지인데 치인트갤은 싸움닭인지 입에 ㄱㄹ물고 쌍욕하고 이미지가 정반대인데? 동일팬 아닌것 같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박해진은 레벨이랄것도 없지 않냐?
내용
직업이 유정선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서강준은 이제 주연 시놉받지 몬스터 안투라지 다 주인공인데
내용
박해진빠 왜 이러실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오늘 기사로 확인한건 박해진한테 진짜 작품 잘 안가나보다
내용
싶은거 오죽 할게 없으면 종편 들마에 한중합작 치인트 영화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서강준빠들도 진짜 얼척없고 화병날듯 ㅋㅋ
내용
아침 긷갤 볼땐 박해진 치인트 영화로 보란듯이 복수해라 식으로 난리에 서강준의 제의도 안갔대 ㅋㅋㅋㅋ 이러더니 이제와서 제작사 혼자 멋대로 씨부린거라느니 박해진측은 상관 없다느니 서강준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치인트 영화화 반응 다 *망삘인데 저걸 왜 해? 이렇던데
내용
박해진은 넙죽 하겠다고 하고 서강준은 튕긴거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박해진빠들은 오늘은 걍 짜져 있어
내용
적반하장 그만하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박해진 치인트촬영장에 밥차만 8번 돌린거 맞음?
내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치인트할때 박해진편이었는데
내용
갈수록 좀 그렇다 돌아가는 꼴보니까 좀 박해진 많이 깸 커뮤니티 반응도 많이 돌아서긴했는데 박빠+치맘 구라 정치질때문에 서강준이 뭘 되게 잘못한줄아는 사람들도 많더라 해명글도 안읽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하현우165 박해진 186
내용
응 스고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2시간전
타이틀
하현우 존잘임
내용
박해진 닮음
인스티즈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치인트 남주가 박해진이고 여주는 누구야????????????
내용
한중합작이라는데 근데 케미가 있을까ㅠㅠㅠㅠㅠㅠㅠㅠ 그리고 한중합작이면......더빙...하는거아닌가??ㅠㅠㅠㅠㅠㅠ 구냥 합작은하지말지....드라마가 중국진출?하는데 왜하는거지...힝
더쿠넷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스퀘어 - 한국 배우가 출연하는 방영 예정 중국드라마 리스트
내용
정해봉, 리첨낙 총 40부작 편성 미정 (이 드라마는 정체가 뭐길래 스틸컷이...) 박해진 출연 남인방2 - 친구 출연 : 박해진, 장량, 설지겸, 하천, 장천애, 은협자, 푸신보 총 36부작 편성 미정 지창욱 출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치인트는 항상 박해진쪽이 선빵 터트리고 나중에 승리하는건 서강준 같음 ㅋ
내용
패턴이 맨날 이 패턴이야 ㅋㅋㅋ
인벤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요즘 유정이 그리 잘나간다며?
내용
맞지?그지? 박해진 잘나가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박해진행동도 썩 좋지는 않다는 말 친구한테 했다가
내용
서준맘이라는 소리를 들음ㅋㅋㅋㅋ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치인트 상황 정리.txt
내용
'치인트 한중 합작영화로 제작된다. 박해진 순끼 논의중' 박해진 '순끼작가가 참여한다면 나도하겠다' 서강준 '제안 받았으나 검토 ㄴㄴ' 오후 5시경 박해진과 논의중인 제작사 대표 '서강준에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박해진은 꼭 금방 들통날 언플을 하더라
내용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박해진은 왜 번번이 말앞뒤가 다를까
내용
매번 걸림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박해진도 적당히 해라
내용
진짜 무슨 대배우도 아니고 저런 배우 쓰고 싶지 않을 듯 첨엔 이윤정 깠는데..참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팩트는 지금 기사낸 제작사는 후보군중 한곳
내용
저 제작사에서 순끼랑 박해진과 접촉중이라고 기사냄 박해진측은 순끼가 참여하면 하겠다고 기사냄 서강준이 제의는 받았으나 거절했다고 기사냄 저 제작사대표가 서강준에겐 제의한적 없다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순끼 이제 박해진통수쳤다고 까일듯
내용
우리오빠 언플중인데 제작사 안 정했다고 왜 말하냐고 까일듯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박줌들은 이해가안가냐?
내용
박해진서강준 서로 다른 제작사에서 제의받은거고 실제로 영화화 확정된 제작사는 없는거고 박해진은 캐스팅확정이라고 설레발떤거고 서강준네는 제의받았으니 제의만 받았다고 한거고 근데 박해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박해진 빠들은 제작사 허언증 고소해라
내용
엄한배우 까질 하지말고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박해진은 제작사 정해졌고 순끼 합류여부에따라 지도 한다는거였는데
내용
순끼는 제작자체를 확정지은게 없다는거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박해진네는 현실과 이상의 차이가 구별이 안되는거같아
내용
하는 짓 보면 딴세계 사는거 같음 박해진이 존나 톱스타인 망상의 세계 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치인트 영화화하고 싶은 제작사가 여러군데 있었던건데
내용
박해진서강준 서로 다른 제작사에서 제의받은거고 실제로 영화화 확정된 제작사는 없는거고 박해진은 캐스팅확정이라고 설레발떤거고 서강준네는 제의받았으니 제의만 받았다고 한거고 이거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박해진은 가는데 마다 트러블이 생기는데 그정도면 박해진한테 문제가 있는거
내용
아니냐 가는데마다 저러기도 힘든데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박해진빠들은 그만좀 해라
내용
서강주우우우우우ㅜㅇ운 ㅋ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제작사가 순끼랑 박해진한테 입질하는중인건 저 제작사 인터뷰로
내용
알겠는데 고사기사낸 서강준은 뭐냐ㅋㅋㅋ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박해진 치인트 영화 언플의 진실은 이거 아니냐?
내용
찔러보던 여러 제작사 중 하나가 박해진한테 제안한거고 그걸 낼름 기사화 서강준은 또 다른 제작사에서 제의 받았었는데 그냥 가만히 있던거고 박해진한테 제안한 제작사는 서강준한테 제안한적...
인벤
게시 시각
14시간전
타이틀
내 존잘 친구 일화
내용
대학교 가서 사귄친구인데 키는 뭐 183정도에 얼굴은 음... 박해진 닮았다는 소리 많이 듣는앤데 수업시간 전에 여자가 대놓고 좋아한다고 고백하는건 뭐 거의 일상 생활이고 술 쳐먹다 보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4시간전
타이틀
치인트 영화 제작사?도 이상하네
내용
앞뒤가 안맞네 아침에는 제작 한다고 하다가 지금은 정해진게 없다니 정해진것도 없는데 박해진 한테 제의 하고 서강준 한테 제의 한적도 없고 뭐임?
더쿠넷
게시 시각
22시간전
타이틀
뎡배 - 이쯤되니 박해진 그 차기작으로 말나온 맨투맨?
내용
차라리 그거나 좀 빨리.... 순끼고 박해진이고 치인트는 이제 아니다ㅠㅠ 둘다 놓자ㅠㅠ
더쿠넷
게시 시각
23시간전
타이틀
뎡배 - 끝까지 박해진은 안놓겠다는 의지!!!
내용
ㅋㅋㅋ 나도 못놓긴함ㅋ 이번에 순끼가 시나리오쓰면 하길 대본 꼭 봐여..그리고 결정해 아 맨투맨은 하지말구ㅠ
인스티즈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단독] '태양의 후예' 김원석 작가, 후속작은 '맨투맨'…박해진과 극비 만남
내용
따르면, 김원석 작가는 최근 JTBC 새 드라마 ‘맨투맨’을 차기작으로 확정하고 본격적인 집필...남자 주인공으로 출연이 확실시 되고 있는 배우 박해진과 극비 만남을 갖고 직접 출연 제의를 한 것으로...
인스티즈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태양의 후예' 김원석 작가, 후속작은 '맨투맨'…박해진과 극비 만남
내용
배우 박해진과 극비 만남을 갖고 직접 출연 제의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송중기에 이어 ‘원조 대륙스타’인 박해진과 어떤 시너지를 낼지 벌써부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맨투맨’은 오랜...
″태양의 후예″를 통해 스타 작가로 입지를 굳힌 김원석 작가가 ″맨투맨″을 통해 박해진과 호흡을 맞추게 될지 귀추가 주목됩니다. 트렌드 연예팀 한국경제TV.
박해진맨투맨″ 아시아투데이 베우 박해진이 드라마 ″맨투맨″을 검토 중입니다. 4일 박해진의 소속사 관계자는 4일 아시아투데이에 "JTBC 새 드라마 ″맨투맨″의 출연을 제안 받고 긍정적으로 검토 중입니다...
이어서 "이제 대본 작업에 들어간 상태라 시놉도 나오지 않았다"며 "그래서 확정된 바는 없고 다만 박해진도 ″맨투맨″을 긍정적으로 검토중"이라고 덧붙였습니다. 한편 김원석 작가는 김은숙 작가와 함께 집필한 KBS2...
( 베우 박해진이 차기작으로 JTBC ″맨투맨″을 확정지었습니다. 29일 박해진 소속사 WM컴퍼니 측은 ″박해진이 심사숙고 끝에 최근 JTBC ″맨투맨″ 출연을 최종 결정했다″고 밝혔습니다. ″맨투맨″은 KBS 2TV ″태양의 후예...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