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년 3월 30일 일요일

영화 노아, 창세기전 도입부를 모티브로한 재난 영화(러셀크로우,엠마왓슨,안소니홉킨스 주연)

영화 노아, 창세기전 도입부를 모티브로한 재난 영화 영화 노아의 모티브는 창세기전 7장을 당시 의인 노아에 대한 이야기를 모티브로 하였습니다. 그러나 성경의 내용과는 꽤 다른 부분이 많았습니다. 1. 하나님이 노아를 선택했고 방주를 짓게 했다. 2. 노아에게 아내와 아들이 셋 있었다. 3. 노아의 방주는 3층이었다. 4. 노아는 방주안에 모든 동물을 한쌍씩 넣었다. (물론 성경에는 의로운 동물은 7쌍을 넣었다고함...) 5. 노아가 술취해 나체의 모습을 아들에게 보였다. 6. 사람은 태우지 않았다. (물론 영화에서는 몰래 탄 사람이 있었죠...) 대략 이정도가 성경에 나온 내용과 비슷합니다. 성경에는 사람들이.......



from 비타민하우스 블로그, 비타민은 비타민하우스!! http://ift.tt/1gRFaxo

via IFTTT

댓글 없음:

댓글 쓰기