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3월 28일 월요일

김정훈 김현성 ″원조 어린왕자″ 김현성. 6년만에 가수 복귀..4월 새 싱글

김현성 고음김현성은 오는 4월 말께 새 디지털 싱글 '돌아와줘'를 발매한다. 김현성의 신곡은 지난 2010년 4월 발표한 'The
[김정훈 김현성 ″원조 어린왕자″ 김현성. 6년만에 가수 복귀..4월 새 싱글]

/사진제공마스이엔티 ″원조 어린 왕자″ 가수 김현성이 6년 만에 가수로 복귀합니다. 29일 소속사 마스이엔티에 따르면 김현성은 오는 4월 말께 새 디지털 싱글 ″돌아와줘″를 발매합니다. 김현성의 신곡은 저번 2010년 4월 발표한 ″The Story_Him #″ 이후 6년 만입니다. 김현성은 지난해 말 JTBC ″투유 프로젝트-슈가맨″에 슈가맨으로 출연...
이 글을 더 보고싶으신가요?
Go!

 

2016년 3월 29일 PM 12시 45분, '김정훈 김현성'의 반응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시간전
타이틀
엠오티 시절 인터뷰
내용
언더도 경험해 볼 계획이에요. 물론 국내에서도 조인트 형식의 공연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질문 : 김정훈, 엄재덕 출처: http://ift.tt/1RGMuZp 사진 ㅎㅎ 공대느낌난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김정훈 오랜이별뒤에 노래 찾아듣다가
내용
전에 불렀던거 발견 목소리 진짜 똑같은듯... https://youtu.be/2Gp1TvijmVI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시간전
타이틀
GSL 32강 A조 대진 전적 분석
내용
15-10-10 // 김도우 패 // SK플래닛 프로리그 2015 결승전 (JinAir vs SK) 6세트 15-09-29 // 김정훈 패 // SK플래닛 프로리그 2015 플레이오프 (JinAir vs CJ) 2일차 4세트 15-04-02 // 한재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4시간전
타이틀
김현성이 날카로운 고음이라던데
내용
슈가맨 보니 성대 훅갔더만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7시간전
타이틀
유엔 김정훈보다 더 공부 잘한 가수가 있었군요
내용
공일오비 정석원 서울대 컴퓨터공학과 87학번인데 저 시절 서울대 컴공은 서울대 의대보다 높았다고 ..
인스티즈
게시 시각
10시간전
타이틀
어제 김동진 선수생명 끝날뻔 했던 순간 [분노주의]
내용
충주가 앞으로 전진패스를 넣어줬고, 김동진 선수가 충주의 김정훈 선수를 몸으로 커버하는 장면인데, 공과는 전혀 상관없이 마지막에 김정훈 선수가 김동진 선수의 종아리를 윗부분을 고의적으로...
더쿠넷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후기 - 갑자기 넘쳐나는 떡밥에 정신못차리는 후기ㅋㅋㅋ
내용
바쁜 시간이라 한 10분 지나서 들어가보니 R석은 2층 R석빼고 다 전멸ㅋㅋㅋㅋ 단독이 아니라 김현성팬하고 한 티켓팅이라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괜찮아 보이는 s석으로 골랐다고 한다ㅋㅋㅋ 갑자기...
더쿠넷
게시 시각
13시간전
타이틀
후기 - 갑자기 넘쳐나는 떡밥에 정신못차리는 후기ㅋㅋㅋ
내용
나의 덬질대상은 김정훈ㅋㅋ 맞아 나야 올해 덬질의 시작은 수학에세이 사는 것부터 시작된다는...2층 R석빼고 다 전멸ㅋㅋㅋㅋ 단독이 아니라 김현성팬하고 한 티켓팅이라ㅋㅋㅋㅋㅋ 그래도 나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4시간전
타이틀
복면가왕 보는데 김정훈은 가수가 훨 낫다 얼굴 잘생인거가 노래불러야
내용
더 돋보임 잘생기긴 했는데 발연기 해도 봐줄 정도의 외모는 아님 노래 진짜 잘하고 음색 죽이네 노래해야 얼굴도 더 잘생겨보이고 더 설렌다
더쿠넷
게시 시각
16시간전
타이틀
스퀘어 - 한국 배우가 출연하는 방영 예정 중국드라마 리스트
내용
번 올린 적 있는데 새정보 추가해서 다시 올림    소녀시대 윤아, 김정훈 출연 무신조자룡  출연 : 임경신, 윤아, 김정훈, 자칭, 조한앵자, 예성, 고이상, 엄관, 구리나자, 고나은, 기항 총...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6시간전
타이틀
윤아도 중드에나오네
내용
무신조자룡 4.3일 첫방ㅋ 김정훈도 나오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7시간전
타이틀
방금 내가 UN에 신고했다
내용
유엔 김정훈 미만 잡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0시간전
타이틀
솔직히 김정훈 목소리 딱 티나지않았어?
내용
패널중에 아무도 못맞췄다는게 신기 알면서도 모른척한건가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20시간전
타이틀
뻘글 4. WAR를 이용한 올시즌 팀별 순위 (기타에 대한 DATA)
내용
5 최승준 0.3 이성우 0.3 문상철 0.3 허정협 0.2 진해수 0.3 김재현 0.2 김윤동 0.1 김동명 0.2 김정훈 0.1 이승현 0.3 김민식 0.2 배힘찬 0.1 배병옥 0.2 정회찬 0.1 신승현 0.3 임석진 0.2 김호령 0...
뽐뿌
게시 시각
21시간전
타이틀
충주험멜 : 이랜드 경기중에 벌어진 일
내용
전체적으로 경기가 거칠었던거 같은데 전반에 충주험멜 김정훈 선수가 이랜드의 김동진 선수 종아리를 그냥 걷어차네요.. 이미 볼 소유권은 김동진 선수가 가져간 것으로 보이는데 말이죠. 하물며...
인스티즈
게시 시각
22시간전
타이틀
슈가맨 역대 자기스타일 편곡은?
내용
박용하) 린 - 내 눈물모아 (서지원) 9.브아걸 가인X제아 - 스톰 (루머스) 조권 - Heaven ( 김현성) 10.로이킴 - 야인 (강성) 허각 - 잘가요 (정재욱) 11.러블리즈 - 립스틱 짙게 바르고 (임주리...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내가 좋아하는 음색 취향
내용
여자:바다 서영은 윤하 이해리 서인영 효린 벤... 남자:이승철 이수 규현 김정훈 태민 강균성 김용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씨스타 다솜, 한중 합작영화 '이상한 동거' 합류! 여소군-김정훈과 호흡
내용
코미디이다. 극중 다솜은 시크한 성격의 배우지망생 한근혜역을 맡아, 마시우(여소군)와 린컨(김정훈)과 호흡을 맞추게 된다. 영화 ‘이상한 동거’는 ‘용서는없다’, ‘간기남’을 연출한 김형준감독이...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한중합작 영화 이런건 한류 없어도 찍나보네 씨스타 다솜 영화 찍는데
내용
한중합작 중국에서 개봉 서브는 김정훈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단독] 원유철 "이재만 빼도 좋다" 김무성에게 귀엣말 뒤 급반전
내용
대표는 ‘팀워크’로 무장한 친박계 5인방(서청원·김태호·이인제 최고위원, 원유철 원내대표, 김정훈 정책위의장)을 상대해야 했다. 친박계 최고위원들은 초반부터 “공천안을 추인하라”며 김...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이번 총선 순수히 제 감각에 의한 개인적인 예측(2)-부산, 울산, 경남
내용
부산진갑-새누리당 나성린 부산진을-새누리당 이헌승 동래-새누리당 이진복 남갑-새누리당 김정훈 남을-새누리당 서용교 북강서갑-새누리당 박민식 북강서을-새누리당 김도읍 해운대갑-새누리당...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26대 방청후기 마지막 질문받는다 ㅋ
내용
그렇지만 현장에서 들을때는 진짜 누군지 감도 안오더라. 결국 김보형이 올라가고 김정훈이 떨어졋는데 김정훈 가면 벗으니까 얼굴에서 빛이 나더라 진짜 방송에서도 잘생겼지만 실물은 정말정말...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투수엔트리 13명짜봄 대충요정도일듯
내용
끠밴 *엘료 우리훈 룸갓갓 보근 김택형 마정길 김상수 박주현 신재영 여기까지10명 나머지3명누구일거같냐 김정훈 하영민 정회찬 이정훈 오재영 금민철 야수에비해 투수는 널널한듯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멤버들 현황
내용
/ 리얼하게 폼나게 (고정)우리 ㅡ 팔로우미 (14부작 정도 뷰티 프로그램) 현영 ㅡ UN 출신 김정훈과 듀엣곡지숙 ㅡ 연중 슈키라 우결패널(고정인지모름) 노을 ㅡ 운동중 승아 ㅡ 88번지 런칭...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이 시기에 아갈량이 기대된다는 치켜세우는 선수들은
내용
전부 망했음 매년 되풀이 되는 것임 예를들면 작년에 김정훈......차기 볼펜 에이스라고 존나 빰 결과는 ㅋㅋ 이런 것을 보면 한마디로 스캠에 코칭스탬이 왜 갔는지 이해가 안됨 내년엔 보고 싶지...
인스티즈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미리듣기] Various Artists - 복면가왕 52회
내용
강준우를 꺾고 준결승에 진출한 그! 노래로 그려지는 한 폭의 명화 '저 푸른 초원위에‘가수 김정훈을 이기고 준결승에 진출한 그녀! 지구를 점령하러 별에서 왔다 '우주요원 넘버세븐‘VS 야구선수...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얀 지난주에 탈락했자나
내용
김정훈이 얀아님?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지난주에 김정훈 나옴??
내용
내가 아는 김정훈???? From DC Wave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김정훈 밀어봅니다
내용
제스쳐가걸리지만..
싸커라인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이랜드 vs 충주 개막전 주관적인 감상평..
내용
들고 나왔는데 오늘 충주도 비슷한 컨셉이었습니다. 풀백의 오버래핑은 줄이되 장백규, 김도형, 김정훈 선수와 같이 스피드가 좋고 수비진을 흔들어 놓을 수 있는 개인적 능력을 갖춘 선수들을 최대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1일전
타이틀
노래 마디사이에 숨소리 크게 들리면 안좋은거임?
내용
미나랑 김정훈 숨소리 오지게 크더만 머장은 숨쉬는거 맞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김정훈이 노래실력으로까인거?
내용
ㅈㄱㄴ
오늘의 유머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416연대, 새누리 김진태 ·심재철·조원진 등 18명 ‘심판인물’ 선정
내용
416연대가 유권자 운동을 펼칠 주요 인물들은 ▲김진태(춘천시) ▲김정훈(부산남구갑) ▲심재철(경기안양동안을) ▲조원진(대구달서구병) ▲김용남(수원병) ▲김종태(경북상주) ▲김종훈(서울강남구을...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시* 김정훈 실검1위길래 깜짝놀랐네 ㅋㅋㅋ
내용
꼴갤 음주운전 떡밥때문에 살짝 신경쓰이는데 김정훈이 걸린줄 알았네 ㅋㅋㅋㅋ 다행히 복면가왕 UN김정훈이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김정훈은 얼굴은 맹맹하게 생겼는데 문제풀때 눈빛이 달라지드라
내용
공부잘하게 생긴얼굴은 아닌데 ㅋㅋㅋ 문제풀때 그 과제집착력? 이게 쩔더라고 눈빛확변함 머리도좋지만 그래서 공부잘하나 싶었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복가 본방보고 지금 또 보는데 김정훈 가면 벗을때 또 설레였다ㅡㅡㅋㅋ
내용
ㅋㅋㅋㅋㅋㅋㅋㅋ 햐 잘생이네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김정훈도 한류야?
내용
뭘로? 예전에 궁인가 그 드라마?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김정훈 한류팬덤 큰편이야?
내용
난 전혀몰랐넹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김정훈 치과의사대신 연예인 남은거 잘한거네
내용
중국 한류 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김정훈 존나부럽 다가진놈 ㅋㅋㅋㅋㅋㅋㅋ
내용
으 배아프다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un 김정훈은 동안이네 진짜
내용
그냥 동안상이네 ㅋ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김정훈 비주얼 수준.jpg
내용
찌질이 율 캐릭터도 용서되었던 ㅋ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궁에사 이율 김정훈??맞나
내용
진짜 만화책뚫고나온줄... 연기는발연기였지만 방해될정돈아니었음 From DC Wave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궁의 김정훈 율이는 캐릭 너무찌질한데
내용
비주얼로ㅠ용서됨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벌써 지난주인데도 김정훈이 부른노래
내용
아직도 안질린다 맨날 영상 찾아 듣는다 ㅠㅠㅠ 목소리 진짜 안늙는듯 ㅠㅠㅠ 넘 좋다 오랜이별후에
클리앙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송중기가 대박을 치는 이 시점에...
내용
UN 김정훈도 꽃미남에... 탑급 뇌섹남에... 한번 기회 잘 잡았으면 탑급으로 갈 수 있지 않았을까 싶어요 연예인은 운대도 잘 맞아야 하는듯 합니다 ㅎㅎ #CLiOS
인스티즈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등록된 후보 2명 이하인 지역구
내용
이정근 (더) 서초구을박성중 (새) 조순형 (국) 강남구갑이종구 (새) 김성곤 (더) 부산광역시 남구갑김정훈 (새) 이정환 (더) 북구상거구갑백민식 (새) 전재수 (더) 연제구김희정 (새) 김해영 (더) 대구광역시...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야 최정원이 김정훈보다노래를 못햇다고?
내용
난왜 그반대로생각하고잇엇지 김정훈이 더못부르지안음?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솔직히 이번 복면가왕 김정훈보면서
내용
틀리고 약간 내지르는 느낌?ㅋㅋㅋㅋㅋ 김정훈은 노래를 존나 막 완전 잘부르는 가창력있는 그런느낌은 아니었고 잔잔하게 잘부르는 편인듯 ㅇㅇ노래도 얼굴도 김정훈이 탑인데 최정원이 열등감 안느낄수가...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학력언플은 김정훈 이상윤이면
내용
인정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김정훈 목소리 시* 개좋아 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용
원래 내 목소리 취향이 중저음보다 미성이었는데..ㅠㅠㅠㅠㅠㅠㅠㅠ 김정훈 목소리 시* 존나 좋아ㅠㅠㅠㅠㅠㅠㅠㅠ 오랜이별뒤에 그거 듣고 목소리 존나 좋아서 노래 찾아보니까 노래들 다 목소리...
엠엘비파크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정치 416연대, 세월호 모욕한 새누리 18인 명단공개
내용
120명을 거의 다 채워놓고 엉뚱하게 세월호 침몰 당일에 대통령 7시간 행적 조사하겠다고 한다” 2. 김정훈 (새누리당, 부산 남구갑, 공천 확정) - 2014년 11월 17일, 세월호 특별법 반대 표결 - 2015년 1월 12일...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김정훈 뭔가 범죄전 이후로 각성한거같은데
내용
범죄전까지는 존나 쳐맞더니 컨디션좀 올라왔나
디시인사이드
게시 시각
2일전
타이틀
김정훈은 주자 나갔을 때가 문제 아니냐
내용
ㄹㅇ
김정훈. 김현성의 첫 조인트 콘서트 '至.極.禎.星지극정성'은 28일 정오 티켓 예매 사이트 인터파크에서 티켓 오픈됩니다. 온라인정보팀 한국경제TV.
김정훈은 "김현성은 UN 데뷔 때부터 존경하는 선배였습니다. 정말 닮고 싶은 목소리였다"며 "그러한 선배가 나의 노래 작사를 해준다니 큰 영광"이라고 말하였습니다. 김정훈은 현재 앨범 준비 외 tvN ″대학토론배틀 시즌6″ MC를...
가접수 김정훈 35 현 UN지원 SDGs 한국협회 사무대표 가접수 김종덕 57 현 미래산업개발 대표 가접수 김종민... 총장 김현성 48 현 행정자치부 지방공기업혁신위원회 위원 김호남 66 현 대한상공회의소 부회장 가접수...
김현성은 현재 김정훈과 합동 공연 준비와 더불어 새 앨범 준비에 매진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소속사 측은 "이번 김현성의 신곡 ″돌아와줘″는 신예 작곡가 이해인이 만든 정통 발라드곡으로 ″슈가맨″을 통해 소환된...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